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베껴 쓸 만한 문어문
베껴 쓸 만한 문어문
보름달 밤 마다, 나는 안전하게 잠들지 않을 것이다; 트렌드를 끌어들이는 힘도 나를 실외로 유인하여 청량하고 신비로운 광채 속에 목욕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천천히 떠오르는 달은 그림자를 길게 하고, 숲길은 은회색 뱀처럼 누워서 자고, 작은 떡갈나무 숲의 구불한 그림자는 뱀의 문신이 되었다.
길가에 얼룩덜룩한 화강암이 방금 빗물에 젖어 윤이 나는 청동조각처럼 밝아졌다. 소나무는 산꼭대기에 우뚝 솟아 있어 풍상 세월에 습격당했다.
솔가지가 바람에 흔들리는 것은 마치 달의 얼굴을 쓰다듬으며 맑은 빛을 가리는 회색 주름을 지우려 하는 것 같다. 어떤 사람들은 나무를 통해 달을 보면 불행을 가져온다고 말한다.
그러나, 나는 정말 불행하다고 생각한다. 나는 모든 작은 가지에 다이아 펜던트 같은 이슬이 달린 자작나무 벌거숭이 가지 사이, 혹은 봉오리가 맺힌 연한 버드나무 사이에서 달빛을 본 적이 없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달빛은 가장 일반적인 풍경을 바꾸고, 사람의 흠집을 감추고, 풍속을 아름다움으로 바꿀 수 있다.
농가가 흩어진 석판 기와지붕은 윤이 나는 놋쇠 조각처럼 달을 반사하고 있다. 들판의 건초는 한 가닥 한 가닥 한 가닥씩, 마치 흰 왁스색의 비단 같다.
밤하늘이 추워지자 안개가 피어오르기 시작했다. 산꼭대기에 서면 안개가 사방으로 흩어져 계곡으로 곧장 내려가는 것을 볼 수 있고, 물기가 긴 수염처럼 흐르며, 소리 없이 강변까지 천천히 뻗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나무와 부싯돌이 섬으로 변했다. 얽힌 가시나무, 산사나무 한 가닥, 낙석 더미가 무서운 야수로 변해 매복을 기다리고 있다.
소가 밭에서 천천히 움직이는 것은 바다의 괴물처럼 보이며 어설프게 뒹굴며 장난치고 있다. 안개가 소떼 뒤를 휘감고 재빨리 멈춰서 달빛 아래 하얗고 망망한 광경을 보였다.
숲은 더 따뜻했고, 아이리스는 호숫가에 서 있었다. 마치 높이 솟은 회색 첨탑과 같았다. 달의 거꾸로 된 영상은 버려진 금판으로 내 발 옆 물에 누워 있다.
지나가다가 뇌조 한 마리를 깨웠고, 우렁찬 울음소리가 밤의 적막을 깨뜨렸다. 이때 달빛이 미친 듯이 춤을 추는데, 마치 방해하고 있는 것 같다. 물고기 한 마리가 뛰어올라 물 속의 금판을 무수한 조각으로 휘저어 내 눈앞에서 천천히 복원했다.
달빛 아래, 다른 낮에 나온 동물들이 희미하게 보인다. 여우 한 마리가 강가를 달리고 있다. 사슴 한 마리가 양치류 속에 자랑스럽게 서 있다. 오소리 한 마리가 왔다갔다하며 출장을 갔는데, 달빛이 회색 털을 은빛 반점이 있는 보라색으로 바꾸었다. 계절의 변화는 달에 새로운 아름다움을 더했다.
1 월의 달은 작고 하얗고 서리를 반사하여 새로 쟁기질한 고랑이 은빛을 띠게 한다. 9 월의 수확기에는 연한 금빛 달이 크고 둥글어서 묵직하게 보여서 하늘도 지탱할 수 없었다.
은은한 오렌지색 가을달이 아마도 가장 귀여울 것이다. 그것은 벨벳 같은 지평선에 낮게 걸려 있다. 이때 수확 후 그루터기가 가득한 들판은 뼈가 하얗고 숲은 낡고 어두운 외투처럼 언덕 위에 아무렇게나 던져졌다. 가을바람이 낙엽을 쓸어 구름을 보내고 하늘을 지날 때, 달은 하늘을 나는 것 같고, 신비로운 대지는 갑자기 반짝이는 달빛에 가려져 나타났다.
