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경필해서체를 어떻게 쓰는가
경필해서체를 어떻게 쓰는가
글씨 자세와 글씨 쓰는 법이 어릴 때 길었던 습관은 늙어도 바꾸기 어렵다. 좋은 습관은 반드시 어릴 때부터 길러야 한다. 글씨를 쓰는 자세가 중요하다. 현재 중학생 근시율은 초등학생보다 훨씬 높으며, 일부 반 80% 는 안경을 쓰고, 글씨 자세가 좋지 않은 것과 큰 관계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중시해야 한다. 올바른 쓰기 자세는 피로를 덜어주고 시력을 보호하며 심신 건강을 보장하고 학습 태도를 단정하게 할 수 있다. "글씨를 쓰는 것은 사람처럼 쓰는 것 같다"-정확한 글씨 자세는 글씨를 잘 쓰는 전제 조건이다. 옛말 구름: 송백처럼 서 있고, 종처럼 앉아 있고, 바람처럼 행한다. 종처럼 앉다. 즉 종정처럼 앉다. 보통 머리는 곧고, 몸은 꼿꼿하고, 팔은 벌리고, 발은 바닥에 평평하게 놓는다. 자연스럽게 긴장을 풀고 고개를 들어 가슴을 펴지 않도록 주의해라. 머리를 약간 앞으로 기울이다. 등을 곧게 펴고, 가슴은 탁자에서 한 대 정도 떨어져 있다. 팔은 자연스럽게 책상 위에 평평하게 놓여 있고, 오른손은 펜을 쥐고, 왼손은 종이를 누르고, 눈은 종이에서 약 1 피트 떨어져 팔뚝의 길이에 해당한다. 두 발을 평평하게 유지하고, 약간 분리하고, 합치거나 다른 곳으로 기울이면 안 된다. 글쓰기가 옳은지 아닌지는 글쓰기의 유연성, 글쓰기의 속도, 글쓰기의 효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기서는 만년필 쓰기를 예로 들자면, 일반적으로 오른손으로 펜을 잡고 펜촉에서 1 인치 정도 떨어진 곳 (새끼엄지손가락 두 단락의 길이에 해당), 엄지손가락과 검지로 양쪽 방향으로 붓대를 잡고, 가운데 손가락의 첫 번째 세그먼트는 펜봉 아래쪽에 깔려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펜, 펜) 엄지손가락은 검지손가락에 누르지 마세요. 약지와 새끼손가락은 자연스럽게 손바닥을 향해 구부려 가운데 손가락 아래에 놓는다. 。 펜의 뒷면은 검지손가락의 최고점 부근의 호랑이 입에 기대어 종이와 약 50% 정도 된다. 다섯 손가락은 자연히 힘이 있고, 손바닥은 텅 비어 있다. 펜 높이와 펜 유연성을 보장하기 위해. 처음엔 좀 불편할 것 같아요. 습관이 발달함에 따라 쓰기 속도와 편안함이 크게 높아질 것이다. 경필은 쓰기가 편리하며, 주로 사용하는 도구가 비교적 간단하다. 단지 펜, 종이, 잉크일 뿐이다. 펜? 경필이란 만년필, 연필, 볼펜, 딥 펜, 사인펜, 분필 등 끝이 단단한 펜을 말한다. 전통적인 필기도구인 붓에 비해 강필은 풍부한 표현력이 부족하지만, 실제 사용에서는 붓이 강필처럼 유연하고 편리하며 빠르게 쓸 수 없다. 만년필은 서예 연습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으로, 종류가 다양하여 사람을 현혹시킨다. 펜의 좋고 나쁨을 테스트하면 종이에 잉크를 찍어서 한 획씩 쓰면 차이점을 알 수 있다. 물이 고르고, 글이 매끄럽고, 종이를 당기지 않고, 굵고 쓸 수 있어, 펜을 잘 쓰는 것이다. 글씨를 연습하는 데는 금필이 필요하지 않다. 보통의 금펜 한 자루로 아름다운 서예를 연습할 수 있다. 팔꿈치 펜은 특별한 표현력이 있어서 많은 모델들이 매우 유창하게 쓰여지지 않는다. 가끔 좀 더 큰 글자를 쓰는 것은 가능하니, 글씨 연습에 적합하지 않다. 만년필의 보양에 주의하다. 우선, 목재, 금속, 시멘트, 벽 등과 같은 단단한 재료에 낙서를 하지 마세요. 평소에 글을 쓸 때는 종이 밑에 공책을 놓거나 비교적 부드러운 판지로 글씨를 쓰는 것이 편할 것이다. 