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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아가 고서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방법
중국 도교의 자연양생술은 우선 병을 제거하고 몸을 강하게 하는 것을 중시하고, 그다음은 장수를 연장하고, 마지막은 장기적인 안목을 추구하는 것이다. 필자는 동해 노산에서 전파한 적이 있어 기업을 쌓는 쾌거였다. 사회의 각종 기공 유파로 학습자가 현란하여 어찌할 바를 몰랐다. 마음이 변하거나, 잘못된 길로 들어서거나, 법도를 모르거나, 심지어 편차를 하기도 하고, 걷잡을 수 없고, 양생하고 병에 걸리고, 나름대로 폐해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중국 도교 기법을 포괄하고' 도법 자연' 에 따라 법에 따라 진행하다. 편차가 있어서는 안 되고, 다른 기공과 연결될 수 있다. 그래서 저는 자기 보수주의자가 아니기 때문에 도가호흡법과 호흡법의 실제 레시피를 공개하여 동료들에게 제공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공훈 문장
숨을 쉬다. 장자운: 허풍을 떨며 숨을 쉬고, 새것으로 바꾸고 ... 장수를 위해서요. "오염된 공기를 뱉어 인체에 필요한 맑은 공기로 들여와 인체 내부의 진기를 배양하여 진성을 키우고 장수하는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중국 도교는 인체에 대한 "브러시" 의 역할을 믿고 중시한다. "모이면 태어나고, 망하면 죽는다" 고 생각하다 세상 만물은 모두 탄생해야 한다. 동진도사 갈홍은' 포박자' 에서 "약을 먹는 것은 장수의 근본이지만, 너도 실천할 수 있다면, 너의 이익은 매우 빠를 것" 이라고 말했다. 약을 받을 수 없지만 최선을 다하면 수백 살이 된다. " 도가 호흡은 일종의 수행으로, 간단하고 쉬워서 일 년 사계절 모두 혜택을 볼 수 있다.
도교는 생명의 시작, 자궁 안에서 사람이 친어머니와 함께 탯줄을 접촉한다고 생각한다. 태아가 아는 것은 바로 어머니가 아는 것이고, 어머니가 아는 것은 공간 아는 것이고, 공간은 태화가 아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당시에는 입과 코 호흡이 없었고, 임독이맥은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었고, 간격이 없어' 태리' 라고 불렸다. 10 월이 되면 태아가 둥글면 터져 탯줄을 자르면 구멍이 닫힙니다. 그것의 호흡은 입과 코에서 끊어지고 꼬리에서 끊어지면 정상적인 호흡이 된다. 일반인의 호흡은 목을 따라 내려가서 폐로 돌아가는 것이다. 즉 장자가 "사람이 목으로 숨을 쉰다" 고 말한 것이다. 그 공기는 짙게 떠 있고, 긴 호흡과 짧은 호흡이 있다. 이때부터 공간의 조화는 단전으로 내려갈 수 없고, 단전에 저장된 선천적인 시조는 선천원 () 이라고 불리며,' 이동 ()' (노자의 언어) 이라고 불리며, 공간에서 길을 잃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천적으로 적자가 너무 많고, 신장맥이 부족하고, 기초가 불안정하고, 만병에 얽매여 몸이 죽었다.
하늘과 땅 사이에 사는 사람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그들을 보호하는 것이 그들을 보호하는 것임을 알아야 한다. 그러므로 일반인은 장생술을 하지 말고 장수를 연장하는 법도 찾아야 한다. 도가의 방법은 귀진해 아기의 선천적인 상태로 돌아가 수명을 늘리는 것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방법은 숨을 근본으로 되돌려 선천적인 본성을 유지하고, 발에는 만병통치가 되고, 인생의 기초는 정해져야 상층수련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단결정이 말했다. "만약 네가 장광등을 비추고 싶다면, 너는 반드시 응원해야 한다."
성취 문장
공기가 맑은 곳, 산, 공원, 호수, 들판을 선택해야 합니다. 실내에는 창문을 열 수 있습니다. 시간은 정오, 정오, 일요일, 월요일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이 시간은 보통 일이 적고 스스로 배정할 수 있다.
1 .. 자세
운동을 할 때는 타이트한 옷을 입지 않는 것이 좋다. 허리띠는 좀 느슨해져서 기혈의 유통에 도움이 된다. 자세는 제한이 없고, 갈 수 있고, 설 수 있고, 앉을 수 있고, 누울 수 있다. 걷기, 서기, 앉기, 눕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예, 천천히, 조용히 걸을 수 있습니다.
서 있고, 자연스럽게 서 있고, 두 발은 어깨와 폭이 같고, 무릎은 약간 구부러져 있다. 양손은 자연스럽게 처지고, 몸쪽에 놓거나, 양손을 합친 후 배꼽 아래에 놓는다.
앉으세요. 접시에 앉아서 두 손을 합친 다음 배꼽에 놓거나 꼬집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걸상에 평평하게 앉아서 손으로 무릎을 만질 수도 있다.
