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미친 이반이 쓴 주선속편의 결말은 무엇일까?

미친 이반이 쓴 주선속편의 결말은 무엇일까?

몇 장을 보고 나니 쓰레기가 어이가 없다. 등등. 쇼다의' 천선 2' 가 곧 나옵니다.

이것 좀 보세요.

글자가 없는 천서는 고대 신이 쓴 유산이다. 장소범은 5 권의 천서를 연구하여 그 속의 오묘함을 엿보고 천도의 순환을 깨닫게 되었다. 그래서 천서에 언급된 기밀 정보에 근거하여 나는 쿤룬 선경을 찾았다. 장샤오범은 운명의 불공평함을 한탄하고 그의 많은 전임자가 살해된 것을 유감으로 여긴다. 그는 하늘을 거슬러 가서 선경 윤회지로 뛰어들어 건곤을 역전시켜 지난날을 재현하기로 했다.

곤륜산은 고대에 복희여와의 거처였으며, 후에 신생인의 성지가 되었다. 인간에게 거절당한 후, 또 다른 신성성인은 수라위면을 열고 가족을 옮겼다. 쿤룬 선경의 윤회 연못은 사실 인간 세계와 다른 세계를 연결하는 비법이다. 장소범비신본, 천서가 본 것은 모두 스스로 깨달은 것이다. 건곤을 역전시키는 비법으로 착각하고, 다른 세계로 들어가면 돌이킬 수 없다.

신의 혈통을 가진 사람은 예로부터 다른 위면으로 이주하여 수천 년 동안 다른 사람과 단절되었다. 장샤오범은 여기서 만난 많은 이상한 일들을 아무도 본 적이 없거나 들어본 적이 없다.

신의 하범은 상고의 신으로부터 유래한 것으로, 필사자와 같다. 수천 년의 전승 끝에, 하범령이 쇠퇴하여 점차 필사자처럼 변해 갔기 때문에, 역시 차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통이 많을수록 동물 형태가 뚜렷해지고, 하강할수록 인간 형태에 더 가까워진다. 장소범은 한 인간으로서 비행기에 올라왔기 때문에 그는 도처에서 벽에 부딪혔고, 반복적으로 차별과 조롱을 받았다. 하나님으로부터 오는 혈통 차이는 혈통과 종족으로 나뉘며, 세상의 파벌 투쟁과 같은 자신의 정신적 차이가 있다. 장소범은 5 권의 천서를 수습하고, 도학이 섬세하고 농후하여, 한 혈족의 주의를 끌며 점차 권력 분쟁에 휘말렸다.

장소범의 아카시아 종은 벽요원원의 영혼을 봉인했고, 음양을 잘 아는 선조들의 도움으로 그녀는 자백연근으로 벽요생명의 핵심 고적을 깨웠다. 부활한 벽요는 신원을 꽃과 정신으로 가득 채웠지만, 그녀는 모든 기억을 잃고 다시는 장소범을 기억하지 못했다.

이 기간 동안 장소범은 신이 주신 사람에게 가장 소중한 5 대 신탁을 접하게 되었는데, 그 중 한 말이 무자천서와 매우 비슷하다고 은은하게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여러모로 수소문한 끝에 그는 오방오행을 대표하는 신탁이 수라위면을 여는 대성소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오권천서는 이를 위해 세상에 전해졌다. 초심은 신계 흩어진 사람들이 신법을 배우고 쿤룬 선경 환생 풀을 열고, 자기 편으로 돌아가는 것이지, 천하의 영재를 원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장소범은 신탁의 비밀을 알게 된 후 서둘러 인간 세계로 돌아갔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혈족 사이를 헤엄쳐야 했다. 신족이 사귀는 새로운 친구들의 도움으로, 그들은 열심히 중재하여 마침내 각 민족 간의 싸움을 끝내고 신족의 신탁을 수집했다. 신조 조사의 지도 아래 그들은 마침내 인간으로 통하는 역윤회를 열었다.

