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조위당 노트 문어문.

조위당 노트 문어문.

1.' 악비초당 노트' 의 문어문 한 편은' 악비초당 노트' 권 17:' 호랑이로 착각하다' 의 3 위다. 원문에는 나무를 베는 사람이 있었는데, 졸다가 지쳐서 옷을 입은 사람을 보고 멀리서 그를 몇 번 공격하여 길을 따라 그를 버렸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는 자세히 본다. 만약 내가 험난한 길을 걷는다면, 나는 빨리 갈 수 없다. 나는 사람을 도달할 수 없다. 나의 모습은 어둡고, 사람 같지 않다. 나는 이것이 악마의 매력이라고 의심한다. 만약 내가 나무에 올라가서 조감도를 본다면, 사람은 이미 없어졌다. 옷을 버리는 길에서 산 아래까지 호랑이 쭈그리고 앉아 있다.

사람을 아는 자는 귀신이고, 음식을 먹는 자는 남는다. 황급히 땔나무를 버리고 보초를 탈출하다.

다음날 어느 마을에 대해 듣고 호랑이가 죽었다. 낯선 사람은 반드시 지나가야 하는데, 그가 옷을 미끼로 삼아 그를 극치로 끌어들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은 인위적이고, 사람은 늘 미끼로 물건을 취한다. 오늘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미끼로 모이는데, 어떻게 똑똑해질 수 있습니까? 이릉 정신, 그래서 지혜 출물.

그러나 이야기가 퍼지자 사냥꾼들은 옷이 있는 호혈을 따라 함께 출격해 세 명을 죽이고 호랑이는 지혜에 패했다. 한 나무꾼이 산에서 나무를 베고 잠시 쉬고 있었다. 그는 한 사람이 옷을 많이 가져간 것을 보고 길을 따라 버려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자세히 보면, 그는 평지처럼 장애물을 기어올라 빨리 걸었고, 모습이 매우 처량했다. 그는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는 그가 악마라고 의심한다. 그가 나무에 올라가서 몸을 숙였을 때, 그는 이미 없어졌다. 그가 옷을 버리는 길을 따라 그는 호랑이 한 마리가 누워 있는 산골로 왔다.

나는 이제야 그 사람이 귀신이고, 옷은 호랑이가 먹은 사람이 남긴 것임을 깨달았다. 그는 재빨리 땔나무를 버리고 언덕 뒤에서 뛰어나갔다.

다음날 어느 마을이 이곳에서 호랑이에게 먹혔다고 들었다. 그 길은 인민일보의 길이 아닌데, 그가 옷을 미끼로 삼아 사람을 이곳으로 유인한 것을 알 수 있다.

사람보다 똑똑한 것은 없다. 사람들은 항상 미끼로 동물을 잡는다. 지금 동물은 미끼로 사람을 잡는다. 사람이 똑똑하지 않기 때문인가요? 사람의 영성은 이익에 의해 인멸되기 때문에 지능이 동물보다 못하다. 그러나 이 이야기가 퍼지자 사냥꾼은 그의 옷 위치를 따라 호랑이의 동굴을 찾았고, 모든 총이 단번에 발사되어 호랑이 세 마리를 때려죽였고, 호랑이가 똑똑해서 자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2. "왕위 웨이 코티지 노트" 의 고전 중국어>

