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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인양에는 역사상 위인이 있습니까?

유정

유정, 건주 양안 (이 쓰촨 간양 서북) 사람, 산시 사람 ('송원 학술보보' 권 79). 종희녕 6 년 (1073), 중진사 ("일계"). 원말부, 관지의사. 쌀과 스시는 서화의 친구이다. 스시는 리우 징의시에 대답했다: "좋은 책 천 편, 정말 좋다. 클릭합니다 유씨의 종이 한 장이 들어 있는' 잡첩' 이 소장되어 있다. 숲, 돌, 대나무, 펜, 잉크, 제속을 잘 하다. 모죽의 작품으로, 동그란 펜을 잎으로 하고, 청두태지원 법당에는 송죽화벽이 있다. 7 년, 왕안석 추천, 또 경학 개정 검토 ('속자 통감' 볼륨 253) 도 있다.

철종원우 원년 (1086) 은 국자감 박사 (동서 364) 로 함양군을 알고 있다. 이창주 교수는 국자감정을 제외하고는 성과 판정을 받았다. 초초, 곽, 젠, 방. 푸원은 마지막에 랑중 이외의 우파를 호소하는 편지를 한 통 썼다. 사망, 58 세. "돈 Xi 집" 에는 5 권이 있는데, 지금은 이미 실전되었다. 《송사》는 이미 443 권으로 전해졌다.

오학근

오학근 (년), 학명 계신, 남자, 청동치 11 년 (1872) 7 월생, 석정사 (현 용천역구 다점 향석정마을) 농촌에 정착했다.

오설미나리는 3 살에 어머니를 여의고 12 세에 아버지를 여의었다. 그녀의 계모는 가난해서 밤낮으로 지칠 줄 모르고 일해서 생계를 유지한다.

진설은 십 대 때 매우 근면하여 열심히 공부했다. 그러나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앞날이 암울해 자살할 생각이 들었다. 다행히 계모는 그녀가 강을 쫓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울면서 그녀에게 구하라고 권했다. 이후 설금은 점점 더 열심히 공부하고 학업도 점점 커졌다. 증화신 선생은 진설의 시와 산문을 보고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이 아이의 시학은 성공해야 한다. 너는 나에게 와서 공부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설금을 소장하고 무료로 도서관에 갔다. 나중에 진설은 마침내 무언가를 배웠고, 8 월 (1896) 에 그녀는 수재로 채용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나영현의 큰딸과 결혼했다.

청광서 29 년 (1904), 증화헨 씨의 추천으로 설금은 청정부에 의해 일본 도쿄로 유학을 선발되어 홍문공학속성반에 들어가 교육행정을 공부했다. 동행한 사람은 유존후도 있다. 재학 기간 동안 나는 손중산 선생이 일본에서 조직한 동맹회에 참가했다.

청광서 31 년 (1906), 진설이 귀국하여 건주 (현 건양시) 교무국 부국장을 인수하여 교무를 조직하다. 같은 해 초중고등학교는 관립중학교로 전업했고, 진설도 관립중학교의 주관자 (교장) 였기 때문에 학교 경비, 학교 건물 등으로 바빴다.

청광서 33 년 (1908), 진설은 건주 권고학원 학생으로 임명되어 건주 여고 초등학교를 창설하려고 노력했다. 한편 석경사 주지성을 동원해 석경사에 사립초등학교를 설립하여 농촌인의 자녀 입학을 위한 조건을 만들었다.

민국원년 (19 12) 봄에 진설이 순회직을 사퇴했다. 7 월에는 쓰촨 성 의회 임시의원으로, 쓰촨 성 제 1 중학교, 국립 청두 사범학교, 쓰촨 성 우수 사범학교, 쓰촨 국학학원 감독자로 선임했다. 일찍이 두 번이나 쓰촨 사범학교에서 제 3 사범교에서 교편을 잡은 적이 있다.

오학근은 쓰촨 국학대학원장 재임 기간 동안 교장과 밀접한 관계를 맺었다. 13 (1924) 년에 로는 석경사의 설금가를 방문했다. 석경사, 오설미나리, 임백계, 명유창송사가 지은 시가 있습니다. 시는 말했다: ■■ 땅이 높고 땅이 구장 () 이지만, 독자적으로 거대한 오오 () 를 밟을 수 있는데, 마치 구름비와 함께 가고, 만리만 리에 파도를 듣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민국 20 년 (193 1) 3 월 진설은 건양현 교육국장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받았다. 동시에, 그것은 남녀 분교를 제창한다.

