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누가 어두운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 상세할수록 좋다 ~ ~ ~
누가 어두운 배경에 대한 이야기를 할 수 있을까 ~ 상세할수록 좋다 ~ ~ ~
역사상 다섯 명의 영웅
게임 속 다섯 명의 영웅, 즉 아마존 전사, 야만인, 성기사, 마녀, 마법사는 신화 대신 유럽 역사와 더 많이 연결되어 있다.
첫째, 아마존 여전사 (아마존)
"아마존" 을 언급하면, 전체 길이가 6480 킬로미터가 넘는 남아메리카의 제 1 강 아마존 강을 떠올릴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아마존, 아마존, 아마존, 아마존, 아마존) 하지만 여기서 말하는' 아마존 여전사' 는 아마존 열대 정글에 사는 여전사를 의미하는 것이 아니다. 사실,' 아마존 여성 용사' 는 아마존 강과 전혀 관계가 없다.
아마존 부족은 유라시아 대륙의 경계에 살고 있는데, 아마도 오늘날 터키 북부의 텔모동하 부근에 살고 있습니다. 이 강은 샘슨에서 동쪽으로 50 킬로미터 떨어진 흑해로 흘러 들어간다. 주변 토양은 비옥하고, 매우 은밀하며, 남부와 동부 산들이 둘러싸고, 서부는 넓은 이스치르 강이고, 북부는 흑해이다.
아마존은 매우 오래된 유목민이다. 이 부족의 가장 큰 특징은 남자를 사고 팔고 아이를 낳는 여자로 구성되어 여자아이를 키워 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아마존 부족의 또 다른 특징은 상무호전이다. 오래된 전설에서, 그들은 항상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는 여성 용사의 이미지로 나타난다.
아마존 여성 용사에 대한 이야기는 고대 그리스 예술가들이 가장 좋아하는 주제 중 하나였다. 오늘 보존된 아마존 부족의 사진이나 조각품은 대부분 전투 장면이다. 고대 그리스 신화 전설에서 가장 유명한 영웅 세 명만이 아마존인 헤라클레스, 테세우스, 아킬레스를 물리친 적이 있다.
가장 유명한 이야기 중 하나는 헤라클레스가 아마존을 정복한 이야기이다. 당시 헤라클레스는 헤라클레스 왕이 그에게 준 10 가지 임무를 완수해야 신으로 승진할 수 있다는 신탁을 받았다. 아홉 번째 임무는 아마존 여왕 히폴루테의 허리띠를 빼앗는 것인데, 이는 전신이 직접 히폴루테에게 준 것으로 여왕의 권력을 상징한다.
아마존과의 대결에서 헤라클레스는 많은 강력한 상대를 만났다. 일렌은 바람처럼 달리며' 회오리바람 소녀' 라고 불렸고, 페롯은 7 차례 개인전투에서 승리했고, 다른 8 명의 여자 중 3 명은 알시미스의 사냥에서 선택된 용사였다. 그들은 모두 총살당했고,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한 아치보와 용감한 아마존을 더했다.
테세우스와 아마존인의 대립은 아마존 사람들이 감히 미워하는 성격을 충분히 보여 준다. 아테네 왕 테세우스는 그의 초기 모험에서 아마존 강 기슭에 도착하여 호전적인 아마존 여성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그러나 그의 은혜는 아마존 여왕 안티오프를 아테네로 속여 그녀와 아내로 삼았다. 아마존 부족은 그의 행동에 분노하여 줄곧 보복의 기회를 찾고 있다.
어느 날 아마존 사람들은 갑자기 함대를 떠나 포위 공격에 상륙하여 신속하게 아테네를 점령하고 아테네 도심에 진을 쳤다. 아테네 군대와 아마존 군대는 장기간 대치해 서로 승부를 벌여 결국 평화 조약을 체결해야 했다. 아마존 사람들은 아테네를 떠나 그들의 나라로 돌아갔고, 여왕 안티오프는 전투에서 죽었다. 아테네는 이 아마존 여성을 위해 큰 기념기둥을 세웠다.
그리스 신화 중 트로이 전쟁에서 아킬레스와 아마존 여왕 아레스의 딸 펜테실레아 전쟁에 대한 묘사는 아마존 여성 용사들의 두려움 없는 정신과 그들의 매혹적인 면모를 생생하게 재현했다.