홍매 대지의 공중의 도시는 고대 신들이 푸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지은 거룩한 도시이다. 신도들이 다른 세계로 이주한 후, 성도의 먼지가 날리는 것을 두려워하며, 신계 대성은 강력한 금지령을 내렸다. 아무도 여기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기 때문에, 다른 세계에서 인간 세계로의 역전환조가 이곳에 모셔졌다. 역윤회가 열리자 황희성의 금지령이 함께 사라지고 웅장한 황희성이 갑자기 쿤룬 외부 세계에 나타났다.

당시 천하가 진동하자 정사 각 측은 모두 고수를 파견하여 진상을 탐사하였다. 그 당시 장소범이 쿤룬에 가서 윤회지에 들어간 지 벌써 3 년이 되었다. 범효가 작별을 고하지 않고 떠난 후, 육설기는 다방면으로 찾아다녔고, 감감무소식이었다. 그가 황희시의 상황을 알게 되자, 그는 작은 에베레스트 1 위의 영예로 홍몽시스템에 갔다. 한바탕 비바람이 몰아치자, 모든 선악의 대가들이 잇달아 황희성에 도착했다.

당초 장소범은 역순환지가 가동되면 세상에 도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서하제도라는 신비로운 곳에 도착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역순환지, 역순환지, 역순환지, 역순환지, 역순환지) 몇 가지 테스트 후, 성숙 안정, 이국 타향에서 감히 기대할 수 없고, 또 구리인 봉약신처럼, 모든 사람을 배신하기 불편하다. 탐험을 한 후, 신 생장노인들은 고서에서 단서를 찾았고, 마침내 이것이 고대에 남겨진 복희성성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들은 놀라고 기뻐했다. 수십 명만이 장소범과 함께 왔다. 환생 풀과 역환생 풀은 모두 하나만 통과할 수 있다. 그래서 장소범은 어쩔 수 없이 쿤룬 환생 연못에 가서 위면으로 돌아가 떠나야 했다. 이 기간 동안 범효비는 청운산으로 돌아갔지만 공교롭게도 육설기가 많은 사람들을 홍몽 시스템으로 이끌었다. 범효는 어색함을 두려워하여 청운에서 그의 모든 학우를 만나지 못했다. 범효가 외국에 도착하여 황희성에 보도했을 때, 신의 혈통의 사람들은 그들이 인류 세계 사이를 여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았고, 그들 앞에 거룩한 도시가 하나 있었다. 각 민족의 협의를 거쳐 비교적 심각한 노인들을 제외하고는 모두 성도로 돌아가기를 원했고, 장샤오범은 다시 역환초를 열었다.

그가 처음으로 인간 세계로 돌아왔을 때, 그는 상황이 어떤지 모르기 때문에, 장샤오범은 잠시 벽요를 비행기에 남겨 두었다. 두 번째로 돌아왔을 때 사람이 많았고, 아무런 위험도 없이 벽요를 데리고 세상으로 돌아왔다. 수많은 신들의 혈통을 가진 사람들이 거룩한 도시로 돌아온 후 그곳이 매우 비참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처음으로 거룩한 도시에 온 10 여 명이 참혹하게 도살되고, 복희여와 성상이 파괴되고, 성성이 난장판이었다.

신들은 슬픔과 분노가 교차하여 귀신 왕파의 제자 몇 명을 잡았다. 그들 중 몇몇은 장 샤오반을 알아보고 자신이 부족장이라고 주장했다. 장소범의 신들의 친구들은 범효를 보호하기 위해 몇 명을 죽였다. 신들의 장로들을 포함한 10 여 명이 천하의 각 파 고수들에 의해 죽임을 당했고, 성성도 그들이 불태웠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각 민족이 분담하여 성성을 재건하면서 인족을 위해 준비하다. 장소범의 인간 신분은 줄곧 모든 민족의 의심을 받아 왔으며, 지금은 어떠한 망설임도 없다.

원래 정사 두 파가 서하제성을 처음 탐구하다가 복희사신의 성상을 발견한 것이 이상했다. 그들도 신들의 장로들을 만나 야수와 악마의 잔재라고 생각했다. 당시 짐승의 요괴의 혼란은 길지 않아 각 파벌의 사상자가 막심했다. 그래서 그들은 적이 되었고, 정악이 연합하여 십여 개의 신을 죽이고, 성상을 파괴하고, 성성을 불태웠다.

