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하천야스 왕 유덕봉은 권력을 사랑하지 않고 고서를 사랑한다.
하천야스 왕 유덕봉은 권력을 사랑하지 않고 고서를 사랑한다.
유덕은 황자이지만 권력 투쟁의 소용돌이에 빠지지 않고 고전 서적과 소중한 정신문화를 보호하는 데 큰 기여를 했다. 그는 줄곧 자신의 힘으로 이 거대한 문화보물을 보호하고 있다. 그는 평생 이 책들을 정리하고 보호하며 많은 것을 보존하고 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진나라의 불타는 책 구덩이 유교는 많은 좋은 책들이 불타고 흔적을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유덕은 궁중의 책을 정리하고 보호할 뿐만 아니라 민중을 방문하여 민간 서예가들 사이에서 귀중한 책들을 찾았다. 그러나 그는 이 책들을 첨부하지 않았다. 그가 한 일은 단지 하나를 추출하여 원본을 원주인에게 돌려주고, 많은 돈을 지불하여 그에게 감사하는 것이다.
그는 가장 많은 책을 가지고 있고 유덕의 책에 대한 태도는 그야말로 조심스럽다. 그는 전 세계의 학사 학위를 요청하여 그를 도왔다. 의견이 다르거나 책이 완전하지 않을 때마다 모두 앉아서 토론해야 한다. 그 후 그는 시험을 통과할 수 있도록 열심히 재시험을 볼 것이다. 이 가운데 후세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돌창과 좌씨춘추' 다. 한나라도 진나라의 제도를 물려받았지만, 한무제는 이렇게 하면 안 된다고 생각하여 공맹의 도를 실시하여 나라가 장구안을 유지할 수 있게 하였다.
유덕이는 어떻게 죽었어요?
유덕은 한무제 유계의 둘째 아들이다. 그는 왕자의 신분으로 명리를 추구하지 않았지만, 국가의 고전 전적을 보호하는 데 큰 공헌을 하였다. 그의 생활은 공명정대하다. 이론적으로 왕위를 추구하지 않는 왕자는 어떤 권리로도 투쟁해서는 안 되지만 유덕은 황권의 중심이다. 그는 어떻게 죽었습니까?
유덕은 황위를 다투고 싶지도 않고 한나라 황제 유철과 논쟁하고 싶지도 않다. 그는 세계 곳곳을 여행하면서 남아 있는 고전 서적을 찾고 있다. 그는 고학을 매우 좋아해서 책을 위해 자신의 보물을 포기할 수 있다. 한초에는 유술을 존중하지 않고, 진 () 제도를 채취하였다. 이렇게 해서 진 제도의 불완전성과 직접성이 모두 드러났다. 그래서 나는 결국 유교를 존중하기로 결정했다. 유덕은 조염, 노위 등의 나라로 가는 것은 단지 고전을 수집하기 위해서이다. 그는 직접 이 지식들을 보고 싶지 않았다. 그는 이 책들에 많은 돈을 쓰지 않는다. 이 책들을 다 읽으면 사람들은 한 권을 복사해서 사람들에게 전할 것이다.
비록 그가 이 물건들과 싸우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의 선량함은 세상에 칭송받는 것이다. 한무제는 당시 왕배의 아들이었다. 왕은 일찍이 한 해가 그의 몸에 들어오는 꿈을 꾸었다. 비록 유처가 집권 후 재능이 넘치고 정치 실적이 뛰어나지만, 이것들은 모두 그의 후기 무술에 의해 가려졌다. 사실 유덕은 명리를 추구하지 않지만 유처는 유덕의 행동이 너무 고상하여 자신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판단해 유덕우에 대해 회의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다. 그러나 유덕은 유처의 의심이 많은 마음 속에서 점점 의기소침해졌고, 얼마 지나지 않아 죽고 왕으로 세워졌다.