당시 그리스인과 트로이인의 전쟁은 오랫동안 계속되었고, 트로이인들은 그들의 영웅 헥터의 죽음으로 절망에 빠졌다. 이때 펜테실레아 여왕이 이끄는 12 명의 아마존 여전사가 트로이로 달려와 그리스인들과 싸울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아마존 사람들이 이 전투에 가담한 것은 아마존 사람들이 천성적으로 전쟁과 모험을 사랑했기 때문이며, 다른 한편으로는 펜테실레아 여왕이 무심코 죄를 지었기 때문에 여동생 히폴루테를 잘못 다쳤기 때문이다. 그녀는 이번 탐험을 통해 복수의 여신의 분노를 가라앉히기를 희망한다. 펜테실레아는 직접 12 명의 여자 영웅을 골라서 트로이로 갔다. 이 12 명의 여자 영웅은 귀엽지만, 그들은 여전히 펜테실레아 여왕만큼 좋지 않다.
트로이에 도착한 다음 날, 펜테실레아는 아버지 아레스가 준 금빛 갑옷을 입고 종아리와 흉갑을 조여 은과 상아로 만든 칼집을 입고 방패를 들고 반짝이는 금빛 깃털로 장식된 헬멧을 쓰고 왼손에 창 두 개를 들고 오른손에 도끼를 들고 풍신 폴리스의 아내를 타고 그리스 진영으로 번개같이 돌진했다 그녀의 지도 아래 아마존 여성 용사들은 모리온을 포함한 그리스 영웅 7 명을 죽이고 그리스 군대를 거의 쓸어버렸다.
위기의 순간에 그리스 영웅 아킬레스가 전쟁에 나섰다. 격렬한 전투 끝에 아킬레스는 펜테실레아를 말 밑에 찔러 죽였다. 그가 펜테실러의 헬멧을 벗었을 때 극적인 장면이 발생했다. 여왕의 얼굴에는 피와 먼지가 가득 묻었지만, 그녀가 죽은 후의 용모는 여전히 매혹적이다. 아킬레스는 후회했고, 단지 그곳에 서서 자신이 죽인 황후를 응시하며 깊은 슬픔에 빠졌다. 하늘의 전신인 아레스는 딸의 죽음에 더욱 비통했다. 그는 노발대발하며 번개처럼 지면으로 돌진했다. 제우스가 그를 막지 않으면 그리스인들은 파괴될 것이다.
그리스인과 트로이는 펜테실루아의 죽음에 대해 괴로워했다. 그리스인들은 그녀의 시체를 트로이인에게 돌려주었다. 트로이인들은 왕후의 시신을 많은 진귀한 부장품과 함께 화장하고, 단 술로 불씨를 뿌리고, 그녀의 시신을 주워 금빛 상자에 넣고, 다른 12 명의 전사한 아마존 여전사와 함께 성내 탑 부근의 라오미동 왕묘에 묻었다.
위의 전설에서 우리는 아마존 사람들이 잔인하지도 사납지도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미덕을 고수하고, 자신의 신앙을 배반하지 않으며, 고귀하고 열정을 잃지 않고 위엄을 잃지 않고 매력을 잃지 않는다. 고대의 그림과 조각품에도 전쟁터에서 전우를 구하기 위해 목숨을 희생하는 장면이 많다.
흥미롭게도 리비아 남서부의 페르짱 산맥에 있는 척박한 사막에서, 그리스 전설의 아마존과 같은 헬멧을 쓰고 아마존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무기인 활과 화살을 들고 있는 아주 오래된 벽화가 발견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이것은 아마존 부족이 흑해 해안에 정착하기 전에 아프리카에 살았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둘째, 야만인 (야만인)
무차별 전쟁, 즉 중세 유럽의' 야만족' 은 사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들이 이웃 (게르만인과 고트인) 과 일부 아시아 민족에 대한 모욕적인 호칭이다. 춘추시대 중국인과 외국인 사이의 존비관념이 깊었던 것 같다. 그들은 그리스와 로마가 아닌 모든 민족을 "외부인" 으로 여겼다. 그러나, 한때 오만했던 로마제국을 멸망으로 몰아넣은 것은 바로 이' 서양인' 들이다. 일반적으로 "야만족" 은 왕달인, 서고트인, 동고트인, 프랑크인, 앵글로인, 색슨인, 주트인, 피켓인 등 로마 제국을 전복시킨 게르만 부족을 가리킨다.