청나라 건륭년 동안 안후이 정덕현에 호랑이가 나타났다. 몇 달도 채 안 되어 밤에 시내를 나간 10 여 명이 호랑이에게 먹혔다. 과거 몇몇 상인들이 급해서 빙빙 돌면서 여명 때 많은 사람들이 호랑이에게 맞아 다쳤다. 당시 기효란의 한 동족 형제는 여러 차례 현지 사냥꾼을 소집하여 호랑이를 찾았다. 결국 오리온은 여러 사람이 먹었다. 한동안 도시 전체의 국민들이 초조한 상태에 처해 있었고, 땔감소금 등 생활 필수품 모두 품절되었다. 어쩔 수 없이 한 현지인이 제안했다. "역시 휘주의 당을 사냥하러 오너라! 그가 오지 않는 한, 그는 이 재앙을 없앨 수 없다! 클릭합니다 동생이 물었다: "돈은 누구를 사냥하고 있습니까? 당신은 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그 남자는 말했다: "물론! 클릭합니다 이야기를 하나 더 했다. 명나라 에 대해, 혜주 (이 안후이 pixian). ) 당 () 이라는 사람이 있는데, 막 결혼한 지 며칠 되지 않아 어느 날 산에 들어가 호랑이에게 먹혔다. 그의 아내는 매우 슬펐다. 아이가 태어난 후, 그녀는 하늘에 기도했다. "네가 커서 호랑이를 죽일 수 없다면, 너는 내 아들이 아니야!" " 후세 사람들이 호랑이를 죽일 수 없다면, 나의 후손으로 간주 될 수 없다! "아이가 자라서 사방으로 명사를 구하다가 마침내 호랑이를 잡는 능력을 배웠다. 그 이후로 당가 세대는 호랑이 사냥 기예로 유명하다. 이를 듣고 기효란의 동족 형제는 다른 사람들과 상의했다. 많은 사람들이 돈 사냥을 알고 있으며, 모두 이 건의에 동의한다. 그래서 다음 날, 관료는 선물을 가지고 당을 사냥에 초대했다. 며칠 후, 파견된 사람이 돌아와서 말했다. "당가는 특별히 기술적으로 가장 좋은 사람 두 명을 골랐는데, 이미 길에 있으니 곧 도착할 것이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은 매우 실망했다. 원래 당씨네는 두 사람을 보냈다. 수염머리가 하얗고 마른 노인이 말을 할 때 이따금씩 낄낄거리며 기침을 하며, 수시로 땅에 쓰러져 더 이상 일어나지 못할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다른 하나는 16 ~ 7 세의 큰 소년이다. 그는 전혀 힘이 없는 것 같다. 그들은 생각조차 할 수 없다. 당파가 사람을 이렇게 먼 길로 보냈으니, 우리 먼저 정착하자. 이때 노인은 갑자기 무릎을 꿇고 말했다: "바쁘지 마라. 나는 호랑이가 도시에서 5 마일도 안 된다고 들었다. 먼저 가지고 와서 먹어라! " 기효란의 친척들은 공손한 말을 몇 마디 하고, 사람을 보내 호랑이가 있는 곳으로 데려갔다. 지금은 정오입니다. 카운티 정부 사람들이 계곡 입구에 도착했을 때, 감히 다시 들어가지 못했다. 노인은 만나 웃으며 말했다: "내가 있는데, 너는 무엇을 두려워하니? "그들은 억지로 두피를 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했다. 협곡의 깊숙한 곳으로 갔을 때, 이미 몇 사람이 벌벌 떨며 가고 싶지 않았다. 노인은 큰 소년을 바라보며 말했다: "상황을 보세요. 이 야수는 아직 자고 있는 것 같다. 깨워주세요. " 큰 남자아이는 입을 크게 벌리고 호랑이의 울부짖음을 흉내 내며 나무를 깜짝 놀라 나뭇잎이 우수수 떨어졌다. 잠시 후 호랑이는 정말로 숲에서 나왔다. 모두들 놀라서 뒤로 물러났고, 큰소년은 뒤로 10 걸음 물러난 후 멀리 서 있었다. 노인을 제자리에 앉히다. 호랑이는 앞에 사람이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멍하니 갑자기 노인을 향해 달려들었다! 노인은 손에 길이가 약 89 인치, 너비가 약 4 ~ 5 인치인 짧은 도끼를 들고 호랑이가 그를 향해 달려들어 오른팔은 꼼짝도 하지 않고 서 있었다. 호랑이가 공중에서 급강하하자 노인은 호랑이를 피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호랑이가 머리 위를 스쳐 지나갔는데, 땅에 떨어졌을 때 이미 피가 나고 있었다. 그것은 몇 번 떨리고 멈추었다. 사람들이 달려와서 호랑이가 정말 죽었다는 것을 확신하고 잇달아 보러 갔다. 그제서야 나는 호랑이의 몸에 긴 균열이 턱, 배, 꼬리까지 노인의 도끼를 두 토막으로 쪼개는 것을 발견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노인이 인간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았고, 잇달아 앞으로 나가 가르침을 청했다. 노인은 이 수단을 위해 10 년 동안 벌거벗고 연습했다고 말했다. 누군가 그의 눈앞에서 빗자루를 휘두르며, 그의 눈은 깜박거리지 않을 것이다. 그의 팔이 수평으로 들어올릴 때, 몇 명의 장정을 끌어내릴 수 있다. 장한들은 매달아 힘껏 흔들었지만 노인의 팔은 움직이지 않았다.

