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도가 10 마설
도가 10 마설
도교 고전' 영보대법' 에는 열 가지 요괴가 언급되어 있다.
몬티-하나님의 도로 테스터
요정-모든 재난의 희생자
사람과 악마—매혹적인 사람
유령과 악마-유령과 사악한 영혼
신과 마법-사리사욕으로 사람을 키우다.
양 악마-길을 막는 가족
음마-꿈의 몽상가
아픈 사람-직업병을 앓고 있는 사람
악마-나무, 돌, 짐승의 본질
부마-환상 속에서 신선을 집중적으로 보지 않는 사람.
머리말:
마법이란 무엇입니까? 현대 서구 대중문화에서' 마법' 이라는 개념은 인터넷과 언론의 영향으로 불교 경전의 대대적인 보급으로 나의 도가 문화와 크게 다르다. 「정자통」 (zhengzi tong) 번역판에서는 이렇게 알려 줍니다. 양무제는 유령이다. " 시련을 단련한다는 뜻이 있어, 석두 을 귀신으로 바꾸는 것은 대단한 악귀라고 한다. 이것은 나의 도가 고전과는 다르다. 도교의 경우, 원대가 여행을 시작한 후 천계한은 3 계를 통치했고, 무수한 자연신은 수련을 통해 진리를 얻었다. 현신하는 자는 선제이고, 주부는 교화를 더한다. 은둔자 마제는 수비와 처벌을 책임진다. 이것은 내가 말한 것과 일치한다. 신선황제와 마법제는 원초부터 부처님의 관할을 받기 시작했고, 마제엄진 북부에 위치해 있는데, 이곳이 바로' 레이성' 이다.
마제는 다섯 명의 마제가 대표한다. "영보 무한협 상품묘경" 볼륨 1: "천마, 바원 못생긴 아저씨. 붉은 악마가 천국의 무거운 짐을 지고 있다. 낮의 악마, 여섯 눈이 산을 마주하고 있다. 어둠의 군주, 못생긴 랑푸. 하늘의 악마는 하늘을 가로질러 포스를 견뎌낸다. 오제와 요괴, 만신파. 드럼은 항상 유령 전사를 이끌고 있다. 북절을 짓고 우주를 참관하다. 하의호 이후로 여러 하늘이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였다. 천도는 사람이고, 북쪽은 엄하다. 클릭합니다 이로부터 그 본존함이 신선황제와 같음을 알 수 있으며, 여러 하늘의 경계에 달할 수 있다.
청장한 책' 옥청신 샤오왕은 "모든 귀신의 매력은 앞뒤가 바뀌거나 가라앉거나 떠 있거나 만나거나 죽거나 모이거나 숨기거나, 숨기거나, 숨기거나, 죽거나, 살거나, 날거나, 날거나, 허공을 다스리거나, 오색황홀을 다스릴 것" 이라고 말했다. 고등학교 때, 당신은 사람이 얼마나 총명하고, 사람이 얼마나 불순한지, 많은 사람을 해치고, 그들에게 악행을 저지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래서 그들을 협박함으로써 그들을 실현시키고, 재직하지 않는 시험관들을 벌하여 그들의 뿌리를 망치지 않도록 하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운이 끝내면 자멸하고 인심은 자연히 신선이 된다. (서양속담, 행운속담). " 이로써 신선황제가 무한한 사람을 세웠을 때, 마제와 그 네 제자는 사자를 위해 사신을 찾아 변호하고, 변화의 시련을 날며, 사자가 정적인 덕기하학을 알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교의 악마 유형:
도가 고전은 악마를 10 종류로 나누는데,' 영보 무량인 경대호법' (권 45) 은 "거리를 돌아다니는 사람은 황권을 통제하는 방법을 가장 먼저 알고 있다. 열 명의 악마가 있기 때문에 문장 안에 있다" 고 말했다. 학자들이 그것을 깊이 있게 하여 마귀를 위해 시도하지 않으면 달성하기 어렵지 않다. 。 。 。 하나는 하늘, 둘째는 땅, 셋은 사람, 넷은 귀신, 다섯은 신, 여섯째는 양, 일곱은 음, 여덟은 병, 아홉은 악, 십은 환경이다. "
이 열 개의 요괴, 천마만이 신선황제만이 시도한 것이지, 들귀신의 악귀가 아니라, 나머지 아홉 명은 반드시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경전에서 전술, 인도, 저주 등을 언급할 수 없기 때문에 다음은 내공 수련의 의미입니다.
