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부처님은 누구입니까?
부처님은 누구입니까?
태을은 고생불, 일명 동극청화제, 남극신선제는 옥황상제의 왼팔과 오른팔이다. 청화장락세계의 묘언궁에 살면 희생자와 사망자를 인도할 수 있다. 덕을 쌓고, 선을 행하고, 큰 성과를 거둔 사람들을 위해 태을은 구원신을 구하고, "구사자를 타고 신선을 통제하고, 보물의 길상광을 뿌린다" 며, 그들을 위해 신선이 되는 길을 닦는다. 불상은 머리 장식을 하고, 여름옷을 걸치고, 모묘칼, 자금을 입고, 9 색 연꽃의 보좌에 앉아 있고, 주위에는 화염을 토하는 녹색 사자 아홉 마리가 있다. 9 색 신광에 둘러싸여 만장빛을 발하다. 선녀, 기네스, 금강, 신왕, 김동, 옥녀 등 많은 호위병들도 물대야, 양지, 연꽃을 들고 찬란하다.
청현지 제철 주전자 사육전집' 에는 "구사자를 타고 버드나무를 안고 이슬을 뿌려 군명을 구하라" 고 실려 있다.
태일은 주령의 구명불, 황화의 흔들부처와 함께 갈현선옹, 사수검선옹과 함께' 삼구불',' 오구불' 이라고 불린다. 그것은 하늘에서 신선을 심문하고, 인간 세상에서 소리를 찾아 고생을 구하고, 저승에서 목숨을 구하고 부상을 구제하는 세 가지 역할을 한다. 부처는 퍼듀의 화신에 대해 많은 것을 가지고 있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10 법 구제고불' 이다.
도교에서 태일은 고고 구제불 중에서 숭고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회의에서 부처는 가장 존귀하고 가장 거룩하고 영적이라고 칭찬했다. 태일 () 은 천계의 고통을 구하고, 구양 () 의 정 () 을 구하는데, 소년부터 타고난 정신과 자비 () 때문에 모든 중생을 동정하고, 강도 시작 1 주일 전에 고생을 모두 구해냈다.
태을은 고부처와 선인제, 우주불 (즉 문태사), 뇌조제, 태을천지, 동원제, 육백제군, 행크진군, 인터뷰진군은 진군을 진구제라고 불렀다. 그것은 원초 부처님 구령화로, 천도의 세대가 자연의 동반으로 모든 것을 지배한다. 이 신 진제는 파의 주신이다. 귀신 소설' 봉신연의' 에서 원초의 부처님 좌석 아래에는 유명한 12 금선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태을, 천원산금동 실물이다. 책에서 태을은 위청교의 지도자라고 언급했다.
소윤은 원금두와 문수 광발 천존, 보현 실물, 선심도인, 도덕진군, 태을실물, 영보태인대사, 손두려워, 황룡실물을 한데 섞었다고 한다. 12 제자를 모두 진으로 데려오다. 남은 등불과 아이의 이빨.
-'신들의 로맨스' 50 번
상청 영보 정의 3 파 중 하나인 학파는 전 () 여경원 () 의 천존 () 에서 유래하여 이름을 지었다. 청미교 창업자 태을사부도 옥허궁 원시천존의 제자다. 봉신연의' 의 많은 인물들은 모두 서유기에 의해 창조되었다. 그래서 이 태을신존은 아마 태을의 실물의 원형일 것이다.
진무대제, 즉 현무대제, 일명 9 일 강요조사, 북극진 현무대제 전칭. 도교와 민간 신앙 중에서 그는 북천을 지키는 신이다. 그의 이미지는 100 피트 길이이고, 그의 머리카락은 금빛 자물쇠와 갑옷에 자유롭게 매달려 있고, 그의 눈은 번개처럼 오색 거북이가 칼을 눌러 그의 발 밑에 서 있고, 그의 옆에는 거북뱀 장군 두 명과 황금 부부 두 명이 3 계의 공과를 기록하고 있다. 태상노군이 전현대성진무를 신의 저주로 말한다' 는 기록에 따르면, 진무대왕은 태상노군의 제 82 화신으로 로다 천궁에서 태어나 정악왕의 아들이 황후를 선승했다. 황후는 태양면을 삼키고 임신하여 400 여 년 전 10 월에 황궁 정악궁에서 태어났다. 자라서 부모님께 작별을 고하고 무당산에 가서 책을 읽었습니다. 42 년의 노력 끝에 나는 낮에 승천했다. 그래서 옥제는 칙령을 내리고 북방의 태현진을 명명했다.
