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가오 카이 (Gao qi) 의 "유령 바위" 의 원문과 번역에 대한 감사

가오 카이 (Gao qi) 의 "유령 바위" 의 원문과 번역에 대한 감사

무성 동쪽에는 산이 없고 서쪽에는 산이 있다. 그 산봉우리는 산과 연결되어 퇴폐적이거나 올라가거나 내려가고, 영암은 그 글에 살아서 그 아름다움을 뽑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만약 그것이 다른 산봉우리와 나란히 있는 것을 거부한다면. 그것을 보는 사람은 그것이 다르다는 것을 안다.

산이 올라가면 정자가 있어 반이다. 그것은 여행자의 힘으로 만들어 졌기 때문에 휴식을 적게 했다. 파빌리온 꼭대기에서 꼭대기까지 돌 구멍이라는 구멍이 있습니다. 꽃 풀이라고 불리는 봄이 있습니다. 오왕부차연 여행의 유풍이다. 위에는 초가집이 하나 더 있어 늦게까지 숙박할 수 있다. 거문고 탁자가 있는데, 거기서 사방을 둘러볼 수 있다. 동팅 피크 에 법사 직선 이있다, 그것은 녹색 이라고 말했다; 정자 조감도구 안의 파도가 있는데, 텅 비어 있고 용솟음치는 것은 숫자의 경이로움이라고 한다. 본 현의 아름다움, 산을 짓다. 이 산의 아름다움을 전문으로 하는 자도 파빌리온이다.

제나라, 우 사람들, 비록 매우 급하게 이곳을 방문하지만, 매번 산이 은근히 이기고, 찾을 수 없고, 비천한 사람처럼 보인다. 올봄, 화 남에서 온 열 명이 임천과 그의 손님을 방문했다. 만약 네가 더 높이 올라간다면, 산의 정수는 태연자약하게 올 것이다. 네가 올림픽에 들어갔을 때, 석두 기적이 갑자기 나타났다. 분위기는 편안하고 실삼나무는 춤을 춘다. 당신은 위대한 세부 사항을 보여 주고, 작형을 제공하려고 노력하며, 격차의 이슬을 보여 주고, 숨겨진 준수는 하지 않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그리고 이 산이 지금의 시작이라는 것을 알고 과거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부산과 남다른 사람은 여전히 사람을 대할 수 있고, 스스로 볼 수 있고, 남다른 사람이니, 참으로! 대중이 기대하는 바가 있는데, 객명을 받들어 시를 짓는 것은 일종의 계시이다. 케이는 이렇게 말합니다. "천도는 기이하고, 사람은 즐거이 승천한다. 한 사람이 아닌 한 곳이 있고, 한 곳이 아니라 한 사람이 있어서 남편이 여행을 즐기기에 충분하지 않다. 오늘날 영암은 명산이고, 선생님들은 모두 유명인이다. 표지는 분명 상대방에게 잘 어울릴 거야, 공교롭구나! 눈을 알고 마음을 알아야 적당하다. 장면이 합리적이다. 계몽운동이 거칠지만 유익하다면, 구필은 운이 좋은가? 케이는 가장 적은 손님이지만, 감히 글을 쓸 수 없는 사람은 사적으로도 자신의 운을 알게 될 것이다! " 10 명, 화이하이 진악, 주강, 예남, 혜제, 옥상 자신, 진증증, 오치, 장순, 가릉양집, 오성도. -응?

