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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갑의 역사 발전

진 장군 갑: 위급한 명령을 받은 장교가 입은 갑옷. 가슴과 등에는 손톱 패치가 없고 기하학적인 도안이 그려져 있어 뻣뻣한 비단으로 만들어졌거나 가죽으로 만들어졌을 수도 있고, 도안을 그렸을 수도 있습니다. 갑옷의 모양은 앞가슴 밑단 끝, 뒤 밑단 직선, 사방이 넓고, 비단이나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위에는 기하학적 패턴이 있습니다. 전체 갑옷 앞 97cm, 뒤 55cm. 가슴 아래, 등 중앙과 아랫부분에 작은 네일보드 장식이 있습니다. 온몸에 160 개의 네일보드가 있습니다. 네일보드 모양은 정사각형, 모서리당 폭, 핸들 센티미터입니다. 네일보드의 고정 방법은 가죽 끈이나 쇠힘줄로 조를 꿰어 V 자 모양으로 만든 후 리벳으로 못을 박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스터드, 스터드, 스터드, 스터드, 스터드, 스터드) 또한 어깨에는 가죽으로 만든 숄이 장착되어 있으며 가슴, 등, 어깨에도 리본이 드러나고 있습니다.

진병갑: 진병용 중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갑옷 스타일로 일반 병사들의 복장입니다. 이 갑옷에는 가슴 앞의 갑옷이 위에서 눌려 있고, 복부의 갑옷은 아랫부분에서 눌려 활동하기 쉽다는 특징이 있다. 가슴과 복부 중간의 중앙선에서 시작하여 모든 네일보드가 중간에서 양쪽으로 접혀 있고 어깨 네일보드의 조합은 복부와 같다. 어깨, 복부, 목 주위의 네일보드는 네일 밴드로 연결되어 있으며, 모든 네일보드에는 못이 있어 2 개에서 3 개 또는 4 개, 최대 6 개를 넘지 않습니다. 앞뒤 갑옷 길이가 같다. 모두 64 cm 입니다. 바짓가랑이는 보통 둥글고 주위에는 여분의 가장자리가 없습니다. 진나라도 대량의 철갑 갑옷을 출토했다. 자세한 내용은 "고대 중국 갑옷 도감" 이라는 책을 참조하십시오. 진나라 때 중보병과 스위스 병사들은 늘 강철 갑을 발사했다.

서한 시대에는 철갑이 대량의 장비를 시작하여 점차 군대의 주요 장비가 되었다. 이 갑옷은 당시' 현갑' 이라고 불렸다. 전반적으로 서역의 군복은 여러모로 진나라와 많이 닮았다. 군대에서는 계급을 불문하고 선 (禅) 선 (禅) 선 (禅) 바지를 입는다. 한나라 군복의 색깔은 빨강, 진홍색 등이다.

한나라 군대는 보편적으로' 고리 철칼' 을 장비했다. 그림과 같이 중국 송대 제후의 갑옷은 중국 역사상 가장 무거운 갑옷 중 하나이다. 오요' 기록에 따르면 북송 시대의 발갑은 철갑엽과 가죽이나 쇠못으로 이루어져 있어 전형적인 갑옷이었다. 12 세기 유럽의 자물쇠 갑옷 무게는10kg 에서 15kg,15 세기의 고트 전장 갑옷은 20kg 에 불과하다. KLOC-0/7 세기의 가장 무거운 장갑은 42kg 에 달했지만, 보통 무게의 4 분의 3 갑옷도 20-30kg 범위 내에 있었다. 보호 범위에는 전신이 포함됩니다.

송대 사오싱의 규정 (1 134) 에 따르면 워커의 갑옷은 1825 개의 못잎으로 이루어져 총 무게가 29 킬로그램이다. 동시에 못잎 수를 늘리면 보호력이 높아지지만 무게는 더 늘어날 수 있다. 이를 위해 황제는 보병 장갑이 29.8kg 을 넘지 않도록 직접 명령을 내렸고, 이후 장포수의 장갑 무게는 32-35kg 으로 정해졌다. 궁수가 근전 전투에 자주 참여했기 때문에 그들의 갑옷은 28-33 킬로그램으로 정해졌다. 석궁 사수의 갑옷은 22-27 킬로그램으로 정해졌다. 동시에 유럽 기병의 갑옷 유형은 자물쇠 갑옷 위주로 이런 무게에 이르지 못했다.