27 년 (1938) 건양현 인교센터 주임을 전임하다. 그는' 설옥시' 두 권의 저자이다. 1948 사직하고 석경사 집으로 돌아가 은거하다. 설금은 생활이 소박하고, 사람들에게 친절하며, 마을 사람들의 존경을 받는다. 그녀는 일생동안 명리를 겸수하여 친구에게 공직을 맡도록 부추겼다. 1952 80 세에 시골 아파트에서 죽었다.

로슈

1903- 1938, 본명 로시밀, 쓰촨 간양인, 1903 년 6 월 +09 년 2 월 19 일 192 1 간양현 여학교에 입학하고, 1923 청두성 제 1 여사범학교로 전입했고, 1929 년 9 월 마종영과 함께 프랑스 리옹에 가서 곧 결혼했다 65438-0930 리옹 대학에 입학하여 교육을 배우다. 1933 학업을 마치고 귀국하여 상해 교외의 남상립다 서원 농촌교육과학본임 초등학교 주임. 1936 년, 그는 쓰촨 농민의 경험에 따라 쓴 처녀작' 타고난 아내' 를 바킨, 김이가 편집한' 문희월간지' L 권 4 호에 발표했다. 1936 과 마종영은 광시로, 1937 은 쓰촨 갑니다. 1938 2 월 산욕열로 사망했습니다. 바킨은 그녀를' 사회혁명의 투사, 중국의 우수한 딸' 이라고 불렀다. "

중화인민공화국이 설립된 후 영어판' 중국문학' 196 1 은 그녀의 생애 아내 귤, 정공, 여동생 유씨를 게재했다.

작품 참고 문헌:' 한 남자의 아내' (소설집) 1938,' 지구의 한 구석' (소설집) 1939,' 셀오' (소설과 산문집)

