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Jueyuan 베이징 상하이 고대 도서 유인물
Jueyuan 베이징 상하이 고대 도서 유인물
그래서 금강장보살은 인파 속에 있었다. 즉 자리에서 부처님께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오른쪽으로 세 바퀴 돌며 무릎을 꿇고, 손을 엇갈리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백불은 연민을 품고, 모든 보살을 잘 대하며, 여래를 선포하면 청정하고 순결한 다라니 (Darani) 를 느끼고, 점차 현지 법률에 따라 행동한다고 말했다.
그런 다음 모든 중생과 함께, 발전이 밝혀지지 않고, 부처를 배우고, 허황되고, 옳고 그른 것을 분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부처님, 만약 모든 중생이 원래 부처였다면, 왜 모든 것이 알려지지 않았을까요? 만약 모든 중생이 모두 알 수 없다면, 여래가 왜 이 일을 다시 할 수 있겠는가?
네가 성불하고, 10 세가 성불인데, 나중에 너는 알 수가 없다. 너의 모든 고민은 언제 부활할까? 오직 선심을 아끼지 않고, 부처를 위해, 마지막 날의 모든 중생을 위해, 밀착을 열고, 내가 법을 고치고 의를 이루었다는 소식을 듣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 의심과 후회를 깨뜨리지 마라. 만약 네가 연설을 한다면, 너는 땅에 떨어질 것이다. 만약 네가 세 가지 요구를 한다면, 너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것이다.
부처는 금강보살에게 이렇게 말했다. "착해야 하고, 사람을 잘 대해야 한다. 보살과 모든 종말의 중생에게 여래로부터 숨겨진 비밀을 배우는 것이 편리한지 물어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보살의 최고 지시이자 의의 대승으로, 십측이 부처와 모든 종말의 중생을 배울 수 있게 하여, 후회하지 않기로 결정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너는 지금 주의 깊게 듣고, 너를 대신해서 말해야 한다. 당시 금강장보살은 흔쾌히 가르침을 받았고, 대중은 묵묵히 들었다.
선남신녀, 온 세상, 항상 생사가 있고, 전후가 있고, 모이고 흩어지고, 시작과 끝이 있고, 생각이 다르고, 왕래가 있고, 여러 가지 선택이 환생이지만, 환생은 없다. 환생을 피한다면, 눈 이동, 물 떨기, 눈 설정, 불 돌리기, 구름이 지난달 항행, 배 상륙 등 할 일이 별로 없을 것이다
좋은 남자, 아직 방적을 멈추지 않고, 먼저 살았는데, 아직 손에 잡히지 않았다. 더구나 그들은 여태껏 청정한 적이 없었고, 부처님의 원각을 보고도 뒤돌아보지 않았다. 그래서 당신은 세 가지 곤혹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좋은 사람, 그는 허공을 보는 것은 헛된 것이고, 환각이 제거되면, 이 환각이 이미 꺼졌다고 말할 수 없다. 언제 모든 환각이 부활할 것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후아 두 파르는 서로를 잘 대하지 않았고, 우주 속의 공화처럼 파괴되어 언제 허공이 더 허사가 될 수 있는지 알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왜 텅 빈 공간에 중국도 없고, 죽음의 원인도 아니고, 생사 열반, 시종일관, 동그란 사진 한 장을 느끼고 중국을 떠나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선한 사람은 텅 비어 있는 것이 일시적이거나 일시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상황이 부처로 돌아가면 텅 비어 있는 것과 같다.
좋은 남자, 금광을 파는 것처럼 팔리지 않으면 금이 되어 나에게는 무겁지 않다. 무한한 시간이 지나면 금은 변질되지 않는다. 성취가 아니라고 해서는 안 되지만, 마찬가지이다.
선한 사람, 모든 것이 기묘한 곳에 왔을 때, 무보리무열반, 불무불, 환생, 환생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좋은 사람이지만, 모든 목소리와 이야기는 둥글고, 몸과 마음은 모두 실의에 빠져 상대방의 근거리 증거에 도달할 수 없다. 더욱이, 그는 심사숙고한 마음가짐으로 여래의 상태를 측정할 수 있다. 만약 그가 반딧불이로 수염미산을 태웠다면, 그는 손이 닿지 않았고, 환생의 마음으로도 볼 수 없었다. 그는 여래처럼 큰 정해에 들어가면 손이 닿지 않는다. 이것이 내가 모든 보살과 마지막 날의 중생들이 전혀 시작도, 윤회도 없다고 말한 이유이다.
훌륭한 남자, 그의 사상부터 시작하여, 모두 희망찬 생각이다. 착실하지 않고, 이미 텅 비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런 사상으로 불국에서 변론하는 것은 마치 공화과처럼 뒤척이며 할 수 있는 것이 없다.
좋은 남자, 허영심, 독창적인 견해도 있고, 원면의 편리함도 얻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정확한 문제가 아니다.
당시 부처는 다시 한 번 이 의를 선언하고 싶다고 말했다.
금강이 숨겨져 있을 때는 여래처럼 소리 없는 것을 알아야 한다.
당신이 환생이라면 항상.
사고는 전환점이지만 환생이다.
불해에 들어갈 수 없다. 예를 들면 금광을 파는 것과 같다.
금은 파는 것이 아니라 재활용한 것이다.
결국 판매로 실현되어 진정한 금신이 될 것이다.
더 이상 광산을 파는 데 집중하지 않고, 생사열반에 집중하지 않는다.
범부의 부처는 모두 텅 비어 있고, 텅 비어 아무것도 없다.
생각은 여전히 허무맹랑하다, 허무맹랑한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만약 이 일을 할 수 있다면, 원면을 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