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인쇄 포스터 디자인-인쇄 아트 포스터 디자인 용지

인쇄 포스터 디자인-인쇄 아트 포스터 디자인 용지

이 6 가지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과 포스터 스타일을 아십니까? 2020 년은 일러스트의 세계라고 할 수 있다.

오랜만이다, 수많은 사람들의 뜨거운 마른 얼굴을 감동시킨 적이 있다.

최근 각종 휴가 브랜드 포스터까지

삽화를 볼 수 있어요.

일반적인 일러스트레이션 스타일이 무엇인지 아십니까?

리틀 A 는 이 문장 통과를 할 것이다.

일러스트 포스터의 일반적인 스타일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평면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색상 블록 위주, 기하학적 모양, 윤곽이 매끄럽고 정보가 더 직관적이어서 인터페이스에 전달되는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편평한 인터페이스도 그림의 전환을 더 잘 할 수 있어 웹 페이지 로딩 속도가 더 빠릅니다. 따라서, 평면 스타일 삽화는 각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된다.

획 스타일은 평면 스타일의 확장입니다.

평면 요소에 외곽선과 획을 추가하고, 선 그림의 윤곽선에 획을 추가합니다. 평면 스타일보다 입체적으로 귀엽습니다. 포스터, 가이드, 로고 등에 자주 사용됩니다.

무늬결 소음 스타일이라고도 하는 텍스처 스타일 일러스트레이션은 평면 스타일의 또 다른 분기입니다. 페이지에 결무늬가 겹쳐져 무광택 질감을 띠어 사화처럼 보이지만 사화보다 더 섬세하다.

주요 표현은 대량의 색상 블록의 사용이다. 요소는 깨끗하고 텍스처가 요소의 강조 표시와 그림자 위에 겹쳐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입자감을 통해 화면의 세부 사항을 증가시켜 화면이 자연스럽고 입체적이며 생동적이며 화풍이 가볍고 자유롭다.

부세화는 불교 언어에서' 번화하고 텅 빈 세계' 를 가리키며, 부세화는 그림 형식으로 세계의 기복을 표현한다.

부세화풍은 전통판화를 기초로 선과 색블록의 평면화를 강조하며 색채가 선명하며 새, 물고기, 파도를 주요 표현으로 한다.

MBE 일러스트는 Dribbble 의 디자이너가 만든 스타일이다. 그것은 두꺼운 검은 선으로 원소를 묘사하고, 화면에서 불필요한 원소를 제거하며, 색블록은 또렷하고 둥글고 사랑스럽다. 작은 요소와 함께 페이지, 시작 페이지, 로고 등을 안내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수채화 삽화는 최근 몇 년 동안 유행하는 회화 방법이다. 깔끔한 라인, 부드러운 컬러, 조용하고 자연스러운 라인 심플함. 수채화 삽화는 특히 창의적이어서 사실감, 추상, 판타지 등 다양한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다.

삽화는 우리 생활에서 가장 흔한 디자인 요소 중 하나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점차 포스터 디자인의 주류가 되었다

서로 다른 스타일의 삽화는 사람들에게 서로 다른 시각적 느낌을 준다.

너는 어느 것을 좋아하니?

PS 는 간단한 4 단계로 복고풍 포스터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 오늘 이 문장 은 복고 개그 스타일 의 포스터 디자인 스타일 을 주로 20 세기 의 디자인 스타일 을 모방 시간 감, 혁명, 목각 판화 를 요점 으로 했 다. 저자는 복고풍 전용 재료도 포장하고 소장한다!

첫째, 글꼴 선택

글꼴 선택에 대한 엄격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사진 속 잡다한 광고 서체를 보면 서체에 대한 유일한 요구는 획이 굵어야 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크게! 눈에 띄어야 하는데 안감은 별거 아니에요. 큰 문제는 없어요.

물론 번체자를 선택하면 복고풍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둘째, 텍스트 변경

1, 색블록 밑창: 오래전 PS 가 없었던 시대에는 문자에 추가할 수 있는 장식이 많지 않았습니다. 문자에 간단한 색블록을 덧대어 바닥을 치는 것은 그 시대에 가장 많이 쓰이는 문자 손질 수법이다. 모서리가 둥근 색상 블록은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2. 이탤릭체: 지금은 저폭발 이탤릭체로 가득 찬 거리에서 볼 수 있는 것 같아요. 당시에도 유행이 아닌 것 같아요.

3. 호 문자: 먼저 펜 도구로 호를 그린 다음 문자 도구로 호를 클릭하고 호 문자를 입력합니다. 조정이 필요하면 Ctrl 키를 누른 채 마우스로 ~ 를 조정하여 함께 탐색할 수 있습니다.

