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미녀의 시를 감상하다
미녀의 시를 감상하다
유엽미, 살구눈, 체리의 작은 입, 유엽의 가는 허리, 필통, 말하는 소리가 우렁차다. 분향할 때는 연약하고 외롭다. 눈을 돌려 웃자, 매혹적이었고,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모두 허무로 퇴색되었다.
입에는 단기가 가득하지만 눈썹은 그리지 않아 흔들림을 멈추고 일어나 섬세한 두 손을 조절한다.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누군가 와서 양말 삽으로 금비녀를 슬그머니 빠져나가는 것을 보았다. 문 옆에서 뒤돌아보니 청매를 들었다.
아름다움이란 꽃을 외모로, 새를 소리로, 달을 신으로, 옥을 뼈로, 얼음과 눈을 가죽으로, 가을물을 자세로, 시를 중심으로 해야 한다. 수 놓은 부용은 웃고, 보옥오리의 볼에 기대고, 눈으로 알아맞혔다.
가득 찬 궁전과 가느다란 허리. 늙지 않으면 늙을 수 없다.
그녀는 방금 결혼해서 머리를 머리에 틀어 상투를 만들었다. 처음으로 열심히 화장하는 법을 배웠는데,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조각가
모든 제스처는 매우 매력적이고 귀엽다. 옅은 눈썹은 가을물과 같고, 옥근은 맑은 바람을 동반하고, 영영춤은 묘하고, 허리는 부드럽다.
장태육 소양암. 금옷을 입고 옷을 걸치고 연회석은 황금 대회이다.
구 시앙 벽돌, 실크 튜브 초기 조정, 바람 다이 링 에 기대어. 네가 처음으로 예복에 들어갔을 때, 너는 승진할 것이다.
용감하게 점차 단향판을 재촉하다. 여름여름 소매를 천천히 내리고 염천으로 달려가 이상한 방식으로 진퇴했다.
그뿐 아니라 지난 일을 돌이켜보면 가슴이 아프다. 쇠고리의 우렁찬 소리를 듣다. 봄복숭아, 구름더미청만두, 입술에 벚꽃, 이빨에 두리안 향을 뱉는다. 허리는 맑고, 환기는 눈춤을 추고, 진주는 찬란하고, 이마는 거위 노랑으로 가득하다. 마름모꼴이 바람에 얽히고 배가 연꽃 깊숙한 곳을 꿰뚫었다.
모든 랭 은 고개를 숙이고 웃고 싶어, 벽옥은 머리를 긁고 물에 빠졌다. 네가 꽃밭에 있을 때, 너는 화를 내고 행복해야 한다. 너는 연못가에서 배회해야 한다. 만약 네가 날 수 있다면. 나방은 웃고 있지만, 할 말이 없다. 연보가 움직이고 있다. 멈추기를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상대방의 좋은 것, 상대방의 아름다움, 문장 반짝임에 감탄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가 눈을 돌려 웃었고, 여러 가지 정취가 모두 내 눈썹에 있었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볼터치, 귀걸이 진주가 흔들린다. 구름이 먹물을 담그고, 머리에 봉황이 날아간다.
쪽파 옥손가락은 난초 같고, 3 인치 김련은 김원보처럼. 구름 소매는 나비 춤을 가볍게 움직이고, 가는 허리는 실크 띠 () 를 느리게 한다.
나는 너의 아름다운 얼굴, 아름다운 태도, 아름다운 봉황을 사랑한다. 사실 춘매는 하얀 눈으로 새하얗다. 깨끗하기 때문에 추국화는 서리가 내린다. 조용하기 때문에 소나무는 비어 있습니다. 아름답기 때문에 연못을 반영합니다. 그것이 쓴 바와 같이, 그것은 구불한 늪에서 수영한다. 그것의 영혼으로서, 그것은 달에서 차가운 강을 촬영했다. 그것은 습자 때문에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이런 아름다움도! 내가 유무를 떠날 때, 나는 갑자기 온실에서 걸어 나왔다. 그러나 내가 걸어가자, 새가 정원의 나무를 놀라게 해서, 나는 곧 회랑에 도착할 것이다. 나는 사향 난초의 향기를 듣고 옷이 움직였다. 영광가을 국화, 화모송순.