"성스러운 주문을 가지라" 에는 구름이 있다. 진무대왕은 "태음화생, 수위의 정교함" 이다. 허위가 위태로워지면 거북뱀이 몸에 맞는다. 주성육합, 만혼을 겁주다. "
진무도 현무로 북방에 살고 북방은 물에 속한다. 그러므로 참무대왕은 물에 속하며, 물을 다스리고 불을 내리며, 비는 만물이 생존하는 데 꼭 필요한 것이기 때문에 사람들의 신망을 받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진무대왕은 북극 사성, 일명 북극 사성, 진왕이다. 전붕대원수 진군, 천우 부원수 진군, 이승보덕진군, 링영우생진군 .. 중천과 북극은 위자황제의 관할하에 있다. 그는 옥제 대불에 의해 진북으로 임명되었고, 원시천존으로 소환되었다. 그 임무는 삼계의 악마를 굴복시키고 두봉의 귀신을 잡아서 삼계의 악령이 생물을 해치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진무대왕은 도교 신선 중 유명한 옥황대왕이다. 무당산 신앙의 주신은 진무대제다. 도경에서는' 진순무령은 성제에게 응우한다',' 진무대제' 라고 불린다.
명초에 연왕 주원장의 아들 주디가' 정난의 변화' 를 일으켜 황위를 빼앗았다. 전승에 따르면 진무대왕은 전체 행동에서 연왕을 도왔다. 따라서 주디가 즉위 후, 봉진무는' 북극진의 신' 으로, 무당산에 대규모로 사찰을 짓고, 팔공 2 관, 36 안당, 72 암사, 39 교 12 정 방대한 도교단지를 건설하여 무당산을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교성지로 만들고, 천주봉 꼭대기에' 금전' 을 건설하여 진무를 모시고 있다.
관음보살, 관음보살 대표 대자비, 관음보살은 관음보살, 관보살이라고도 불린다. 불교에서 4 대 보살은 문수 관음 보현 지장을 가리킨다. 관세음보살은 자비를 원원으로 하고, 구세를 목적으로 한다. 불경에서 관세음보살은 마지막 날을 구하는 가장 중요한 방법이라고 한다. 슬픔은 관세음보살, 일명 관세음보살로,' 남무자비대비곤이 많은 영감 관세음보살 모호사' 의 줄임말이다. 이미지가 단정하고 자상하며 깨끗한 유엽수 한 병을 들고 지혜가 무궁무진하고 신통이 넓다. 대승 불교의 자비구세정신에 대한 가장 깊은 해석으로 대승 불교와 민간 신앙에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관세음보살이 이끄는 대비정신은 대승 불교의 근간으로 여겨진다. 불경에서 관세음보살은 옛날 법불의 화신으로 무한한 대지에서 고난을 구하는 소리를 찾았다. 관음은 서구 삼성 중의 하나인 아미타불과 특별한 관계가 있다. 이른바 서구 삼성이란 아미타불이라고도 하고, 가운데는 아미타불, 오른쪽에는 관음보살, 왼쪽에는 보살, 아미타불은 무량한 생명과 공덕이다. 관음보살은 대자대비이고, 보살은 행복을 대표하며, 관음보살은 아미타불의 화신이라는 말도 있다.
관세음보살, 문수보살, 보현보살, 지장보살은 4 대 유력한 불교도이다. 그중 관세음보살은 서천 제 1 보살로, 아라한보다 지위가 높으며 부처에 버금가고 있다. 반야심경' 은 관세음보살이 전한 것으로, "오랫동안 보살을 바라보고, 반야바라밀도를 깊이 행하며, 오운이 모두 텅 비어 있는 것을 보고 온갖 고초를 본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관세음보살의 전신은' 봉신연의' 중 자애항공의 실물이다. 그녀는 옥허궁 원시천존의 제자이자 유명한 12 김선 중의 하나이다. 도장은 푸타산 나가동에 위치해 있다. 만선진이 금광헌의' 사상진' 을 깨고 김무후를 타게 했다.
정원자, 일명 정원대선이라고도 하며, 세상과 다투지 않는 군자라고 불린다. 서유기' 는 헌제의 시조로, 도장은 서우하주 만수산무장관에 위치해 있다. 관중은 천지라는 글자만 모시고, 상청영보천존, 여경원씨 천존, 태청도덕천존을 친구로 모시고 있다. 이들은 옥황상제, 위자북부 중부의 태황상제, 상공의 고천상제, 후토의 주디와 오랜 친구이며, 구요는 각각 진원자의 후배, 좌상빈이다. 이런 지위는' 서유기' 에서 그리 흔치 않다. 자금관을 쓰고, 근심 걱정 없이 두루미다. 신발을 신고 허리에 리본을 매다. 몸은 남자처럼 생겼고 얼굴은 미녀처럼 생겼다. 턱 밑에 수염 세 개가 떠 있고 까마귀가 관자놀이를 겹친다. 그를 맞이한 원숭이는 빈털터리라서 그 파랑새만 가져갔다.