1 140 정도 송나라에서 가장 강성한 시기입니다. 명장 악비, 한세충 등. , 무거운 보병 주요 장비 진갑, 장총, 석궁을 이끌고 여러 차례 밀집된 라인업으로 여진 기병을 물리쳤다 (이것은 수비수전, 악비 대 김의 전투는 주로 야전이다. 기병으로 여진기병을 반격한다). 당시 무기를 포함해 송군은 보병의 무게가 40 ~ 50kg 에 달했고, 기동력은 장비가 과중하여 영향을 받았다. 예를 들어 사오싱은 11 년 (1 14 1), 보병을 주력으로 하는 송군은 장갑이 두껍고 무기가 너무 길어 과부하를 일으켜 완전히 소멸되지 못했기 때문이다. 요사에 따르면 요국이 거란 () 에 있을 때 군대는 중갑을 사용했는데, 주로 당말 5 대와 송조 () 의 스타일로 송조 () 를 위주로 한다. 갑옷의 상부 구조는 송대와 정확히 같지만 다리 치마는 송대보다 훨씬 짧으며, 양방황새 미갑은 다리 치마를 덮고 만당 5 대의 특징을 유지하고 있다. 갑옷 보호복은 띠로 복부에 매달아 놓은 것 같고, 끈으로 고정시켜 놓은 것 같습니다. 송대 가죽갑과 마찬가지로 가슴 중간에 있는 큰 둥근 보호체는 요대 특유의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갑옷명언) 리아 왕조는 철갑 외에 가죽갑도 사용한다. 거란 무관의 복장은 관복과 관복의 두 종류로 나뉜다. 스타일에는 뚜렷한 차이가 없습니다. 모두 깃이 좁은 소매 가운으로, 일반 남장처럼 관복은 관복보다 약간 타이트할 수 있다. 둘 다 군복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

무사가 입은 갑옷은 전신식이며 헬멧과 견장은 송대의 갑옷과 똑같다. 방탄복은 두 개의 가랑이 갑옷처럼 무릎을 맞춘다. 주로 단갑인데, 갑옷의 제조가 결국 중원보다 뒤처졌음을 설명한다. 서하의 관복도 군복을 만들 수 있는데, 예를 들면 요조의 거란 복은 분명히 다르다.

진 () 나라의 여진군 () 은 보편적으로 갑주 () 를 중시하는데, 보호 면적은 송조 () 와 비슷하다. 중기병이 더 많고 형식도 북송의 영향을 받는다. 김대의 가운은 입깃이 좁은 소매로 기장이 족면에 이른다. 정글 가운도 갑옷 밖에 입을 수 있다.

일본은 특별한 나라입니다. 오늘날 신사, 박물관, 심지어 개인 수집가의 집에서도 다양한 시기의 고대 갑옷과 병기를 소장하고 있으며, 그 수와 보존의 정도는 세계에서 가장 높다. 무사도 정신의 구현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진 선생이' 중국과 일본' 이라는 책에서 일본 민족성에 대한 분석이 이런 독특한 현상의 주요 원인이다. 진 선생은 일본이 세계에서 문화재 보존이 가장 완벽한 나라라고 생각한다. 일본의 대량의 지식은 외국 (주로 중국) 에서 나온 것이고, 이 지식은 또 본토 문화와 결합하여 오늘날 소위 일본 문화와 일본 정신을 형성하기 때문이다. 당초 당사절은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멀지 않은 곳에 중국에 와서 각종 문화와 지식을 얻었다. 오기가 쉽지 않아, 각종 빗자루에 대한 일본인의 극단적인 자존심으로 변해가고 있다. 무술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중국 고대 사망 이야기에 관한 많은 책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큰 방증이다. 게다가 진 선생님은 일본이 혈원을 매우 중시하는 민족이라고 생각한다. 이 판단에서 볼 수 있듯이, 갑옷과 무기는 종종 무사 가문에 의해 가보로 여겨져 귀족의 혈원의 상징이 되어 광범위하게 소장되고 보호될 수 있다. 일본 갑옷의 모양은 매우 독특합니다. 일본인들은 전통 갑옷의 각 부분에 대해 심도 있고 세심한 연구를 실시했지만, 그 특징을 전면적으로 파악하려면 그 생산 발전 과정을 이해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현재 일본 고고학에서 발견된 최초의 성형 갑옷은 3 세기 후반에 시작된 고분시대에 탄생했다. 이 시대는 마침' 기마민족 정복' 의 시대이기 때문에 그 A 스타일은 중국 본토의 기마민족과 크게 다르지 않다. 갑옷은 작은 가죽이나 금속 위주로 가끔 소재가 풍부한 대나무를 사용한다. 가장 중요한 조형은 갑옷입니다. 매달림이란 밧줄로 못을 접어서 접는 것이고, 다음 조각은 항상 이전 조각의 밑부분을 덮고, 이렇게 하면 아랫층이 윗층보다 넓은 고정못이 형성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중국 고대에도 많은 갑옷이 걸려 있었다. 전문가 고증과 회복에 따르면 상주시대의 병거 가죽갑은 기본적으로 갑걸이였다. 그러나 중국의 갑옷은 점차 줄어들어 결국 솜저고리 갑옷으로 대체되었고 일본에서는 갑옷 (넓은 의미) 이 줄곧 갑옷을 주도하고 있다. 그리고 가장 초기의 갑옷 형식은 근대 아이누족이 여전히 사용하고 있다. 못을 박는 주체, 즉 몸을 보호하는 부분을 고리로 묶은 다음 넥타이로 가슴에 고정시킵니다. 허리가 헐렁하여 활동이 자유롭다. 또한 매달린 선과 선은 어깨에 묶여 이중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조끼처럼 보입니다.