가벼운 구름이 달을 가리고, 눈 흐르는 바람처럼 흔들리는 것 같다. 햇빛이 비춰지면 멀리 바라보라. 만약 네가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어깨가 잘린다면 허리는 원소만큼 좋다. 목을 길게 뻗으면 보기 좋고, 자질이 노출된다.
방택은 추가하지 않고 납이 풍부하다. 구름이 높이 솟아 눈썹이 수리되다.
붉은 입술 외부 밝은, 하얀 치아 신선한, 밝은 눈 좋은 희망, 심벌즈 보조 기능. 용용이 화려하고 우아하며 조용하다.
부드러운 정은 물처럼 부드럽고, 언어는 사람을 매혹시킨다. (로신부) 숲은 음산하고 안개가 자욱하며 향은 여전하며 그곳에 꽃을 피운다.
나는 한번도 본 적이 없다. 꽃은 거대하고, 하얗고 파랗고, 네 쪽이 맞닿는다. 합장하려면 파란색과 흰색 그릇과 더 비슷합니다.
구름은 동굴로 돌아가고, 꽃은 말문이 없고, 연기가 감돌고, 산은 멀리 가라앉고, 초승달은 점점 밝아진다. 멀리서, 나는 그가 오는 것을 보았다.
혼자, 파란 셔츠가 날고, 영영이 다른 곳을 바라보다. 야생 산꽃이 갑자기 바람 속에서 거대한 회오리 바람으로 춤을 춘다.
나는 몸을 돌려 오두막으로 뛰어가서 할머니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가볍게 노매를 올랐다. 그림자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향기가 흩날리다. 매 매화는 달빛 아래서 날아다니는 흰 나비와 같고, 붉은 핵은 조금씩, 내 마음속의 갑작스러운 광희와 슬픔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마침내 메이나무 밑에 서 있었다. 나는 그의 날씬한 얼굴이 달빛 아래에서 살짝 솟아오르는 것을 보고 놀라움과 기쁨으로 가득 찼다. 나는 웃었고, 웃음소리는 맑고 밝았다. 나는 마침내 내 이야기에 들어와 그의 손을 잡고 필연적인 결말로 들어갔다.
산길이 구불하여 점점 멀어진다. 나는 황혼 무렵 대지의 종북소리를 들었고, 수많은 가구의 등불이 나에게 인간의 기쁨과 슬픔을 뿌리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문득 돌이켜보면, 나는 꿈속의 모든 꽃을 보았다. 비자태의 모란은 고귀하고 우울하고, 성홍색의 모란은 부드럽고 단아하며, 노란 장미는 아름답고, 하얀 백합은 순수하고 단아하며, 분홍색 벚꽃은 찬란하고 슬프다. 그들은 내가 돌아오는 순간 잇달아 떨어지고, 내가 올 때의 모든 산길을 붉게 물들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길 끝에서 나는 수천 년을 살았다.
"밤눈이 무거울 줄 알고, 때로는 대나무가 꺾이는 소리가 들린다." "봄바람이 불어오는 것 같고, 밤부터 만배나무 꽃잎을 날려 버린다." "간판의 바람이 대나무를 진동시켜 산설의 문을 활짝 열었다." "연산눈꽃이 좌석처럼 커서, 이미 헌원대를 쓰러뜨렸다." " 눈을 묘사한 시는 생명력으로 가득 차 있다. 3 ~ 9 시간 동안 꽃을 날고 밤새도록 용림에서 춤을 추는 것을 걱정하지 마라.