고대 그리스인과 로마인의 눈에는 야만인들이 항상 문명사회의 변두리에 살고 있어서 개화되지 않았다. 부족 간의 끊임없는 싸움과 자연의 잔혹한 생존 환경이 그들의 강건한 신체를 만들었다. 그들은 문명인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지만 주변 환경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다. 그들은 야수의 힘을 숭배하기 때문에 라이칸의 전설은 종종 그들과 연결되어 있다.
이상하게도,' 더럽고 무례한' 야만인들이 강대한 로마제국을 땅바닥에 쓰러뜨렸다. 기원 4 10 년에 로마시는 서고트족에게 함락되어 며칠 동안 약탈한 후에야 떠났다. 영원한 수도' 의 대재앙은 유럽 전체를 놀라게 하고 로마 제국의 국민을 공포에 빠뜨렸다. 기원 476 년에 오데아크 제국 야만족군 사령관이 쿠데타를 일으켜 결국 서로마제국의 역사를 종식시켰다. 저명한 신학자 아우구스티누스는' 신의 왕국' 이라는 책에서 로마의 멸망은 신들이 제국에 만연한 부패와 부도덕한 처벌이라고 언급했다. 로마인들은 문명에서 절대적인 우위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의 영혼은 이미 타락했다. 같은 인종과 혈통 아래서 강인하고 순박한 야만족은 긴밀한 통일을 이룰 수 있지만 로마인들은 시종 서로 충돌하는 상태에 처해 있다. 적군이 포위될 때에도 회개하고 각성하기를 꺼린다.
당시 야만족문화를 상세히 묘사한 유일한 사료는 카이사르의 갈리아의 전쟁과 타키투스의' 게르마니아' 였다. 이 문헌에 따르면 야만족이 로마제국을 침략했을 때 씨족 사회 단계에 있었다고 한다. 그들은 농업에 관심이 없고 사냥과 약탈로 생계를 이어가며 모험을 좋아한다. 만전의 사상적 관념, 정신인격, 생활태도는 모두 이른바' 호마이' 라고 불린다. 호전, 용기, 충성, 명예, 관대함, 연약하고 퇴폐적인 영혼 수용을 거부한다. 야만인의 관점에서 볼 때, 폭력에 호소하는 것은 종종 힘들고 평범한 노동보다 더 의미가 있다. 그래서 그들은 군사 모험을 갈망하고, 전투의 성공을 갈망하며, 대량의 전리품을 갈망한다.
전쟁은 야만인의 주요 생활 방식이다. "이 부족에 전쟁이 없다면, 많은 귀족 청년들이 자동으로 다른 부족의 전쟁에 가담할 것이며, 그들은 가만히 있는 것을 싫어한다." 전투에서 용기와 영예는 지도자와 병사들이 가장 소중히 여기는 것이다. 사병들은 가장 격렬한 전투로 그들의 지도자를 방어했다. 지도자가 전쟁터에서 죽고 전사가 살아서 돌아온다면 정말 안타깝다. 마찬가지로, 지도자가 자신의 병사들이 용감하지 않다면, 조롱을 받을 것이다.
야만족의 침입은 유럽 전체의 문명을 크게 파괴했다. "중세는 거칠고 원시적인 상태에서 발전한 것이다." 야만족문화, 기독교, 잔여 고전문화는 중세 문명의 세 가지 초석을 이루었다.
유럽 역사상 가장 유명한 야만인은 몽골계 아틸라였다. 그는 5 세기 전에 유럽 대륙을 휩쓸었고, 게르만 야만족조차도 그들의 공격을 막을 수 없었다. 흉노 사람들은 동쪽에서 왔고, 용맹하게 선전하고, 저마다 모두 우수한 기수인데, 올 때는 모두 공성계였다. 바로 이 강인한 흉노들이 로마제국의 멸망을 가속화했다.
셋째, 성기사 (팔라딘)
야만인들이 서로마제국을 전복시킨 후, 그 영토에 일련의 야만족국이 세워졌는데, 그중에서 프랑크 왕국은 이후 유럽 구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나라였다. 300 여 년 후, 프랑크 왕국은 찰리만 대왕의 손에 절정에 달했다. 찰스는 일생 동안 남정북전을 벌였다. 50 여 차례의 전쟁 끝에 그는 서유럽의 대부분의 토지를 자신의 판도에 포함시켜 교황에 의해' 위대한 로마 황제' 로 대관되었다. 그리하여 서로마제국이 멸망한 지 300 여 년 후 유럽에 또 다른' 로마' 제국인 찰리만 제국이 나타났다.
