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여러분 ~ ~ 음, 중국에는 몇 개의' 둥지' 가 있습니까? 은은 강서 경덕진에서 기원했다.
여러분 ~ ~ 음, 중국에는 몇 개의' 둥지' 가 있습니까? 은은 강서 경덕진에서 기원했다.
첫째, 성의 기원
조의 성씨는 두 가지 출처가 있다.
1, 오래된 유초가문에서 왔습니다. 고대 중원 지역은 숲이 무성하고, 야생 동물 수가 많아서, 늘 인류를 괴롭힌다. 나중에 누군가가 나무에 나무집을 짓는 것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잠을 잘 때 야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었다. 그래서 사람들은 모두 이 사람을 성인으로 추앙하고 그를 부락의 우두머리로 발탁하여' 유조일족' 이라고 불렀고, 그의 후손은 네스트의 성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황제가 되었을 때 은둔자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그는 당시의 유명인과 좋은 친구였다. 황위를 양보하려 했으나 거절했다. 야오는 황위를 양보하려고 했지만 받아들이지 않고 쓰레받기에 숨어서 농사를 지었다. 큐슈의 장문인이 되라고 하자, 그는 귀를 씻으러 달려가 이런 말을 듣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이때 둥지 아버지는 공교롭게도 소를 끌고 강을 건넜다. 그는 허유에게 왜 귀를 빨았는지 물었다. 쑤 유 는 말했다: "야오 는 큐슈의 주님으로 나를 초대했다. 이런 말이 내 귀를 더럽혔으니, 나는 씻어야 한다. " 둥지 아버지는 웃으며 말했다. "네가 산골에 살고 세상과 왕래하지 않는다면, 누가 너를 귀찮게 하겠느냐?" -응? 지금 네가 높은 척하고 있는데, 사실 이름을 구하기 위해서야, 나는 네가 귀를 씻는 물이 내 소의 입을 더럽힐까 봐 걱정이야! 그런 다음 그는 소를 데리고 상류로 가서 물을 마셨다. 우 () 년 동안, 조선 가문의 후예 () 가 조선국 (현 안후이성 조현) 을 건립하여, 하상주 () 를 거쳐, 대대 () 가 제후로 차용되었다. 춘추시대에는 초국이 조국을 멸망시켰고, 조국의 후예는 원국의 이름을 따서 조씨라고 불렀다.
2. 지명을 성으로 삼다. 샤걸은 상탕에 패한 후 남소 (안후이성 둥지 현 서남) 로 도피했다가 그곳에서 죽었다. 그의 후손 중 일부는 남조에 거주하기 때문에 지명의 이름을 따서 조씨라고 부른다.
시조: 둥지 아버지. 차오 (Chao) 씨는 조호 (Chaohu) 에서 유래했으며, 토지를 씨로 하는 성이다. 조호호는 안후이성에 위치해 있어 예로부터 중국의 큰 강 중의 하나였다. 사료에 따르면 3,400 년 전의 은주조 () 는 조호 () 가 연보국 () 의 소재지이다. 춘추 말기에 연국은 오국에 의해 멸망되었고, 연국의 후손은 당시의 풍습에 따라 구국의 이름을 씨로 삼았다. 민씨 가문의 기원에 대해 또 한 가지 설이 있다. 과거에 일부 성씨 학자들은 민씨 가문의 기원을 고대의 유민 가문으로 거슬러 올라갔다. 유초 가문이 사람들에게 둥지를 짓고 나무를 심도록 가르치는 것은 민족의 진화에 기여했는데, 이는' 한비자오' 등 고서에 모두 기록되어 있다. 성씨서' 에서 보금자리는 보금자리 가문의 후손이거나 보금자리 국가의 후손이라고 한다. 야오, 예, 여름, 한 나라의 둥지가 있습니다. \ "성 시험 \" 기록에 따르면, 둥지 는 국가, 명문 펭 도시 를 기반으로 합니다. 둥지 성 시조는 나무를 둥지로 하여 그 위에서 자고, 시 호 둥지 아버지, 후손은 둥지를 씨로 한다. 따라서, 조 씨 자손은 조 씨 시조로 열거될 것이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누락) 둥지 성은 중국 본토와 대만성 백가성 앞 100 명 중 하나가 아니다. 고대에 요적 대신 중 한 명은 둥지부였고, 그는 중국 건축의 선구자였다. 둥지 가족이라고도 합니다. 중국 전통 건축의 주요 특징은 목조 건물인데, 이는 다른 나라의 석두 건물과는 매우 다르다. 고대에 둥지 아버지는 야생 동물 침입을 막기 위해 나무 줄기로 집을 짓는 것을 가르쳤다. 나중에 이런 건물을 기둥집이라고 불렀다. 독수리가 둥지를 짓는 것과 비슷한 나무 위에 지어졌기 때문에 창시자는 우초라고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독수리) 우 () 가 왕이라고 부를 때, 조씨 자손을 귀족으로 하여, 그들에게 보금자리를 세우라고 했는데, 바로 안후이충현 일대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조국 남성 가문의 후손이 민씨의 성을 형성했다. 충씨 귀족 가문은 펑성현, 즉 현재의 장쑤 서주, 동산 일대에 살고 있다.