야마노 벨벳은 두꺼운 이불로 덮여 있고 나무는 경사로 덮여 있다. 개구쟁이는 레인의 기지를 공격하느라 바빴고, 그의 친구들은 차를 에워싸고 있었다.
옥빙근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풀이 싹이 나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2. 미녀를 찬양하는 시는 아름답고 독특하다. 시 짱 는 말했다:
아름답고 가벼운 꽃 한 송이, 돌이 감히 다투는가?
느린 글자는 아름답고, 맛있고, 페이양은 디가에서 태어났다.
하지만 봐:
여성스럽고 매력적이며 요염하다. 파우더 없음, 자연의 아름다움; 가짜 인테리어가 없어 가볍고 약해질 수 있다. 눈썹은 푸른 산과 같고, 눈은 가을물과 같다. 반쯤 열린 입술, 하얀 이빨은 백옥처럼 수치스럽다. 살구 얼굴을 들어 올릴 때, 김위가 서로 어울려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벚꽃 입 대나무 운율 실크 소리, 옥 손 날씬한 죽순; 연미봉황비원, 김련나나추링. 달처녀가 세상에 온 것처럼, 마치 선녀가 세상에 온 것 같다.
여자는 매우 아름답습니다.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증거로 찬양 이 있습니다:
히비스커스 블루 실크 얼굴 처럼 머리, 활 처럼 코 매달려 귀. 앵두의 작은 입에는 깨진 옥이 함유되어 있고, 하늘은 정자로 가득 차 있다. 담담한 봄산이 수려하고, 영롱한 가을물이 영리하다. 옷 옷감, 치마 아래 연꽃이 우셔츠 소매를 비틀어 손목을 반쯤 삼키고, 열 손가락은 파 같다. 정말 마음을 습자까지 떠받드는 것과 같지만, 붓으로 그릴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잘생기고 단정하다. 부용 얼굴은 옅은 붉은 색이고, 버드나무 눈썹은 옅은 녹색이다. 옅은 녹색의 소매, 옥옥옥의 섬세함을 깊이 감싸고 있다. 앞치마가 흔들리고, 금련이 반루하다. 만약 네가 기러기 침몰을 의심한다면, 왜 주복가루를 써야 하는가!
일화부인의 치마: 먹녹색의 나방, 까마귀의 노란 반쪽. 나비 치마는 너무 길거나 짧지 말고 봉황치마는 넓이가 좁아야 한다. 허리는 버드나무와 같고, 금계는 푸른 진주를 뿌린다. 곱슬머리는 구름처럼 곱슬하고, 옥은 머리를 긁고 푸르러진다. 눈이 갑자기 색깔로 돌아가고, 고요하고 조용하다. 봄의 산들은 부드러움과 아름다움으로 가득 차 있다. 은은하게, 월국의 아름다움, 완곡하고 가볍다. 조가의 덕보다 절대적으로 우월하고, 화려하고 매혹적이며, 빛이 사방으로 비치고, 사람을 매혹시킨다.
정말' 뒤돌아보니, 육궁 분대가 사라졌다' 고 말했다. ""
그 여자:
밍크모자, 소군을 꽂는 것 같다. 살구 얼굴 복숭아 뺨, 전 지아 보다 열등하지 않다. 입술이 움직이고, 체리가 하나 열렸다. 하얀 이가 가볍게 들어 올려져 두 줄의 깨진 옥이 드러났다. 항목의 치마는 무술처럼 빡빡하다. 김련은 느릿느릿 펑도 비구니처럼 흐리다.
로얄 아름다움, 모두 에 있습니다:
지방찜질은 너무 빨갛고, 가루찜질은 태백이며, 증가는 너무 길고, 감소는 너무 짧다. 풍부해 보이지만, 사실 담백하고, 매우 정교하며, 자기 방종입니다. 윤호호, 과연 경국경성.
이 여자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하지만 봐:
구름 롤빵 수직 낮은, 눈 회전 경사, 입 주홍 정부, 가루 같은 얼굴. 작은 맨허리를 싸우고, 판비 연꽃을 움직이다.