청대 대문학가 기효란이' 악웨이 초당 노트' 에 기재한 이야기이다. 한순간 희귀한 호랑이 한 마리가 한 노인의 손에 죽어서 당의 사냥 기술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요점은 저자가 마지막으로 노인 묘기의 유래를 서술하여 이야기를 설득력있게 할 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것이' 성사' 되고, 당의 호랑이 묘기도 쉽지 않다는 철리를 보여 준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 이야기의 끝에는 이 이치를 설명하는 말이 있다. 작가는' 장자' 는 기예가 뛰어난 사람을 탄복할 수 있지만 타고난 마음이 손재주가 있는 사람은 감히 그의 집을 지나갈 수 없다고 썼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를 능가할 수 없기 때문이다. 사실 현존하는' 장자' 에는 이 말이 없다. 아마도 작가가 신앙적인 글쓰기를 위해 발명한 것 같다. 그러나 이치는 어떤 스턴트도 열심히 훈련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스턴트) 작가는 그의 친구 스표가 어둠 속에서 현수막을 쓰는 것이 마치 낮에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강희시대의 이 씨는 종이를 100 장으로 잘라 한 장당 한 글자를 썼다. 그리고 태양을 마주보고 수십 장의 겹이 겹쳐져 서체는 전혀 다르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태양명언) 이것들은 모두 숙련되고 교묘한 예들이지, 결코 다른 수법이 아니다. 사실 저자 자신의 해박한 지식도 이렇게 연습한 것이다. 그는 관원으로서 부총리가 되었고,' 사쿠전서' 총목록의 개요를 편집했다. 그는 열심히 공부하고, 심사숙고하며, 한 세대의 작가를 이룬 적이 있다. "악웨이 초당 노트" 는 위진 이래 좋은 괴기 노트이다. 서술은 간단하고 깨끗하며, 추리가 투철하고, 언어가 소박하다. 노신은 이 책이 "묘어 연주, 묘어 연주" 라고 생각했고, "서사가 나부끼기 때문에 후세 사람이다" 고 생각했다. <; 원하는 부분을 스스로 고르다.

3.' 유웨이 초당 노트' 의 문어문 한 편은' 유웨이 초당 노트' 의 한 단락이어야 하고, 세 번째 단락은' 나는 호랑이 행귀를 듣는다' 이다.

원문은

장작이 있는 사람들, 나무를 베고 산에 오르는 사람들은 졸다가 지쳐서 멀리서 옷을 입은 사람이 몇 차례 공격하는 것을 보고, 길을 따라 포기했다. 왜 그런지 모르겠다. 나는 자세히 본다. 만약 내가 험난한 길을 걷는다면, 나는 빨리 갈 수 없다. 나는 사람을 도달할 수 없다. 나의 모습은 어둡고, 사람 같지 않다. 나는 이것이 악마의 매력이라고 의심한다. 만약 내가 나무에 올라가서 조감도를 본다면, 사람은 이미 없어졌다. 옷을 버리는 길에서 산 아래까지 호랑이 쭈그리고 앉아 있다. 사람을 아는 자는 귀신이고, 음식을 먹는 자는 남는다. 황급히 땔나무를 버리고 보초를 탈출하다. 다음날 어느 마을에 대해 듣고 호랑이가 죽었다. 낯선 사람은 반드시 지나가야 하는데, 그가 옷을 미끼로 삼아 그를 극치로 끌어들인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일은 인위적이고, 사람은 늘 미끼로 물건을 취한다. 오늘 물건은 유류로 모이고, 사람은 미끼로 모이는데, 어떻게 똑똑해질 수 있습니까? 이릉 정신, 그래서 지혜 출물. 그러나 이야기가 퍼지자 사냥꾼들은 옷이 있는 호혈을 따라 함께 출격해 세 명을 죽이고 호랑이는 지혜에 패했다.