셋째, 역사 유명 인사
둥지 아버지: 당대의 은둔자. 산속에 사는 것은 세상을 축복하는 것이 아니라 나무에 둥지를 짓는 것을 둥지 아버지라고 한다. 고대에는 동물이 많고 사람이 적기 때문에 사람들이 나무에 둥지를 틀고 야수를 피했다. 전설에 의하면 요적 황제는 세상을 둥지 아버지에게 양도했지만, 둥지 아버지는 받아들이기를 거절하고, 또 세상을 허유에게 주었는데, 후자는 받아들이기를 거부했다.
민칸: 강서 사람. 동한 장이 재위할 때 관직을 경배하는 것은 매우 보편적인 일이다. "언제 ... 조가 성한의 의식을 칭찬하는 것은 성대한 의식이니 칭찬으로 결정할 수 없다."
남좌: 수대의 조교이자 유명한 학자로,' 상서의리' 와' 상서의리' 가 있어 후세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둥지 계곡: 송대 진사. 그가 학자가 된 후, 그는 가족 연구를 포기하고 대신 고대 병법을 연구했다. 진 () 피닉스 () 정원 () 사이를 오가며 양해해 주십시오. 소철 (), 수시 () 는 능해 (), 오곡 () 뒤에서 도보 유람을 하여 철철 () 을 보았다. 해남에 가서 돌을 보고 싶고 신주에 가서 죽고 싶다.
북한: 수와 당나라의 서화인. 대업년 (605-6 15) 동안, 은 의료 활동이 잦아 태의를 맡았으며 성적이 탁월했다. 그러나 민씨 가문의 전기는 없지만 송대의 전설적인 소설' 강설' 에는 민씨 가문의 기록이 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대업 5 년 8 월 운하 사장은 역풍병을 앓아 태의명을 명하여 진찰을 받으러 갔다고 한다. 한생의 사적은 사적의 부족으로 역사의 먼지 속에 파묻히지만, 중화민족 5 천년 문명에 대한 큰 공헌은 심혈을 기울여 정리한 한의병인학의 거저로 역사책에 기록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역사명언)
조동생: 아민 왕조 사람, 그는 복도를 걷다가 금을 발견하고 하루 종일 앉아 있다가 결국 주인에게 금을 돌려주었다.
차오: 문자명 (1611-1680), 한 글자에 오봉 () 이 있습니다 가흥 사람. 나는 이 교외 조봉진의 새 둥지에 산다. 나는 스무 살 때 석불사에서 책을 읽고 책을 많이 읽었다. 명나라 숭정은 9 년 (1636), 배심원으로 재직했다. 오명, 지나인을 위해 소굴에 은거했다. 그 모묘측, 영사초당 건설,' 정지정' 건설, 그래서 정원 자체를 멈췄다. 충진년 간 복사 중의 인물이다. 명망한 후 오중허 선성 심수민과 함께' 해상 삼유민' 이라고 불렀다. 상주시 서방 (), 동향 () 장신상 (), 야오 () 와 사이좋게 지내며 성실하게 서로 돕다. 그는 37 년 동안 은거해 그 도시에 가본 적이 없다. 그와 그의 아내 돈은 농사를 지어 생계를 유지한다. 그는 집 주변에 65,438+00 여 종의 조롱박을 심고 도안이나 글자가 새겨진 금형으로 조합해 자존감, 이등 모양으로 다양한 색깔의 매우 정교한 그릇을 만들어 세계에서' 이존존' 으로 칭송해 사람들에게 귀여움을 받고 있다. 그가 죽은 후 서방, 장신상 등은 사적으로 진효 선생과 결혼했다. 영사',' 주집',' 노언' 등이 있다.