일주일 이상 펜을 사용하지 않으면 깨끗이 씻고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 달에 한 번 세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연필도 서예를 연습하는 좋은 도구이다. 연필을 너무 뾰족하게 깎지 않고, 약간 대머리하게 갈아서, 글을 더욱 유창하게 쓸 수 있다. 종이 밑에 판지를 깔면 연필이 촉감이 더 섬세하고 획 두께를 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행서와 고서를 쓰기에 특히 적합하다. 볼펜과 사인펜은 신축성이 너무 커서 획의 두께를 표현할 수 없으니 종이 밑에 노트북을 좀 깔아야 한다. 분필을 쓸 때, 붓의 방향을 돌리는 법을 배워야 하고, 항상 한쪽에 쓰지 말고, 가능한 분필머리를 버려야 한다. 종이? 종이가 다 타지 않는 한. 복사지, 크라프트지 등 약간의 마찰이 있는 종이는 펜, 딥 펜, 사인펜으로 쓰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코팅지 등 매끄러운 종이는 볼펜 쓰기에 적합하다. 잉크? 펜과 딥 펜용 잉크. 서예 연습용 탄소 잉크가 가장 이상적이다. 색깔이 점잖고 윤기가 나고 종이의 흑백이 눈에 띈다. 펜으로 글을 쓸 때, 잉크는 보통 같은 색깔과 같은 브랜드로 섞이지 않도록 화학 반응과 불순물을 일으킨다. 글을 쓸 때마다 제때에 필모를 착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펜촉에 잉크가 마르고, 다음에 글을 쓸 때 물이 원활하지 않다. 매번 잉크를 너무 많이 그리지 마라. 이렇게 글을 쓸 때 물이 너무 많이 나와서 종이가 더러워지기 쉽다. 어떤 잉크들은 병에 몇 번 흔들어야 필기색을 진하게 할 수 있다. 수입 잉크는 보통 색깔이 비교적 옅어서 사인펜에만 적합하다. 서화 잉크에는 대량의 접착제가 함유되어 있어 만년필을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게시물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지금 시중에 서첩이 너무 많아서 양지가 고르지 않다. "법칙을 취하고, 법칙을 취하여 얻는다"-글씨를 연습하려면 반드시 서첩을 잘 선택해야 한다. 어떤 서첩이 자신에게 적합합니까? 글을 연습하는 사람은 먼저 자신이 더 연습해야 할 방면을 이해한 다음, 다시 자신을 위해 서첩을 맞춰 자신이 좋아하는 서첩을 선택해야 한다. 다음은 몇 가지 간단한 서첩 선택 방법입니다: 권위 있는 서첩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아쉽게도 현재 이런 권위 기관은 없지만 각급 교육부문과 전국 각지의 글평가기관이 추천하는 글게시물은 비교적 믿을 만하다. 서첩의 출판을 제한하는 권위 있는 기관은 없다. 누구나 서첩을 낼 수 있을 것 같으니' xx 가족' 이 낸 서첩을 맹목적으로 믿지 말라고 일깨워 주세요. 잘 쓴 사람은 많지만, 모든 사람이 네가 배우기에 적합한 것은 아니다. "표준" 게시물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초심자, 특히 초중고등학생에게는 반드시 규범적인 서첩을 쓰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획 구조와 편측부 머리는 이미 정해진 표기법, 즉 국가어위가 발표한 규범적 표기법에 부합해야 한다. 글쓰기가 규범적인지 여부도 글쓴이의 자질과 수양을 반영한다. 강호 사기꾼과 함께 공부하라고 상상해 보세요. 이것은 실수가 아닙니까? 실용적이고 좋아하는 서첩을 고르시겠습니까? 