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도화원이 정말 존재합니까?

도화원이 정말 존재합니까?

도연명' 도화원기' 의 도화원은 중국에 정말 존재합니까?

1500 여 년 전 동진대 시인 도연명이 유명한 시' 도화원기' 를 썼다. 무릉에 한 어부가 개울가를 항해하다가 갑자기 산에 틈이 있는 것을 보고 배를 버리고 틈을 뚫고 들어가 다른 세상을 발견했다고 한다. 이 세상에서 땅은 평평하고 널찍하며, 집은 깔끔하고, 인민생활은 소박하고 부유하며, 남녀노소가 행복하다. 그들이 어부를 보았을 때, 그들은 놀라서 그를 집에 초대해서 먹고 마시게 했다. 그들은 자신의 조상이 진나라 때 전란에서 도망쳐 도화원으로 도피했다고 주장했다. 이 사람들은 진나라 뒤에 또 한 왕조가 있고, 한나라 뒤에는 아진 왕조가 있다는 것을 몰랐다. 어부는 이 복숭아화원에서 며칠 묵었는데, 집이 그리울 때 그들과 작별을 고했다. 일단 복숭아화원이 나오면, 나중에 다시 찾으면 찾을 수 없다.

이' 선경' 은 시인의 이상세계일지도 모르지만, 이 문장 이후 독자들은 항상' 도화원' 의 원형이 어디에 있는지 알고 싶어 한다. 도연명 고리루산의 한 계곡에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안휘구 휘주의 능현에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무릉령, 무릉마을, 9 1 제곱킬로미터의 작은 분지가 있다고 합니다. 그것의 지리적 환경은 문장 속에 묘사된 복숭아화원과 매우 비슷하다. 여기에는 도라는 성이 있는 사람이 있다. 그들의 족보를 보면 그들의 조상은 도연명의 후손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도화원의 원형은 호남성 도원현에 있는 것으로 생각된다.

복숭아정원은 용솟음치는 원강을 마주하고,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등지고 있다. 행인은 도화원 패루를 지나갔는데, 그것은 도화계였다. 개울을 따라 큰 복숭아숲이 있는데,' 잡나무가 없고, 초향영채가 있다' 는 것은 도연명 문장 속 묘사와 똑같다. 도림 깊숙한 곳에 다리가 하나 있다. 다리를 건너면 진 사람들의 고요동을 볼 수 있다. 동굴 안으로 수십 보 들어가면, 당신은 갑자기 환하게 밝아지고,' 평지' 의 천구와 들판, 그리고 집의 갑작스러운 현관을 보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천추지 옆에는' 염지정' 이 있는데, 도화원의 사람들이 어민을 대접하는 곳이라고 한다. 사람들은 또 처음 이곳에 온 세 사람이 한 남자와 두 여자라고 말한다. 이 사람의 이름은 리립으로 진시황이 백성 (남편) 에 대한 체포를 피하기 위해 만리장성을 건설했다. 곽형수 한 명은 진시황 유권자의 딸을 피해 입궁하기 위해서였다. 또 한 노모가 아들과 며느리를 잃었다. 그들 세 사람은 도화원에 들어간 후 가정을 꾸리고 자식을 낳고 점차 마을을 형성했다. 세 개의 성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이 마을은 삼합촌이라고 불린다.

사료에 따르면 한대에는 일찍이 자연경관 명소로 유명했고, 진대 이후 도천궁 등 인문경관이 세워졌다. 북주쯤 도연명이 쓴 도화원과 비슷해서' 도화원' 으로 이름을 바꿨다. 당나라 때 현성에서 수심 해안까지 40km 의 도화원 관광지를 정식으로 개척했다. 송대에 이르러 원강 양안에서 복숭아꽃 산에 이르기까지 거대한 건물이 형성되었지만 원말에 화재로 파괴되었다. 명초에 부흥하고, 명말에 소각하다. 청광서년 동안 도원현 현령은 도연명 사당을 보수하고 산세를 따라 파빌리온 누각을 배치했다. 재미정, 연정, 빈림교, 수원정, 주현절, 양정, 행사적정, 출관정, 육교 등은 모두 도화원의 이름을 따서 지었다. 그 얼굴은 오늘까지 보존되어 있다.

오늘날, 우리가 도화원을 유람할 때, 이른바' 팔경', 즉 썩은 선도, 도화계, 옥선교, 진인동, 삼나무, 묵송대, 연단대, 나정지 등을 포함한 더 많은 관광지가 있다. 이른바' 외팔경' 은 도원선인, 동방만도, 장강야월, 용양고사, 나청화, 초산초춘, 매계우암, 백마설타오입니다. 모든 장면에는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다. "썩은 배 섬" 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복숭아화원을 발견한 무릉어부의 이름은 황도진이라고 합니다. 그는 케이블 하나로 그의 배를 도화산 출구에 매어 놓은 다음 도화원으로 들어가 며칠 동안 머물렀다. 그리고 그는 나루터에 와서 배가 이미 썩는 것을 보았다. 원래는 "산중방 7 일, 인간은 이미 천년이 되었다." 그래서 이곳을' 썩은 선주' 라고 부른다.