오현 동부에는 산이 없고 성서밖에 없다. 산이 연결되어 있고, 겹치고, 산이 많다. 산들은 기복이 있고, 영암은 그 안에 있어 매우 아름답다. 마치 다른 산봉우리와 어울리려 하지 않는 것 같다. 멀리 바라보니 영암이 남다르다는 것을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산기슭에서 올라가면 정자가 하나 있는데, 산중턱에 세워져 있는데, 행인들은 여기서 좀 쉴 수 있고, 너무 많은 체력이 필요하지 않다. 정자에서 올라가면 깊고 구불구불한 구멍이 하나 있는데,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석동이라고 말한다. 이곳에는 아직도 많은 샘물이 있는데, 돌이 만개한 곳이라고 한다. 이곳은 과거 오왕부가 야유했던 유적이다. 위에 초가집이 있어 살 수 있다. 거문고 하나가 있는데, 거기서 사방을 둘러볼 수 있다. 현관이 있어 맞은편 동정산을 볼 수 있고 현관은 청록색으로 유명하다. 태호 파도, 파빌리온 이름 빈 전망대 가 있습니다; 허황되고 격동하여 기묘각. 오군의 가장 아름다운 산은 영암이고, 영암이 가장 아름다운 곳은 바로 여기에 있다. 저는 오현인입니다. 이곳에 여러 번 와봤어요. 하지만 영암은 매번 아름다운 경치를 숨긴 것 같아서 산의 아름다움을 볼 수 없고 흠도 찾을 수 없었다. 아마도 링옌은 일부러 나 같은 천박한 사람을 보지 못했을 것이다. 올봄, 나는 임천에서 온 이남성 정치 고문인 요결까지 10 명의 다른 손님들과 다시 방문했다. 높은 곳으로 올라가면 아름다운 산경이 주동적으로 나타난다. 산에 들어가면 기석이 자연히 나타난다. 산 속의 안개도 펴지고, 삼나무는 바람에 춤을 춘다. 영암산, 크고, 작고, 뚜렷하고, 눈에 띄지 않는 풍경은 모두 자신의 자태를 드러내고, 더 이상 숨기지 않고, 아낌없이 드러내려고 노력한다. 나는 오늘부터 이 산을 이해하기 시작했지만, 과거에는 몰랐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산의 풍경은 일반인과 다르다. 다른 사람들도 볼 수 있는데, 하물며 사람과 일반인이 다르다. 요는 풍경을 보면서 무언가를 얻고, 그의 수행손님에게 시를 쓰라고 명령하고, 나에게 그것들을 기억하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말했다: "세상에는 이상한 곳이 많지 않고, 사람도 항상 등산의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산은 사람이 감상하는 것이고, 사람도 산을 감상하며, 둘은 서로 어우러진다. (이런 산이 있는데 이런 사람을 만나지 못하거나, 그런 사람이 있으면 이런 산을 볼 수 없기 때문에 유람을 충분히 즐길 수 없다는 뜻이다.) 이른바 후세가 가리키는 명산 명사가 의심된다. 지금 영암은 명산이고, 너희들은 유명인이니, 반드시 상대방의 이름을 저버리지 말아야 한다. 우연인가요? 사람들이 풍경을 보고, 마음속으로 이해하고, 풍경이 감상되고, 의향도 실현되기 때문이다. 저는 단지 난폭한 사람일 뿐, 저는 이것으로부터 뭔가를 배웠습니다. 운이 좋지 않나요? 나는 그들 중 막내여서 필기를 하는 임무를 거절할 엄두가 나지 않아, 나도 이 행운을 사적으로 기록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회사 안의 10 명은 각각 진악, 제정, 하남, 혜제, 옥상 자신, 진증, 오치, 순, 가릉양집, 오링 유승이다.