글을 쓰는 내용에 따르면 서첩의 종류는 다양하고, 어떤 것은 기교 훈련에 치중하여, 당신의 시스템이 글자를 연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떤 사람들은 고시 서첩이나 시서의 결합과 같은 내용에 치중하여 종사자들의 다방면의 자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초등 및 중등 학교 중국어 교재를 위해 특별히 작성된 서첩, 규범도 있어 학생들이 바쁜 수업 스트레스 속에서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된다. 서첩의 글쓰기 스타일은 각기 다르며, 어떤 것은 규범이 엄격하고, 어떤 것은 소탈하고, 어떤 것은 영감이 분방하다. 사람의 취미와 흥미가 일치할 수는 없다. 같은 서첩에서 장삼자는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처럼 마음대로 쓰는데, 이넷은 글씨를 쓰는 데 있어서 진보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먼저 다양한 스타일의 서첩을 선택해 자신의 전문 대상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게시 과정에서도 자신의 특징에 따라 댓글을 바꿔야 한다. 이것들은 선생님의 지도를 받을 수 있다면 진보가 더욱 두드러질 것이다. 초보자는 서첩을 선택할 때 자신의 취향과 수요를 고려해야 할 뿐만 아니라, 지나치게 개인화된 서첩을 선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개성이 너무 강한 서첩은 대부분 습관성에 가까운 원소를 포함하고 있다. 효과적인 인도를 받지 못하면 잘못된 길로 빠질 수 있다. 글자가 크고 글씨가 또렷한 서첩을 선택하시겠습니까? 경필서첩은 대부분 만년필로 쓴 것으로 글자가 매우 작다. 획이 정교하고 구조가 치밀하지만 연습자에게 쓰기 피로를 일으키기 쉬우며 초보자가 모사하는 것도 불편하다. 여기에 모사하는 것도 그렇고, 바로 서첩으로 덮고 쓰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모사를 소홀히 하며 초등학생들만이 이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모사가 모사의 핵심 단계라는 것을 알지 못하며 모사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모사하지 않고 글만 따라 쓴 사람은 자신의 문필의 단점을 발견하기 어렵다. 먼저 모사하고 모사하고 모사와 글쓰기를 결합해야만 그는 진보할 수 있다. 게시물을 올릴 때 비교적 큰 글자에 글을 쓰면 더 잘 보고 자세히 볼 수 있다. 따라서 경필이 불분명하거나, 인쇄상의 이유로 글씨가 흐릿하고, 획이 거칠고 부어오르는 것을 발견하면 포기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서첩을 선택한 후 복사기로 서첩을 적당한 크기로 확대하여 복사할 수 있습니다. 고대의 우수한 작은 해서체 모형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역사는 가장 공평하고, 정말 좋은 것은 시간의 시험을 견디는 것이다. 따라서 권위 있는 서첩을 찾고 싶다면 고대의 훌륭한 작은 해서체를 찾는 것은 절대적으로 옳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권위명언) 그러나 획의 시작과 끝을 의도적으로 수정할 수는 없습니다. 결국 붓과 경필은 질적인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일정한 문화 수준과 감별능력이 있어야 한다. 고대 서첩에는 위조자, 이체자, 비표준 번체자가 너무 많다. 물론, 선생님의 지도가 있는 것이 가장 좋다. 만약 네가 이미 일정한 서예 기초를 가지고 있다면, 나는 네가 가능한 한 빨리 고대 대사의 작은 본보기를 찾는 것이 위대하고 유익하다고 제안한다. 여기서는 2B-5B 연연필을 사용하여 임시로 쓰는 것이 좋습니다. 