컬러 의류 자수 옷, 희미하게 그룹 yushan; 비 윤주한은 확실히 봉래요정이다. 루브르 박물관의 소녀는 빛이 없어 강을 따라 있는 선녀들이 허락하지 않는다.
바로: 천욕은 코코 리 아를 구하고, 선녀는 정말 내려왔다.
내가 그 여자를 보았을 때, 나는 그녀가 태어난 것을 보았다.
진주와 에메랄드처럼 아름답고 연기처럼 가볍다. 눈썹은 봄산과 같고, 눈은 가을물과 같다. 눈물 젖은 향, 하지만 비 와 같은 배; 흐느끼며 우는 것이 마치 꾀꼬리가 교림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모든 것은: 내 몸은 약한 버드나무와 같고, 응석받이는 가루가 부용보다 더 좋다.
하지만 그녀를 보았습니다.
나방, 까마귀 황반액. 나비연화치마는 짧지 않고 봉황치마는 폭이 좁다. 허리는 버드나무와 같고, 금보요옥은 구슬을 부른다. 귀밑머리는 구름 같고, 옥은 머리를 긁고 푸르러진다. 이순신 은 yuezhou 의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것처럼,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본연의 정을 포기하는 것은 조가화의 덕행보다 절대적으로 낫다. 휘황찬란하고 매혹적이며, 빛이 사방으로 빛나고 매혹적이다. 그것은 미소의 회고였고,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모두 허무로 퇴색되었다.
3. 여자를 찬양하는 아름다운 시구 1,' 미인 빗노래' 당나라: 시한, 향 반중.
닻을 올리는 기계가 개굴개굴 옥을 부르며 놀라서 부용이 새 발에서 잠을 잤다. 쌍롄은 가을빛으로 거울을 열어 거울 속에 서 있는 문제를 해결했다.
한 줄기의 향실이 땅에 흩어져 있고, 옥비녀는 소리 없이 느끼하다. 그러나 손은 까마귀색이고 옥은 미끄럽다.
봄바람은 고민과 부주의로 가득 차서 18 년 동안 아무런 힘도 없었다. 메이크업은 기울어지지 않고, 구름은 몇 도 기러기 모래를 밟는다.
두말 없이 어디로 가느냐? 저급 자접 벚꽃. 해설: 이런 미녀는 돌이 여명 꿈을 꾸고 있다. 청량한 사발 속에는 상투가 반쯤 묵직한 단향 베개로 덮여 푹신했다.
밖에서 도르래의 깔깔거리는 소리가 들려와 부용 같은 미인을 잠에서 깨웠다. 쌍루안 거울 뚜껑을 열고, 거울은 가을물처럼 맑고, 상아색 침대에 서서 상투를 풀고 거울을 마주하고 있다.
긴 향사 한 마리가 이미 먹구름처럼 땅에 흩어져 있었고, 옥동자는 가늘고 부드러운 머리털을 묵묵히 빗고 있었다. 부드러운 손이 검은 머리 접시, 푸르스름한 것을 밀어서 보비녀도 꽂을 수 없다.
찬란한 봄바람이 그녀를 부드럽고 게을러지게 하고, 18 세의 미녀가 상투를 올리는 것은 이길 수 없는 것 같다. 상투를 잘 빗은 머리는 예쁘고 깔끔하며 화려한 옷을 입고 발걸음이 가볍게 움직인다.
그녀를 업고 한 마디도 하지 않으면 그녀는 어디로 갈 것인가? 계단을 내려가서 체리를 머리 위에 올려놓다. 2.' 구호 오반취' 당대: 이백이천련수사향불, 고모수 연회 접대.
돌 취한 약한, 동쪽 창 흰색 옥 침대 웃음 에 기대어. 해설: 미풍이 연꽃을 스치며 사찰의 향기를 가져왔고, 고모수대에서 오찬왕자를 볼 수 있었다.