결론적으로, 도화원의 이야기는 우리에게 가장 이상적인 농촌 생활을 묘사하였다. 우리가 어떤 비슷한 농촌에 가면 우리 자신의' 도화원' 을 찾을 수 있다.

도화원기가 실화인가요? 도화원이 정말 존재합니까?

이것은 문학 작품이지만 작가의 아름다운 소망일 뿐이다. 이 곳은 존재하지 않아 작가는 결국 고백했다. 만약 네가 다시 이곳을 찾는다면, 너는 찾을 수 없을 것이다.

복숭아화원 자체는 존재하지 않는다. 왜 작가가 우리에게 준 느낌이 진짜인가?

너의 감정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도화원은 작가의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을 기탁하여 현실 생활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작가는 문장 속에서 평화롭고 평온한 세외도원을 허구했다. 여기에는 억압과 전쟁이 없다. 모두들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지낸다. 암흑의 현실 사회와 반대되는 아름다운 경지로 도연명의 사회정치적 이상을 기탁해 당시 민중의 아름다운 소망을 반영하고 있다. 도화원기' 는 허구의 이상사회로 착취와 전쟁에 반대하는 국민의 염원을 반영하고, 당시의 어두운 현실을 비판하며 긍정적인 의미를 지녔다. 그러나 당시 계급사회에서는 실현할 수 없는 환상일 뿐, 작가가 은둔하고 현실을 도피하는 사상적 반영이기도 했다.

도화원이 정말 존재합니까?

존재하지 않는다' 는 기혼 남성이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를 낭만적으로 만나 미혹되고, 다른 나라에 취해, 결국 현실로 돌아와 영원히 세상을 잃는 심리적 과정의 예술적 표현이다. 나는 차마 볼 수 없다.

도화원이 정말 존재합니까?

네. 호남성 상덕시에 있습니다. 나는 놀러 갔다. 도연명의' 도화원기' 로 유명하다. 。 그러나, 그것은 여전히 시에 쓰여진 것처럼 세외도원처럼 보이지 않고, 시인의 일종의 기탁이다. 지금 우리는 선인의 발자취를 밟고, 고성선현의 시를 묵념하며, 이러한 역사 문화 유적지를 탐구하고, 더 많은 내면의 정신적 희망과 문화 전승의 훈도를 탐구하고 있다. 시인의 본의에서 벗어난 것인지의 여부는 바로 뒷말이다.

도화원의 이야기는 진짜인가 거짓인가?