4. 어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또는 위에서 아래로 어순을 사용해 시대감을 높일 수 있지만, 큰 폭의 문자 (포스터는 큰 폭의 문자) 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 목각 스타일: 복고풍 코믹 포스터의 화면은 대부분 목각 스타일이며, 인물도 펜 도구로 여러 개의 불규칙한 다각형 (사변형) 을 그려 인물의 목각감을 높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디자이너의 수고를 묘사한 일련의 사진들이 있습니다.

셋째, 얼룩덜룩 한 질감

이것은 시간감을 창조하는 매우 중요한 기교이다. 표지를 예로 들다. 전혀 다른 느낌을 주는 얼룩덜룩 한 것이 있습니까? ~ 저는 여러분에게 얼룩덜룩 한 붓을 준비했습니다.

사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얼룩을 추가할 레이어에 마스크를 추가하고 (레이어가 많은 경우 마스크를 추가하기 전에 그룹화할 수 있음) 검정색 얼룩덜룩 브러시로 크기를 조정하고 직접 인쇄합니다. 얼룩이 너무 많다고 생각되면 화이트브러시로 마스크를 닦아서 마스크를 수정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넷째, 복고풍 원소의 운용

복고 코믹한 스타일의 포스터에는 빨간색과 특수 방사선, 오각형 별, 리본, 복고 라벨을 포함한 복고 원소가 많이 사용된다.

다음은 방사선을 만드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여기서 저는 복고풍 라벨에 초점을 맞추고 싶습니다. 복고풍 라벨은 전체 포스터의 주요 제목을 담는 데 사용하거나 작은 장식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저는 이 물건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오늘 아침에 단숨에 열 개의 라벨을 만들었어요. 여기 PSD 를 다운받거나 어떻게 하는지 볼 수 있어요. (비벡터)

다섯째, 빈티지 배색

복고 코믹한 포스터의 디자인에서는 색채 조화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색상은 빨강, 파랑, 베이지, 연한 노란색입니다. 배색을 안전하게 선택할 수 있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인터넷에서 좋아하는 색상의 복고풍 포스터를 찾아 배색을 추출하여 포스터를 디자인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색명언)

인쇄 예술 형식 포스터 디자인 용지 인쇄 예술 형식 포스터 디자인 용지

첫째, 판화 포스터 개요

1, 판화의 탄생

판화는 역사가 유구하여 고대 원시 사회에서 싹트었다. 가장 초기의 형식은 원시인들이 손으로 동굴에 색을 인쇄하는 것과 비슷한 게임 행사였다. 우리나라 장강 이남의 광대한 지역에 도기에 기하학 장식 도안을 인쇄하여 붙여진 기하학 프린트 도자기가 나타났다. 세라믹 가공물이 건조되기 전에, 인형으로 세라믹 가공물의 기하학적 도안을 각인한 다음 굽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신석기 시대 선조들의' 인쇄' 시도이다. 우리나라의 고대 인감, 인감, 초상화 벽돌은 조각판 인쇄의 중요한 공예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화상석과 초상화 벽돌은 예술적 성과가 가장 두드러진다. 그 내용은 풍부하고 다채롭다. 어떤 것은 사회 풍속과 사회생활 장면 (예: 잔치, 서커스, 춤 등) 을 묘사한다. 신선 이야기를 제재로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충효절의를 선양하는 역사 이야기로 충신 효자 현부의 영웅딸과 고대 성현의 전고를 표현한 것이다. 예를 들면 민자대의 어머니의 초상화석과 같이 민자기는 덕으로 원한을 갚고 계모를 공경하는 이야기를 표현했다. 잉크, 종이 등 인쇄물이 등장하면서 (상대에는 인조잉크가 등장했고, 주조에서는 잉크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시작했고, 진은 고체잉크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서기 6 세기부터 인쇄에 잉크를 사용하기 시작했고, 인쇄술의 발전을 촉진시켰다. 서한 시대에 초서지가 등장해 품질이 좋지 않아 상층 사회에 인정받지 못했다. 동한 원흥 원년인 서기 105 년 채륜은 선인의 제지 경험을 총결하는 기초 위에서 낙양에서 쓰기에 적합한 식물섬유지를 발명하여 종이를 자주 쓰는 필기재로 만들었다. 고대 중국 판화의 출현은 자연스러운 일이다. 판화는 인쇄에서 시작되었고, 중국은 세계가 공인한 판화의 기원국이다. 지금까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보존된 판화 작품은 서기 868 년' 금강경' 의 그림으로 서구보다 적어도 500 년 앞선다. 초기 판화의 복제성은 이미 예술계가 공인한 사실이 되었다. 그러나 처음부터 중국 전통판화는 단순한 인쇄가 아니라 중화민족의 독특한 문화와 사상 기교를 담고 있다. 중국 전통판화는 마치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와 같고, 깊이 파묻힌 뿌리에는 깊은 문화적 내포가 담겨 있다. 인쇄술은 중국 4 대 발명품 중 하나로 중국 문화의 탄생과 함께 싹트며 중국 문화의 발전과 함께 성숙했다. 그것은 한 순간도 문화를 떠나지 않은 오래된 예술이다.