같은 미인, 취했고, 춤을 추고, 부드럽고, 약하고, 웃고, 동창 아래 백옥침대에 기대고 있다. 3. 당나라: 이군옥치마는 6 개의 샹강수, 무산 상공에 구름 한 조각을 끌고 있다.
스타일은 하늘에만 존재해야 하고 노래는 세상에 적합하지 않다. 가슴 앞의 눈등이 비스듬히 비치고, 복숭아꽃 술눈이 반쯤 취하다.
당신들이 서로 관심이 없다면 문군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해석: 그 가수의 슬립스커트는 육상강 수수를 끄는 것 같고, 상투를 올리는 것은 무산 연기와 같다.
그녀의 우아한 멋은 하늘에만 나타나야 하고, 그녀의 아름다운 노랫소리는 세상에서 들리지 않을 것이다. 그녀의 가슴 앞의 설근은 덩화의 사선 아래서 유난히 매력적이었고, 반취할 때의 눈빛은 더욱 매력적이었다.
만약 그가 문군을 문학적 천재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는 그렇게 쉽게 그의 풍채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4.' 전미인춤은 북창련과 같다' 당: 미인춤은 연꽃과 같다. 세상은 눈으로 보아서는 안 된다.
높은 당에는 눈이 붉고, 천하에는 춤이 없다. 이 노래는 호인이 한국에 소개한 노래로 손님들은 모두 놀라서 잇달아 한숨을 쉬었다.
느린 얼굴 jiao e 전체 섬유, 가벼운 루오 진 wili 꽃 울창한. 네가 소매를 걷어 올릴 때, 만약 눈이 온다면, 너는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돌풍을 일으킬 것이다.
비파피리를 돌리지 않고 화문산 황운학. 갑자기 물건을 쑤시는 소리가 한바탕 들려왔고, 백초가 차갑고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났다.
엎치락뒤치락하는 것은 신의 도움처럼 낡은 것을 보고 새로운 것을 보는 것이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나는 노래가 비길 데 없다는 것을 알았고, 채련낙매가 나를 귀먹게 했다.
세상 사람들은 춤만 배우는데, 어찌 이렇게 자유로울 수 있겠는가? 해석: 미인춤은 연련처럼, 세상 사람들은 본 적이 없을 것이다.
고당에는 레드카펫이 깔려 있어 마치 천지처럼 춤을 춘다. 이 노래는 야만인이 한가에 소개한 노래로 모든 손님들이 찬탄을 금치 못했다.
무용수의 매혹적인 몸짓이 얼마나 균형이 잡혀 있는지, 가벼운 실크 치마가 얼마나 밝은지. 치마소매가 눈구름처럼 펄럭이고, 좌우가 예풍처럼 돌다.
비파피리 소리가 또 오고, 화문산이 황운으로 날아가고, 갑자기 잼 소리를 내고, 백초 황사가 찬바람을 휘감고 있다. 음악회는 신의 도움처럼 미친 듯이 춤을 추며, 정방향과 반전은 모두 몽환적이다! 세계 댄스 아무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연꽃 잎 떨어지는 메튼 성가신; 전 세계가 춤을 배우는 것은 모두 주위를 돌고 있는데, 자세가 어찌 이렇게 평범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5. 청나라: 나란성은 옥을 줍고, 봄날이 가깝고, 향불은 길훈과 인접해 있다. 벚꽃이 맑은데, 꽃과 푸른 꽃이 비스듬히 왜 그래?
얕고 쌍곡이며, 몇 인치는 마음이 여리고, 참을 수 없고, 더욱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내가 창밖을 들여다보았을 때, 나는 방랑하는 꾀꼬리를 꿈꿨는데, 나는 초췌하고 고통스러웠다.