번역 대상:

한 나무꾼이 산에서 나무를 베고 있다. 그는 피곤해서 쉬었다. 그는 한 사람이 옷을 많이 가져가는 것을 보고 길을 따라 던졌다. 그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몰랐다. 자세히 보니 그는 평지처럼 장애물을 기어올라 빨리 걸었고, 모습이 매우 처량했다. 그는 사람처럼 보이지 않는다. 그는 그가 악마라고 의심한다. 그가 나무에 올라가서 몸을 숙였을 때, 그는 이미 없어졌다. 그가 옷을 버리는 길을 따라 그는 호랑이 한 마리가 누워 있는 산골로 왔다. 나는 이제야 그 사람이 귀신이고, 옷은 호랑이가 먹은 사람이 남긴 것임을 깨달았다. 그는 재빨리 땔나무를 버리고 언덕 뒤에서 뛰어나갔다. 다음날 어느 마을이 이곳에서 호랑이에게 먹혔다고 들었다. 그 길은 인민일보의 길이 아닌데, 그가 옷을 미끼로 삼아 사람을 이곳으로 유인한 것을 알 수 있다. 사람보다 똑똑한 것은 없다. 사람들은 항상 미끼로 동물을 잡는다. 지금 동물은 미끼로 사람을 잡는다. 사람이 똑똑하지 않기 때문인가요? 사람의 영성은 이익에 의해 인멸되기 때문에 지능이 동물보다 못하다. 그러나 이 이야기가 퍼지자 사냥꾼은 그의 옷 위치를 따라 호랑이의 동굴을 찾았고, 모든 총이 단번에 발사되어 호랑이 세 마리를 때려죽였고, 호랑이가 똑똑해서 자살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4. 사람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문언' 조사농죽간위선자' 는 청대 단편 소설' 경기운읽기 위초당 노트' 에서 유래한 것으로 건륭 54 년 (1789) 부터 가경 3 년 (1798) 한림원 적운 () 에서 태어났다

시간상으로 볼 때, 주로 시대 주위에 떠도는 각종 농촌 괴담 (예: 귀신, 인연, 권선징악, 또는 직접 들은 일화) 을 수색했다. 공간적으로, 그것은 중국 전체를 포괄하고, 우루무치, 이닝, 남쪽에서 운남, 구이저우까지 포괄한다. 원문 조사농 가짜 말: 그 동생은 양주에 가서 친구 집을 지나간다.

한여름 서점에 앉아 매우 상쾌하다. 황혼에 나는 안에 있고 싶었는데, 친구가 말했다. "나는 마법에 걸려서 밤에 살 수 없다."

\ "카오 강 안에 있습니다. 한밤중에 뭔가가 문틈으로 기어들어 종이처럼 얇았다.

방에 들어간 후, 그는 인간으로 시작했지만, 그는 여자였다. 조수는 두렵지 않다

갑자기 나는 머리를 걸치고 귀신처럼 혀를 내밀었다. 잔디는 말했다, "여전히 조금 혼란; 아니면 혀인가, 조금 길었을 뿐인데, 뭐가 두려운가? " 갑자기 사건에서 첫 자리를 골랐다.

조조는 또 웃으며 말했다. "송을 두려워하지 마라, 리더도 없다!" 귀신의 솜씨가 나빠서 갑자기 사라졌다. 또 집에 있다가 한밤중이 되자 문 틈새가 다시 꿈틀거렸다.

그는 머리를 내밀자마자 "왜 또 실망했어? 클릭합니다 나조차 들어갈 수 없다 (구름' 양지의 여름') 주 1, 조사농죽허사: 조씨는 자신이 농민이라고 말했다.

사농: 돈 관리를 배우는 관원. 청대 호부 상서는 사농이라고도 불린다.

2. 쉬원: 현명. 안후이성 현입니다.

내선 번호: 제발. 4. 네: 여기 있습니다.

5. 클립 용지: 클립 용지, 매우 얇습니다. 동반: 옛날 수험생들은 미리 베껴 쓴 서류나 책을 시험장에 몰래 들여왔다.

6. 두렵지 않다: 조금도 두렵지 않다. 7. 갑자기: 빨리요.

여기서, 그것은 빠르게 사라지는 것을 의미한다. 8. 아주: 아주, 아주.