연필을 사용하면 세 가지 장점이 있다. 하나는 펜을 부적절하게 쓰고 종이를 긁는 문제가 없고, 글쓰기가 자유롭다는 것이다. 두 연필 모두 정교하여 펜으로 점화의 섬세한 조각을 추구하며 힘을 너무 세게 쓰는 것을 피하고, 획의 두터운 느낌을 소홀히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세 획의 굵기가 원본 게시물과 비슷한 큰 글자로 쓸 수 있는데, 법도가 있을 뿐만 아니라, 신중함과 자유감을 없앨 수 있다. 참고용으로 >>& gt& gt& gt 삼국종' 추천 계절직표'' 신고서' >>& gt& gt& gt 동진 왕희지의' 황정경' 을 추천한다 & gt& gt& gt 동진 왕헌의 옥판' 로신 13 행' >>& gt& gt& gt> 수이지용' 진초천자문' >>& gt& gt& gt & gt& gt& gt 당 구양문의, 추 수량, 여사남 >>& gt& gt& gt> 탕종 소정의' 능비경' >>& gt& gt& gt 송수시 & gt& gt& gt& gt> 위안' 급락 도덕경전' >: >>& gt& gt 왕명충, 주운명 >>& gt& gt& gt 던산목 현대 학습 방법 글쓰기에는 천재가 없다. 잘 쓴 것은 자신감+세심함+끈기인가? 우선, 글씨를 잘 쓸 수 있다는 자신감을 세우고, 글자를 잘 쓸 수 있다고 믿으며, 확고하고 결단력 있게 쓴다. 둘째, 글자를 연습할 때는 맹목적으로 모사하는 것이 아니라 열심히 연습해야 한다. 각 펜의 길이, 두께, 방향, 각 단어의 구조, 각 줄의 각 단어의 관계, 모든 문장 전체의 모습을 자세히 관찰하십시오 ... 만약 당신이 이런 훈련을 오래 지속한다면, 당신의 말은 인상적일 것입니다. 끈기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오래 연습했다고 불평하는 사람이 종종 있는데, 후퇴하지 않는 것 같다. 이때 너는 낙담할 수 없다. 이것은 아마도 너의 진보의 상징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눈빛이 무의식적으로 변해서 자연히 자신의 서예에 대해 점점 불만을 느끼기 때문이다. 너의 글씨가 전환기에 처해 있어 눈에 거슬릴 수도 있다. 게시물을 베끼지 말고, 게시물을 많이 보고, 방법에 주의하고, 비교하는 법을 배우세요? 책을 배우는 것은 기계적인 반복이 아니라, 더욱 기교적인 연습이다. 글씨를 연습하면서' 임첩' 의 나쁜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펜으로 자신의 의도를 표현하고, 분석을 하지 않고, 수정하는 것은 금기이다. 더 많이 베껴 쓸수록 실수가 많아진다. 당신은 "읽기 게시물" 을 배워야 한다. 즉, 분석 서첩을 많이 관찰하고, 모든 펜, 모든 줄, 모든 글자의 표기법을 다듬는 것이다. 만약 한 글자를 잘 쓰지 못한다면, 나는 원첩을 많이 관찰하고 분석하고 대조한 다음, 내가 만족할 때까지 베껴 쓸 것이다. 그럼 어떤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까요? 무슨 일이든' 진지함' 이라는 단어를 무서워한다. 글씨 연습도 몇 가지 방법에 주의해야 한다. 학습 과정에서 모사, 제시, 기억 (서예 쓰기) 과 창작 (서예와 비슷한 서예 쓰기) 을 결합하여 법칙을 파악하고 점진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방법이 다양하다. 또렷하고 섬세하게 쓰기를 좋아한다면 스판 펜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첩을 묵인하고 원래의 자첩과 비교하면 자신과 자첩의 차이를 알 수 있어 자신의 부족함을 검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서첩의 편측부와 서체 구조를 분류하고, 글자와 글자 사이의 차이와 연계를 총결하고, 한 가지 표기법의 유사점과 차이점을 이해하고 파악함으로써, 일반삼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전적으로 개인의 학습과 혁신에 달려 있다. 