분향곡은 줄곧 어족과 불화해 왔다. 한 차례의 충돌에서, 신의 전초에 의해 발견되었다. 그것은 그 휴머노이드 물고기 머리를 보고, 동류로 끌어들이고, 백성에게까지 끌어들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100 여 명의 호전주의자들이 구조하러 가서 분쟁에서 모든 분향 제자들을 죽였다. 신자가 분향곡 문하에 있는 모습을 보니 짐승마가 돌아온 줄 알고 곡중 엘리트를 파견했다. 문주가 직접 가서 사회를 보고 신자를 심하게 때렸다. 신생잔해가 서하제에게 돌아갔을 때, 모든 사람들이 분노하였고, 장소범의 만류도 소용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현재 수백 명의 엘리트 전사들이 계곡으로 파견되어 분향을 하고 있지만, 장소범은 그들을 막을 수 없었고, 그들과 함께 있을 수밖에 없었고, 상황이 호전되기를 바랐다. 신들이 대거 공격하여 분향곡도 준비하여 각 파벌의 인마를 초청하였다.

분향곡 1 차 대전은 전무후무하다. 신족의 마법은 신비로워서 인간 세계는 한 번도 본 적이 없다. 분향곡 사상자가 무수히 많아 현화단을 퇴각하였다. 분향문 주인은 대세가 이미 가고, 현화단을 파괴하고, 팔흉화진을 역전시켰고, 여덟 마리의 광룡이 곧 신족에게 충격을 줄 것이다. 장소범은 생명의 손실을 감당할 수 없었고, 시전 서예계책을 강행하여 8 마리의 광폭한 용을 죽였고, 자신도 큰 손실을 입었다. 신족은 범효와 분향을 구조하느라 바쁘다.

분향곡 전쟁은 천하를 진동시키고, 참전하는 각 파 제자들은 더욱 관심을 갖는다. 정사 각 측은 위기가 다가오고 있다고 느꼈고, 비일파가 그것과 맞설 수 있었다. 몇 차례의 상의를 거쳐 그들은 결국 청운산 아래 연맹에 가입하기로 결정하였고, 정사각파는 분열을 보류하고, 소일재를 맹주로 삼고, 신들을 자르겠다고 맹세했다.

분향곡을 베고 신자는 다시 거룩한 도시로 돌아갔다. 장소범은 중상을 입고 관문을 닫고 나라를 잠그고 오천서와 오성언의 신비를 깨달았다. 쿤룬산은 원래 신의 후계자의 성지였다. 동시에, 신의 전인은 변방을 열어 쿤룬 산 아래에 도시를 건설할 계획이다. 이때, 세계의 모든 영웅들이 모여 황희성에 와서 하느님의 자손을 소멸하겠다고 맹세했다.

거룩한 도시의 멸망으로, 하느님의 백성은 오래전부터 민족을 미워했고, 지구상의 짐승의 괴란한 코끼리도 멈추었고, 그들도 신을 미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 전쟁이 시작되자마자 세상은 진동했다. 신의 혈통이 다른 사람이 태어났지만 모든 사람이 상무하는 것은 아니다. 그들과 함께 성읍에 온 사람은 많지만 대부분 공벌에 능하지 못하다. 민족연맹은 엘리트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충분한 준비를 마쳤다. 첫 전투 후, 혈통의 여성과 어린이는 수많은 사상자를 겪었다. 장소범은 중상을 입은 상태에서 회복되었는데, 양측을 설득해야 했지만, 인간이 하느님이 낳은 여자와 아이를 죽이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분노를 금치 못했다. 범효는 다른 세상에서 몇 년 동안 만난 적이 있는데, 신의 혈통을 가진 사람은 용감하고 사납지만, 그들은 더 착하고 단순하며, 열정이 직설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날 많은 유명한 혈통의 좋은 사람들이 학살되고 피가 몰려와 전단에 합류하여 민족에 대항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부활 후 벽요는 머리가 간단해서 신의 민족이 살해된 것을 보고 반격을 가했지만 그의 마법은 좋지 않아 올바른 방법으로 중상을 입었다. 범효가 벽요가 다친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벌컥 화를 냈다. 그는 모진 수단을 써서 송어른을 오살하여 청운문과 반목하여 원수가 되었다.