10 대 마법 시험의 의미:
첫째, 몬티:
"상경대법": "천마, 산 속의 사람, 먼지를 그리워하는 것은 마법에 의해 패배하고, 할 수 없다. 누구야? 연금술사는 불을 정련하고, 진실을 고치고, 영기를 수리하거나, 즉시 백화의 향기, 구름이 다른 집을 짓거나, 선악의 운율을 듣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것은 천마가 시도한 것이다, 바로 정확한 공연 방식이 아니다. "
천마에게 있어서, 논마는' 상' 이라고 할 수 있다. 좌망추익' 은 "안에 있다면 생각하다" 고 언급했다. 많은 악이 있다. 100 개의 부적은 마음대로 제시해야 한다. 진정한 노신사. 기묘하고 기이하다. 상서로운 것이다. " 자연의 심신은 정결하고 조용하며, 마음은 늘 고요하여 표현한다. 공기가 보이지 않는다는 것을 알 때, 유형적인 것이 바로 길의 끝이다. 환시가 환멸하는 것처럼 환멸을 보고' 상경대법' 을 증명하다.' 그 마법은 스스로 물러나고, 화신은 시불이다.' " 이 성구의 말은 정확하지만, 실제 저자가 검사한 것은 일반적인 보편적인 사상이 아니다. 무명원무형을 알게 되면, 공중기인은 원래 영원한 진리였다. 이번 천마 환멸의 시련을 거쳐야만' 현관에 처음 들어온 것' 이라고 할 수 있다.
둘째, 악마:
"상경대법": "남편의 요인, 집행자, 차근차근 마음을 바꾸고, 서예 부호가 바르지 않아 요심을 자주 받는다. 누구야? 나는 단지 생각해 보았는데, 마음속에 의심이 있었다. 악귀가 의지하는 것이 아니라 심마가 시도하는 것이다. "
악마론에 대해서는 "수양이 부족하다" 고 할 수 있다. 단계의 변화는 천신들에게 이해시켰다. 그리고 그가 대본을 손에 쥐고 있을 때, 건강하지 못한 생각으로 뛰어올라, 제단신의 사념으로 그의 형상적 방법의 운행을 차단하여 그의 방법을 무효로 만들었다. 법을 고치는 사람이 평일에는 계명을 지키지 않고, 신체 중심의 내훈을 하는 것은 아무도 모르기 때문이다. 비록 그들의 말은 엄숙하고 행동은 자제하지만, 약간 오만한 사람은 관찰할 수 있다. 옳지 않을 때는 더욱 혼란스러워 조급함을 표시했다. 만약 네가 깨어나지 않는다면, 심마는 너의 마음 속으로 도망칠 것이고, 앞으로는 침몰과 파멸의 희망이 없을 것이다.
셋째, 사람과 악마:
상경대법: "부인, 누군가 빙의했습니다. 또는 산거나 입실, 서예는 부서별로, 의도가 다르거나, 언이취로, 계견, 임산부, 스승, 비구니가 제단과 충돌하여 심신의 미혹이 바르지 않고, 물이 졸졸하지 못하여 모두 시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요괴" 라는 말은 "풍속이 무궁하다" 고 할 수 있다. 도수를 배우는 사람이 많으니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도교를 배우는 사람은 생활이 소박해야 하지만, 그들이 하는 일은 단지 친구 사이의 친구일 뿐이다. 사교가 없다면 천박한 사람이 제단을 달라고 떠들지 않을 것이다. 음식을 거절하면 방에 악취가 나지 않을 것이다. 사제 갈등의 제단으로 승진하고 싶지 않다면 닭견과 임산부가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온종일 떠들고, 심신이 불안하고, 속세에서 멀지 않고, 길에서도 멀다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 세관이 혼자 산속에 사는 것도 소용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