해석: 춘완 귀환, 나들이의 날이 다가오고, 옆집 여자로부터 벚꽃이 다 떨어졌다는 편지를 받았습니다. 이미 청명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왜 정성껏 치장하고 외출하지 않는가! 옅은 눈썹 한 켤레, 부드러운 마음 한 켤레 몇 인치, 청춘이 지나간 증오를 불러일으키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침 햇살이 창밖을 스쳐 지나가는데, 마치 내 꿈을 엿보는 것 같고, 부드러운 목소리는 이 남자가 초췌하고 가련하다고 말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 "골든 게이트 뷰티 목욕" 당나라: yanxuan 뷰티 목욕, bikai 핑크 데이를 엽니 다. 상투를 옥처럼 하고 나방은 연한 녹색이다.
청아하고 찰랑거리고, 한가하고 쾌적하며, 눈은 금으로 영영영한다. 물이 간헐적으로 파란 구슬을 튀겨 맑고 향기롭다.
해석: 미인이 목욕을 한 후, 푸른 연못연꽃이 활짝 피어 맑은 향기를 풍긴다. 그녀의 두 가닥은 상투를 틀어 구름이 되고, 그녀의 모습은 보석과 같다. 가루가 씻겨져 무색의 나방 눈썹이 드러났다.
그녀의 자태는 우아하고 아름다우며, 하얀 피부와 금화가 박힌 용기가 어우러져 정취가 되었다. 머리카락에 물방울이 간헐적으로 튀었고, 얼굴의 기름이 녹아 피부를 적셔 맑은 향기를 뿜어냈다.
4. 미녀를 찬양하는 시 ('홍루몽' 에서 경찰 판타지 선녀에 대해 쓴 시)
측이 유무에서 갑자기 온실에서 나왔다. 그러나 당신이 갈 때, 새는 나무를 놀라게 할 것이고, 당신이 도착하면 수도원을 보게 될 것이다. 시안 (西安) 이 갑자기 펄럭이고, 나는 사향 난초 향, 옷 이동, 반지 쩌렁한 소리를 들었다. 웃음으로 복숭아꽃을 보고, 구름이 녹색 만두로 쌓여,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석류이가 향기를 맡는다. 허리는 맑고, 환기는 눈춤을 추고, 진주는 반짝이며, 이마는 노랗다. 네가 꽃밭에 있을 때, 너는 화를 내고, 너는 행복해야 하고, 너는 연못에서 배회해야 한다. 만약 네가 날면, 네가 날면. 나방의 눈썹은 미소를 머금고 말없이, 연보 초동, 말끝을 멈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상대방의 좋은 품질, 얼음청옥결, 상대방의 화려한 옷, 셈문이 부럽다. 사랑해, 나도 널 사랑해. 미국과 다른 나라의 태도가 어색하다. 사실 춘매에 큰 눈이 내리기 시작했다. 얼마나 깨끗한가, 추국화 서리. 얼마나 조용한가, 느슨하다. 얼마나 아름다운가, 하영 당성. 본문은 무엇이고, 용은 구불구불한 늪지대에서 수영을 한다. 그 신은 무엇입니까? 달이 차가운 강물을 향해 쏘인다. 우리는 습자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껴야 하지만, 우리는 왕강에 대해 부끄러움을 느껴야 한다. 이상하게도, 네가 어디서 태어났는지, 네가 어디서 왔는지, 너는 요지가 독특하고, 자부가 둘도 없다고 믿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과일은 누구입니까? 이런 아름다움도!
두목 (위)
13 년의 좋은 몸매는 가볍고 2 월 초 봉오리가 맺힌 지팡이처럼 산다. 양주에서는 봄바람이 삼리 장거리를 두루 불었다. 주렴을 말아서 누구도 그녀의 미모에 비할 수 없다.
시경: 부드럽고, 피부가 굳어지고, 귀뚜라미처럼, 이빨은 코뿔소처럼, 머리는 고개를 끄덕이고, 아름다운 눈은 바라본다.