에티오피아 사람들은 반격을 일으켜 로서를 내놓았는데, 그 도시의 수호도시 황희성. 인족 영웅은 에티오피아인의 후예가 아니지만, 그들의 기혈은 로서에서 떠내려왔고, 그들의 도학은 뒤죽박죽이다. 소일재도 중상을 입어 군중을 이끌고 철수해야 했다. 이번 전쟁에서 양측 모두 중대한 사상자가 발생했다. 다섯 명의 신의 혈통이 있는 혈족, 두 족장이 살해되었다. 인류 세계가 철수할 때 청운문의 장로들은 모두 전후까지 살해되었다. , 법은 중상을 입었고, 그리움, 귀신왕 등 문파도 참혹하게 다쳤다.

황희성 1 전, 신계 여성과 어린이는 사상자가 심했고, 나머지는 형제자매를 잃거나, 부모의 친척이 죽고, 인종에 대한 증오로 이를 갈았다. 당시 민련은 청운산 1 위였고, 신계 사람들은 모두 주먹을 휘두르며 청운산에 오를 준비를 하고 있었다. 인족 연맹도 신들의 동향을 탐구하고, 청운산이 천하의 생사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고, 정사각파는 모두 전액을 바쳤다.

소환은 도사 들개의 도움으로 도사의 귀신을 활성화하려고 시도했다. 과거에는 꽃다운 소녀가 첫 여자가 되었다. 서하제두 1 차 세계대전에서 주일선의 저항으로 도인귀신은 참여하지 않았다. 귀신이 실패했다는 것을 알아야 하고, 샤오환도 직접 도귀를 이끌고 도움을 청했다.

귀신왕이 죽은 후 귀신왕씨족은 부진했고, 천호백백은 자매들이 세운 기업을 차마 파괴하지 못하고 진흥을 이어받았다. 요 몇 년 동안 나도 많이 회복되었다. 제 1 차 세계대전 때 소백은 여우요괴였기 때문에 내가 직접 갈 수 없었다. 내가 청운 위기를 알게 되었을 때, 나는 이것이 생사가 걸린 일이라는 것을 알았고, 나는 반드시 직접 청운을 도와야 한다.

도현이 죽은 후부터 범효는 또 다른 위면에 들어섰고, 청운 문하에서는 아무도 검진을 운반할 수 없었다. 이제 어른들이 없어졌으니, 샤오와 육지가 중상을 입었으니, 구할 것도 없다. 육설기는 이미 청운종의 선두주자가 되었으며, 오직 그녀만이 주선검의 신비를 이해하고 운반할 가능성이 있다. 육설기는 환월동부에 눈을 감고 앉아 범효 역모, 고통 속에서 진동을 빨아들이고, 주선천쌍검이 피를 토하며 선기와 피의 정련을 초래하고, 주선검의 정기를 먼지로 만들었다. 육설기는 천검으로 불후의 검진을 시작하고 죽이려 했는데, 이는 과거의 도현보다 훨씬 낫다.

서하제성에서 장샤오범은 문을 닫고 치료하고, 오방신탁과 오권천서의 오묘함을 깨닫고, 천인의 법을 하나로 융합하여 하늘, 땅, 사람, 신의 경지에 이르렀다. 부활된 벽요는 혈육이 아니라 생사를 경험했다. 그것의 영성은 도시를 보호하는 고대의 신성한 유적과 어렴풋이 통한다. 장소범은 오경을 전수한 후 강력한 낙서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신의 민족이 이미 전쟁 준비를 마쳤을 때 그들은 청운산에 도착했다. 완고한 벽요는 장소범의 만류를 듣지 않고 민족의 죽음을 복수하기로 했다. 범효는 검진의 힘을 안다. 그는 자신의 영웅 동포를 죽이고 싶지는 않지만 차마 검진에 의해 도살될 수 없었다. 그는 벽요의 안전을 걱정해서 대류를 따를 수밖에 없었다.

생사영욕에 관한 일, 세계 존망에 관한 일, 곧 시작될 인신의 운명의 궁극적인 결전에 관한 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