아마 중국을 배워라. 8 세기 상반기에 시작된 나라 왕조에는 양방향 (가랑이) 걸이가 나타났다. 어깨의 선은 걸려 있지 않고, 받지도 않고, 하나로 연결되어 있고, 풀오버를 입고, 갈비뼈 양쪽에는 분선과 합선이 있다.

나라 왕조 무관의 표준 궁정 복장은 예모를 쓰고, 갑옷을 입고, 허리에 허리띠를 매고, 풀이 몇 토막으로 부러지고, 발에 검은 가죽 부츠를 신는 것이다. 현대에 이르러 이런 원시적인 형태의 갑옷은 이미 전쟁터에서 사라지고, 아악 일부 회원의 의식과 복장으로만 존재한다.

고분부터 나라 시대까지 솜저고리 갑옷도 존재한다. 솜저고리 못이란 못을 안쪽에 직접 꿰매어 정확하게 조립하지만 반드시 겹치는 것은 아니다. 중국 역사상 솜저고리 갑옷의 비중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데, 특히 화기가 나타난 이후 더욱 그러하다. 오늘날, 우리는 여전히 청조의 못형을 볼 수 있는데, 이것은 솜저고리의 최종 형식이다.

마지막으로, 가죽을 하나로 묶어 시체의 주요 부분을 보호하는 짧은 갑옷이 있는데, 이는 고대 그리스 로마의 갑옷과 비슷하다. 이런 A 형은 동아시아에서는 비교적 드물다. 현재 중국 고대 일부 서남 이순신과 대만성 고산족이 이런 A 형을 사용했다는 것만 알고 있다. 대갑은 일본 특유의 갑옷 형태이자 일본인들이 자랑스러워하는 민족적 특색과 예술적 가치를 지닌 문화유산이다. 그것은 핑안 시대 중반에 태어나 가마쿠라 시대 말기와 실정 시대 초기에 큰 성공을 거두었다. 실초막부 후기에 잦은 군민 전쟁과 화약 무기의 도입으로 대갑의 지위는 점차 통환, 복권, 발로 대체되었다.

우선 주, 대갑이 탄생한 후 일본인들은 이를 주머니나 그릇이라고 부르는 습관이 있다. 일본의 주머니는 독특하며 긴 대나무, 가죽, 철 등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 그런 다음 링 및 페인트에 고정하십시오. 핑안 시대에는 가장 일본식의' 각도 중시' 스타일이 나타났다. 큰 갑옷, 심지어 몸통과 발이 있는 시대에도 다양한 헬멧 스타일은 이' 공격각과 대가를 치르는 것' 부터 바뀌었다.

대갑이 탄생하기 시작했을 때,' 각으로 돈을 지불하다' 는 기초 위에 박힌 못이 커지면서' 별갑' 이 생겨났다. 즉, 나중에 별주머니의 프로토타입이 생겨났다. 육안 (좌우로 써야 하는데 중국어와 현대일본어는 이 단어가 없어 잠시 육안으로 바뀐다) 의 볼부분을 뒤집어 뒤로 불어서 눈썹이 커지는 것은 일본 주머니의 기본 모양이다. 주머니가 완전하지 않은 반원형, 뒤통수 미볼록, 윗부분에 입이 있어' 천덩이' 라고 불린다. 고대인들은 헬멧을 착용하기 전에 이마발을 쓰고 이마발우 윗부분이 왜곡된 후 하늘덩어리에서 튀어나와 뾰족한 복숭아처럼 튀어나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헬멧의 앞부분에는' 와트' 라는 꽃잎 모양의 막대 보강대가 하나 또는 세 개 있다. 눈썹창고' 는 가지각색의 장식품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탈부착이 가능한 전면 받침대를 갖추고 있다.