이때 너는 얼른 발을 디딜 곳을 찾아야 한다. 왜냐하면 옛날 귀신은 항상 멀지 않고, 흔들리는 밤중에 더욱 물고기가 물을 얻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근처에서 잔소리 소리가 나자 심장 박동이 즉시 심해졌다. 그러나 두려움은 삶의 흥분과 기쁨을 가져왔다.
달 아래 풍경을 볼 때마다 추억이 더해진다. 아마도 달의 가장 큰 마력의 증거는 이 기억들이 몇 년 후에도 잊혀지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상록수는 아니지만 순은이나 순금처럼 질기다.
2. 작은 석당에 관한 문어문 몇 편을 찾아 언덕에서 서쪽으로 120 보, 대나무 숲을 사이에 두고 물소리를 들으며 반지를 부르는 것처럼 즐거워했다.
대나무를 베고 큰길로 가면 그윽한 숲 속의 작은 연못과 물을 볼 수 있다. 석두 전체가 밑바닥이고, 해안가에 가깝고, 굴러가는 석두 밑부분이 나오고, 산이고, 섬이고, 산이고, 바위입니다.
푸른 나무와 덩굴, 덮고 왜곡하고 엇갈리고 솔질하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고 있다.
햇빛 아래 그림자는 석두 위에 있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네가 먼 곳에 있으니 교류가 갑작스럽다. 관광객과 함께 있으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연못의 남서쪽을 보면 그것이 지그재그인 것을 볼 수 있다. 그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고,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연못가에 앉아 있는 주위는 모두 대나무 숲이고, 외롭고 텅 비어 있고, 슬프고 춥고, 조용하고 조용하다. 오래 살다 보니 너무 분명하지만 기억해야 한다.
여행자: 오무령, 구공, 여제종선. 둘째 아들 최석이 말했다. "자신을 용서하고 나를 복종시켜라." 。
산에서 서쪽으로 가면 120 보, 대나무 숲을 가로지르는 물소리를 들을 수 있어 옥페와 옥환이 부딪치는 소리가 몸에 걸려 있어 기쁘다. 그래서 대나무를 베어 오솔길을 하나 열고 추세를 따라 내려가니 작은 수조가 눈에 띄었다.
바닥 전체는 석두 한 덩어리로 해안가에 가깝고, 석두 밑부분은 수면에서 나와 동굴, 섬, 절벽, 바위 등 다양한 모양을 형성한다. 울창한 나무, 녹색 덩굴, 왜곡된 덩굴, 흔들리는 가을, 들쭉날쭉한, 바람에 흩날린다.
연못 중류에는 약 100 여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아무런 지지도 없이 공중에서 헤엄치는 것 같다. 햇빛이 연못의 바닥을 직접 비추고, 물고기의 그림자를 수중의 돌면에 비춰 조금도 움직이지 않는다. 갑자기 그는 또 헤엄쳐 갔다.
오가며 경쾌하다. 마치 관광객을 대접하는 것 같다. 연못을 따라 남서쪽을 바라보니 시냇물이 북두칠성처럼 우여곡절되고, 뱀처럼 굽거나, 숨거나, 현재처럼 훤히 보인다.
시냇가의 경우 송곳니가 엇갈려 맑은 물이 보이지 않는다. 나는 연못가에 앉아 대나무와 숲으로 둘러싸여 있다. 이곳은 조용하고 쓸쓸하여 마음이 시큰하고 춥다. 너무 조용하고 깊습니다.
이곳이 너무 썰렁해서 오래 머물 수 없어서, 나는 이 장면을 적어두고 떠났다. 나와 함께 먼 길을 간 사람은 오무령과 구공, 그리고 내 동생 종선입니다.
추종자로서 우리 뒤에는 두 젊은이가 뒤따랐습니다. 하나는 최, 하나는 용서, 하나는 풍의입니다. 한화는 귀유광장지 (명) 를 노비로, 사람됨이 있다.
Jiajing dingyou 는 5 월 4 일 서추에 묻혀 사망했다. 나는 죽지 않지만, 내 생명도 남편이다! 여종 이 처음 왔을 때, 열 살, 더블 행 버클 을 걸어 잉크 녹색 천 옷을 끌었다.