9. 그리고: 기다려. 10, 법사: 넓다.

1 1 의 외관 ... 12, 빈곤: 1 사농조는 그의 형이 현에서 양주로 가는 길에 친구 집을 지나가고 있다고 약속했다. 이때는 바로 한여름이다. 이 형제는 멈춰서 한 친구의 서점에 앉아 있는데, 이 방이 매우 편안하고 시원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내가 밤에 여기에 살고 싶을 때, 친구가 말했다. "여기 귀신이 있어서 밤에 여기서 살 수 없어요." 이 사람은 결코 개의치 않고, 남겠다고 고집한다.

밤이 깊어지자 문틈에서 천천히 들어온 것이 종이처럼 얇았다. 방에 들어서면서 점차 성인형을 펴는데, 알고 보니 여자였다.

조형은 조금도 두렵지 않다. 여자는 갑자기 머리를 풀어서 긴 혀를 내뱉어 먹물처럼 변했다.

조는 웃으며 말했다: "머리카락도 마찬가지지만, 조금 지저분하다. 같은 혀는 조금 길었을 뿐이다. 뭐가 두려운거야? " 유령이 갑자기 그의 머리를 벗어서 책상 위에 놓았다. 조씨는 웃으며 말했다. "나는 머리도 두렵지 않은데, 하물며 머리가 없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귀신의 수가 다 떨어졌다가 순식간에 사라졌다.

카오 다시 양주 에서, 여기에 살고, 늦은 밤, 문 틈 은 무엇인가 에 올랐다. 첫 번째 이슬, 카오 는 소리 쳤다: "또 그 재수없는 달걀? 클릭합니다 유령이 들어가지 않았다.

조흥농은 그의 형이 안후이 현에서 양주로 가는 길에 한 친구의 집을 지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여름이니 도서관에 앉아 주세요. 넓고 시원해서 밤에 여기서 자고 싶어요.

친구가 말했다: "여기에 귀신이 있어서 밤에는 살 수 없다." 카오 쑤 주홍, 잠깐 만요.

한밤중에 어떤 물건이 문틈에서 천천히 들어와 종이처럼 얇게 들어갔다. 방에 들어서자 인간처럼 점점 펼쳐지는 여자였다.

조씨는 조금도 두렵지 않다. 유령이 갑자기 머리를 풀어서 혀를 내밀면 먹물처럼 보인다.

조는 웃으며 말했다: "머리카락도 마찬가지지만, 조금 지저분하다. 아니면 이 혀가 좀 길면 뭐가 무섭지? " 유령이 갑자기 그의 머리를 벗어서 책상 위에 놓았다. 카오 웃었다: "머리가 있어도 두렵지 않은데, 하물며 머리도 없다. 클릭합니다

귀신이 기술을 다 써 버리고 곧 사라졌다. 조가 집에 돌아온 후, 바로 여기에 산다. 한밤중에 문 밑에서 소리가 났다. 그 귀신이 나타나자 조는 욕설을 퍼부었다. "너 또 못난 놈이야?" " 유령은 들어오지 않을 것이다.

속담에' 악은 바로잡지 않는다' 는 계시가 있는데, 귀신은 정파인 앞에서도 무력하다. 귀신은 존재하지 않지만, 사회에는 악귀가 있다. 정기를 발양하여야 사기가 시장을 가질 수 있다.

네가 놀라지 않으면 너는 놀랄 것이다. 네가 마음이 넓고 두렵지 않으면 아무것도 너를 놀라게 할 수 없다.

부록: 진재항은 귀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첸 zaiheng 씨 친절 하 고 재미 있는, 60 년 이상 된. 시골의 황혼에 두 사람이 등롱을 들고 있는 것을 보고, 나는 불 위에서 오랫동안 담배를 피웠고, 훈하지 않았다.

그들 중 한 명이 물었다: "상위 7 위 안에 들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첸 yileng 는 말했다: "아직. 클릭합니다 그 남자는 말했다: "예, 양기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음화는 타지 않습니다."