아마도 헬멧 꼭대기의 요새인 에부시 때문에 일본식 주머니는 다른 나라의 헬멧처럼 장식을 머리 위에 올려놓을 수 없었고, 헬멧의 각 위치에 꽂을 수 밖에 없었다. 대부분 앞에' 앞역', 좌우에' 위협역', 뒤에서' 뒷역' 이라고 불렀다. 나중에 하늘이 없어져도 윗부분에는' 직립' 이라는 소량의 헬멧만 장식되어 있었다.

대갑 시대에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장식은 앞좌석이고,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앞자리는' 삽 모양' 이다. 주걱의 종류와 양식이 매우 많은데, 초기에는 대부분 좁고 가늘게 조각한' 주걱 받침대' 에 박혀 있었다. 나중에 삽형 좌석은 간단히 짐승 머리 모양으로 만들어졌는데, 이를' 사자 물림' 이라고 부른다. 주머니의 반풍이 매우 크며 꽃 모양의 금단추를 장식했다. 이 장식은 "Guvencin 객체" 라고 하는 전체 갑옷의 각 부분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뗏목은 여러 층 (보통 5 층, 5 원) 으로 나뉘어 있고, 위에는 주머니까지' 그릇 지불판' 이라고 하고, 아래는 각각' 2, 3, 4 판' 이라고 하는데 ... 밑부분은' 마름모꼴 바느질판' 이라고 합니다. 무사가 독립을 쟁취한 시대에는 통일된 갑옷과 유니폼이 없었기 때문에 진영을 구분하기 위해 이인과 이표가 잇따라 나타났다. 대갑의 기본 모양은 뒤통수에 모자자국을 묶는 것이기 때문에 모자자국이 없어도 모자고리와 윗줄 (끈) 이 총각을 형성하며 그대로 보존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갑옷의 주요 소재는 대나무와 가죽으로 가끔 금속을 사용한다. 방탄복은 가슴판, 주체의 천공체, 등의 반판 등 여러 부분으로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 가슴판을 가로지르는 실로 어깨에 매듭을 짓는 것 외에도 몸을 둘러싸고' 나시' 로 한쪽 (보통 왼쪽) 에 고정한다. 위협 서까래는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위 냄비판과 아래 지푸라기가 접혀 있습니다. 이 지푸라기는 몸통 장갑을 연결하는 지푸라기와 접혀서 완성되면 완벽한 전체가 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또한 "말 손" 이라는 별도의 이름이 있습니다.

이후의 발 등갑과는 달리 가슴에 걸린 두 개의 갑인 단목판과 비둘기 꼬리판은 대갑의 가장 두드러진 표시이다. 이처럼 뚜렷한 좌우 비대칭으로 고대 각국의 갑옷 스타일에서는 드물다. 이는 일본의 독특한 심미의식도 반영한 것이다. "자단목판" 은 오른쪽 가슴을 보호하고, 넓고 길며, 일반적으로 연결된 네일보드를 또렷하게 반영한다. 연미판은 왼쪽 가슴을 짧고 좁게 보호한다. 일반적으로 천으로 덮여 있으며, 가장자리를 제외하고는 색깔이 수수한 전체입니다. 2 층 갑판의 꼭대기만 방탄복의 몸에 연결되어 있어 사람의 활동에 따라 좌우로 위치를 바꿀 수 있다. 현대인들은 실험을 했다고 합니다. 무사가 왼팔을 뻗어 옆으로 활을 당겨 화살을 쏘았을 때 비둘기 꼬리판이 마침 그의 심장을 가렸다. 바로 오른손으로 태도를 휘두르면 단목판도 가장 큰 결점인 오른쪽 가슴이나 오른쪽 옆구리를 보호할 수 있다. 따라서이 두 카드의 출현은 장식과 아름다움의 필요성 일뿐만 아니라 큰 실용적인 가치이기도합니다.

어깨는 나사 연결 전후 방탄조끼 외에도' 장벽판' 이 하나 있는데, 스레드를 통해 어깨 갑의 맨 위에 있는' 소매 관판' ('마손바닥 소매' 라고도 함) 과 연결된다. 방탄복 아래에는 풀주름이 있어 앞 풀주름, 좌우궁수, 뒤 견인 세 부분으로 나뉜다. 첫째, 존재의 마지막 단계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화려한 앞 관람석이 없다. 삽 모양과 금룡 모양의 앞 받침대가 더해졌으니 좀 어설프게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둘째, 목 (목 보호) 과 경골 (허벅지 보호) 이라는 두 가지 전부품은 큰 갑에 없는 것이다. 큰 갑을 제외하고는 새장손 (팔뚝 보호), 손갑 (손등 보호), 발목 (종아리 보호) 만 보호한다. 큰 갑옷을 입은 무사는 보통 말 등에 신발 한 묶음을 신는데, 신발은 대마나 풀로 엮어 모피로 덮여 있다.