롤업된 소매가 그녀의 손에 또렷하게 보이고 하얀 손목에 금팔찌를 끼고 있었다. 머리 위에는 세 명의 왕자와 여자가 있는데 허리가 매우 정교하다. 몸의 진주가 반짝 빛나고 산호와 진주가 그 사이로 스며들었다. 실크 롤러는 봄바람에 춤을 추고, 얇은 치마는 바람 속에서 회전한다. 곡우가 휘황찬란하고 긴 울음소리가 난초와 같다.
Luo Shenfu: Xi 는 달을 덮는 가벼운 구름처럼 보입니다. 마치 눈으로 흐르는 바람처럼 펄럭입니다. 멀리 바라보니, 아침노을이 막 오르면; 만약 당신이 그것을 검사하도록 강요한다면, 그것은 파도처럼 타오를 것이다 ...
이백사
그녀의 매력은 지금까지 전해져 왔고, 연꽃은 그녀의 수줍음을 보았다. 그녀는 변희변의 개울에서 푸른 물을 움직이며 맑은 물처럼 한가롭다. 그녀가 웃으면서 하얀 이빨을 드러내는 것을 거의 보지 못했다. 왜냐하면 그녀는 약음에 반영되었기 때문이다.
장초 는 말했다: "소위 미인, 꽃 자세, 새 소리, 달 신, 차원 자세, 옥 뼈, 얼음 피부, 가을물 자세, 시 중심."
5. 여성을 찬양하는 시 1. 부드러운 여자는 금이고, 아름다운 여자는 다이아, 똑똑한 여자는 보물이고, 귀여운 여자는 명화이다! 연구에 따르면, 당신은 금, 다이아, 명화로 가득 찬 세계에서 가장 큰 보물입니다! 태양이 없으면 꽃이 피지 않습니다. 사랑이 없으면 행복이 없다. 여자가 없으면 사랑이 없다. 어머니도 없고 시인도 영웅도 없다.
3. 매력적인 여성은 전적으로 그들의 미모에 달려 있는 것이 아니라 그들의 미모에 달려 있다. 예태, 행동, 담화, 의태, 학식, 아름다움, 선함, 대범하고, 우아하고, 조용하고, 탈속적이고, 순결하고, 명랑하고, 현혜, 발랄함, 솔직함, 귀여움, 순진함, 단정함, 부드러움, 현을 포함한다 매너, 자연미, 지혜, 파란 마음미, 용모가 아름답고, 그윽한 향기가 소매로 가득하고, 달이 감돌고, 기러기가 떨어지며, 시골에 떨어지고, 온순하고, 매력적이고, 매력적이고, 청려하고, 청려하고, 청려하고, 청려하고, 청려하고, 청려하고, 청려합니다. 순사의 흐름, 얽힘, 흔들림, 흔들림, 천인의 아름다움, 아름다움, 우아함,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아름다움 달빛 아래 눈, 체리의 작은 입, 화장은 옥, 복숭아 뺨 살구색, 용모가 고나, 용모가 고나, 복숭아꽃 눈썹눈, 살구눈이 부드럽고 아름답다. 타고난 아름다움, 부용은 면처럼 아름답고 관군을 놀라게 한다. 절대미녀의 절세의 미녀, 한 세대의 미녀, 달은 복숭아처럼 아름답고, 살구는 수줍어하며, 얼면 부드럽다. 목걸이는 도롱뇽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다.
머리가 나방의 눈썹을 날다. 미소 지으며 기대하다.
해석: 장강미를 비유로 묘사한 첫 시입니다. 손가락은 하얗고 부드럽고 피부는 하얗고 연하다.
목이 가늘고 하얗고 이가 매끄럽고 대칭이다. 이마는 넓고 네모, 눈썹은 가늘고 휘었다.
깜찍한 웃음에 보조개를 달고 아름답고 맑은 눈은 무한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 복숭아는 날아가서 그 영광을 태웠다.
이 아가씨는 시집갈 예정이어서 시댁에 행복하게 갔다. ("시경 야오 타오" 에서 발췌) 해석: 이것은 소녀의 시집에 관한 시입니다.