푸원천

도교 전진룡파 대가. 쓰촨 성 간양시 구룡장인 음력 1925 년 5 월 가난한 농민 가정에서 태어났다. 부모는 모두 도교를 신봉한다. 1946 년, 집안이 의식이없고 몸이 허약하여, 당시 20 세인 푸원천은 청두시 관현 수밀 향황룡관 출가를 찾아 전진용문학당에서 도사로 일했다. 집에서 며칠 사립학교에 다녔지만 글쓰기에 대해서는 조금 알고 있다. 내가 도가에 들어간 후 고전을 공부했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하기 시작했다. 나는 도교 경전' 도덕경' 에 대해 깊은 연구를 하고 있으며, 외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도교 교리로 전문을 상세히 설명하고 목적에 따라 연습할 수 있다. 그와' 도덕경' 을 토론하는 사람은 누구나 그의 해박한 학식에 탄복하고 도가의 우수한 정신을 선양해야 한다. 1955 청성산 롱아일랜드 사찰의 이대사심 그림자를 방문했는데 이대사현혜박학을 발견하였다. 그는 롱아일랜드 절에 살면서 이스님을 듣는다. 얼마 지나지 않아 청성산의 청궁 관리 부족으로 푸를 파견하였다. 그가 상청궁에 도착한 후, 인민정부가 도교계를 조국 건설에 참여하도록 독려하는 호소에 응하여, 도교군중을 조직하여 산에서 차와 농작물을 재배하고 적극적으로 노동생산에 종사했다. 그는 근면하고 소박하며 공정하다. 일과 노동 중의 모든 일에, 그는 항상 앞장서고, 일이 생기면, 그는 반드시 최선을 다해 잘해야 한다. 그래서 그는 상청궁에서 유명해졌다. 1964 년 도인에 의해 상청궁의 주인으로 추대되었다. 청성산은 인민공사이다. 그는 청성산도교대대 부대장 겸 회계사로 선정돼 낮에는 농사일을 하고 밤에는 장부를 관리하며 상청궁의 사찰 사무를 관리한다. 그는 노고를 마다하지 않고, 가볍게 무거운 것을 버리고, 천하의 연장자를 섬기고, 천하의 청년도교도를 교육하고, 중책을 짊어지고, 노고를 마다하지 않는다. 1966 년' 문혁' 이 발발하자 도교가 충격을 받았다. 비록 청성산 정상에 위치해 있지만, 청궁은 여전히 박살내는 것을 피할 수 없다. 푸원천은 이런 혼란스러운 국면에 곤혹스러움을 느꼈다. "사람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너는 왜 죽음을 두려워하니? 클릭합니다 ("도덕경" 제 74 장) 그는 생사에도 불구하고 이대사님을 청궁에 영접하고 직접 부양했다. 그는 여전히 매일 도사 노동을 이끌고 옛 도관을 지키기 위해 노력한다. 격동의 세월 속에서 그는 도교 비법 키위 술의 레시피를 반복해서 섞어 마침내' 도교동 젖주' 를 만드는 방법과 기교를 익혔다. 중생 계획을 세우기 위해서, 그는 제조할 공장을 세우기 시작했다. 다만 경제적 이익이 있을 뿐, 나는 어떤 사람을 질투하며 공공이라는 이름으로 공공을 돌리며 푸원천을 공장에서 밀어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경제명언) 푸 yuantian 도 미소를 지으며, 여전히 농사를 인도한다. 낙농 와이너리는 결국 밑지고 도산했다. 점령자들이 비법 제작도 모르고 관리도 서툴렀기 때문이다. 1975 년 관현 문화재관리소는 청성산의 모든 도관을 인수하고 사찰 재산과 도사들의 비상금 (예: 이대사의 신입사금도 몰수), 모든 경서와 법기를 몰수했고, 도사들은 그들에게 임대료를 지불해야 했다. 사제는 감히 고가로 그들에게 신등유를 사게 하고, 도사는 감히 떠들지 못했다. 그래서 대전은 고요하고, 종고는 소리 없이 청성산의 도교는 소멸된 것 같다. 이대사 신영이 비통하여 죽었다. 푸원천은 기분이 가라앉았지만, 그는 여전히 강한 끈기로 모욕을 참으며 나무를 베어 생계를 유지한다. 1978 제 11 회 삼중 전회 이후 당과 정부는 어차피 종교 신앙의 자유 정책을 진지하게 시행함으로써 청성산 도교계가 다시 빛을 볼 수 있게 되었다. 처음부터 푸원천은 청성산도관의 원래 모습을 회복하려고 노력했다. 그는 산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이끌고 산을 내려와 편식을 하고, 향객과 관광객을 위한 식당을 열고, 박리도 판매하고, 산 100 여명의 최소 생활문제를 해결한 다음 다방면으로 자금을 모아 낡은 절과 대전을 보수하고 도교의 동전 우유공장을 재구성했다. 종교 정책이 아직 완전히 시행되지 않았고, 절 경작지가 회수되기 전에, 그는 온 산에 영구도인을 정착시켰다. 1980 년 청성산도교협회가 설립되어 널리 환영을 받았다. 푸원천이 회장으로 선출되어 롱아일랜드 사찰의 관장을 겸임하고 있다. 이후 그는 중국도교협회 상무이사, 청두시 도교협회 회장, CPPCC 관현 부회장, 청두시 CPPCC 상임위원회, 쓰촨 성 CPPCC 상임위원회로 선출되었다. 청성산 7 개 절 (예: 부견궁, 롱아일랜드 사, 조사묘, 조양동, 상청궁, 원명궁, 옥청궁) 과 두 공장 (동전 유제품 공장, 다공장), 신진노군산, 대읍하명산, 펑현 갈선산을 관리한다 1985 청성산 청룡강 동천궁차공장, 향수동천유주공장 정식 생산업 (유제품주공장은 1982 에 설립되어 1983 에 생산된다. 푸원천에서 시험 제작에 성공하여, 쓰촨 성 정부는 중대한 과학 기술 성과상을 수여했다. 전체 건설 과정에서 푸원천은 동포들과 동고동락했다. 1985 년 여름 청성산 장임 산꼭대기 바위가 무너져 상청궁으로 가는 반산정을 부수고 관광객을 부수고 산꼭대기 바위를 떨어뜨릴 위험이 있었다. 푸 yuantian 는 지나가는 걱정, 그래서 위험한 경사면을 피하기 위해, 새로운 도로 의 즉각적인 전환 을 요구, 지역 생산 팀 과 협상을 주도했다. 그는 도인에게 다리를 놓아 길을 닦고 선행을 많이 하는 것이 스님의 본분이라고 설명했다. 도인은 만장일치로 그의 의견에 동의했고, 도로를 보수하는 데 필요한 인력과 재력을 검소하게 부담했다. 새로운 길은 이미 수리되어 행인의 안전을 보장했다. 모든 사람은 청성산 인민의 자선에 감사하며, 부원천은 줄곧 이것이 의리에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여겼다. 청성산 도교계가 하는 노동과 생산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경제 조건도 점차 호전되고 있다. 푸원천의 발의와 지도하에 청성산의 절, 산길, 노정은 모두 단계적으로 복구되었다. 관광업을 위한 상업망을 개방하다. 광천 탄산음료 공장을 하나 개업하다. 애국애교를 취지로 하는 도교학교를 창설하여 청년도교도를 양성하다. 그는 또한 사방으로 뛰어다니며 정부가 종교 신앙의 자유 정책을 시행하고, 지방도교협회를 설립하고, 사찰 관리를 강화하고, 정상적인 종교 활동을 재개하고, 도교계의 합법적인 권익을 보호하는 데 적극 협조했다. 그는 최선을 다해 일했다.