진무는 귀신이다. 척: "사람들은 사람들이 귀신을 두려워한다고 말한다. 믿으세요? " 유령이 말했다: "아니! 귀신이 정말 무섭다! " 첸은 말했다: "왜 사람들은 두려워해야합니까? 클릭합니다 고 말했다: "나는 무서워. 클릭합니다

첸은 긴 숨을 내쉬고 나서. 두 번째 귀신이 세 걸음 물러서서 화가 나서 진에게 말했다. "너 귀신이 아니니?" 진은 웃으며 말했다. "나는 네가 나를 괴롭히는 것을 정말 원하지 않는다. 나는 유령 같은 사람이다! 클릭합니다 다시 뱉으면 각각 반으로 줄어든다. 세 개가 토해냈다.

착하고 재미있는 진재항선생은 이미 60 대가 되었다. 저녁에 야외로 걸어가다가 두 사람이 등롱을 들고 앞으로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

(첸 zaiheng) 담배를 점화, 오랜 시간 동안 레코딩하지 않습니다. 그들 중 한 명이 물었다: "상위 7 위 안에 들었습니까? 클릭합니다 진재항은 그의 말에 깜짝 놀라 거짓말을 했다. "아니요."

그 남자는 말했다: "예, 양기가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음화는 타지 않을 것입니다." 진재항은 그들이 귀신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척: "세상은 사람들이 귀신을 두려워한다고 하는데, 정말? 클릭합니다 유령이 말했다: "아니! 귀신은 사실 사람을 무서워한다! " 첸 zaiheng 는 말했다: "사람들은 무엇을 두려워합니까? 클릭합니다 귀신이 말했다: "나는 침을 두려워한다." 진재항은 한입 들이마시고 그들에게 침을 뱉었다.

두 귀신이 뒤로 세 걸음 물러서서 눈을 크게 뜨고 화가 나서 말했다. "너 귀신이 아니야?" " 진재항은 웃으며 대답했다. "솔직히 말해서, 나는 귀신과 아주 가까운 사람일 뿐이다!" (첸 ziheng) 그리고 그들에게 침을 뱉고, 두 귀신은 반으로 작아졌다. 세 번째로 그들에게 침을 뱉고 그들을 죽였다. 참고 1, 다만: 꺼짐.

2, 확산: 마음대로. 3. 적당함: 그럴 거예요.

4. 깨달음: 이해. 5. 이봐: 가장해.

6. 다시: 두 번째.

5.' 기악웨이 초당노트' 원역본과' 악웨이초당노트' 번역본 40 편은' 악웨이초당노트' (상해고적출판사, 1980 판) 에서 뽑혔다.

제목은 편집자가 추가한 것이다. 지윤 (1724-1805), 지리 현인.

그는 학식이 해박하여 고증과 훈고에 능하다. 건륭 시절 그는' 사쿠전서' 를 개정해 편집장을 맡고 200 권' 사쿠전서 목록' 을 집필했다. (2) [진흙 (n) 고대] 고대의 약속이나 고어에 얽매여 있다.

(3) [그 이름을 전하지 못함] 그 이름이 실전되어 알려지지 않았다. 우충은 그의 약속이다.

(4) [재궁] 은 도사에 대한 존칭이다. ⑤ 진부하고 시대에 뒤떨어지다.

6 [돈] 다른 사람에게 대신 수고해 달라고 부탁하다. ⑦ 동동은 청초의 민간 화가이다.

외로움, 아무도 그와 함께 있고 싶어하지 않는다. ⑨ [그러나 고대인을 보아라] 나는 그의 얼굴이 고대인과 매우 흡사하다는 것을 알았다.

수염, 얼굴. 광전보' 는 이주의' 광전보' 로 송하 () 에서 기록되었다.

주조가 실시한 광전 제도를 연구하다. 권고하다.

[각도] 대회. [좋은 일] 쓸데없는 일에 참견하는 것을 좋아한다.

들판의 수로. 사람이 거의 익사했다.

(x) 갑자기. [아문진공] 아크타운, 청나라 만주 정백기인, 시호 문친.

전국 게이머들은 모두 오래된 바둑 스펙트럼을 버리지 않을 것이다. 편협하지 않다.

기윤의 진흙인 ② 로 전환하지 못했습니다. 이름 ③ 알 수 없습니다, 창주 사람. 첫째, 고조후는 공 (4) 에게 빌려줬고, 대부분 그와 함께 노래를 불렀다.