성기사' 는 원래 찰리 대왕과 사방에서 싸우는 12 용사를 가리킨다. 교황이 찰리만 대왕을 대관한 후, 이 12 명의 용사는 자연히' 신의 웨이터' 로 승진되어' 성기사' 의 대명사가 되었다. 사실 찰리만 대왕의 12 용사들은 여전히 야만족의 전투정신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기사라고 부를 수 없다.
진정한 의미의 기사는 8 세기 후반에 시작되었고, 유럽은 봉건 시대로 접어들었다. 봉건 군주의 무사들은 반드시 장비가 정교하고, 좋은 마운트와 일정 수의 추종자가 있어야 하며, 경제적 지원이 있어야 하기 때문에, 그 대귀족들은 토지를 무사에게 수여하여, 토지라는 중세 시대의 가장 중요한 재산 형식에 대한 요구를 만족시켰고, 그들을 대귀족의 종속물로 만들었다. 토지와 재산에 대한 추구에서 점점 더 많은 무사들이 점차 특별한 계층, 즉 기사층을 형성하여 대귀족에게 의지하고 있다.
이후 기사제도와 그 조직은 유럽 전역에서 더욱 발전해 왔으며, 특히 최근 2 세기 동안의 십자군 동정운동은 서유럽 기사층의 생존과 역할을 위한 광활한 세계를 제공하였다. 이 과정에서 야만인의 야만적이고 공격적인 요소와 기독교의 신성한 신앙이 결합되어 평화를 파괴하고 칼로 생계를 이어가는 용사들이 그리스도의 수호자가 되었다. "그 결과 기사는 결국 숭배받는 사람이 되었다. 그는 주인에게 충성을 맹세할 뿐만 아니라 교회의 수호자, 과부, 고아의 보호자가 될 것을 맹세했다. 이렇게 기사는 그의 야만인과 이교 배경을 벗어나 기독교 문화의 사회 구조에 녹아들었다. 그래서 기사와 목사, 농민처럼 사회에 없어서는 안 될 세 가지 장기 중 하나로 여겨진다. "
독실한 종교 미덕, 약자를 돕는 도덕 정신, 무사의 원래 명예, 충성, 용기 등의 자질이 결합되어 중세 기독교 문화의 기사 정신이나 기사 이상을 구성한다. 그것은 중세 사람들의 사상과 행동의 최고 기준과 완벽한 예이다.
십자군 시대는 세속적인 기사 이상을 형성하였으며, 신성한 자제의 기독교 기사 이상과 상반되는 것은 북방의 야만적인 영웅주의와는 거리가 멀다. 그것은 사랑 숭배와 예절 숭배가 특징이며 로맨틱한 사랑과 우아한 언행을 추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속 기사는 스페인 무슬림 사회에서 기원하며 프랑스 남부 세계에서 유행한다. 이 기사들의 눈에는 사랑이 어떤 육욕도 없는 순수한 정신적 감정으로 중세 전성기 기사문학의 주요 내용과 기본 스타일을 구성한다.
따라서 무사의 충성, 기독교의 겸손, 이상적인 여성에 대한 순결하고 흠잡을 데 없는 사랑은 모든 기사가 갖추어야 할 세 가지 미덕이 되었다. "기독교 기사 정신의 이상은 줄곧 서구 사상에 대한 흡인력과 서구 윤리 기준에 미치는 영향을 유지하고 있다." 그들은 힘과 정의의 상징이다.
넷째, 마녀
"마녀가 세상에 처음 나타났을 때 부모, 자녀, 배우자, 가정이 없었다. 그녀는 괴물, 운석, 나는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모른다. 신이시여. 누가 감히 그녀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까? 그녀는 어디에 살고 있습니까? 가시덤불이 무성한 들림, 사람이 살지 않는 황무지, 모두 그녀의 종적이 있다. 저녁에 그녀는 오래된 책상 아래에 산다. 모두들 그녀를 부딪치는 것을 두려워하여 그녀를 더욱 외롭게 했다. 그녀는 방화 울타리에 둘러싸여 있다. 누가 그녀가 아직 여자라고 생각했니? 비록 그녀가 이렇게 무서운 생활을 하고 있다 해도, 그녀는 여전히 적당한 여성 활력과 여성 흡인력을 유지하고 있다. "
Sorcier' 라는 단어의 프랑스어 원의는 제사나 상징의식을 통해 다른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는 사람 (접두사' sors' 는 라틴어로' 만남' 또는' 운명' 을 의미) 을 뜻한다. 요술의 가장 흔한 형태는 시법이므로' 요술',' 저주' 등의 단어의 대명사가 된다. 이탈리아어와 스페인어에서' fattura' 와' hechiceria' 도' 불륜' 을 의미한다. KLOC-0/5 세기 초부터' 주술사' 의 의미가 진화했고, 그들의 마법은 악마의 빙의에서 비롯된 것임을 더욱 명확하게 의미한다.
