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떤 고전 중국 고전 음악과 경음악이 있습니까? 추천 좀 해주세요.

어떤 고전 중국 고전 음악과 경음악이 있습니까? 추천 좀 해주세요.

중국 10 대 고가 소개 1. 산유수' 와' 열자 당웬' 에 따르면 보아는 피아노 연주에 능하고, 종자기는 피아노 듣기에 능하다고 한다. 한번은 보아가 높은 산에 서서 웅장한 악곡을 연주했는데, 종자기는 "큰 포부가 높은 산에 있다" 고 칭찬했습니다. " 보아는 또 거칠고 사나운 곡을 연주하기 시작했고, 종자기는 말했다. "양양 철심은 물을 흘려야 한다." 종자기는 박아가 연주한 음악' 산수실' 의 내포를 깊이 이해할 수 있다. 그 이후로 두 사람은 절친한 친구가 되어 천고의 좋은 말로 전해졌다. 문헌에 따르면,' 산유수' 는 원래 노래였다. 당나라 이래로' 산유수' 와' 산유수' 는 두 편의 독립된 피아노 곡으로 나뉜다. 그 중 노래' 흐르는 물' 은 근대에 더 많은 발전을 이루었고, 그 악보는 명대의' 마법 비보' (주권은 1425 에 쓰여 있음) 에서 처음 발견됐다. 관평호 씨가 연기한 흐르는 물은 미국 우주탐사선 황금기록에 실려 1977 년 8 월 22 일 우주로 발사돼 광대한 우주에서 새로운' 지음' 을 찾았다. 2.' 광릉산' 은 일명' 광릉정지' 로, 중국 고대의 대형 기악 작품으로 한위 시대 샹추 () 의 곡조 중 하나이다. 지강은 시마 독재에 반대하여 살해되었다. 형을 앞두고 그는 차분하게 이 노래를 기탁으로 연주했다. 마법곡' 에 따르면 이 노래는 원래 동한 말년에 광릉지역 (즉, 현재 안후이수현) 에서 유행했던 민간 음악이었다. 일찍이 금, 연, 산, 대나무 등의 악기로 연주한 적이 있는데, 지금은 고금곡만 남아 있다. 마법의 비보' 에 실린' 광릉산' 은 모두 45 단, 즉 작은 순서, 큰 순서, 정음, 난음, 후순으로 나뉜다. 악곡의 곡조는 비교적 특수하다. 제 2 현과 제 1 현동음, 이렇게 하면 이 두 현에서 저음 멜로디를 동시에 연주하여 강한 음향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노래가 고곡 10 강에 오른 것은 부분적으로는 지강 때문이다. 위말 유명 피아니스트 지강은 사마씨 독재에 반대하여 살해되었다. 떠나기 전에 지강은 차분하게 이 노래를 기탁으로 연주했다. 놀다가 그는' 광릉산' 이 오늘의 걸작이 되었다고 한탄했다. 이후' 광릉산' 은 명성이 높았고, 사람들은 이 곡을 이해할 때, 권세자에 대한 경멸과 원한의 정서를 담은 또 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3. 평사낙기러기는 풍경을 표현하고 감정을 표현하는 피아노 곡으로, 평사낙기러기, 평사낙기러기라고도 한다. 당대 () 는 천자앙 () 으로 전해졌고, 송대 () 는 모슨 () 으로 전해졌고, 명대 () 는 주권 곡보' 는 제후왕 주창방이 편찬한' 정통 고음' 에 최초로 기재되어 1634 년 (명말 숭진 7 년) 에 출판되었다. 이 노래는 원래 4 단으로 이루어져 있어 유통 과정에서 6 단, 7 단, 8 단으로 발전했다. 전체 노래는 수묵화의 필법으로 추강의 광활하고 장대한 경치를 아득히 그려내며 얕은 모래모래 소리, 구름, 거리 만리성, 기러기가 하늘을 날고 있는 기러기의 기복 소리를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노래명언) 선율이 맑고 음악이 활달하여 장엄하고 숙연하고 활기찬 느낌을 준다. 기러기를 타고 비상하는 기세로 인심을 토로하여 조국의 아름다운 풍경에 대한 고대 국민의 찬양과 사랑을 표현하였다. 넷째, "매화 삼환" 고금곡, 일명 "매화 소개", "매화악", "옥비 소개" 는 우리나라 고전 음악 중 매화의 대표작으로, 일찍이 당대에 민간에서 널리 전해졌다. 노래 한 곡은 백향매와 도도한 눈의 고상한 품격을 보여준다. 이것은 중국 고대 문인의 정취가 가득한 피아노 곡이다. 고목선의 음악' 은 "선율이 고요하고 음절이 슈창, 일종의 외로움이 손가락 사이에 나타난다" 고 말했다. 차가운 향기가 마음속에 스며든 것 같으니, 마음을 평온하게 접촉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진 () 이래 이런 피리는 줄곧 동진 장군 환이 작곡하였다. 나중에 당대 피아니스트 안사고는 그것을 피아노 곡으로 개편하여 지금까지 전해 내려왔다. 교만서 () 의 매화 () 의 고결은 고금의 예술 창작에서 중요한 제재로, 늘 절조가 고상한 사람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양명륜의' 박아심법' 은 "메이는 가장 맑은 꽃이고, 진은 가장 맑은 음이며, 가장 맑은 음으로 가장 맑은 것을 쓰고, 응분의 운율을 써야 한다" 고 기록했다. 삼골목의 뜻은 삼현 밖의 음을 취하고, 동현과 구름과 다르다. " 진악에서는 세 가지 범음의 완전한 반복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다. "그래서 곳곳에 햇빛 세 묶음, 밤마다 매화 세 줄." ("법담"). 