갑옷은 실전에서 수백 년 동안 소멸되었고, 모양도 점차 변화하고 있다. 하지만 CCTV 드라마' 삼국연의' 에서 조조와 주유의 헬멧에 삽 모양을 더하고 깃털 짜기 한 세트나 가슴에 판자 두 개를 걸어 놓은 것은 이상하고 영문을 알 수 없었다. 디자이너들은 예쁘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이 부분들은 일본식 장갑의 전속이기 때문에 그대로 옮기는 것은 정말 적합하지 않습니다! 핑안 중기에 통환이 나타났는데, 갑옷에서 유래했다. 처음에는 저급 전사가 사용하는 갑옷 스타일이었다.

원신환의 소매갑과 가슴에 있는 두 개의' 단목판' 과' 비둘기 꼬리판' 은 모두 변형되지 않았다. 주로 어깨끈과 높이 버클, 메인 가슴판과 방탄조끼, 허리 아래 풀주름과 마름모꼴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왼쪽 옆구리에 큰 갑보다 더하기가 훨씬 쉬워요. 과거에는 종종 복권, 특히 상복권과 혼동되었다. 사실 두 가지의 가장 큰 차이점은 복권은 왼쪽에 매듭을 짓고 복권은 뒤에 매듭을 짓는다는 것이다. 줄기환의 못 수는 규정이 있는데, 일반적으로 앞 두 단락, 뒤 세 단락, 긴 가장자리 네 단, 접는 풀 네 단락이다. 핑안 시대의 회화에서, 우리는 버킷을 쓴 무사의 이미지를 볼 수 있다. 머리에 별주머니나 에부시를 끼고 서 있지 않고, 버킷을 걸치고, 손목에 거친 우리 손을 씌우고, 다리만 입고 바지를 입지 않고, 타월을 매지 않고 맨발이다. 이 인물들은 모두 말 등에 타고 있는 기사의 추종자, 즉 이후의 경족 계급이다.

통환이 처음 나타났을 때, 죽과 가죽을 가볍게 하여 맨발의 하층 무사를 위해 특별히 사용되었다. 대부분 위조품이다. 가마쿠라 시대에는 일부 우월한 무사들이 경량을 추구하기 위해 통환도 사용했다. 물론, 그들의 장비는 일반 병사와는 다르다: 주걱 앞 별주머니, 정교한 통환, 완장, 가죽 케이지 손, 전당포, 가죽 스택-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말을 타고 있다는 것이다.

남북조 시대가 되자 상코환은 마침내 중무장의 지위로 올라섰고, 점차 상위 무사들 사이에서 유행하기 시작했다. 새 시대의 작전 모델이 승마 위주로 복잡한 지형 아래 대규모 집단 근전으로 바뀌었기 때문이다. 따라서 몸통환은 승마와 걷기의 중요한 유형이 되었다. 페훈 (최초로 바지 허벅지에 가죽을 꿰매는 것) 이 등장해 태칼과 면도칼이 널리 사용되고 있다. 가슴에 매듭을 묶는 데 쓰이는 예술적인 살구잎도 나타났다. 현재 봄날 큰 집에 숨어 있는 흑미칠환은 난목정성이 사용한 것으로 일본 국보입니다. 복졸은 처음에는 가마쿠라 시대 말기에 나타나 검소한 졸과 경무기로 널리 사용되었다. 실정 중기까지 복권은 원래 모양 (개량독립 분류가 복권으로 분류됨), 민소매, 등 뒤에서 보호받지 못하고 있다. 가벼운 활잡이는 널리 사용되고 있지만, 고급 전사들은 방어나 임시항전과 같은 임시 소형 무기로만 사용되며, 가끔씩만 사용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실정 말기에 대량의 복자물쇠가 나타났다. 뱃살이란 큰 껍질로 못을 만들어 공예를 더욱 간소화하는 것이다. 에도 이후 많은 동시대의 가구는 복부에 큰 영향을 받았다. 특히 서양 갑옷이 들어오면서 등을 돌리는 스타일이 늘고 있다 (물론 동시대 가구의 등도 보호받고 있다). 예를 들어 배럴 줄기, 불상 줄기, 눈 아래 줄기, 남만 줄기가 있습니다. 조끼, 비늘 등 못 바느질법도 직접 자물쇠 봉합법에서 유래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