사실 디아블로 2 의 마녀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이곳의 마녀는 마법의 힘을 가진 사악한 낯선 소녀의 이미지이다. 너는 그녀를 아래에서 소개할' 마법사' 와 비교할 수 있다.
민간 전설의 마녀는 아주 오래 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한 여자가 밤에 맹금이 되어 무서운 울음소리를 내며 집안으로 날아가 아기를 삼킨다고 한다. 오늘 밤 마녀의 이미지는 요정 전설의 중요한 원소로 로마 문학과 그리스 신화 속에서 볼 수 있다.
기원 10 세기에 게르만트리비스의 브룸은 주교들이 읽을 수 있는 책인' 주교의 규칙' 을 썼는데, 이 책에는 사탄의 유혹을 받은 여자들 몇 명이 로마의 여신 다이애나와 함께 일부 동물들의 등을 타고 날아다녔다. 다이애나는 달, 물, 늪과 관련된 여신이며 여성의 출산을 돌본다. 이것들은 모두 요술과 밀접한 관련이 있어서, 어떤 전문가들은 그녀를' 무신' 이라고 부른다. 이후 문헌에서는 로마 왕 헤롯의 아내인 헤로디아의 이름을 언급하며 세례 요한을 간접적으로 살해했다. 이 밖에도 게르만 판테온의 여신 홀다가 언급되어 있다. 어쨌든 악마주의자들은 주교의 법전에 따라 마녀의 이미지를 확정했다. 그들은 밤에 빗자루나 동물을 타고 창문, 벽, 굴뚝에서 날아와 마녀 회의에 참석하곤 했다.
15 세기부터 17 세기까지의 사료를 읽지 않았다면, 당시 마녀 사냥이 얼마나 잔인했는지 상상하기 어렵다. 많은 무고한 여성들이 마녀로 간주되어 산 채로 불에 타 죽고 죽기 전에 고문을 당했다. 1580 년부터 1670 년까지 서유럽 각지는 이른바 마녀의 피비린내 나는 학살에 완전히 휩싸였다. 당시 레미라는 판사가 30 년 만에 3000 여 명의' 마녀' 를 불태워 수백 개의 말뚝에 불을 붙였다.
사람들이 이렇게 잔인하게' 마녀' 를 대하는 이유는 주로 전통에 뿌리깊은 반여성 고정관념 때문이다. 여자들은 겁이 나고, 의사들은 생리학을 이해하지 못하며, 신학자들은 그들을 변덕스러운 사람으로 여기기 때문에 항상 그들을 경계해야 한다. (여자들은' 원죄' 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종종 악마의 대리인으로 여겨진다.) 법적으로 당시 여성들은 먼저 아버지의 후견 아래 있었고, 사별만이 상대적 독립을 얻을 수 있었다. 하지만 과부의 역할은 일반적으로 사회에서 배척당하기 때문에 "그들은 요술에서 복수를 찾고 싶어 한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과부)
사람들은 늘 늙고 가난한 여자들 사이에서 소위 원흉을 찾는다. 모함을 받고 마녀로 지목된 여성은 보통 지구 치료 경험이 있는 여성이다. 그들은 병을 치료하는 비법을 익혔기 때문에 사람들은 그들이 욕을 할 것이라고 의심했다.
18 세기 동안 서방 국가들은 마녀 사건에 대한 재판이 없었다. 19 세기 전반기의 낭만주의, 특히 독일 낭만주의의 유행으로 마녀 이미지가 민간 이야기와 전설의 형식으로 문학의 전당에 진입하게 되었다. 예를 들어 그린 형제의 동화에는 마녀에 대한 이야기가 많다. 마녀의 사회적 지위도 어느 정도 회복되었다. 많은 작품에서 그들은 모두 교회에 의해 박해를 받고 반항하는 여성의 원형이 되었다.