서유기, 제 25 회.
이 네 명의 신선 큰 커피는 삼로 일불, 삼도리진 현자가 1 위, 태을은 고불과 진무대왕이 2 위를 차지했다. 관음보살은 고지와 진원자비만 가져가면 이 순위가 나온다. 또 불도의 대결이다. 구름에서 정말 어려워요! 그러나 항상 삼교본이 한 가족이라고 생각했다. 민간 신앙과 세인의 마음속에서의 지위로 볼 때 관음보살은 진원자보다 높다. 실생활에서든 영화드라마에서든 보살의 보우나 보살의 생명을 구하는 소리를 자주 듣고, 진원자에게 전화를 걸어 도움을 청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손오공은 인삼과수를 쓰러뜨리고 남해에 가서 보살에게 도움을 청했다. Guanyin bodhisattva 는 말했다: "Zhenyuan xianren 조차도 그에게 3 점을 주었다. 클릭합니다 。 이곳의 양보 3 점은 낮은 3 점이나 두려움이 아니라 보살의 겸손한 말이어야 한다. Zhenyuanzi 는 금잔화 반환 댄 이 있기 때문에, 능선 을 잡기 위해, longhu 의 힘을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세계 신사 와 함께 주장 하는 이유는 채우기 위해, 능선 을 잡을 수 있습니다. 신선들은 모두 태후의 복숭아회에서 장생전을 메우고 싶었지만 인삼과는 태후의 복숭아보다 더 귀중했다.
나중에 보살은 양지옥의 깨끗한 병에 들어 있는 단이슬로 진원자의 인삼과수를 치유했다. 당승은 여래제자 김매미의 환생으로, 진원자가 목련에서 등교할 때 금매미에게 차를 주었기 때문에 고인이라고 불렀다. 란회소는 여래불 () 이 개최하는 성대한 행사로, 태후 () 의 복숭아회 () 못지않게 모두 VIP 신선 () 에 참가했다. 하지만 신선은 어떤 이력이든 복숭아축제에서 태후보다 낮았다. 마찬가지로 난초축제에 참가한 큰 커피도 여래만큼 높지 않았다. 따라서 정원자는 삼청 사황과 매우 가깝지만 지위는 여래에 있다.
부처의 지위는 부처에 이어, 관음보살은 보살의 우두머리이며, 관음보살은 한때 부처의 선생님이었다고 한다. 따라서 관음보살의 항분은 진원자 위에 있어야 한다. 그래서 이 네 명의 큰 커피의 순위는 관음보살, 진원자, 태을구세불, 진무대왕이다. 지위의 순위가 있으면 네 명의 큰 커피를 더 보자. 누가 제일 대단해?
태을은 고불을 구하는데, 일명 9 일 동안 요시조사라고도 한다. 9 일은 무엇입니까? 고대에는 "9 일" 또는 "9 일" 이라고도 하는 9 일이 있었다고 한다. 부처가 천계 전체를 보호하고 천계의 평화와 평온을 지켰다는 얘기다. 하늘에서 태어난 악마는 당연히 땅에서 태어난 것보다 더 강하다. 부처님이 천정 악마를 굴복시킬 수 있다는 것은 그 법력이 비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좌석 아래의 구령성원은 진정한 정신이다. 누가 오랫동안 도교를 실천해 왔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소리 쳤다: "위로 세 거룩한, 아래로 아홉 샘까지. 클릭합니다 。 불씨는 빈둥빈둥 놀다가 학생을 다치게 하지 않는다고 말했고, 당승은 구령성원에 의해 구곡 표류동에 붙잡혔고, 손오공은 속수무책이었다. 따라서 부처의 이런 빈둥빈둥 노는 말은 손오공이 구령성원의 상대가 아니라는 뜻이다. 즉 손오공은 그저 빈둥빈둥 노는 사람일 뿐이다. 태을은 부처를 고생에서 구하는 것은 천도 악귀의 창시자이다. 구령성원은 자연히 부처의 악귀를 따른다. 고난을 구한 또 다른 태을불은 관음보살처럼 모든 고난의 중생을 구하고, 10 개의 불상으로 변해 천지 만물을 포괄할 수 있다. 서유기' 에서 태을은 사자 아홉 마리를 굴복시켜 고난의 부처를 구했을 뿐, 어떤 강력한 법보와 수단을 보여주지 못했지만, 구령을 낮추고 천정 악마를 쓸어버릴 수 있는 성원, 그 자체의 법력은 절대 만만치 않다.