외롭고, 고제에 대해 이야기하기 쉬우며, 진부한 것은 실현 가능하지 않다. 맛 돈 ⑥ 동 ⑥ 그리기, 그리고 돈 허우 는 타이틀을 빌려.

처린에서 책을 읽다' 에는 구름이 있다. 가을의 나무 뿌리에 앉아 할 일이 없다. 무슨 책을 읽는지는 모르지만 한 노인을 볼 수 있다.

손이나 광전의 스펙트럼만 걱정하다. 게이 키노아.

나는 고대 병서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경서를 여러 해 동안 연구하여 10 만 원을 넣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토비가 있을 것이고, 스스로 향병과 그 뿔을 연습하고, 팀 전체가 궤멸하여 포로가 될 것이다.

또한 고대 수리책을 구해와서, 장년 동안 경을 읽고, 천리를 옥토로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림란은 국가 관리들에게 좋은 일이라고 해서 한 마을에서 한번 해 보세요.

도랑이 막 형성되어, 물이 도랑에 쏟아져 들어갈 정도로 커서, 물고기인 사람은 거의 없다. 그는 낙담으로 자만하지 않고 고개를 저으며 혼잣말을 했다. "옛사람이 나를 괴롭혔나요?" " 그렇다면 하루에 수천 번, 이 여섯 글자밖에 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바람이 맑고 달빛이 희끗희끗한 후, 묘전 송백나무 아래 있는 그의 영혼을 볼 때마다 나는 고개를 저으며 혼자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귀를 기울여 듣고 이 여섯 글자를 암송하다. 네가 웃으면 너는 숨겨질 것이다.

다음날 그것을 기다리면 다시 돌아올 것이다. 바보, 왜 바보, 심지어 바보! 아문진공은 "책이 가득 차면 사람을 해칠 수 있고, 뱃속에 책이 없으면 사람을 해칠 수 있다" 고 말했다.

국민 게임은 악보를 낭비하지 않지만, 낡은 악보를 품지 않는다. 한의사는 옛 처방에 구애받지 않지만, 옛 처방을 떠나지 않는다. 그래서 말했다:' 하나님은 분명히 알고 계시지만 오직 한 사람 만 계십니다.

그는 또' 너는 다른 사람과 함께 규율을 지킬 수는 있지만, 사람을 똑똑하게 해서는 안 된다' 고 말했다. \ "같은 해 공개 등장 [같은 해] 는 같은 해 제국 시험 을 의미한다.

(2) [식당] 동사, 식당에서 선생님, 또는 당신의 집에서 식사를 하는 사람입니다. (3) [외국 티베트인들에게] 지방관으로 일하다.

④ 성격이 오만하고 태도가 엄숙하다는 뜻이다. ⑤ [사건] 여기는 거실을 가리킨다.

⑥ 고대 시간 단위 [조각]. 낮과 밤은 100 개의 분기이다.

⑦ [수 ()] 견책하고 꾸짖다. 꾸짖고 꾸짖다

8 [먼지] 천장, 천장. ⑨ [개여우선운] 은 아마 여우선일 것이다.

준정에게 이전에 한림에서 술집을 한 번 맛본 적이 있는데 만나면 강의한다고 말했다. 어느 날 한 외국 관원 (3) 의 동포가 선물을 보냈다.

한 사람은 진평생부터 검소하지만 유아는 이것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벼랑이 높고 가파르다는 것을 보고, 나는 어슬렁거리며 집으로 돌아갔다.

손님 한 명을 배웅한 후, 그는 홀 앞을 배회하며 서글픔과 무언가를 잃었다. 있다면, 6 까지 세어라.

가족들이 들어와서 점심을 먹으며 큰 비판을 받았다. 갑자기 몇 사람이 중얼거리는 소리를 들었다.

참조, 흔적 없음; 그것을 찾고, 먼지 베어링 에 소리. 여우를 덮고 구름을 매혹시키다.

"망고" 는 공부가 소용없고 고서를 고수하는 선비라고 썼다. 이 논문에서 그는 고서를 베껴 쓰고 소란을 피우는 두 가지 예를 썼는데, 그가 죽은 후에도 여전히 고집불통이라고 써서, 그가 우습고 불쌍하다고 느끼게 했다.