다섯째, 마법사 (사령법사)
디아블로 2 에서 마녀와 마녀는 완전히 다른 두 캐릭터다. 전자가 사용하는 마법은 힘과 빛을 대표하며 적에게 직접 작용할 수 있다. 후자는 악마의 화신이며, 그의 주요 기술은 혼술이며, 각종 불멸의 몸 (예: 좀비) 을 불러 그를 위해 효력을 발휘한다. 유령론은 중세 시대에 한때 유행했는데, 죽은 사람이나 지하에서 파낸 시체를 지시하여 이상한 일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사투언은 마법사의 수호신이라고 한다. 사실 그는 광부의 수호신으로 점차 지옥을 지배하는 신으로 발전했다. 토성은 처음으로 인육을 먹는 신이다. 무당은 늘 인육을 훔친 혐의로 고발된다. 또한 토성은 밤에 토성에 머물러 있습니다. 토성은 전갈궁에 위치하고 전갈은 악마를 상징하는 동물이다. 토성의 상징은 그의 손에 있는 낫이며, 전설에 따르면 마법사가 자주 사용하는 무기도 그가 가지고 다니는 낫이다.
역사상 무당에 관한 최초의 기록은 12 세기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리옹에는 베르다우라는 프랑스 사업가가 있었는데, 그는 가난한 사람들을 돌보는 이념을 널리 알리고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그의 제자들은 교황에게 이교도로 배척되어 알프스 계곡으로 도피하여 은거했다. 마법사의 이야기는 이런 역사적 맥락에서 점차 이단과 연계되는 것이다.
우리는 유럽 마법사 이야기의 또 다른 기원인 서양 동화에서' 동방법사 부족' 이라는 단어를 자주 볼 수 있다. 당시 유럽인들이 세상에 아직 실현되지 않은 신기하고 터무니없는 환상을 품고 있었기 때문에 마법사는 이런 환상을 터뜨리는 대상이 되었다. 13 세기의 마커 폴로 여행기와 16 세기의 멘더빌 여행기는 서구 독자들에게 방랑 환상의 공간을 제공하고 마법사는 동양민족 특유의 신비한 인물로 오해받고 있다.
하지만 유럽 신학자들의 눈에는 마법은 반종교 행위이며, 마녀는 마녀로서 사탄 숭배에 힘쓰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중세 쇠퇴의 특징 중 하나는 사탄의 이미지를 강력하고 유비쿼터스로 과장하고 시대의 모든 폐단을 사탄의 장부로 밀어 넣는 것이다.
18 세기 이후 마법은 마법과 사탄의 화려한 겉옷을 벗고 문화적 지위가 급속히 쇠퇴하여 일종의 미신이 되었다. 마법사, 증류기, 유황 증기가 빠르게 다시 떠오르면서 연금술사의 상상력이 되었다.
일반인의 인상에서 마법사는 남방의 늪에 살면서 검은 망토를 입고 있는 신비로운 인물이다. 오랫동안 음침하고 습한 오두막에서 연구하여 그들의 볼이 창백해지고 뼈가 장작처럼 말랐다. 밤을 새우고 너무 많이 생각하면 이미 그의 몸이 망가져 그들을 취약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그들은 온갖 신비하고 이상한 주문을 가지고 있어 악과 악몽의 신을 대표한다.
요술의 주제는 이미 현대의 많은 예술가들의 작품에 녹아들었다. 멘델스존, 베를리오즈 등과 같은 낭만주의 뮤지션들은 그의 작품에서 요술 주제를 다루었고, 라틴 아메리카의 저명한 작가 마르크스는 판타지 소설' 백년 고독' 에서 각종 요술 내용을 과감하게 활용해 매우 신비로운 분위기를 조성했다.
"저는 어제, 오늘, 내일입니다. 재생력이 있습니다. 내 영혼은 신을 창조하고 세계, 지옥, 천국을 창조했다. 나를 위해 환호하라, 나는 지심에 서 있는 성전의 왕이다! "
고대 이집트의 죽음의 책
폭설은 역사와 신화 중에서 게임을 쓰는 데 필요한 소재를 잘 빨아들인다. 디아블로 2' 에 나오는 많은 괴물의 이름은 사실 서양의 동화나 민간 전설에서 유래한 것이다. 디아블로 대장장이인 그리스월드를 기억하시나요? 작년에 미국 역사에 관한 책을 읽었을 때, griswold 가 미국의 은세공 가게였던 것을 발견했다. 내전이 발발한 후, 이 은세공인점은 전업하여 군대를 위해 칼과 같은 무기를 제조했다. 아마도 이것은 단지 우연의 일치가 아닐 것이다.