출가 이후 그는 청규를 엄수하여 전진도교도들에게 모범으로 추앙받았다. 1980 부터 그는 지위가 높고 경제도 넉넉했지만 검소한 생활을 하며 자신의 작은 초가집에서 잠을 자고 하루 세 끼 채식을 하며 가운 두 벌을 끊임없이 바꾸었다. 이미 60 대였지만 그는 여전히 교육사무에서 열심히 일하며 큰 산을 뛰어다녔다. 병이 났을 때도 그는 침대에서 교무를 배정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었다. 그는 가능한 한 자신을 잘 보살펴야 하고, 다른 사람을 귀찮게 하지 말고, 그가 절과 제자들이 그를 위해 돈을 쓰지 못하게 해야 한다. 그의 애국주의와 고상한 도덕으로 그는 전국 도교계에서 존경을 받았다. 1986 중국도교협회 제 4 차 대표대회에서 중국도교협회 부회장으로 뽑혔다. 1989 중국도협도교문화연구소 명예이사, 중국도교학원 부원장으로 당선되었습니다.

1989165438+10 월 12 ~ 65438+2 월 2 일 (예: 음력/kloc- 푸원천은 이번 의식의 사회자 중 한 명으로' 대사' 라는 칭호를 받았다. 1992 년 3 월 중국도교협회에서 제 5 차 전국대표대회를 열고 리더를 재선한 것은 보편적인 기대였다. 푸원천은 중국도교협회 제 5 회 이사회 회장으로 당선되어 중국도교학원 원장으로 겸임했다. 동시에, 그는 중국 인민정치협상회의 상무위원의 영예를 수여받아 국가 대사의 토론에 참여하였다.

1995165438+10 월 전진파가 쓰촨 청성산에서 전계식을 열고, 푸원천 대사가 방장, 전진 제 23 대 변호사로 당선됐다. 1997 쓰촨 청성산에서 사망했습니다.

주크근

1936-1990, 유명한 작가. 쓰촨 간양인. 석교 중학교를 졸업한 후 1953 은 청두농업기술학교에 입학해 60 년대 초부터 작품을 발표하기 시작했다. 1978 에서 단편 소설집' 석두 댁의 형제자매' 를 발표하고 1980 에서 장편소설' 허무와 그의 딸들' 을 발표하며 제 1 회 마오 방패문학상을 수상했다. 단편 소설' 잔디를 잊지 마라' 와' 산월중에 무슨 걱정거리가 있는지 모르겠다' 는 전국 우수 단편 소설상 1980 과 198 1 을 각각 수상했다. 이후' 석두 댁의 형제자매',' 채채 처가교 1 호',' 5 월의 봄',' 석양',' 개봉',' 가을의 혼란' 등 영향력 있는 중단편 소설과 장편소설을 창작했다.

천중 농촌의 생활과 인물을 잘 묘사하고, 필치로 완곡하고 심오하다. 1979 는 쓰촨 성 문련으로 전출되어 전문 창작에 종사한다. 1985 쓰촨 성 작가협회 당조 회원. 65438-0990 은 쓰촨 성협력부서기, 상무부주석,' 현대작가' 편집장을 겸임하고 있다. 1990 은 8 월 5 일 청두에서 사망했다.

위부생

1938.11.9-쓰촨 주 간양현에서 태어났고 1964 는 중국 과학기술대학교 화학과를 졸업하고 유학을 떠났다. 5 월 1983 은 중국 환경 모니터링 터미널로 옮겼다. 역대 분석 연구실 주임, 감시소 부역장, 연구원, 총엔지니어.