태일의 전신이 태일 실물이라면, 원시천존석 아래 제자는 한가한 사람이 아니라 호천신에 의해 미리 예약될 수 있고, 자연히 비범한 영력이 있다. 봉신 후, 세 명의 대학자를 제외한 다른 신선의 행방은 명확하게 설명하지 못했지만, 최후의 귀착점은 결코 낮지 않을 것이다.
사성시선 이후 당승사도가 무장관에 왔다. 손오공은 저팔계의 부추김을 받아 인삼과를 훔쳐 관중 청풍명월에 한바탕 욕을 먹었다. 원숭이가 천궁을 만들고 화과산이 왕이다. 그는 이런 굴욕을 당한 적이 없다. 화가 나서 그는 13500 근의 뜻대로 된 금띠로 인간 영근 인삼과수를 전복시켰다. 진원자는 미로궁 원시천존에서 강의하고 돌아와 소매가운을 휘두르며 당승사도를 모두 데려갔고, 원숭이는 꼼짝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삼산도의 아이들은 사방으로 도움을 청하지만 안 된다. 나중에 관음보살은 양지옥의 깨끗한 병에 담긴 이슬과 버드나무로 과일나무를 살렸다. 보살의 버드나무는 태상노군의 제단로에 들어간 적이 있지만, 이후에도 여전히 죽을 수 있다.
보살은 말했다: "나는 신선묘목이 될 수 있도록 병 밑의 단이슬을 깨끗이 닦는다." "당신은 경험한 적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원숭이가 물었다. 보살은 말했다: "경험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 워커는 말했다: "당신은 어떤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보살은 말했다: "그 해, 위대한 신관은 나와 내기하여 이겼다. 그는 나의 버드나무 가지를 꺼내서 정단로에 넣고, 태우고, 나에게 돌려주었다. 나는 그것을 병에 넣었다. 어느 날 밤, 나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녹색의 가지와 잎을 얻었다. "
서유기 제 26 회.
서유기' 에서 관음은 취경의 수석 책임자로, 법력이 여래에 버금가는 것 같다. 인삼과수를 단독으로 치료하는 이런 방법은 법력에서 한 수 더 뛰어나다. 김모호를 타고 있는 김종보살은 열 개 오공이 모두 무력하다고 말한 적이 있다. 또한 관음보살은' 봉신' 의 친절한 사람으로 유명한' 만선진' 전투에 참가한 적이 있다. 전생의 법력이 모두 견원자 위에 있는 것 같다. 진원대선소매 가운을 휘두르자 손오공의 72 변도 속수무책으로 잡혔다. 그는 분명 무슨 신통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태을은 고불과 관음보살의 마운트를 구했고 손오공도 할 수 없었다. 사실, 진원대선이 아니라 그의 인삼과수로 유명하다. 이른바 헌제의 조상도 이런 영근이라는 나무 덕분이다. 바로 이 과수가 있어 진원자가 삼계에서 흥성하기 시작했다. 수행의 경지에서 관음보살과 태일은 모든 중생을 구했고, 진원대선은 각 길의 신선에게 자신의' 개척토' 를 뇌물로 주는 과일나무 한 그루를 제외하고는 다른 서비스를 찾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진무대왕을 보다. 왜 진무대왕을 마지막에 두었는가? 진무대왕과 전붕 원수가 북극 사성으로 등재되었기 때문에, 전붕원 원수는 둘째 형, 팔계로 모두 옥제 수하의 장수로 알려져 있으며, 진무대왕은 북극을 지키는 것일 뿐, 분명히 상위 3 위와는 비교할 수 없다. 물론, 진무대왕은 삼계의 요괴를 굴복시켜 두봉의 귀신을 촬영하여 삼계가 감히 영을 해치지 못하게 했다. 그러나 태을구일보다 고난불상, 관음보살이 중생을 구하는 것보다 한 단계 낮은 것 같다.
진무대왕과 전붕 원수는 한 등급이고, 전붕은 원숭이의 동생이기 때문에 같은 진무대왕은 원숭이와 대적할 수 없다. 진원대선은 원숭이를 잡을 수 있는데, 그의 법력은 자연히 진무대왕 위에 있다.
태일의 전신이 태일사생이고 관음보살의 전신이 자항사생이라면,' 봉신' 의 관점에서 볼 때, 3 대 공신은 12 김선중 가장 강하다.' 만선진' 이든' 만선진' 이든 모두 첫 번째로 문을 나서기 때문에 관음보살의 법력은 태일구불보다 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