디아블로 세대는 사실 스토리가 전혀 없고, 모든 내용은 전투를 위해 짜맞추며, 줄거리 설정에 있어서 낡은 느낌을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디아블로 2' 는 4 개의 다른 장소 (1 세대 같은 작은 마을이 아님) 로 게임의 이야기와 인물을 더욱 풍만하게 만들고,' 용과 지하성' 의 스타일 설정을 강화해 전작보다 게임의 깊이와 폭을 크게 넓혔다.
유감스럽게도, 내가 접촉한 많은' 디아블로' 팬들 중' 디아블로 2' 이야기의 배경을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매우 적다. 많은 외국 게이머들은 싱글 모드도 해본 적이 없고, 사서 바틀넷 (Battle.net) 에 직접 연결해서 다른 사람과 맞붙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싱글, 싱글, 싱글, 싱글, 싱글, 싱글, 싱글, 싱글)
이 특집을 쓰는 목적은 해킹과 지하성 외에도 디아블로 2 가 가볼 만한 멋진 곳이 많다는 것을 알려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다음은 게임에서 삼마 오협의 역사적 연원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신화 속의 세 악마.
첫째, 디아블로 (디아블로)
Diablo 는 스페인어로' 악마' 라는 뜻으로 많은 사람들이' D 'Albero' 로 오독했다. 사실, 정확한 발음은 "어두운" 이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원숭이섬의 저주' 를 해본 적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엘폴로 디아블로' 가 있어요.' 악마의 닭' 을 뜻합니다.
디아블로는 세 악마 중 막내로' 두려움' 을 상징한다. 암흑세대에서 우리의 영웅은 그것을 물리치고, 그것을 석두 한 조각에 잠그고, 그의 뇌를 이식하고, 자신의 의지로 이 불후의 영혼을 억누르기를 바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웅의 의지력이 점차 약해지면서 디아블로 신의 영혼이 마침내 영석에서 탈출하여 영웅의 몸을 통제했다. 그래서 악마는 주인공의 몸을 조종하고' 어둠의 유랑자' 라는 이름으로 동방으로 가서 그의 두 형제 발과 메피스트를 구조했다. 디아블로 2 의 배경 설정이다.
둘째, 메피스터 (Mephisto)
내가 아는 한, 삼마 대장 메피스터는 폭설이 발명한 캐릭터로' 증오' 를 상징하는 캐릭터일 가능성이 높다. 역사적 배경이 있다면, 메피스터는 전설적인 벨의 형, 악의 신 모트와 관련이 있을 수 있다. 구체적으로 아래 Baer 의 소개를 보십시오.
게임 배경에 따르면 메피스트 (mephistopheles) 는 고대 Chlad 에서 Lim 사람들에게 포로로 잡혀 쿠라스터 읍 부근의 트라윈크 신전 경비탑에 수감되었다. 불행히도, 그것의 마법은 너무 강하다. 그것은 금지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그것을 지키는 절 승려의 영혼을 통제했다. 대제사장 크할린만이 메피스트의 마법에 완강히 저항했지만, 크할린은 결국 메피스트의 꼭두각시에 의해 살해되었다.
경비탑을 떠날 수는 없지만, 메피스터는 여전히 자신의 영혼을 조종하여 자신을 위해 일할 수 있는데, 이는 동대의 암흑파괴신과 비슷하다. 게임의 제 4 막에서 우리 주인공이 지옥의 망치로 메피스트의 영석을 깨뜨렸을 때, 우리는 메피스트에 의해 통제되는 수많은 흉기가 안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게임명언)
3. 바알
바르는 세 악마 중 두 번째로' 파괴의 악마' 라고 불린다.
오래 전, 바르는 고대 칠레의 림목인들에게 굴복하여 붉은 영석 속에 봉인되었다. 영석의 의외의 해독으로, 발이 탈출할 확률이 크게 높아졌다. 봉인이 깨지는 것을 막기 위해 Chlad 의 Tal Rush 라는 영웅이 용감하게 나서서 이 영석을 자신의 마음에 두고 자신의 영혼으로 바를 가두기를 바랐다. 타르라시는 라트그라인 근처의 사막에 묻혔고, 그의 마음속에 박힌 이 영석과 함께 묻혔다. 게임의 2 막에서 플레이어의 주된 임무는 타르라시의 무덤을 찾아 디아블로가 바르를 구하는 것을 막는 것이다.