주 (1) 영암: 산명, 일명 옌사산, 장쑤 주 쑤저우시 남서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춘추 말기에 오왕부차가 이곳에 궁을 짓고 고적이 많았다. (2) 우성: 오현. 오현과 쑤저우는 같은 곳에 있다. (3) 퇴폐: 많고 풍부하다. (4) 만약: 좋아. 열: 함께 배열합니다. (5) 짠: 둘 다 있습니다. 다름: 특별하고 다른 것을 가지고 있다. 섹션 VI: 저축. 여행자: 행인. (7)(y o) 란: 우여곡절이 깊다. (8)' 시': 춘추 말기의 월국의 아름다움. 월왕구천은 그녀를 오왕부차에 바쳐 부차가 가장 총애하는 첩이 되었다. (9) 홍란: 물의 양이 크다고 묘사한다. (10) 너구리 연못: 석탁꽃이 피는 곳으로 전해진다. (1 1) 용량: 공급, 양보. 밤을 새다: 밤을 새우다. (12) 주간 점프란: 주원 좀 봐. (13) 현현 (Xu-n): 복도가 있는 집. 직선: 언제, 맞아. 동팅: 산 이름은 소주 남서부의 태호에 있습니다. (14) 토거구: 태호고명. (15) 용도: 따라서. 번호: 호출됨. (16) "이것이 유일한 말이다": 오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영암산이다. 영암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기이한 정자이다. 특징: 독특함. (17) 희 (제나라): 반복해서 반복한다. 급하다: 여러 번. (18) 매: 자주, 자주. 비승리: 숨기고 모든 관광지를 봉쇄했어요. (19) 묵객 삭조: 아름다운 곳도 찾을 수 없고 실수도 찾을 수 없다는 뜻입니다. (20)' 루비' 문장: 영암산은 일부러 나 같은 천박한 사람을 보지 못하는 것 같다. (2 1) 화남성: 장스성은 쑤저우에서 오왕후 (1363- 1367) 라고 불리며 원나라의 성제를 모방하고, 화남성을 설립하고, 장쑤, 정치 참여: 성 부주임관. 공 야오, 단어 미디어, 번호, Linchuan (이 장시) 사람들. 원말임강절도사, 장사성은 오황후, 이남도사 () 를 불렀다. 오망하여 포로로 잡혀 사형당했다. 이것은 당신, 계승입니다. 손님: 문객, 조수. (22)' 높이 오르다' 네 문장: 다음 두 문장은 특수라오가 방문한 이후 영암산이 큰 후대 정신을 보여 산꼭대기에 오르면 아름다운 산경이 자연스럽게 나타난다는 뜻이다. 산간 지역으로 들어가 이상한 석두 들이 갑자기 나타나게 했다. "근심 걱정 없음", 편안한 모습. "아", 깊이는 산의 깊이를 가리킨다. (23) 대기 헤이즈: 산 안개. 슈슈: 스트레칭. (24) 전나무: 전나무, 나무. Gui: 모래 노송 나무, 악취 나는 노송 나무, 상록수라고도합니다. (25) 함축적 함축: 뚜렷하지 않고, 뚜렷하고, 크고 작다. (26) 실신: 그들의 자세. (27) 주름: 열림. 선명함: 밝음. 선물: 전시. 루: 공연. (28) 스텔스: 숨다. (29) "그리고" 라는 말: 오늘부터 나는 이 산을 이해했고, 과거에는 결코 이해하지 못했다. (30) 남자: 용서해 주세요. 고참: 보세요. 뒤돌아보다 위 또는 앞을 보다. (3 1) 속 (zh): "권면" 을 전달하고 당부하다. (32) 낯설음: 낯설음. (33)' 한 곳 있다' 라는 세 구절: 대의는 산을 감상하고, 사람도 산을 감상하는 것은 상응이다. 이런 산이 있는데 그런 사람을 만나지 못했거나, 그런 사람이 있는데 이런 산을 보지 못했다면, 여행을 충분히 즐길 수 없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여행명언) 이것: 이것, 이렇게. 데이브: 이거. (34) 필수: 대기. 가치: 우연히 만나다. (35) 아이 칼라: 눈을보고 받아들입니다. 마음의 대답: 나는 마음속으로 이해한다. (36) 풍경: 풍경은 분명합니다. Richard: 이익 의식이 실현되었습니다. (37) "구피" 문장: 운처럼 보이지 않나요? 윤: 의문조어. (38) 손님으로서 이것은 겸손한 말이다. 젊은: 젊은. (39) 사적 지식 (zhi) 다행히도: 이 행운을 사적으로 기억하십시오. "지식", 기억하십시오. (40) 화이하이 진악: 자문충, 태창 (오늘 장쑤) 사람, 군망화이해. 초기 명나라, * * * 예배 의식 보조 장관, 그의 어머니가 늙어서 사임했다. 나중에 그는 북경에 가서 벼슬을 했다. 연세가 이미 높아서 섬기기 어려워, 여양에게 가르친다. Zhuji: zhuji (현재 절강) 사람들, 원말집, 장 Shicheng 왕, 관직 도지사. 그는 곧 병으로 사직했다. 명초 태상의사. 하남 루인: 자계량, 명조 학성, 또 호간거사, 하남인, 곤산에 사는 것은 야외에서 유명한 사람입니다. Hueiji 장 xian: rensheng, Yinshan (고대 hueiji 카운티, 이 절강 Shaoxing) 라는 단어 silian 사람들. 장 Shicheng 때 왕, 손바닥 추밀원 일. 오씨가 죽은 후 줄곧 은거했다. 옥상 전쟁의 신: 그 사람은 알려져 있지 않다. 옥상' 은 오늘날의 절강에 속한다. 장 유 첸 증가: 그 사람은 알려져 있지 않다; 장우', 오늘 강서 남창. 오치, 그 사람은 알 수 없다. 왕 Jinhua 순: 알 수없는 사람; 김화는 오늘의 절강에 속한다. 가정양희: 맹자이, 호메이안, 조상의 가릉 (오늘 쓰촨) 이 오군에서 자랐다. 장 Shicheng 왕, 그는 국무 총리 의 비서 입니다; 명초에 산서 지방 검찰사를 임임하다. 그는 가오 카이, 장 유, 쑤 벤 qiming, 명나라 초기 우 zhongsijie 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승, 무릉: 이 사람은 알 수 없다.