포스터 및 인쇄물의 추적 성.

독일의 사상가인 월터 벤야밍이 말했듯이, 예술 작품의 사회적 영향력은 종종 기술 자체보다는 복제와 전파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친다. 포스터와 판화는 탄생한 순간부터 상호 의존적일 운명이다. 제지술의 발명은 조각판 인쇄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동진 때 환현 황제는 종이로 폐기물을 만들어 종이의 응용이 점점 보편화되고 있다. 그때부터 중국인들은 종이를 정보 전파의 매개체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이런 매체는' 통지' 라고 불리며, 중국 고대 포스터이다. 이 포스터들 중 일부는 서예나 손으로 직접 쓴 것이다. 게시 알림의 수와 범위가 확대됨에 따라 직접 서예화는 포스터 수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어 간접 전송 포스터의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세계 최초의 포스터 인쇄물인 북송경년, 산둥 제남에서 유점의 동판 광고가 나왔다. 그것은 현재 중국 역사 박물관에 있다. 동판에는' 제남유가공 바늘가게' 라는 이름과 흰토끼 장난약 도안이 새겨져 있고, 도안 양쪽에' 인식 문 앞 흰토끼를 기념으로 삼는다' 고 표기되어 있으며 포스터 아래에는 더욱 완벽한 광고문안도 붙어 있다. 포스터 구도가 깔끔하고 그림이 무성하다. 점포 로고의 흰토끼, 제품의 품질과 판매 방식을 홍보하는 광고어를 포함한다. 이 동판 포스터는 세계 최초의 인쇄 광고인 영국 최초의 출판사인 윌리엄 카크스턴이 1473 년에 인쇄한 종교 서적을 홍보하는 광고보다 400 년 앞서 있다. 명청시대에는 수공업의 발전으로 문화 분야가 번창하여 출판업에 큰 추진 역할을 하였으며 판화의 전성기를 이루었다. 명대에 이르면 조각판 인쇄 기술이 점점 성숙해지고 내용과 제재가 넓어지면서 안후이의 휘주, 장쑤 쑤저우, 난징, 푸젠의 건양 등 각종 조각판 센터가 곳곳에 형성되었다. 경쟁 때문인지 각지의 서점들은 정교한 인쇄물로 독자를 끌어들이는 데 특히 신경을 쓴다. 명대 만년 동안 서판화는 이채로운 국면을 보였고, 많은 우수한 인감가와 화가들이 서판화 창작에 힘쓰고 있다. 이런 풍격이 각기 다른 컬러판화는 소설, 희곡 삽화의 형식으로 사회에서 환영을 받았으며, 당시 문학작품의 전파와 보급에 있어서 독자에 대한 매력과 감화력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광고 역할을 했다. 그 중에서도 원대 왕실보의' 서사랑기' 와 명대 슈나이암의' 수호전' 이 가장 대표적이다. 조각판 인쇄는 중국 송대에서 점차 흥성하면서 또 다른 포스터 예술인 목판 신년화를 다졌다. 비교적 유명한 것은 쑤저우의 도화우드 연화와 천진의 버드나무 청년화, 일명' 남도북류류' 이다. 이 밖에 산둥 웨이팡 양가부 연화, 산시 봉상연화, 하남 주선연화, 광둥 불산연화 등도 있다. 이 전통 신년화들은 모두 포스터의 예술 기능을 가지고 있다. 목판 신년화는 심미뿐만 아니라' 악령 복복',' 경복' 의 민간 문화 생활 (그래픽 포스터 디자인 예술: 제양) 을 전달했기 때문이다. 지금까지도 연화는 포스터 디자인에 여전히' 중국풍' 으로 가득 차 있어 중국의 전통문화를 발양하고 있다. 1866 년 프랑스 화가 겸 디자이너 줄스 셰렛 (Jules Sherette) 은 인쇄소에서 세계 최초의 컬러 석두 포스터를 디자인해' 현대 포스터의 아버지' 로 불렸다. 이 석두 포스터의 출현은 현대 포스터의 탄생을 상징한다. 20 세기 초 표현주의 회화 서부는 포스터 창작에 깊은 영향을 끼쳤는데, 이런 영향은 예술가가 자신의 예술 전시회를 위해 만든 목각 포스터 작품에서 나온 것이다. 이 작품들은 강렬한 흑백 대비, 복잡하게 얽힌 선, 표현력이 풍부한 칼법으로 창작 주제를 다룬다. 이런 과장된 표정은 의심할 여지 없이 사람들의 감각을 깊이 감동시켰다. 디자인 분야에서는 표현주의 포스터 스타일의 영향이 1960 년대까지 계속되었다.