바르는 삼마 중 역사적 배경이 가장 풍부한 인물이다. 바르에 대한 이야기는 고대 켈트족이 숭배한 신 벨레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셈족의 전설에도 기록되어 있다.
바르는 가나안인, 페니키아인, 시리아인의 원시 신 중 하나이다. 사실, 이 민족들의 눈에는 발이 게임에서 묘사한 사악한' 악마를 파괴하는 것' 이 아니라 선량한 생명의 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전설에 의하면 바르의 형제, 악의 신 모트가 세상을 멸망시키기 위해 세상에 내려왔을 때, 바는 용감하게 나서서 그에게 도전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격렬한 전투 끝에 발은 모트에게 패배했고, 그가 그의 형제 앞에 무릎을 꿇었을 때, 그는 완전히 삼켜졌다. 7 년 후, 발의 여동생 아나트 (게임 1 막 속 여자 악마 앤드리아스? ) 멜트를 물리 치고 발을죽음으로부터 구하십시오. 불행히도, 바이어의 부활 과정에서 모트도 죽음에서 깨어났다. 오늘날까지 그들은 끝없는 전쟁에서 버티지 못하고 있으며, 그들 사이의 투쟁은 사계절의 변화를 일으켰고, 바이어는' 생명' 과' 풍작' 을 관장하는 신이 되었다고 한다. (고대 그리스 신화 중 농업, 결혼, 풍요로운 여신인 데메테르와 유사) 사람들은 때때로 바를 "하닷" 또는 "임문" 이라고 부르는데, 이는 "뇌신" 을 의미한다. "비옥한 땅" 은 "바알의 땅" 또는 "바알의 땅" 이라고 불린다.
비옥한 토지는 항상 인류의 생식력과 연결되어 있다. 따라서 발과 그의 여동생 애넷은 생산의 신으로 여겨졌다. 사람들은 그들이 짝짓기를 할 때 폭풍을 일으키고, 그들이 헤어질 때 땅이 건조해질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을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남녀 제사장들은 성관계를 통해 발의 호감을 불러일으키고 자양분이 넘치는 비와 이슬을 뿌리기를 바라며 폭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유대인들이 이 지역의 통치자가 되자, 바르는 점차 유해한 악신이 되어 사람들의 마음 속에' 베시브' 가 되기 시작했다. 바르의 추종자들은 매춘, 인제, 근친상간 등으로 고발되어 원래의 신성한 후광을 잃었다. 유대인들은 자신의 신을 세우기 위해 고의로 자신의 범죄를 과장했을지 모르지만, 당시 대규모 인제가 있었고, 제레스의 대형 고분에서 대량의 아기 시신이 발견되었다.
그 이후로 바는 신비한 문화와 연결되어 있다. 한때' 솔로몬의 작은 열쇠' 라는 고대 히브리 문헌이 있었는데, 그 안에는 발에 대한 난해한 신화 이야기가 실려 있었다. 이 고서에서 바는 목이 잠기고, 희노가 변덕스럽고, 무한한 힘을 가진 왕자로 묘사되었다. 그는 그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엄청난 지혜와 은신력을 줄 수 있지만, 일반인은 그에게서 가장 경미한 도움을 받기가 어렵다.
성경에서 바알은 "악한 신" 으로 묘사된다. 전설에 따르면, 그의 추종자들은 수많은 기독교 예언자들을 죽이고 그리스도의 제단을 파괴했다. 따라서 바알의 이름은 디아블로 신, 유대인 신화 속의 악마, 루시퍼, 발람과 함께 사탄의 동의어가 되었습니다.
성경을 아는 사람들은 모두 모세의 십계명의 이야기를 안다. 이스라엘 백성을 이집트에서 인도한 후 모세는 시나이 산에 올라가 하느님이 주신 십계명을 받아들였다. 모세가 오랫동안 산을 내려오지 않았기 때문에 산기슭에서 기다리고 있던 이스라엘 사람들은 당황하여 모세가 그들을 버린 줄 알았기 때문에, 모세의 큰형인 아론에게 그들을 위해 우상을 재건하여 계속 인도해 달라고 요청했다. 아론은 백성의 금으로 금송아지 한 마리를 주조했는데, 이스라엘 사람들은 그것을 둘러싸고 노래하고 춤을 추며 그들의 신으로 여겼다. 전설에 의하면 이 금송아지는 바르를 대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