학습자가 열심히 연습하고 생각을 많이 하면 반드시 글쓰기 수준을 높일 것이다. "특별히" 블로그를 하나 만드시겠습니까? Xunzi 는 "좋은 지식" 과 "단일 지향" 이라고 말했다. 서예를 처음 배우기 위해서는 먼저 전심전력으로, 처음 글자를 연습하기 시작한 사람은, 공부를 마친 후, 서첩을 선택한 후, 연습에 전념해야지, 함부로 서첩을 바꾸지 말아야 한다. 각 서첩마다 나름대로의 특징이 있고, 자기만의 체계가 있기 때문이다. 오늘 이것을 쓰고, 내일 그것을 쓰고, 마지막은 쓸 수 없다. 단 하나의 서첩이 완성되고 다 써져야 다른 서첩이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글자 밖", 수행자를 중시하는가? 글쓰기는 환경의 배양을 중시한다. 한편으로는 주변 환경이 주요 요인이다. 진정으로 잘 쓰려면 다방면의 배양이 필요하며, 적어도 명확하고 유연한 머리가 있어야 한다. 글쓰기는 눈앞의 이익에 급급해서는 안 된다. 너는 평상심으로 대해야 하고, 또 한 가지 강조해야 한다. 글쓰기는 마치 사람이 되는 것과 같다. 옛사람들은 "사람은 글씨를 쓰고 사람을 쓴다" 고 말했고, 글씨를 연습하는 것도 연습인이다. 착실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실천해야 성공할 수 있다. 해서체 쓰기 기법이 완비되어 있고, 리프트, 속도, 무거운 변화가 있어 초보자가 해서체 연습에 가장 적합하다. 먼저' 쓰고' 후학이란 무엇입니까? 즉, 매 획마다 시작, 쓰기, 수거 과정이 있어야 하고, 획은 더욱 섬세해야 한다는 것이다. 펜이 종이에서 달리는 것은 마치 발레리나가 무대에서 연기하는 것처럼, 모든 동작이 정교하고 섬세하다. 그래서 감촉을 찾는 법을 배우고, 각 획의 필기와 펜 리듬의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중국어 작문과 라틴어 작문은 약간 다르다. 한자의 글은 기복이 있고, 굵고 가늘며, 빠르거나 느리며, 무겁고 가벼우며, 기복이 있고, 둥글고 둥글며, 라틴 자모보다 훨씬 풍부하고, 쓰기도 더 어렵다. 일반적으로 "준", "실", "독한" 이라는 몇 글자를 잘 파악해야 한다. 정확 하 게 쓰기 전에, 격자에서 획의 위치, 획의 방향과 모양, 획의 길이 등 원래 게시물에서 획의 위치를 보는 것을 말합니다. 쓸 때 정확하게 써야 하고, 위치가 정확하고, 길이가 적당하다. 초보자는 다자격의 도움으로 한자를 배울 수 있다. 아주, 획이 곧고 튼튼하게 쓰여졌다. 곧고, 강하고, 휘어지며, 떨지 않고 약하지 않다. 하드, 결정적이고 깨끗한 글을 쓰는 것입니다. 반복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고, 분수를 잘 파악해야 한다는 것을 상기시켜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편파적이고 극단으로 갈 것입니다. 점, 수평, 수직, 아포스트로피, 누르기, 들기, 접기, 갈고리의 기본 표기법은? 점? 점채는 한 글자의 눈과 같은 긴 획의 농축이다. 이것은 한 글자의 정신이다. 짧은 점화는 가볍고, 가볍고, 무겁고, 너무 길지 말고, 빨리 다음 펜으로 옮겨서 점화가 한 모습을 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펜을 좀 더 길게 움직여서 비교적 느리게 움직여서, 이렇게 하면 여유로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펜, 펜, 펜, 펜, 펜, 펜) 한 글자에 몇 개의 점화가 있다면, 점과 점 사이의 변화와 연계에 주의해야 하며, 펜으로 빨리, 단숨에 완성해야 한다. 