하천왕이 유덕묘를 바치다
유덕, 한경제의 둘째 아들, 한무제의 동생은 서한의 왕이다. 그는 평생 고서의 보호와 소장품에 힘입어 고서적 연구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그는 자신이 고서를 소장하는 사람이 아니라, 큰 가격으로 민간에서 고서를 수집하고, 읽은 후, 사람들에게 한 권의 유포를 따도록 명령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럼 유덕이는 어떻게 죽었어요? 그의 묘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유덕은 유교 사상을 매우 좋아하는 사람이다. 한나라가 진나라의 규칙과 제도를 이어갔기 때문이다. 그러나 한무제가 계승한 뒤 이런 규제는 여전히 좋지 않아 변화를 시작하고 싶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는 "백가쟁명" 이라고 말했다. 유교 사상을 존중하는 것도 유덕이 기꺼이 보는 것이다. 왜냐하면 그는 고대 문화를 매우 사랑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는 자신을 바꾸기 시작했다. 유덕강도 유생으로 분장하여 행동거지가 매우 우아하다. 그는 또한 협회와 비슷한 곳을 설립하여 고서를 감정하고 소장한 후 함께 토론했다.
사실 한무제는 유덕의 재능을 매우 높이 평가했다. 그는 자신이 유교의 길을 걷는 것이 옳다고 생각한다. 유덕은 성실할 뿐만 아니라 책 보호에 열중하고 있다. 나중에 유덕의 재능은 세계적으로 유명하다. 무제는 그의 재능을 칭찬했지만, 동시에 그를 의심하기 시작했고, 그가 언젠가는 자신을 추월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중에 유덕은 우울증으로 죽었다.
현재 왕헌유덕의 묘지는 헌현에 있다. 유덕이 왕헌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헌현의 이름이 나왔다. 왕헌공동묘지는 서팔조 권툰마을 서쪽에 위치해 있다. 여기에는 유덕의 무덤뿐만 아니라 많은 황실 멤버들도 있다. 그것은 약 4 만 평방미터를 차지하는 묘지 그룹이다.
유영과 유덕은 어떤 신분입니까?
유영은 한고조 유방의 조카이고, 그의 아버지 유충은 유방의 형이다. 유방이 유충을 대왕으로 임명했을 때, 유영은 페후로 임명되었다. 스물한 살 때 유영은 유방에 의해 왕으로 봉쇄되어 삼현 53 성을 통관했다. 유영은 용감한 전사이자 포부가 있는 지도자이다.
그가 오국에 도착한 후 오국의 경제를 대대적으로 발전시켜 국민의 지지와 사랑을 얻었다. 오국의 경제 기초가 굳건해지자 유영은 모반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나중에 유영이 조 추 등 7 개국을 연합하여 한나라 관원 차오 잘못을 처벌한다는 이유로 서한을 공격하기 위해 출병했다. 한무제 유계는 북한 장군 주야프를 파견하여 출정하였다. 격렬한 전투를 거쳐 주야프는 유영의 군대를 물리쳤고, 유영은' 칠국의 난' 에서 패하여 살해되었다.
한무제 유계의 둘째 아들 유덕은 기원전 17 1 년, 기원전 130 년에 태어났다. 나중에 유덕은 한정에 의해 하간왕으로 봉쇄되어 오늘날의 허베이를 장악했다. 유덕은 평생 유학과 문학을 사랑하여 고대 문화 전적 연구에 두드러진 공헌을 하였다. 그는 서한 시대의 유명한 장서가이다. 하간 황후로서 유덕이 허베이 헌현에 왔다. 그는 고대 문화 서적을 수집하고 정리하는데 힘쓰고 있다. 그는 왕 쟁탈의 왕위 쟁탈전에 참가한 적이 없고, 단지 안심하고 공부할 뿐이다. 유덕이 소장한 돌창과' 좌전' 은 후세에 귀중한 문화부를 남겼다. 나중에 유덕은 한무제에 의심을 받아 우울증으로 죽었다. 하간 왕 유덕이 죽은 후 한무제는 그의 두드러진 공헌을 높이 평가하고 그를' 헌서왕' 으로 봉했다. 현지인들은 유덕을 친절하게 "책 증여의 왕" 이라고 불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