연구 방향: 1, 환경 화학; 2. 환경 오염과 건강; 3. 환경 모니터링 및 분석을위한 기술 및 방법.

그는 1970 년대 중반에 환경 모니터링과 분석의 기술과 방법을 연구하기 시작했다. 1980 년대 중반, 그는' 물과 폐수',' 공기와 배기가스',' 토양',' 고체폐기물' 등의 요소에 따라 전국 모니터링 분석 방법의 연구, 통일 검증 및 표준화 작업을 이끌고 조직하여 우리나라 환경 모니터링 기술 방법 체계의 수립 및 발전에 중요한 공헌을 하였다.

그는 연이어 일련의 국가 중대 과학 기술 연구 프로젝트를 맡았다. 최근 10 년 동안 그는 환경오염과 건강 연구에 관심을 갖고 미국과' 대기오염이 호흡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다환 방향노출 및 대사산물과 폐암 위험평가에 대한 연구',' 붕소 오염이 남성 생식건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등 다양한 협력 연구를 벌여 일련의 중요한 성과를 거두었다. 국가 과학 기술 진보 2 등상을 수상하다. 장관급 과학 기술 진보 2 등상을 수상하다. 장관급 3 등상을 수상하다. 전문 저서 10 여 부를 출판하여 논문 180 여 편을 발표하다.

1997 중국공정원 원사로 당선되다.

남자, 한족, 1939 출생, 쓰촨 성 간양현인, 당원, 석사, 교수, 서남사범대학교 육재학원 원장.

196 1 서남사범대학 졸업유학교 1980- 1982 미국 서일리노이 대학을 방문하여 영미 문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1983- 1985 는 남서사범대학교 부총장, 당위 부서기, 외국어계 주임을 역임했습니다. 1986 65438+2002 년 10 월 -9 월 남서사범대학교 당위 서기로 재직했습니다. 2003 년 4 월부터 서남사범대 육재학원 원장으로 재직했습니다. 연구 방향과 과학 연구 성과가 발표되어 도서 10 여권을 출판하고 논문 40 여 편을 발표하였다. 상 1994 는 국무원 정부 특별수당을 받는다. 중국 고등교육학회 상무이사, 중국 노교수협회 이사, 충칭 고등교육학회 회장.

유자화

1899 는 쓰촨 주 간양현에서 태어났다. 19 19 년 프랑스로 유학을 간 것은 중국 최초의 유학생 중 한 명이다. 1943 년 파리 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는 천문학 연구에 힘쓰며 우주 천체의 신비를 밝히고 이학과 가십 원리를 이용하여 태양계 제 10 대행성의 존재를 추론했다. 유자화는 1945 년에 귀국하여 1992 년에 사망했다. 유자화의 고향 쓰촨 간양은 유자화 학술연구회를 설립하여 조각상을 세우고 기념관을 지었다. "유자화는 중국에서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서양에서는 코페르니쿠스와 함께 유명한 위대한 과학자였다."

1930 년 1 월, 미국 천문학자 톰 바우가 태양계의 아홉 번째 행성인 명왕성을 발견했다. 곧 태양계에 열 번째 행성이 없다는 제안이 나왔다. 명왕성이 발견된 지 얼마 되지 않아 관측 자료가 정확하지 않아 10 번째 행성을 예측하려는 노력이 잇따라 실패했다. 당시 27 세의 중국인 유자화는 프랑스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뉴턴 중력의 법칙에 의지하지 않고 태양계의 10 번째 행성을 예측하기로 결심했다. 유자화는 허공에서 상상하지 않았다. 그는 태양계의 별이 가십의 점술과 상응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이 관계에 따르면, 그는 천문 매개변수 계산을 통해 각 점술이 속한 별의 평균 궤도 속도와 밀도가 각각 비밀 값임을 증명했다. 반복적인 계산을 거쳐 유자화는 첫 번째로 10 번째 행성의 평균 궤도 속도가 초당 2 킬로미터이고 밀도는 입방센티미터당 0.424g 로 태양으로부터의 평균 거리는 74 억 킬로미터이다. 그리스 신화 명명 원칙에 따르면 명왕성 뒤의 행성은' 목왕성' 이라고 불린다. 1939 년 유자화는' 팔괘우주론과 현대천문학-새로운 행성의 예언-달과 달이 탄생할 때의 위치' 라는 제목의 논문을 박사 논문으로 파리 대학에 제출했다. 1940, 파리대 박사심사위원회는 논문이 박사 학위 자격을 획득했음을 확인했다. 논문의 학술적 가치와 영향을 감안하여 프랑스 교육부는 이례적으로 3000 프랑을 지원해 파리에서 논문을 정식으로 편집했다. 1940 부터 1943 까지의 3 년 공개 토론에서 이 박사 논문에 대해 부정적인 의견을 제기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1943 년, 유자화는 파리대학교에서 박사 학위를 정식으로 수여받았다. 가십우주론과 현대천문학' 이라는 글은 유자화씨가 중국 전통문화 <역경> 기본 원리와 현대 서구 과학을 결합한 연구 성과다. 그것의 이론과 태양계 제 10 대행성의 존재에 대한 예측은 천문학의 새로운 이론적 가설이다. 근대 이래 중국 과학자들이 태극팔괘를 이용해 세계를 진동시킨 큰 공헌이다. 고대 중국 태극팔괘도는 현대 과학에 많은 기여를 했다.