문말의 토론은 오늘 우리의 독서와 공부에 여전히 경고의 의의가 있다. 모 관내외' 는 세 폭의 화면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림수재는 항상' 강의' 를 좋아하고, 공한림의 뇌물 전후, 여우는' 웃음' 을 즐긴다.

작가는 공한림에 대해 논평을 하지 않았지만 독자들은 여우의 매력의' 미소' 에서 공한림의' 내면적' 을 알게 되었다. 여우의 주문이 마지막에 나타나게 하는 것은 정말 신의 펜이다. 간결하고 차갑다.

노신 선생 은' 악웨이 초당 노트' 짱 에 대해' 생각의 위트, 풀 수 있다',' 서술이 우아하고 자연의 정취가 충만하다' 며 독서할 때의 경험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유우충은 창주 사람이다.

첫째, 고조후는 대중에게 많은 돈을 빌려 주고 노래를 불렀다. 그는 성격이 괴팍하여 실행 불가능한 고대 제도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좋아한다. 돈 erdong 그림 을 맛보고, 돈 허우 는 타이틀을 빌렸다.

처린에서 책을 읽다' 에는 구름이 있다. "네가 가을의 나무뿌리일 때, 안에는 아무것도 없다. 나는 무엇을 읽는지 모르겠다. 그러나 그것은 오래 전의 일이다.

손이나 광전의 스펙트럼만 걱정하다. "게이 키노아.

나는 고대 병서 한 권을 가지고 있는데, 경서를 여러 해 동안 연구하여 10 만 원을 넣을 수 있다고 주장한다. 토비가 있을 것이고, 스스로 향병과 그 뿔을 연습하고, 팀 전체가 궤멸하여 포로가 될 것이다.

또한 고대 수리책을 구해와서, 장년 동안 경을 읽고, 천리를 옥토로 만들 수 있다고 주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4) 국가 공무원의 도면 바.

주관 일촌을 한번 시험해 보는 것도 좋은 일이다. 도랑이 막 형성되어, 물이 너무 커서 도랑에 들어가면 사람이 바로 물고기다.

그는 낙담으로 자만하지 않고 고개를 저으며 혼잣말을 했다. "옛사람이 나를 괴롭혔나요?" " 그렇다면 하루에 수천 번, 이 여섯 글자밖에 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나중에, 바람이 맑고 달이 희어질 때마다, 나는 그의 영혼이 무덤 앞의 송백 밑에 있는 것을 볼 때마다 고개를 저으며 혼자 걸었다. 들어 봐, 여섯 글자를 외워라.

또는 비웃으면, 그것은 숨겨질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다음날 그것을 기다리면 다시 돌아올 것이다.

바보, 왜 바보, 심지어 바보? 공공학자들은 이렇게 말한다. "뱃속에 책이 가득 찬 것은 해롭지만, 뱃속의 책도 해롭다. 국민 게임은 노보를 쓰지 않지만, 노보를 받들지 않는다. 한의사는 옛 처방에 구애받지 않지만, 옛 처방을 떠나지 않는다.

그래서' 신은 지혜롭지만 한 사람만 있다' 고 말했다. ♫ 그는 또' 다른 사람과 함께 있으면 예의 바르게 행동할 수 있지만 사람을 똑똑하게 만들 수는 없다' 고 말했다.

"(기윤' 악웨이 초당 노트' 에서 선택) [개요] 유우숭이라는 독서인이 있는데, 성격이 괴팍하여 고대 제도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한다. 한 번은 우연히 고대 예술책 한 권을 받고 책상 위에 엎드려 1 년 동안 보고 10 만 대군을 지휘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바로 이때, 누군가가 모여 반란을 일으켰고, 유우충은 한 무리의 향병을 훈련시켜 진압했다. 결국 전 팀이 궤멸하여 그 자신도 하마터면 포로가 될 뻔했다. 나중에 그는 고대 수리서 한 권을 받아 1 년 동안 읽었는데, 천리 불모지가 옥토로 변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주관은 그에게 한 마을에서 실험을 시켰는데, 결국 도랑이 막 파져서 큰비가 내리고 홍수가 수로를 따라 마을로 쏟아져 들어왔고, 마을 사람들이 몰려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