어느 날, 날씨가 추워지고, 날이 더워지고, 불이 끓고, 여종이 썰어 왔다. 나는 밖에서 들어와 그것을 음식으로 삼았다. 하녀가 가져갔는데 가져가지 않았다. 위여인은 이에 대해 웃어넘겼다.
유가인들은 각 하녀의 몇 끼의 식사, 즉 몇 끼의 식사에 의지하고 있는데, 그들의 눈빛은 오히려 천천히 움직이고 있다. 유가의 사람도 천소이다.
돌이켜 보면 선거는 이미 10 년이 지났다. 오, 너무 슬프다! 제 아내 위여인의 여종 한화는 1537 년 5 월에 황산에 묻혔습니다.
우리가 인연이 없어서 (인연이 좋지 않아) 그녀가 영원히 나를 위해 봉사할 수 없을까? 한화는 처음 그와 함께 왔을 때 겨우 열 살이었고, 동그란 만두 두 개를 묶고 짙은 녹색의 긴 치마를 끌고 있었다. 어느 날 날씨가 매우 추웠습니다. 그녀는 불을 피워 마름모꼴을 삶아 도자기 항아리 하나를 가득 썰었다.
밖에서 돌아오면 마름모꼴을 만들어 먹고 싶다. 그녀는 손에 마름모를 들고 몸을 돌려 나에게 주려고 하지 않았다. 제 아내 울루는 보고 우리를 놀렸습니다.
아내는 늘 그녀를 작은 탁자에 기대어 밥을 먹게 한다. 그녀가 음식을 먹을 때, 그녀의 눈은 천천히 움직인다. 내 아내는 그렇게 그녀를 가리키며 나를 향해 웃었다.
당시의 정경을 돌이켜보면 눈 깜짝할 사이에 10 년이다. 오, 정말 유감입니다! 또 오룡담: 류종원 담익성, 임응담은 조용해야 하고, 목은 안정되어야 하고, 정자는 길어야 하고, 칠석강은 순순해야 하고, 칠석밤 손님은 조용해야 하며, 편해야 한다.
하지만 창조주께서는 어떻게 그 때문에 구금된 사람들에게 주실 수 있습니까! 모자는 더 많은 중개인이고, 아이는 잘한다. 중류에 이르면 바람이 질투하여 네덜란드로 흔들어서는 안 되고, 어행에 가까워져도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비가 와서 커튼이 축축한데, 나는 여전히 상륙할 의향이 없다. 비가 와서 칠객 여섯녀가 커튼 안에 서서 옷이 흠뻑 젖었다.
비바람이 몰아치자 연못은 치료할 수 없었다. 기개는 고생을 사서 하지 못하고, 나삭스도 아까울 것이 없다.
손님은 Xi xinxuan 으로 옮겨서 거기 앉아서 망설이고 있다. 비가 숲 끝에서 날아와 선회할 수 없다. 그것은 물에 빠져 연못에 떨어졌지만 마치 연못에 부딪힌 것 같았다. 천둥소리가 갑자기 울리자 희인은 모두 귀를 깊은 곳에 숨겼다.
전기와 천둥이 있은 후, 전기는 특히 기이하여, 빛이 물에 들어가 깊이 들어갔다. 빗물 위에 파도를 흡수하는 동안, 그것은 오랫동안 금, 은, 진주, 조개류의 그림자였으며, 담룡 동굴의 집에서는 위험이 아직 풀리지 않았다.
그때의 풍경은 갑작스러운 것이었고, 귀로 듣는 것이 담소를 나누는 것보다는 음울하고 혼돈한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좋은 손님이 있어서 순조로웠지만, 마시고 마시고, 비바람에 맞고, 천둥과 번개가 치는 것이 좀 화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갑자기 그들은 어둠 속에서 왔다갔다하고서야 광대한 역법이 혼란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풀이 소유하고 있는가, 아니면 연못이 소유하고 있는가; 또 여자 노선에 물어봤는데 다 맞지 않다니 이상하지 않아요? 모집자는 동정의 푸이고, 모자벌린, 5 년, 잣현이, 홍자, 정수를 주는 것은 6 명의 손님이기 때문에 그들은 7 명이다.