다섯째, "10 면 매복", "10 면 매복" 은 유명한 대형 비파로 악곡의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음악 내용의 장려함과 풍격의 웅장함은 클래식 음악에서 보기 드물다. 이 곡은 18 18 이 출판한 중국 비파 스펙트럼에서 처음 발견되며, 1895 가 편집한 13 세트의 대곡 비파 신보에서 화이인 평지로 이름이 바뀌었다. 음악은 기원전 202 년 초한 양군이 벼랑 (현재 안후이성 영비현 동남) 에서 결전을 벌일 때 한군이 사방에 매복하여 초군을 철저히 쳐부수어 우강에 목을 베게 했다. 지하결전은 우리나라 역사상 유명한 전투이다. 비파' 10 면 매복' 은 음악의 수단으로 이 고대 전쟁의 격렬한 태세를 보여, 생동감 있고 감동적인 옛 전쟁터 그림을 세상에 보여 주었다. 물동사' 석양고' 는 서정적이고 자의적인 문곡으로 멜로디가 아름답고 유창하며 연주에 다양한 비파 기교를 사용하였다. 형식상 전체 노래는 확장, 수축, 부분 증감, 고저구 전환을 통해 전개된다. 이 곡은 널리 전해져 고대 비파 음악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점수가 가장 빠른 원고 1875. 1925 쯤 상하이 대동음악사는 이 곡을 바탕으로' 춘강월야' 를 각색했다. 그것은 오색찬란한 장면을 한데 묶는 긴 두루마리와 같다. 움직임과 정적, 멀고 가까운 감정, 풍경의 결합을 통해 전체 음악 수준이 풍부하고 오르가즘이 이어지며 음악이 표현하는 시가 사람을 매료시킨다. 7.' 옥교 문답'' 옥교 문답'' 옥교 문답' 은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온 구금 명곡으로, 옥교 생활에 대한 은둔자의 동경을 반영하고 세속적인 속박에서 벗어나기를 희망하고 있다. 음악이 생동감 있고 정확하다. 음악은 청산녹수를 통해 장작을 치는 쾌감을 통해 명리를 쫓는 자에 대한 경멸을 나타냈다. 음악은 어부가 나무꾼과 대화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주제가 농축되고 정련된다. 상승조는 의문을 나타내는 데 사용되고, 하강 호출은 대답을 표시하는 데 사용된다. 곡조가 우아하고 색다른데, 청산녹수 사이의 어목초의 한가한 표정을 묘사하였다. 음악에서 때론 벌목이나 노를 젓는 소리가 나면서, 어화 땔감 생활을 생생하게 떠올리게 한다. 8.' 후유 18 박자' 고금곡' 후유 18 박자' 는 한대 이후 전해진 동명 서사시를 바탕으로 각색한 피아노 곡으로 중국 음악사에서 우수한 고전음악이다. 원작자는 채문희라고 했지만' 후한서 채희전' 은 기재되지 않아 결론을 내리기가 어렵다. 그의 음악은 당인이 녹음한 것이다. 전곡 * * * 18 항은 공, 정, 세 가지 조식을 사용한다. 음악의 대비와 발전은 뚜렷하며 두 단계로 나뉜다. 상위 10 박자는 주로 후디시의 작가의 향수를 묘사한다. 후자의 측면은 작가가 어린 아이에게 작별을 고할 때 감춰진 고통과 슬픔을 표현했다. 음악은 채연의 일생의 비참한 처지를 매우 감동적인 필치로 묘사하며, 전쟁이 국민에게 가져온 깊은 재난을 반영하고, 조국과 고향에 대한 주인공의 깊은 그리움과 골육분리의 고통스러운 감정을 표현했다. 곽모로는' 굴원' 이소 이후 가장 감상할 만한 서정적 장시' 로 칭송받았다. 9.' 한궁 추월' 은 중국 전통음악에는 동명 이곡 현상이 많이 있으며, 각 버전의 음악의 역사적 연원과 진화는 종종 고증해야 한다. 예를 들어' 한궁추월' 에는 비파곡, 이후곡, 고연곡, 강남사죽 등 다양한 버전이 있다. 이 악곡은 한 악기의 악보에서 다른 악보로 진화하여 각자의 예술적 수단을 통해 재창작하여 다른 음악적 이미지를 형성하는 것은 민간 기악 전파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상황이다. 음악은 고대 궁녀의 슬픈 감정과 어쩔 수 없이 외롭고 냉막 있는 삶의 분위기를 표현했다. 10.' 양춘백설' 과' 양춘백설' 은 원래 춘추전국시대 초국의 두 곡의 깊은 노래, 즉' 양춘' 과' 백설' 으로 초국의 유명한 가수이자 무용가 모근심녀가 지은 것이다. 굴원과 송옥의 도움으로, 그것은 이미 2000 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현존악보 속' 양춘' 과' 백설공주' 는 두 곡의 기악 작품으로 춘추시대 진국이나 제나라 유작으로 전해져 정확한 사료가 없어 작품이 탄생한 시기를 설명하지 못했다. 657 년, 당헌경 2 년, 여채는 옛 중서곡과 가사를 배합했다. "마법의 비보" 는 문제 해결에서 "양춘은 만물을 취하여 봄을 알고, 바람은 무관심하다" 고 말했다. 백설공주' 는 늠름하고 깨끗하고, 설죽의 소리는 아름답다. " 나중에는 심오하고 유행이 아닌 문학 예술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