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도가 고서의 대사형은 누구입니까?
도가 고서의 대사형은 누구입니까?
누가 교육을 설명하는 대사형이라면 남극 선인이어야 한다. "봉신연의" 에는 많은 제자들이 있는데, 예를 들면 강자아, 심이다. 이것은 숫자라고 부를 수 있는 제자이다. 하지만 원시천존에는 제자뿐만 아니라 제자도 있다. 강경' 은 홍균도조 삼우 중 하나인 원시천존이 창작한 것이다.
원초 강자이가 부처에게 강제로 산을 내려오게 되었을 때 강자이는 매우 불쾌했다. 한편, 남극 선녀는 강자아에게 안심하고 산을 내려갈 것을 권하고, 장차 큰 산으로 돌아오는 날이 있을 것이다. 남극 선녀는 줄곧 원시천존 곁을 따라다녔는데, 구룡원시천존의 차를 포함해서 모두 남극 선녀들이 관리하고 있다.
곤륜산의 옥허궁은 교육의 본거지이지만 등롱은 영구산의 각원굴에 점재되어 있고 남극 선녀는 옥허궁에 있다. 원초의 부처는 이미 등불을 켜는 도사를 배제한 것이 분명하다. 게다가, 등불은 원존이를 대사라고 부르지만, 그는 사실 원씨의 진정한 제자가 아니다. 교리를 설명하는 대사들만이 처음부터 부처님의 중시를 받게 될 것이다. 결국 앞으로 그가 의발을 물려받을 필요가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광은 김종을 치는 최초의 신선, 즉 처음으로 김선경지에 도달한 신선이다. 하지만 첫 번째는 높다고만 할 수 있고, 지위가 높다고 말할 수는 없다. 예를 들어 강자이와 심, 심은 강자치보다 높지만, 그를 선배라고 불러야 한다. "봉신연의" 의 소설에서는 누가 석교의 대사형이라고 말하지는 않지만, 종종 그들을 도우, 형제, 사형제로 여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봉신연의' 기록에 따르면 남극선옹은 쿤룬산 12 선중 1 위에 있으며 석교의 대사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