유자화 박사 논문이 발표된 지 65 년째인 캘리포니아 공대 천문학 교수 마이클 브라운 등은 2005 년 7 월 29 일 거대한 망원경으로 10 번째 행성을 발견하여 2003UB3 13 으로 명명했다고 발표했다. 이 발견은 아직 국제천문학연합회의 인가를 받지 못했다. 이어 중국 언론은 청두 항공기 디자인연구소 연구원 이려질이 65 년 전 천문학자 유자화는 이경팔괘를 이용해 제 10 대행성을 추정했다고 보도했다.

증대추장

남, 1937 년 6 월생, 쓰촨 간양인, 쓰촨 대학 고서연구소 교수, 중국 수시 연구회 부회장,' 전송문학' 편집장,' 중국대전 송요김원문학' 편집장. 초창기에는 두보 시를 연구하고, 쓰촨 때 두보를 썼다. 이후 송대 문학 연구에 종사하며, 연이어' 소경 평론',' 수시 평론',' 소철 연보',' 소철 평론',' 소삼문예사상',' 소삼문선',' 수시 시번역선',' 소보' 를 썼다 최근 몇 년 동안, "쿤시 시풍", "소삼전", "문송연보" (전체 2 권), "수시 평론" (전체 4 권), "수어 평론", "수문 평론", "북송 작가의 해" 가 연이어 출판되었다

오.

오, 남, 중공당원, 쓰촨 성 간양시, 교수, 서북정법대 소송법학 석사 대학원생 멘토 팀장. 서남정법대 법학과를 졸업하고 중화인민공화국과 공안부에 배정하여 일하다. 이후 서북정법대 소송법무실로 전입해 교무실 당 지부 차관, 서기, 교무실 부주임, 주임을 역임했다. 서북정법대 강사 부교수 교수 학술위원회 위원 교사직 심사위원 교재 편집위원회 위원 법무부 직속 대학 중점 학과 판사; 산시 성 고교 법학과 직함 심사위원. 중국법학회 소송법학연구회 이사 상무이사. 산시 () 성 법학회 학술위원, 소송법학전문위원회 주임위원 산시 () 성 검찰학회 상무이사, 산시 () 성 인민검찰원 전문가 자문 위원. Xi 시 중급인민법원, 함양시 중급인민법원, Xi 비림구 인민법원 전문가 고문위원, 안중재위원회 고문위원, 산시성 기업신용협회 학술위원회 의장. 본인은 오랫동안 법학 교육과 과학 연구에 종사하여 NPC 시 인민대 상임위원회 법공위 초안' 중화인민공화국 민사소송법' 초안에 참여했다. 소송법은 산시 () 성 성급 중점 학과로 선정되었다. 소송법 연구실은 학과, 원, 성교위가 선진교무실, 선진당 지부로 여러 차례 평가되었다. 오 교수는 중화인민공화국 국가교위와 인사부에 전국 우수 교사 칭호를 수여받고 전국 우수 교사 영예증서와 메달을 수여받았다. 그는 또한 산시 성 우수 변호사로 선정되었다. 그의 업적은' 중국 전문가 명전',' 중국 고등교육 전문가 고전',' 동양의 아들',' 세계명인록' 에 등재됐다.

모두 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