연못의 물은 맑아야 하고, 연못에 비친 나무는 고요해야 하며, 연못에 그은 대나무 목은 듬직하고, 연못 옆에 있는 파빌리온 누각은 밝고 편안해야 하며, 칠석 은하수는 찬란하고, 칠석 밤 손님은 평온해야 한다. 그러나 창조주께서는 나에게 이 아름다운 풍경을 주실 것이다. 누가 붉은 먼지에 집착하는가! Shengmao 는 베트남 사람이고, 그는 보트 타기에 매우 능숙합니다.
우리는 수영장 중앙으로 노를 저었다. 바람이 우리의 한가함과 우아함을 질투하는 바람에, 우리는 강을 건널 수 없었고, 곧 우리는 낚시대 부근에 도착했다. 우리는 대나무 목을 늘어진 버드나무 아래에 매어 가랑비가 흐릿하게 커튼을 적셨다. 우리는 아직 상륙할 계획이 없다. 얼마 지나지 않아 비가 많이 내렸고, 칠남 여섯녀는 우산을 들고 커튼 안에 서 있었고, 옷은 모두 빗물에 젖었다.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치자 대나무 목이 연못에서 흔들려 쓰러질 것 같았다. 그 여자들은 놀라서 가능한 한 빨리 상륙하고 싶었지만, 그들의 정교한 신발과 양말을 잊어버렸다.
3. 공자가 칭찬하는' 사기' 를 외울 만한 좋은 고문은 없나요?
태사공은 "시" 에는 구름이 있다. "산기, 경정" 이라고 말했다. 공자의 시대로 돌아갈 수는 없지만, 마음은 매우 동경합니다. 나는 구멍의 책을 읽고 그를 만나고 싶다. 자유루, 보는 절, 자동차, 의류, 예기. 학우들은 모두 시기적절한 예의로 집에 도착했고, 어떤 것은 남아 있어 구름에 오르지 못했다. 하물며 천하의 왕들은 모두 현자였지만, 당시 영광스러웠을 뿐, 시간이 없었다. 공자는 민간인으로, 십대까지 책을 읽는 사람들은 모두 그를 존경한다. 예로부터 제왕이 장상했는데, 중국 육예설은 대사에게 절충되어 지성이라고 할 수 있다.
[참고] 이것은 역사 기록이다. 공자네 찬양 부분은 먼저' 시경' 을 인용한다. 샤오야, 공자에 대한 숭상심을 표현하라. 그런 다음 그는 유서, 유물, 교리를 제시하여 공자에 대한 동경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공자의 발언이 후세에 미치는 영향을 비교한다. 칭찬은 함축적이고 뒷맛이 있다.
공자 (기원전 55 1- 기원전 479): 구명, 이름 중니, 육의 (현재 산둥 곡부현 동남) 사람. 그는 루에서 비서로 일한 후 세계를 주유했다. 그는 일생동안 주로 연설과 작문에 종사했다. 그는 춘추시대의 유명한 사상가, 교육자, 유학의 창시자이다. 가족: 역사적 창작의 문체로, 지방정권의 전말을 기록하며, 다른 나라의 역사와 맞먹는다. 하나는 전기로 인물 전기에 해당한다. 본문은 후자에 속한다. 공자는 세습 작위가 아니다. 공자의 학술사상이 후세에 미치는 영향을 강조하기 위해 사마천은 이례적으로' 공자전' 6 부로 칭찬해' 집' 에 포함됐다. 칭찬: 문장 마지막 부분은 칭찬에 관한 것입니다.
태사공은 "시경" 에는 구름이 있다. "산의 높이는 바라볼 수 있고, 길은 넓어서 따라갈 수 있다" 고 말했다. 도착할 수는 없지만 마음속으로는 줄곧 동경해 왔다. 나는 공자의 책을 읽고 그를 한 사람으로 보고 싶다. 루에 이르러 공자의 사당을 보고, 그의 차를 보고, 그의 옷을 보고, 그의 예기를 보고, 많은 유생들이 제때에 그의 집에서 예의를 시행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배회할 수 없어 차마 떠날 수 없다. 세상에는 많은 선왕 선현이 있었는데, 그때는 휘황찬란했고, 죽은 후에는 끝났다. 공자는 민간인으로 십여 대를 전전하여 책을 읽는 사람들이 모두 그를 존경한다. 제왕장상 육경을 연구하는 사람들은 모두 공자의 학설을 기준으로 삼았는데, 공자는 도덕지식에서 가장 고상한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4. 암송할 만한 좋은 고문은 무엇입니까? [저자 소개] 저자 소개: 수시 (1037 ~1101), 북송 메주 메이 산 (오늘 쓰촨 메이저우)
그는 유명한 문학가로 당송 8 인 중의 하나이다. 그는 학식이 해박하고 다재다능하며 서예, 그림, 시, 산문 등에서 모두 조예가 높다.