도연명보다 더 늦은 것은' 속화' 라는 책도 있다. 동진 사람 엄욱이 거위장을 등에 업고 길을 걷다가 차를 타야 하는 선비를 만났다는 기록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그는 그렇게 커서 거위우리에 들어가도 붐비지 않는다. 앉아서 쉴 때 수재는 술자리와 여자 친구 한 명을 토해냈다. 수재가 자고, 여자친구가 간통자를 토했다. 여자는 자고 간통한 사람은 막내를 토해냈다. 결국 그녀는 한 층씩 삼켰다. 이 게임은 마치 러시아 인형처럼 동진인의 눈에 보이는 공간이 확장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학자는 거위채취인 엄욱에게 청동대야를 남겼는데, 그것은 동한 초년이었다. 동 * * * 동진인과 동행하면 이 시간도 연장할 수 있다. 동진의 사람들은 우주에 정말로 웜홀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잘 모르지만, 적어도 동진 인민의 시공관념이 유연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도연명은 도화원이 정말 사람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생각해냈다. 이것은 식은 죽 먹기일 뿐이다. 도연명의 예술적 사유로 예술이 시공간의 상상의 그 단계에 다다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시나리오 2: 의도적으로 태원년 신체적으로는 통과할 수 없지만 정신적으로 통과할 수 있다. 공자가 해냈다. 그는 주조 초년에 가 본 적이 있고 주공과 회담을 한 적이 있다고 수시로 말했다. 장자' 에 따르면 주무왕은 * * * 사이에 서왕모 집에 가서 음악회를 들었다고 한다. 소위 횡단이란 고대인과 교류하는 것이다. 도연명이 가로지르는 구체적인 시공간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 문장 중 매우 중요한 단서를 무시하지 맙시다:' 금대원종'. 이것이 바로 타임슬립의 시공간이다. 도연명은 왜 그가 횡단한 우주선을 여기에 착륙시키려고 합니까? 태원년은 동진 효무제의 연호인데, 사실 비교적 좋은 시간이다. 이 시대는 토지 속성별로 세금을 징수하는 규정을 폐지했지만, 왕공 이하의 사람은 각각 영빈미 세 명을 받아야 한다고 규정하고, 복무하는 사람은 세금을 내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세금을 적게 내는 것은 정말 행복한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시대에 동진은 물을 대가로 큰 성공을 거두었다. 그 해 도연명 19 살. 그리고 도연명이' 도화원기' 를 쓴 게 언제죠? 기원 42 1 년, 그가 충성하는 동진은 역사 명사로 유송이 건립했다. 이것은 사실 매우 다산의 시대이지만, 도연명은 그것에 대해 매우 실망했다. 기원 4 19 년 정헌이 유옥 장군에게 한 훈계를 살펴보자. "각 주의 수환과 백성들이 식량이 부족하다. 세 우 도둑 공격 주홍 6 월, 트랩 징병 때문에. 클릭합니다 남방의 수해, 백성들은 밥을 먹지 않고, 군현을 공격하는 토비들은 모두 부역을 견디지 못해 형성된 것이다. 현실에 실망한 사람은 쉽게 횡단하는 심리를 갖게 된다. 도연명은 자신이 잘 알고 있는 태원 원년시기를 약간 수정해' 도화원' 장을 덮자 타임슬립 소설을 형성했다. 이것은 아름답고 단순한 이상이다. 도화원에는 블루월곡과 같은 설산, 호수, 심산노림이 없지만, "땅이 평평하고 널찍해서 집도 마찬가지다. 이곳에는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과 뽕나무가 있다. 번화 한 교통, 닭 개 냄새. 클릭합니다 이런 경치는 강남과 영남의 구릉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는데, 그곳에는 평지, 논밭, 교통, 관개 수계, 집, 닭견이 있다. 그들 가운데 있는 사람들은 당연히 기뻐한다. "노란 털이 고개를 숙이고 스스로 즐거워한다." 금발 노인은 백세 노인이고, 기쁨은 장수의 유일한 길이다. 왜 행복하세요? 왜냐하면 우리는 농업세를 내지 않기 때문이다. 도화원시' 에는' 추숙군세' 라는 말이 있다. 가을이 성숙해지면 농업세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풍작의 기쁨을 만끽할 수 있다. 이 장면은 아마도 그가 젊었을 때 본' 강남' 의 수정판일 것이다. 답:' 통과' 의 즐거움을 위해 직장을 포기하세요. 도연명은 타임슬립을 좋아한다. 약간의 서늘한 바람이 그가 가로지르는 도구가 될 수 있다. "5 월 중순, 나는 북창 밑에 누워 찬바람이 올 때 서제대사라고 자칭한다." 단지 약간의 바람일 뿐인데, 도선생이 고대 Xi 의 시대로 건너게 했다니.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바람명언) 이른바 황희시대란 아름답고 조화로운 시대다. 누구나 사자호랑이와 친구가 될 수 있고, 배불리 먹으면 한가로이 돌아다니며 나무와 새들이 소곤소곤 속삭이는 시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음악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큰 건반을 준비했다. 그는 술에 취해서 "그를 보내는 뜻" 을 어루만졌다. 그게 무슨 뜻이에요? 횡단이라는 뜻입니다. 그는 술에 취하면 다른 사람에게 비키라고 했다. "나 취했어, 졸렸어, 가자." 나는 이상적인 세계로 건너고 싶다. 떠나주세요. 도연명은 책, 금, 술, 환상 등 많은 도구를 통과했다. 그는 늘 이런 도원으로의 경지에 탐닉한다. "채국화 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바라보다", 그는 자신이 지나온 가상 장면으로 눈앞의 실제 장면을 미화했다. "개가 깊은 골목에서 울고, 닭이 뽕나무에서 울고 있다", "방택 10 여 무, 초가집 89 실", "백새가 모두 즐거워, 나는 초가집을 사랑한다", 한 번에 도원의 경지에 이르렀다 이것은 그가 벼슬하는 것을 방해했다. 생각해 보세요. 상급자는 어떻게 항상 도화원을 돌아다니는 사람을 좋아할 수 있습니까? 항상 서류 더미로 바쁜 공무원들이 어떻게 시간을' 통과' 할 수 있을까? ..... & gt& gt

도화원기가 사실인가요? 정말 이런 일이 일어날까요? 감사합니다, 하느님, 도와주세요.

물론 아닙니다. 다만 도연명은 착취도, 억압도, 전쟁도 없는 경지를 동경한다.

받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