둘째, 포스터의 판화 예술 형식과 표현

1, 포스터에 엠보스 판화의 예술 형식과 표현

활판 그림은 가장 오래된 인쇄 기술 중 하나이며, 원리도 비교적 간단하다. 작은 칼로 인쇄가 필요 없는 곳을 새기고, 새겨진 판의 볼록한 부분에 잉크를 발라 종이에 옮기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쇄명언) 그중 손으로 목판화를 조각하는 것이 가장 흔한 돋을새김이다. 중국에서 기원한 이런 고대 예술은 이슬람교를 통해 유럽과 아시아 전역에 퍼졌다. 15 세기 제지 공업화가 발전함에 따라 조각판 인쇄는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기능을 지닌 독특한 시각 영상 언어이다. 주목할 만하게도, 엠보스 판화는 옷, 바닥 타일 또는 특수한 텍스처가 있는 다른 표면과 같이 표면에 텍스처가 있는 재료를 선택하여 인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혁신은 포스터 디자인의 필수 요건이기도 하다. 근리효과는 포스터 디자인의 독특한 표현 형식과 시각 예술 언어다. 근리효과는 아름다움의 요소 중 하나로 그 자체로 강한 시각감을 가지고 있으며 판화와 포스터의 창작디자인에서 중시되고 있으며 두 예술 형식을 연결하는 중요한 유대가 되고 있다. 판화 포스터의 제작은 주로 창작 제재와 스타일에 따라 다르다. 사실, 널빤지를 제외한 거의 모든 매체는 디자이너에게 고무, 플라스틱, 복합 재료, 심지어 사람의 지문과 같은 창의적인 영감을 준다. 이 재료들은 매끄럽고 부드럽고 질감이 독특하여 즉흥 창작에 더욱 유리하다.

2, 제판 및 포스터 스타일

우선 현대 포스터의 발전과 제작을 보면 판화의 역사와 겹치는 경험이 있다. 1920 년대에는 포스터 작품이 회화 위주였으며, 이 단계에서 포스터는 흑백에서 컬러로 바뀌었다. 이 기간 동안 많은 포스터 디자인은 판화가 완성한 것이다. 판화가는 예술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포스터 작품에 반영했고, 국내외에서 많은 고전적인 흑백판화 포스터 작품이 등장해 판화의 예술적 매력뿐만 아니라 포스터의 전달 기능과 예술가의 사회적 책임감도 담고 있다.

(1)

평면 포스터로서 흑백으로 표현된 평면 포스터의 예술언어는 두 가지 방법으로 흔히 볼 수 있다. 하나는 오목판 조각이고, 다른 하나는 검은색 배경에 흰색 선을 조각하는 것이다. 하나는 정식이고, 흰 바탕에는 검은 선이 남아 있다. 일반적으로 흰 선을 조각하는 것이 비교적 간단하고 편리하기 때문에 이런 방법으로 조각한 포스터 인쇄물이 비교적 흔하다. 흑백은 가장 간단한 색계로서 포용적인 특성을 가지고 극단적인 색채의 경지에 놓여 있다. 흑백대비색은 목각으로 수많은 이미지를 표현하는 상용시각 언어로, 점차 많은 그래픽 디자이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흑백블록의 조용하고 간결하며 소박한 것도 포스터 디자인 거장인 Guntelamburg 가 극력 제창하는 디자인과 창작 이념이다. 그의 포스터 작품은 대부분 블록 표현을 바탕으로 독특한 디자인 스타일을 형성했다.