그의 서예는 채향, 황정견, 미탄과 함께' 송사집' 이라고 불렀다. 대나무, 기석, 화론, 서예 이론을 그리는 데도 뛰어난 견해가 있다. 그는 북송 구양수 이후의 문단 지도자로 산문과 구양수가 함께 유명하다. 시는 황정견의 이름과 같다. 그의 글은 기세가 웅장하고 풍격이 호방하여 완곡한 말을 바꾸었다. 남송신과 함께' 수신' 이라고 부르며, * * * 은 호방한 시인이다.
[창작 배경] [이 단락 편집]' 천적벽부' 는 수시의 인생에서 가장 어려운 시기 중 하나인 황주를 비하하는 기간에 쓰여졌다. 원풍 2 년 (1079), 수시는' 우대시안' 으로 체포되어 투옥되었다.
"몇 번의 재건" 을 통해 그는 고문을 당했다. 다방면으로 구조되어 그해 12 월에 석방되어 황주단 부대사로 강직되었지만, "공무계약도 없이 무단 배치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반죄수' 식의 통제된 생활이다. 1082 년 임욱과 스시는' 천적벽부' 를 썼다.
그는 황주의 시에서 지금의 우울하고 답답한 심정을 고통스럽게 묘사했다. "나는 황강 4 ~ 5 년 동안 혼자 한 배에 탔는데, 더 이상 묻지 않고 굶어 죽는 것으로 의심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원문] [이 문단 편집] 임욱의 가을, 7 월, 들깨와 그녀의 손님들이 적벽 아래 배를 타고 있기를 기대한다.
미풍이 솔솔 불어서 물이 수면에 도달할 수 없다. 잔을 들어 동료에게 건배하고, 달과 관련된 문장 등을 암송하고, 장을 찬미하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달이 동산에서 솟아올라 북두칠성과 소 사이를 배회했다. 유백색의 안개가 강을 가로지르고, 푸른 물이 하늘을 잇는다.
작은 배가 아득하고 아득한 강 위에 떠 있고, 광대한 강을 건너게 하다. 풍욱의 바람처럼 광대하여, 어디에서 멈출지 모르겠다. 독립 세계처럼 우쭐대며 선화로 페더링하다.
이때 그는 술을 마시게 되어 매우 기뻤고, 손으로 뱃전을 두드리며 노래를 불렀다. 노래는 말했다: "GUI GUI 는 푸른 패들과 같고, 하늘을 치고 빛을 묘사합니다.
나는 임신을 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하늘을 바라보았다. \ "승객 은 노래 에 기대어, 플루트 연주자 가 있습니다.
그 소리는 엉엉, 원망, 울음과도 같다. 여음이 끊이지 않다. 신룡이 깊은 계곡에서 춤을 추게 할 수 있고, 외로운 배 위의 과부가 눈물을 흘리게 할 수 있다.
스시의 용색은 슬프고 슬프며, 한 귀퉁이를 정돈하고 앉아서 손님에게 물었다. "왜 나타납니까?" " -응? 손님이 말했다. "월별이 희고 우엉이 남쪽으로 날아간다. 이것은 조멘드의 시가 아닙니까? 서망하구, 동망무창, 산천 운무가 감돌고, 어두컴컴하다. 멘델지가 주랑에 갇혔기 때문이 아닐까요? Qifang 징, 강릉 아래로, 동쪽으로 흐른다. 그 긴 마일, 플래그 모집 전시, 강 근처 음주, 횡작 시, 세계 영웅. 이제 안전해! 나와 아들은 강에서 낚시를 하고, 물고기와 새우 사슴과 친구가 되고, 일엽편주, 병을 기르고 서로 돌아간다. 하루살이를 하늘로 보내어 땅에 들어서니, 창해 한 방울의 양귀비.
내 인생의 순간을 애도하며 장강의 무한함을 찬탄하다. 비행선과 함께 날고, 밝은 달을 안고, 결국 길다.