평평하게 누워, 평평하게 누워, 손바닥을 위로, 옆으로 놓거나, 배꼽에 두 손을 얹을 수 있다. 또는 옆으로 눕는 것이 가장 좋다. 한 손은 머리 쪽이나 베개골에 얹고, 다른 한 손은 배꼽에 얹고, 두 발은 구부리고, 손과 마주 보는 것이 좋다. 먼저 머리를 돌려 척추를 곧게 펴고 일을 해라.
위의 네 가지 자세는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하지만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해야 조용할 수 있다.
운동할 때 눈은 약간 감긴다. 빛과 시각, 눈과 코, 코와 심장, 마음과 배를 포함한다. 논단을 보는 사람도 논단을 잘 안다. 따라서 약간 폐쇄된 사람은 열 때 잡념이 생기기 쉬우며, 완전히 폐쇄될 때는 쉽게 잠들기 때문에 아이를 키우는 데 불리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눈꺼풀이 약간 닫혔을 때 자연스럽게 늘어져서 눈앞의 것을 똑똑히 볼 수 있지만 분간할 수가 없다.
두 귀는 반드시 모든 외부의 간섭을 차단해야 한다. 예를 들면, 고요한 경지에 들어가 숨쉬는 것을 들어야 한다. Zhuangzi 는 말했다: "귀로 듣지 말고 신중하게 들어라. 마음으로 듣지 말고 마음으로 들어야 한다. " 이것이 바로' 장자 청각법' 이다. 두 귀에 귀를 기울여 그들의 숨결을 들락날락하도록 요구하다. 호흡은 침묵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을 듣는 사람들은 절대적인 이익의 원천을 찾고, 재배에 집중하고 있다. (존 F. 케네디, 호흡명언) 운동할 때 혀끝이 윗턱, 즉 혀가 뒤로 말려 혀끝의 밑부분을 받쳐줄 것을 요구한다. 사람의 윗턱에는' 천지혈' 이라는 두 개의 보금자리가 있기 때문에, 진흙 9 를 끌어들여 빠져나갔다. 따라서 운동을 할 때는 반드시 가려야 한다. 예를 들면 아기가 젖을 먹는 모양이다.
2. 정신적 방법
너는 일하기 전에 잡념을 배제해야 한다. 너는 자신의 생각을 통제할 수 없다. 태상노군은 그가 줄곧 조용하지만 움직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아내는 조용하고 불안하며 마음이 조용하고 취하고 싶어한다. 나는 늘 나의 욕망과 마음을 진정시키고, 내 마음을 맑게 하고, 내 머리를 지울 수 있다. 당연히 나는 육욕이 생기지 않는다. " 즉, 중요한 사람들은 종종 쿵푸로 생각을 멈추고, 이전 생각을 없애고, 다음 생각은 낳지 못하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생각명언) 시간이 오래되면 마음도 자연히 아무 것도 없다. 노인이 말했듯이, "잃으면 잃는다. 그래서 무위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간명언). " 그래야 말과 행동으로 가르칠 수 있다.
생각을 멈추는 방법을 토론할 때 청화한 비밀 수필은 "그러나 평일에는 조용할 수 없는 사람을 생각하면, 이것은 귓속말, 조급한 마음, 오래되고 정밀하다" 고 말했다. 남편의 망상은 나의 감정보다 더 중요하다. 만약 내가 화가 나서 회상한다면, 나는 화를 내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행복하다면, 나는 내가 행복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든 것이 자연스럽고, 나는 오랫동안 조용할 것이다. 클릭합니다 그는 또 "조용히 하려면 먼저 눈을 다스리고, 눈은 배회하는 주인이고, 눈을 배회하는 것은 너의 마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니, 그것을 눈에서 억제하고 너의 마음을 돌려야 한다" 고 말했다. 즉, 안을 들여다 보면 생각을 멈출 수 있습니다.
침묵에 들어가기 위한 노력은 주로 자기 실현에 기반을 두고 있다.
3. 이익법 (생활작업법, 무위로 복귀)
먼저 입을 벌리고 체내의 탁기를 천천히 뱉은 다음 코에서 숨을 들이마시고 아랫배 (배꼽 1 인치 3 분, 크기가 같음) 를 삼키고 숨을 내쉬는 가스를 보충하려고 한다. 호흡은 지치고 빨기는 포만할 것이다. 숨을 들이마실 때 아랫배가 둥글고, 숨을 내쉬면 아랫배가 회수하는 것을 앞 호흡이라고 한다. 초보자는 반드시 이렇게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어야 하기 때문에 숨을 들이마시고 세 번 내쉬어야 한다.
그런 다음 입을 오므리고 이를 악물고 혀를 윗턱에 올려놓고 관중의 말을 들었다. 코로 숨을 쉬고, 코로 숨을 쉬고,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면 단전이 드나든다. 반드시 마음으로 영을 유도하고, 영으로 마음을 따라가고, 숨을 들이마실 때 마음대로 압전단을 읽고, 숨을 내쉬면서 마음을 몸 밖으로 내보내야 한다. 이것이 이른바 마음과 마음의 의존이다.
