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이론의 다섯 번째 펜은 무엇입니까?

이론의 다섯 번째 펜은 무엇입니까?

"위" 글자의 다섯 번째 획은 "쉽다" 이다.

첫째, 이론의 의미

흔히 볼 수 있는 한자 (1 급 글자) 를 논하면, 발음은 L-N 또는 L-N 으로, 가장 먼저' 설문해자' 의' 소전' 에 등장한다. 본의는 토론, 분석, 해석, 사물 해석, 사고라는 의미이며, 논평, 분석 등을 가리킨다. L N 을 읽을 때' 논어' 에 바치는 것은 공자와 그 제자의 언행을 기록한 책이다.

둘째, 어원의 진화

음형의 결합을 논하다. 전서는 글자를 따르고, 렌에서 사물의 의미를 질서 있게 분석하고, 렌도 음을 나타낸다. 이제 이론을 단순화하십시오. 이론의 본의는 사물을 분석하고 해석하는 것이고, 확장은 변론, 논평, 측정, 평가는 확신을 가리킨다.

논과 의론은 모두 옳고 그름에 대한 논평과 판단이지만,' 론' 은 분석과 추리에 중점을 둔다.

"LUN" 은 "LUN" 에서 차별화 된 형태이다. 중산왕정' 논기? (독일) "제나라 (주) 와 그 행" 에서 "렌" 이라는 단어는 "위" 로 읽혀진다.

"렌" 의 음에서 온 글자는 더욱 조리가 있고, 더욱 계층적이다. "이론" 이 "LUN" 에서 유래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론》은 진나라와 한 시대에만 있을 뿐, 너무 일찍 나타나지는 않을 것이다.

셋째, 고서의 해석

한자의 기원

의논도 하다. 텍스트에서 소리까지. 루쿤체.

《설문 해자》자기

1, 토론도

이스라엘과의 양해에 대하여. 통포가 말하다. 렌. 스야. 여보가 말했다. 렌, 이도. 그렇지 않나요? 정의。 옥부처럼 생각하세요? 겉모습에서 알 수 있을까요? 。 영대 위? 시계. 마오 는 말했다: 위, 생각 도. 이것이 바로 약속한 것이다. 시는 논의를 핑계로 한다. 모든 글이 그 논리를 따르고, 꼭 알맞다고 말한다. 그래서 공자 제자의 말은' 논어' 라고 합니다. 풍습에 따라 황제는 음과 음을 구분할 수 있다.

과거의 무지에 대해 별다른 차이가 없다. 평화를 향한 일은 없다. 황실 제도. 시스템 5 는 어디에 있습니까? 。 천도론임에 틀림없다. 주역 군자가 경전을 이야기하다. 비열하다. 세계 명작을 논하다. 글자가 일관되고 척추가 있다고 한다. 허운. 해설자, 토론도. 변론을 논하면, 언어도 마찬가지다. 끝이 없는 것 같다.

2, 텍스트에서. 윤생.

구름이 말을 할 때, 그것은 소리를 낸다. 루쿤체. 열세 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