잠시 이해할 수 없어 형태에 남아 있다. 들깨가 말했다. "물과 달을 아십니까? 죽은 자는 이렇지만, 그는 한번도 가본 적이 없다. 허위로 가득 찬 자는, 죽은 자는 썰물하지 않고 흐르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덮개는 반드시 그 변화자로부터 바라보게 될 것이며, 천지는 한순간에 있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그것이 변하지 않는 각도에서 본다면, 나는 무궁무진하지만, 왜 부러워할 필요가 있는가? 더욱이 하늘과 땅 사이에는 만물이 주님을 소유하고 있으며, 내 것이 아니니, 나는 헛되이 가져갈 것이다. 그러나 강 위의 맑은 바람, 산 속의 명월, 귀로 듣는 것은 묘하고, 상봉은 곧 아름다움이라 끝이 없다.
그것은 창조주의 끝없는 은신처이며, 나와 나의 아들은 올바른 곳에 있다. \ "손님 미소, 더 적극적으로 씻어.
반찬과 과일을 다 먹어서 탁자 위의 컵만 뒤죽박죽이 남았다. 배에서 자고, 서로 껴안고 잠을 자는데, 나는 지평선이 이미 하얗게 변했다는 것을 안다.
[주석 및 소개] [편집본] 임욱: 송신종 원풍 5 년 (1082) 천가지. 희망: 음력 16 일.
적벽: 후베이 황강 적벽, 후베이 가어 적벽과 함께 주유가 80 만 조대군 성벽을 뚫은 전쟁터 유적지로 여겨진다. 속 (zh): 양해해 주세요. 말씀하세요.
Zhào 와 Lan Paddle: 패들의 아름다운 이름. 소주, 역류하여 올라가다.
니오: 가늘고 길고 은은한 소리를 묘사한다. 아내: 과부.
진흙 투성이 (제나라 m ⊙o) jean valjean: 불행하다. 레오: 연결, 포위.
Zh 이순신: 스턴; 활 (l): 활. (shι): 거꾸로.
창 한 자루. 존중 (p 嗳 o): 조롱박으로 만든 술잔.
유: 잠시. 핥다.
야os (ybao): 고기 요리. 베개를 빌리다: 베개를 접고 잠을 짜다.
미식가: 일명' 헬스', * * * 이 시가 마음에 들어요. 달밤 래프팅, 음주시를 통해 주체와 사물 대화에 대한 묘사를 이끌어냅니다. 그것은 손님의 입에서 과거를 애도하고 현재의 감정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들깨의 말에서 변함없는 감정을 들었다. 시 전체가 깊은 감정과 깊은 도리로 가득 차 있어, 정말 문학 산문 중의 걸작이다. 푸' 의' 원망, 생각, 울음, 울음',' 강풍풍, 산중명월' 등의 문장은 지금까지 자주 인용되고 있다.
[번역] [편집본] 임욱의 가을, 7 월 16 일, 스시와 그의 친구들은 적벽 아래 배를 타러 갔다. 미풍이 솔솔 불어오니 물결이 일어나지 않는다.
잔을 들어 동료에게 술을 권하고, (짱) 명월시를 외우고, 은은한 음악을 부르다. 얼마 지나지 않아 달이 동산 뒷산에서 솟아올라 두수와 소 사이를 배회했다.
흰 안개가 강을 건너고, 푸른 물이 하늘을 잇는다. 작은 배가 도처에서 표류하여, 끝없는 강 위를 배회하다.
미풍 (강 위) 을 타고 여기저기 다니다 보면 어디에 멈출지 알 수 없고, 마치 세상을 떠나 날아가려고 하는 것처럼 가벼워 도인의 깃털처럼 느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나는 기뻐서 마시고, 배를 두드리며, 박자를 가리키며 노래를 불렀다.
노래에서 "계화목선이 바닐라노를 젓고, 공중파를 맞이하고, 흐르는 물이 빛나고 있다. 내 마음은 먼 곳에 있고, 나는 이라크인들이 세계 반대편에 있기를 바란다. "
동반자들은 피리를 불고, 노랫소리와 함께 리듬에 따라 피리 소리가 윙윙거린다. 원한처럼, 흠모처럼, 흐느껴 울며, 속삭임처럼, 여음이 강 위에 메아리치며 공기 중에 맴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깊은 계곡의 용이 그것을 위해 춤을 추게 할 수 있고, 외로운 배 속의 과부가 그것을 위해 울게 할 수 있다.