처음에는 사람의 호흡이 복부에 직접 닿지 못했다. 사람의 심장에는 원래 폐에 묶여 복부에 붙어 있는 파이프가 하나 있었는데, 그것은 텅 비어 있었고, 아무 것도 없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원래 태어났을 때는 연결되어 있었지만, 태어나자마자 폐호흡이 되어 이 파이프는 점차 막혔다. 노인은 말했다: "하늘과 땅 사이, 여전히 애매하고, 공허하고 불굴이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파이프입니다. 왜 일부 초보자는 흉민 흉통 할 수 있습니까? 부적절한 처리로 밀관을 쓸어버렸기 때문이다. 그래서 걸을 때 억지로 하거나 억지로 해서는 안 된다. 집착하지 마라, 아프지 않으면 억지로 하지 말고, 아래로 좀 내려가라, 귀찮으면 위로 올라가라. 시간이 오래되어 천천히 떠내려가면 감정이 생긴다.
심호흡에는' 긴 호흡 짧은 호흡' 이라는 중요한 공식이 있다. 숨을 들이마시고, 좀 모아서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세요. 역할은 공기 중의 태화의 가스를 들이마시고 단전을 주입하여 보존함으로써 쿤단전의 선천적인 원소가 흘러나오지 못하게 하여 호흡의 진정한 목적을 달성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인체는 작은 세계와 같고, 마음은 하늘이고, 신장은 땅이다. 걷는 동안, 심장은 점차 떨어지고 신장과 섹스를합니다. 노인이 말했다: "하늘과 땅이 화목하게 드러난다." 달콤하고 시원한 체액은 입안에서 자연적으로 발생한다. 이런 진액은 정련한 것으로 평일의 침보다 큰 보양 작용이 있다. 네가 입에 가득 찼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보내라. 목 구멍, 목으로 삼키고, 졸졸 소리를 내는 것도 조용함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진액은 인체 건강의 진귀한 보물로 온몸을 자양시키고 촉촉하게 하는 데 쓸 수 있다. 정제액, 촉촉한 몸' 이라고 불리며 폐는 금 위주, 김능생수, 물은 신장, 정제로도 일종의 정제법이다. 연습이 진행됨에 따라 진액은 점점 달다. 진리를 고치는 사람이 아니라면 누가 알 수 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여조는 그것을' 장수주' 라고 부르며 말했다. "너 혼자 마실까 말까, 누가 알겠니?" "
시간이 오래되면 자연스러워진다. 무심코 유인되더라도 숨결은 복부로 돌아간다. 마치 강렬하게 끌리는 것처럼 이미 지나갔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때 나는 복부에만 머물며 여전히 복부에서 숨을 쉬고 있다. 조심스러운 토구만, 끊임없이 받아들이는 것뿐이다. 만약 네가 남아서 죽는다면, 마치 네가 아무것도 없는 것처럼, 이것이 진정한 이익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때 유망법은 점차 무위로 돌아가고, 먼저 저축한 후 잊고, 알고 지키지 않는다. 단경운은 "진심과 마음의 교류는 끊이지 않고, 알면서도 지키지 않는 것은 쿵푸다" 고 말했다. 오랜 경험을 통해 마음은 무심하게 되고, 뜻은 무심하게 되고, 큰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무념의 상태에 이르면, 마음은 반드시 무몽으로 이어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장자' 는 "옛날의 진실자는 잠을 자지 않고, 그 느낌은 근심이 없다" 고 말했다. 효능이 불가사의하다.
결국 신과 뜻이 하나가 되어 어느새 하나가 되고, 마음과 마음이 서로 침침하고, 서로 껴안고, 혼돈이 풀리지 않는다. 진액이 점점 짙어지면서 달콤하게 가득 찼다. 복부가 따뜻하고 온몸이 화목하며 호흡이 개폐되어 온몸에 털이 있다. 극단에 이르러서야 나는 은실처럼 모공을 관통하고, 공허하고 상쾌하며, 기묘함을 느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코는 숨을 쉬지 않고 들락날락하며 배꼽은 빠는 기능이 있다. 아기가 자궁에 있는 것처럼 태아의 이익을 위해서다. "노자" 는 말했다: "특히 부드러운, 아기처럼. 클릭합니다 바로 여기서 우리는 신의 힘을 진정으로 체득할 수 있으며, 이때까지 불후의 길도 멀지 않다.
그러나 이런 경지에 이르려면, 모든 사람의 재능에 따라 일찍 늦는다. 끝까지 조심하고 게으름을 피우지 마라. "태상노군 내관경" 은 "수로가 쉽고, 도가 어렵다. 길이 쉽고 길이 어렵다. 말을 얻기는 쉽고, 말을 유지하기는 어렵다. 길을 지키면 영원히 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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