가로방향? 가로화는 한자가 가장 자주 사용하는 획이다. 가로화는 한 글자의 묶음으로, 보통 왼쪽은 약간 낮고 오른쪽은 약간 높다. 필을 시작할 때는 가볍고, 글씨를 쓸 때는 더 빠르며, 펜을 받을 때는 더 무겁다. 획은 유연해야 한다. 몇 개의 가로화가 같은 글자에 나타나서 쓸 수 없는 것과 같다. 너는 길이와 방향에 약간의 변화를 할 수 있다. 예를 들면: "토양", 약간 기울어진 위, 약간 드럼 아래; "3" 과 "3 횡선" 은 반드시 똑같이 길게 쓰면 안 되고, 펜의 두께도 변한다. 한 단어도 중국인의 온화한 심미, 즉 평화, 변화를 반영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 수평선은 평평하고 직선이 아니며 변화는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글쓰기의 참뜻을 이해하는 법을 배우려면, 관건은 융통성이 있어야 하고, 교조를 해서는 안 된다. 수직? 세로는 종종 보조작용을 하는데, 특히 중설과 장설은 곧고 힘이 있어야 하고, 긴 세로와 세로로 나누어야 한다. 보통 펜은 비교적 무겁고, 펜은 아래로 약간 가벼우며, 펜은 비교적 무겁다. 바늘은 흐름을 따라 내려가고, 펜은 앞에 놓아야 하고, 펜은 뾰족해야 한다. 한 글자의 마지막 획이 세로로 서야 바늘로 세울 수 있다. 세로로 세워도 완전히 서 있는 것은 아니다. 세로로 쓰는 것도 쉽지 않다. 사람이 서 있을 때처럼 계속 서 있을 수는 없다. 똑바로 세우기만 하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세로로) 쓸 때는 대담하게 써야 하고, 너무 "진지한" 것은 오히려 역효과를 내야 한다. 일부 수직, 특히 일부 짧은 수직, 수평 수직, "중간" 수평 수직, "5" 중간 수직 등 비스듬히 작성 해야 합니다. 약독? 표기법은 수직 바늘과 같지만 연습할 때는 획의 길이와 방향의 차이에 주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뒤" 는 잘못 쓸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못생길 것입니다. 실크는 파도그림이라고도 하는데,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기복이 있는 획이다. 사압과 압력 두 가지가 있습니다. 비뚤어지고, 가볍게 쓰고, 가볍고 무거운 획에서 오른쪽으로 내려가고, 다시 오른쪽으로 수평 펜을 들고, 급격히 펜을 접는다. 평평하게 펴서, 위에서 쓴 바와 같이, 쓰기를 시작할 때 먼저 대시를 쓴 다음 오른쪽으로 아래로 (약간 평평하게) 쓴다. 또 다른 변이가 있습니다. 같은 글자에 몇 개의 그림이 있을 때, 마지막 그림만 남겨두고, 다른 그림은 모두 성장점 (예:' 이것') 을 바꾼다. 언급? 쓰기 스타일은 짧은 가로와 마찬가지로 무거운 펜으로 시작한 다음 무거운 펜에서 가벼운 오른쪽으로, 앞에서 펜을 접고, 글을 힘있게 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접어? 이것은 조합획인데, 관건은 주름에 있다. 쓰기 속도를 늦추고, 먼저 멈추고 접어야 한다. 자동차가 모퉁이를 돌듯이, 너무 빨리 운전할 수도 없고, 일부러 묘사할 필요도 없다. 너는 단숨에 이 일을 해야 한다. 갈고리? 획의 조합이기도 합니다. 다른 획을 쓰는 기초 위에서, 붓은 힘이 있어야 하고, 어떤 것은 붓을 구부려야 한다. 무엇을 써야 이쁘다고 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너는 더 많이 알아야 한다. 문장 들은 모두 인터넷에서 수집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