스시의 표정도 슬프다. 그는 치마를 곧게 펴고 똑바로 앉아 있었다. 그는 그의 동료에게 물었다. "왜 소성이 이렇게 슬퍼요?" " 동반자가 대답했다. "월스타는 희고, 우엉은 남쪽으로 날아간다." 조공과 멘드의 시가 아닌가요? 여기에서 서쪽의 하구와 동쪽의 무창을 볼 수 있다. 산천이 연이어 접해 있어, 한눈에 바라보니 온통 어두컴컴하다. 그게 조멘드가 주유에게 포위된 곳이 아닌가요? 당초 경주를 점령하여 강릉을 점령하고 장강을 따라 내려갔다. 그의 전선은 수천 리에 이어져 온 하늘에 깃발이 가득하다.
5. 누가 암송할 만한 고문인' 설득' (발췌:' 배움에서 부족함' 에서' 무지의 학문' 까지 열거할 수 있는가. ) \ "견자 \"
나간, 제왕, 전국정책을 풍자해서는 안 된다.
굴원 열전' (발췌:' 굴평병군은 지혜롭지 못하다' 에서' 일월과 명예를 다투지만' 까지. ) 시마 키안
진정표' 이미
"왕 tengting 순서" (발췌: "10 위 9 월" 에서 "소리 절대 헝양 푸" 까지). ) 왕보
《세설》한유
아방궁부의 두목.
6 개국의 소경
왕안석 《두꺼비 유람》
스시의 《천적벽부》
개인적으로 클래식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
진나라 (자이)
태종 (위정) 열 가지를 간언하다
구양수의 취정
제갈량 모델
도연명의 도화원
한유 \ "마석과 제십이랑문 \"
Liu Zongyuan 의 "xiaoshitang Ji" 와 뱀 포수 이론
오군이 주에게 보낸 편지
왕희지 《란정 집서》
야오 鼐의 "타잔"
스시의 석종산
중국 악부에는' 공작새 동남비' 와' 목란시' 라는 두 가지 큰 보물이 있다.
주 \ "주자 가훈 \"
좌회전: 카오 토론
6. 표절할 만한 문장 몇 편을 추천합니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우리는 쉽게 생명을 낭비하고, 매일, 매 시간, 매 분을 낭비한다.
우리는 아이의 눈의 색깔, 냉막 교향악 멜로디의 기복을 간과하기 쉽다. 승진, 더 높은 급여, 더 큰 집을 미친 듯이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삶을 창조하고, 실생활을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외롭지 않은 삶을 창조하고, 사랑하는 사람과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찾는다.
기억하십시오: 사랑은 여가가 아니라 일입니다. 전화를 걸고, 이메일을 보내고, 편지를 쓰고, 관대한 생활을 만들어라.
가장 아름다운 것은 삶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며, 당연하게 생각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쉽게 생명을 낭비하고, 매일, 매 시간, 매 분을 낭비한다.
우리는 아이의 눈의 색깔을 쉽게 간과할 수 있는데, 냉막 듣기 좋은 교향악은 멜로디의 기복 때문이다. 우리에게는 살기가 쉽고 살기가 어렵다.
몇 년 전, 나는 생활을 배웠다. 나는 큰 불행을 만났고, 그것은 나의 생활을 바꾸었다.
만약 그때 내가 선택권이 있었다면, 이러한 변화들은 전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나는 지금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 교훈을 배웠다.
나는 목적지가 아니라 여행을 사랑하는 법을 배웠다. 나는 이해한다, 생활은 리허설이 아니다. 오늘은 네가 유일하게 파악할 수 있는 것이다.
나는 세상의 모든 아름다움을 보고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돌려주려고 노력하는 것을 배웠다. 왜냐하면 나는 진심으로 아름다움을 믿었기 때문이다. 내가 이렇게 하는 이유는 내가 다른 사람에게 내 감정을 알리고 싶기 때문이다. 들판에 있는 백합을 생각해 보고, 아기의 귀에 있는 솜털을 보고, 뒤뜰에서 책을 읽고, 햇빛이 너의 볼에 내리쬐게 하고 싶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즐거움을 배우다. 당신의 인생이 암 말기라고 가정해 봅시다. 그렇게 하면 당신의 인생을 기쁨과 * * * * 로 가득 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이 인생의 본모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