고계' 유영암기' 감상은 1364- 1366 (원부터 24-26 년까지)

"유령 염희" 시는 글이 아름답고 장식성이 강하여 천언만어를 뜻한다. \ "명나라 \" 는 여행기이지만, 이번 산여행의 여정을 정면으로 묘사할 의도는 없다. 명나라' 는 생활 작품이지만 풍자로 가득 차 있다. 문장 교묘하게 작가가 권세 있는 사람을 경멸하고, 공리적이지 않고, 청렴결백한 포부를 표현했다. 문필이 사람과 같고 구조가 정교하다.

글에서 칭찬은 진실이고, 비하적인 것이고, 조롱은 고양이의 느끼함이 있다. 유령 안희, 영안과의' 차이' 는 마지막까지. 영암 여행을 묘사함으로써, 칭찬과 실속 있는 수법으로, 한 무리의 완고한 벼락부자들을 교묘하게 조롱했다. 저자는 먼저 영암산이 쑤저우의 다른 산과 다르다고 말한다. 오성의 동쪽은 광활한 평원이고, 서쪽만 연이어 기복이 있는 산봉우리이다. 영암산은' 산봉우리' 에서 눈에 띄며 다른 산봉우리와 함께 배열하는 것을 거부하는 것처럼 영암산의' 남달랐다' 는 점을 강조하며 아래 논술을 위한 깔개를 마련했다. 이어 작가는 무왕부차로 유명한 영암산과 서시의 명승고적을 중점적으로 묘사했다. 산의 플랫폼, 현관, 정자는' 공명 혼란' 을 내려다볼 수 있다고 말하지만 영암산 자체의 경치에 대해서는 긍정적인 묘사와 찬양이 없다. 이어 그의 말투가 바뀌자 갑자기 말했다. "제나라, 오인, 여기는 급하지만 매번 비천한 사람들처럼 깊은 산속에 숨어서 수색할 수는 없다." -그는 현지인이다. 그는 영암산에 자주 갔지만 영암산에 어떤 관광지가 있는지 발견하지 못했다. 문장 말로는 영암산이 일부러 현지인을 업신여기고 모든 관광지를 숨기고 외빈이 감상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다. 이로 인해 영암산을 유람하고 영암산의 경치가' 미묘하고 절묘하다' 고 칭찬하는 반면 저자는' 얕다' 고 생각하는데, 이전에는 영암산을 알지 못했다. 마지막으로, 용서의' 객에게 시를 쓰게 하는 것은 일종의 계시이다' 를 이용하여, 산이 사람들이 감상하고, 사람도 산을 감상하고, 둘 다 대응하는 것을 논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런 산이 있는데 이런 사람을 만나지 못했거나, 그런 사람이 있는데 이런 산을 보지 못한 것은' 남편의 방문을 즐기기에 부족하다' 는 것이다. 명산에는 반드시 유명인이 감상하고, 유명인은 명산을 만날 것이다. \ "이 영암은 명산으로 군자는 모두 명사이니 지어야 한다." 그리고 일부러 "만약 깨달은 것이 못생긴다면, 그것보다 구 피도 다행인가?" 라고 지적했다. 그는 단지' 행운' 으로 이번 투어에 참가했지만,' 유명인' 에 포함되지 않았다.

영암산은 쑤저우의 명산이다. 작가는 쑤저우 사람으로 식견이 있고 품위가 있다. 그는 고향의 산, 물, 관광지를 좋아해서 영암산을 여러 차례 유람한 적이 있다. 그가 영암산을 "모른다" 는 것도 아니고, "이 산이 지금부터 시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결코 과거를 배운 적이 없다" 는 것도 아니다. 저자가 영암산에 매우 익숙하기 때문에 이렇게 독특하게 영암산의' 색다른' 을 파악하고 이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이렇게 정확하게 감상하고 감탄할 수 있다. "이 현을 전문으로 하는 미인은 산이다. 이 산의 아름다움을 전문으로 하는 자도 파빌리온이다. \ "라고

작가는' 겸손' 을 꾸며' 유릉언집' 의 풍경, 노트, 의론에는 깊은 뜻이 담겨있다 고계는 영암산과도 같다. "놀랍고 아름답지만, 만약 당신이 다른 산봉우리 중 하나가 되는 것을 거부한다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그래서 전문이 재미있다.

시: 유릉언에 관한 시인: 명대 고계시 분류: 사부선, 여행, 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