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비석 이름, 글자를 어떻게 쓰는지, 그 점들에 주의해라.
비석 이름, 글자를 어떻게 쓰는지, 그 점들에 주의해라.
1, 시보.
사용 빈도가 가장 높은 단어는 백상사보, 진정사보, 용느릅나무의 당송사보 등 세 가지가 있다. 아무거나 고르세요. 이 몇 개의 단어는 약간의 차이가 있어서 이해해야 한다.
2, 운서.
가사에 사용된 운서는 주로 린츠 정운이다. 새로운 운을 사용한다면,' 중국어 신운' 을 사용할 수 있지만, 새로운 운은 맞지 않아, 어떤 경구는 운에 습관되어 있다. 새로운 운율이 있는 모든 작품은 오해를 막기 위해 새로운 운율 (시도) 을 표시해야 한다.
그럼, 어패명을 하나 주면 어떻게 글을 쓰나요? 다음은 친원춘을 예로 들어 차근차근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 단계는 어휘를 찾는 것이다.
용유생의' 당송 사보' 를 예로 들면, 사보는 다음과 같다.
적당히 평평하고, 약간 평평하고, 약간 평평하다.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운)' 입니다.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평면 (운) 은 평면 (운), 평면 (운) 입니다.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평균 (운)' 입니다.
평균, 평균 및 평균, 평균 및 평균 (운율).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평면 (운).
본 사건 * * * 114 자, 상하편, 전편 4 운, 다음 편 5 운으로 나뉜다. 여기서 "플랫" 채우기 사운드 단어; "조치" 채우기 단어 (위, 아래 또는 소리); "중국" 은 공정하고 공정하다. "운" 으로 표시된 글자는 운율자이다. 선택자는 운서의 운부 (통운부 포함) 에 근거해야 한다. 다음' 증운' 의 두 번째 글자는 암운이지만 내기는 하지 않는다. ""의 문장은 대립되어야 한다. 악보에서 굵은 이탤릭체는' 선행격자' 로, 상하 두 단락, 첫 단락 네 문장, 두 단락 두 문장, 선행격자 침묵으로 나뉜다.
"선도 사례" 보충 설명. 현대 중국어 문법에 따르면, 주격어는 하나의 서술어 중심어에 해당하며, 동시에 그것이 속한 단어를 지배한다. 관련 단어는 그것의 목적어이다. 예를 들어,' 현을 바라보는 거위는 피하고, 파도의 배는 돌아온다' 는 가운데' 희망' 은 주도적인 격이고,' 현을 바라보는 거위는 피하고, 파도의 배는 귀환한다' 는 것은' 희망' 의 대상이다.
두 번째 단계는 임신입니다.
문제를 받고, 어보를 분명히 하려면, 생각과 생각이 있어야 한다. 글은 시와 마찬가지로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된다. 표현해야 할 것은 입의다. "의미" 는 문자, 이미지 등의 수단을 통해 표현된다. 어떻게 쓰고, 무엇을 쓰나요? 바로 이 생각입니다.
의 거문고를 예로 들어 봅시다. 시인의 생각은' 현 시대의 영웅이 많다' 이다. 어떻게 표현합니까? 작가는' 눈' 을 이미지로 하고, 마지막은 극도로 깔려 있고, 조국을 렌더링하는 것은 무수한 영웅을 끌어들이는 장려한 나라이다. 다음 편은 이 땅에서 예나 지금이나 온 영웅을 세어보고 문학과 무협에 대한 편견을 회고한다. 결국 나는 갑자기 "과거는 모두 지나갔다 (모두 과거의 인물이 되었다)" 고 말했다. 이 시점에서, 만약 하이나백천이라면 자연히 작가의' 의미' 를 불러일으킨다. 풍류 인물은 여전히 현재를 봐야 한다.
구상과 구상은 이어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네가 처음 가사를 배우기 시작했을 때, 너무 추구할 필요가 없다. "스케치" 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작품을 가독성이 있게 하고 독자의 목소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 관건이다.
세 번째 단계는 단어를 채우는 것이다.
"가사" 라고 부르는 이유는 가사가 앞뒤가 맞지 않고 "터무니없다" 는 것이다. 그렇다면 글자의 수준, 글자 수, 문장, 대결이 이렇게 엄격한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매끄러운 내용을 쓸 수 있을까? 바쁘게 쓰지 말고 이전 사람들의 작품을 찾아 궁리해라. 읽고 읽으면 글과 감정을 쉽게 연결시켜 자신이 원하는 문장을 생각해 낼 수 있다. 이런 상상 속의 문장들은 아마도 곡조를 달리게 될 것이다. 괜찮아요. 그것들을 "건축 재료" 로 적어라. 풍부한 소재를 가지고 있으면, 너는 미리 건축 주체를 설계하여 너의' 작품' 을 성형시킬 수 있다.
네 번째 단계는 스펙트럼입니다.
원고가 있으면, 만리여행의 시작일 뿐,' 작곡' 을 하기가 더 어렵다. 여기서는 문제의' 주의점' 을 함께 설명한다.
1, 평정은 운서를 한 자 한 자 대조해야 하는데,' 중' 이라고 표시된 것을 제외하고는 틀려서는 안 된다. 한 단어의 한 단어가 확실히 대체할 수 없다면, "서문" 이나 "후기" 에서 설명해야 한다
2. 모든 이중구가 파악해야 할 원칙은 문장 구조와 단어 그룹화 방법이 일치해야 하고, 단어나 구의 성질이 일치해야 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허리띠는 여전히 남아 있고 귀밑머리는 서리가 내린다." 링 보존: 링 성장, 주요 술어 구조; 그중' 허리 봉인' 은 정구,' 나머지' 의 주어,' 나머지' 는 형용사 서술어이다. 관자놀이의 서리는 새것이다: 관자놀이의 서리는 새로 첨가된 것이고, 주요구조는; 그 중에서도' 점빈성' 은 정구,' 마음' 의 주어,' 마음' 은 형용사 서술어이다. 그들의 특징을 비교해 보면 그들이 * * * 동성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3. 일반적으로 문장의 리듬은 필요하지 않지만 패턴을 참고하여 처리해야 한다.
스펙트럼 합성의 일반적인 방법. 점수를 얻기 위해서는 단어와 표현 방식을 수식해야 하는데, 전문 용어는 "조정" (조정의 의미) 이다. 조정 방법은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A. 동의어로 바꿉니다. 한 단어의 평평함은 옳지 않아 완전히 바꿀 수 없고, 평평하고 반대되는 동의어로 대체할 수 있다.
B. 어순을 바꾸다. 한 어구나 어구는 뒤바뀌며, 때로는 어순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가을바람' 의 발음은 평평하고, 반대로 발음이 평평한' 가을바람' 이라고 할 수 있다.
C. 빌려온 대명사로 대체하다.
고대인들은 시가 바뀌었다고 생각했다. 말은 똑같다. 몇몇 대작가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시 작가들은 모두 반복적으로 연마해야 한다. 이 "연마" 는 끊임없이 수정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