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팔자는 재물운이 언제 오는지, 언제 부자가 되는지를 본다.
팔자는 재물운이 언제 오는지, 언제 부자가 되는지를 본다.
부에 대해 말하자면, 어떤 사람들은 득의양양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오히려 기분이 저조하다. 오늘날의 경제사회에서는 한 사람의 재산이 어느 정도 한 사람의 능력을 측정하는 상징이지만, 급변하는 상해에는 영원한 챔피언이 없다. \ "백 일 빨간색 지출, 사람들은 천 일 좋지 않다. 클릭합니다 어제 몸값은 억대 였지만 오늘은 파산을 선언했다. 주관적으로 말하면, 이 사람들의 의사결정 실수는 파산을 초래하지만, 더 객관적으로 말하면, 이 사람은 운이 나쁘고 음양이 불균형하다. 물론, 모두가 돈을 갖고 더 나은 삶을 살기를 원합니다. 이 생각은 틀리지 않았다. 배우기 쉬운 각도에서 이 문제를 보는 것은 바로 민부 문제이다. 명리 고서' 호장' 에서 "사람이 부자인지, 재물이 포털로 통하는지 모르겠다" 고 말했다. 만약 네가 이 사람이 왜 돈이 있는지 알고 싶다면, 그는 틀림없이 생활에서 아주 좋은 역할을 했을 것이다. 팔자 중의 재물별은 여러 가지 유형이 있는데, 지압안과 종속안은 다르지만, 지압사건이든 모두 같은 견해를 가지고 있다. (1) 신으로 생활에서 성공하고 생활의 지지를 받는다. (2) 부귀는 생활 속에서 약해지는 것을 피하기 위해 통제되거나 통제되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이 두 가지 원칙은 포춘 스타의 일반적인 원칙 일뿐입니다. 사실 재물성의 역할은 단지 신과 피신으로 측정하는 것이 아니다. 예를 들어 약함을 부축하는 구도에서 먹는 상처는 월주 중의 신을 피하는 것이다. 이때 재물별이 연기둥에서 식상하는 것은 힘이 있다. 이는 신을 피하고 신을 사용한다는 의미다. 즉 앞서 언급한 길흉의 영향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찬가지로, 재테크 유무에 대한 정보도 두 가지 일반화된다: 1, 재물이 없거나 약하고 주인이 부유하지 않다. 2, 부는 금기이지만, 모든 사람이 돈이 있는 것은 아니다. 간단히 말해서, 부와 빈곤은 부의 별을 근거로 분석된다. 그러나 이런 운명 분석은 때때로 너무 일방적이다. 분석에서, 구도의 기세에도 주의해야 한다. 예쁜 패턴에 좋은 팔자 조합을 더하면 재물별이 없어도 돈이 많을 거예요. 다음은 가난한 사람과 부자의 사용을 분석하는 몇 가지 규칙입니다. 1, 지지와 자제의 상황에서 몸이 허약하고, 부가 보이지 않고, 생활이 부유하다. 2. 부축격의 경우 관살왕은 금기이지만, 재성생관은 없지만 식상살은 있어야 한다. 아니면 인성살관대파, 돈이 없어도 돈이 없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3. 양육과 억제의 경우 먹는 상처는 금기이고, 먹을 돈이 있어야 돈이 있다. 4, 억제의 경우, 재물이 왕성하고 식상이 없고, 권력자를 강탈하는 것보다 더 부유하다. 5. 지지와 자제의 경우 재물별이 신생재로 음식을 해치지 않으면 부자가 되지 않고, 상식은 부유하다. 6. 아이의 격자에서 보면 부는 누상이고, 부자는 아니고, 부가 없는 사람은 부자다. 7. 종속적인 경우, 재산이 없는 자는 벼슬이 부유하지 않고, 재물이 있는 사람은 부자가 된다. 날치기보다 돈을 뺏는 것이 낫다: 털부상보다 대운을 빼앗는 것이 낫다: 아귀인 모인 4 14 24 34 44 명 주종 3 세 시작 대운11 1 17 분석: 신김생은 월상성을 인쇄하지 않고, 좌지 약탈, 건경금, 김신이 나날이 융성하고, 대지를 부양하고, 돈을 버는 것이 유용하다. 2008 년에, 우리는 나무 행운의 별 시스템의 개발을 지지했다. 일찍이 이런 시공은 모두 오후에 진행되었고, 관살금은 생인했다. 생활이 매우 어려워서 모든 것이 뜻대로 되지 않는다. 임진대운, 마오의년, 인생, 영직의 출생, 행운 대지, 봉성의 신이 나타나 위력이 크다. 올해, 그것은 대학으로 보내졌다. 신마오 대운에 들어가 신으로 제자리에 오르니, 마침 개혁 개방과 일치한다. 이 회사는 직장에서 바다로 나가 장사를 한다. 85 년, 못생기고 부딪치지 않고 이직이 있었다. 추악한 시스템에 투자했다는 징후가 있다. 85 년에 그는 사직하여 장사를 했다. 1987 년, 병인과 정묘는 그들의 신으로 수백만 달러를 벌었다. 1989 년, 1990 년, 이 2 년 동안 사업이 하락했을 때 건토 경금, 오후 토지 화장, 인돈 금기였다. 9 1 년, 웨싱은 본국의 미완성 나무와 마찬가지로 금기를 범하여 올해 수십만 원을 벌었다. 김신이 B 를 해서 20 여만 명의 친구에게 빌렸다. 1995 년, 1996 년, 1997 년, 1998 년,1; 지금 자산은 수천만 원으로 현지에서 가장 부유하다. 비일부상건제: 노니인의음살대운 전 이미 식량상해돈: 5: 15 25 35 45 55 주종 4 세부터 대운 시작, 10, 교통년당 9 월 9 일 배송. 분석: 인수일 건생아들이 제철이라 언뜻 보면 번창하는 것 같아요. 나는 1 년이 지났는지, 땅에 물이 가득 찼는지, 하루가 지나자 나무가 말랐다. 물의 가스는 약하고, 물의 무력감은 약하기 때문에 약하다. 약한 격자 나무 임시 양육 을 먹고, 자식 물 을 얻는 것은 부귀한 생명이지만, 이미 불난 재물별을 알아야 한다. 반드시 자녀에 의해 견제되거나, 자식을 위해 돈을 소비하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1986 년, 1987 년 대운, 인인, 정묘가 대간으로 부자가 되기 시작했다. 진빙대운, 운명결합, 수수 음목소직, 하지만 진토크자는 물이 좋지 않아, 희금이 토생수를 누설하는 것을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1992, 1993, 임신, 귀유, 지지 왕진 배토산수, 자수음목이 수만 명을 보냈다. 1998 년, 1999 년, 기묘신이 나타났지만 불에 풀려 운세가 보통이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낫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낫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낫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더 비참하다. 음식을 빼앗는 것보다 낫다. It 분석: 일지 생일은 월강도보다 무겁고, 두 흙은 건조하고, 일지관성은 유용하며, 이득이 된다. 마르면 물의 재물이 나타나 대부를 위해 만들어질 수 있다. 대운을 피하니 운이 나쁘다. 1988 년, 첸 피신 출경. 1989 년에 하느님의 봉인을 피하는 것은 불길한 일이다. 왕을 빼앗는 것보다 금기시되어 친구에게 20 여만 원을 속였다. 경신 유니버시아드, 식신, 재운이 형통하다. 1992 년, 임신, 1993 년, 귀유, 1994 년, 쉬쟈, 1995 년 98 무은, 99 길무, 먹고 죽이고, 신으로 투자 실수를 통제하고, 백만 원을 돌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