(2)

선으로 판화 포스터를 표현하는 예술 언어 중' 검은 선' 은 비교적 어렵다. 제판할 때는 쉐이프와 손으로 그린 효과를 모두 고려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선의 양면을 세밀하게 칼질하고 선 밖의 영역을 평평하게 해야 합니다. 대표적인 평면 포스터' 포효하라, 중국' 은 1930 년대 반제 구국 열풍의 고전적인 대표작이다. 작품은 눈을 가리고, 단단히 묶이고, 굴욕을 당하는 남자의 몸을 나타내는 포지티브 조각 수법을 사용한다. 포스터는 날카로운 칼법으로 족쇄에서 솟아오르면서 비틀어진 근육과 바디 라인을 보여 작품의 강한 시각적 충격을 전달한다. 서로 다른 근리의 라인 표현은 사람의 감정에서 어느 정도의 상징적 의미와 개성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평면 포스터는 라인을 처리함으로써 독특한 예술적 매력과 강한 시각적 대비로 포스터의 주제를 직설적이고 미묘한 해석으로 만들어 포스터 예술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했다. 디자이너들이 항상 사랑했던 이유일 수도 있다.

3, 인쇄 및 포스터 기능

인쇄는 제판의 파생물로 볼 수 있다. 특히 포스터 기능이 있는 인쇄물로서 인쇄는 최종 효과를 보여주는 중요한 형식이다. 컬러 볼록판 인쇄에는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플레이트의 색상 맞춰찍기를 줄여서 앞뒤판의 색상 맞춰찍기를 혼합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색상) 다른 하나는 다중 버전 배색 기술입니다. 지난 세기 초 컬러 인쇄 포스터는 1960 년대에 탄생한' 포프' 예술에 큰 영향을 미쳤다. 사회 변화와 대중문화의 맥락에서 디자이너는 비주얼 언어의 생명력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가장 일반적인 시각적 이미지를 창의적인 요소로 사용합니다. 아래 그림은 포프 예술가가 창작한 포스터 작품인' 새로운 희망' 으로 다양한 색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스터의 그라비아 인쇄의 예술적 형태와 표현.

오목판은 오목판 조각, 석조각, 골조각의 일종으로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최초의 금속판화는 금은장인이 탁인을 통해 설계한 것이다. 화학이 발전함에 따라 디자이너들은 부식을 통해 조각하려고 시도하기 시작했다. 이런 조각 작품의 선은 더욱 섬세하고 부드러워 더욱 풍부한 포스터 예술 작품을 표현할 수 있다. 그라비아 제작은 도구와 재료에 대한 이해에 더 중점을 두고 에칭을 통해 창의력과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으므로 재질 특성에 대한 친숙함과 도구에 대한 숙련이 필요합니다. 침조각과 선 그리기 칼은 정교하고 섬세한 그래픽 디자인 작품을 표현할 수 있다. 포스터 작품의 표현에서 일부 전동 공구, 강철 벨벳, 사포는 풍부한 질감 효과를 낼 수 있다. 이런 미시적인 예술 창작 형식은 종종 포스터 디자인에 없어서는 안 될 원소로 미학과 시각 전달 모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중국 당대의 많은 그래픽 디자인 작품들은 종종 역사가 유구한 무산 식각판 기술을 사용한다. 그 중에서도 조디악 우표의 디자인 제작은 전통적인 오목선 조각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섬세한 라인이 있어 전통 패턴의 디테일이 완벽하게 표현되기 때문이다. 우표 외에도 각종 지폐의 그래픽 디자인도 선 조각 이미지에 속한다.

셋째, 결론

판화 포스터의 창작 과정 자체에는 색채 선택, 그래픽 처리, 문안의 퇴고 및 디자인을 다룬 거대한 아이디어가 담겨 있다. 포스터 창작의 궁극적인 목적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기는 것이다. 그런 다음, 서로 다른 인쇄판이 창작판 과정에서 무서운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포스터를 만드는 이 재료와 기술은 모두 매우 중요하며, 모두 특정 시공간정보를 포함하고 있다. 예술 자체 외에도 판화는 포스터에 영감을 줄 수 있다. 관념예술의 전승에서 판화는 줄곧 문화적 배려를 창작 동력으로 삼아 사회적 개입을 강조해 왔다. 정보화 시대가 도래하기 전에 판화는 한때 포스터의 기능을 고조시켰다. 포스터는 일종의 대중예술이며 판화는 풍부한 문화 자원을 가지고 있다. 판화는 전통 심미와 대중 매체를 결합하여 다양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판화는 서로 다른 인쇄 방식으로 각종 정보를 제작하고 전파할 수 있다. 어떤 형태의 포스터, 공고, 포스터 등 대중전파도 판화를 통해 완전히 해석할 수 있다. 이 작품들은 시간성이 있을 수 있지만 독특하고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존재한다. 대중의 눈에는 평면 포스터가 포스터의 예술품인 반면, 예술가의 눈에는 포스터가 인쇄물로 사회적 기능을 실현하고 독특한 미적 가치를 보여주는 플랫폼이다.

저자: 왕 Xiaowei 단위: Chuzhou 직업 기술 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