넷째, 현청 번호
왕준 1
펑성현: 서한원년 (기원전 69 년), 초국은 펑성현으로 바뀌었다. 치처 펑성은 오늘날의 장쑤 주 서주시에 해당한다.
2. 홀 번호
자선당: 제요년 동안 고부, 은둔산, 나무를 둥지로 하여 세속적 이익을 구하지 않았다. 요적 (WHO) 는 그를 세상에 머물게 했지만, 그는 자신의 사표를 받아들이기를 거부하여' 사선당' 이라는 이름을 붙였다.
또한, 차오 가족의 주요 당명은' 예의당' 등이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민씨 종사 총련.
《둥지 씨 종사 사자련》
둥지를 짓는 나라에 살고 있습니다.
쇼 도메인 붕성.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전련전' 은 민성의 원류와 군망을 가리킨다 (위의 책 제목 1' 성의 원류' 와 책 제목 2' 군망당호' 의 소개 참조).
높은 사람이 귀를 씻다.
필통, 그 노인.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대련은 고대에 세계가 이용하고 면역을 하며 그들의 귀를 물로 씻었다는 것을 가리킨다. 두 번째 연합은 송입니다. 170 세 동공이 밝습니다.
당나라 타오 빈 유;
한국의 방은 매우 평범하다.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대련은 고대 둥지 아버지 (요적, 당요와 탕타오라고도 함) 를 가리킨다. 하련은 동한 보금자리를 가리킨다.
--
《새 둥지 사당 6 자 대련》
예절의 중임을 알다.
책을 쓰겠다는 뜻으로 경전을 전하다.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대련은 동한 사람, 글자, 장제가 벼슬을 할 때 태공을 가리킨다. 당시 조표범은' 이한' 을 요구했고, 민칸은 "조대의 대전으로서 조표범은 결정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제 2 련은 수대의 조교로,' 상서 의리' 와' 상서음' 이 있다.
수전 타이 박사;
청대 형벌사 한 편이 있다.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첫 번째 대련은 수나라 대업 중의 태의방원을 가리킨다. 제 2 련은 청조를 가리킨다. 형부에는 신하가 있고 만주인은 남기에 있다.
효의 이름은 후세에 전해진다.
더비의 성현에게 자리를 내주다.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대련은 청나라와 명나라의 효자를 모두 진효선생이라고 부른다. 두 번째 대련은 고대 둥지 아버지가 황위의 영향을 받지 않는 사건을 가리킨다.
--
《둥지 씨 종사 칠자련》
김란은 친구와 깊은 우정을 가지고 있다.
둥지 아버지 거인은 키가 커 보인다.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대련은 송대의 선비 둥지 계곡과 하주 장군의 군산을 가리킨다. 한존보전은 죄악으로 죽고, 둥지 계곡은 강화이 일대에서 탈출하지만 간은 사면된다. 다음날 조승초 2 일, 스와는 링해와 둥지 계곡을 걸어서 유람했다. 두 번째 대련은 고대 둥지 아버지가 황위의 영향을 받지 않는 사건을 가리킨다.
천산 명월 떠 있는 컵 그림자;
계자림은 꿈속에서 달콤하다.
무명씨는 둥지 씨 종사 총련을 썼다.
이 대련은 둥지 아버지의 뒷정원을 위해 그린 것이다. 《중국 커플 사전》을 참조하십시오.
장쑤 상주시 989 1 족보 □ 민국' 친당활자서' (예금권 34, 42, 5 1, 52) 참고: 그 중에서도 연보가 민국 11 년까지 마감됐다. 9892 장쑤 무진조 씨 종보, 볼륨 49 (청), 민 등. 도광은 17 년 (1837) 6 권, 목활자 24 권을 수정했다. 일미 9893' 장쑤 무진필령씨 족보' 권 12 (청), 민영생 광서 24 년 (1900) 전공, 9894 년' 피령육덕당 목활자서', 광서 3 년 (/ 9895 년 강서만재민 족보는 상권과 하권 (민국) 으로 편성되었다. 민광원 등은 민국 22 년 (1933) 에 편성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