처음 두 문장은 신부의 생김새에 관한 것이다. 그녀는 복숭아꽃처럼 우아하고 매혹적이다. * 구름이 옷을 입으려면 용모가 필요하고,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부귀해 보인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한 차례의 붉은 이슬이 향기를 풍기고, 운우는 쓸데없이 단장을 끊었다. 한궁은 누구를 닮았습니까?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해석: 양옥환의 비길 데 없는 아름다움을 묘사한 시입니다. 색구름 같은 옷, 꽃 같은 외모, 봄바람이 이슬을 머금은 모란을 부는 것처럼 용모가 화사해 보인다.
조이문 연비, 절세의 미인은 양귀비의 자연미보다 못하다. * 청청청강변의 풀과 음울한 정원의 버드나무.
영영은 위층 여학생으로, 창문이 맑고, 붉은 화장을 하고, 손이 매우 수려하다. (고시 19 곡' 청청강변의 풀' 에서 발췌) 해석: 이것은 여자를 그리워하는 원가입니다.
시는 그녀의 아름다운 용모를 묘사했다: 하얀 몸, 섬세한 손가락, 화려한 드레스, 가볍고 아름다운 모습. * 진 () 은 좋은 딸이 있는데, 자칭 나부 () 라고 한다.
나찜질은 누에를 기르는 것을 좋아하고, 성남 코너에서 뽕을 따는 것을 좋아한다. 이끼는 우리 계통이고, 계피는 우리 갈고리이다.
머리에 상투를 틀고 귀에 밝은 달이 있다. 제나라 는 스커트, 제나라 는 스커트 입니다.
워커는 나찜질을 만나 어깨에 걸치고 수염을 쓰다듬었다. 경작하는 사람은 경작하는 것을 잊고, 괭이는 사람은 괭이를 잊는다.
해석: 이 시는 바닐라 미인 나포의 이미지를 그려낸다. 나찜질은 파란 실크 끈으로 짜여진 뽕나무를 들고 계피 가지로 갈고리를 만들었다.
머리에 예쁘고 유행하는 헤어스타일을 하고 귀에 눈부신 진주를 달고 있다. 노란색 새틴 패턴을 입은 스커트와 보라색 새틴 패턴의 아우터.
방관자의 실태에 관한 마지막 몇 마디는 나포의 용모의 아름다움을 더해 주었다. * 후희는 열다섯 살인데 혼자 봄나들이를 한다.
철룡, 넓은 소매 아카시아 나무. 머리에 램 틴 옥, 귀 뒤에 큰 거문고.
한평생 좋은 것은 없다. 하나는 500 만 원, 하나는 2000 여만 원이다.
해석: 술 파는 처녀의 미모를 묘사한 시로, 과장된 수법으로 후희의 광채를 썼다. * 마치 밝은 달이 구름을 몰아내는 것 같고, 몸은 경풍동파 같다.
(리우웬이' 베닝곡' 이라고 함) 해석: 이것은 댄서를 찬양하는 말이다. 무용가의 얼굴은 하늘의 명월처럼 밝고, 그녀의 그림자는 미풍처럼 잔잔한 파도를 스치는 것처럼 가볍다.
* 두 굽이는 것은 눈썹을 찡그린 것 같고, 한 쌍의 눈은 희희비희처럼 보인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아름다운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허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해석: 임대옥 용모를 묘사한 첫 시입니다. 구불하고, 구겨지고, 구겨지지 않는 눈썹이 연기로 뒤덮인 것 같고, 웃지 않는 눈빛이 애틋하다.
그의 얼굴에는 은은한 슬픔이 있었고, 병은 정교하고 부드러워 보였다. 눈가의 눈물, 가벼운 호흡, 숨쉬기.
고요할 때는 샘에 비친 아름다운 산꽃과 같고, 걸을 때는 바람에 흩날리는 버드나무 가지와 같다. * 선녀 여종이 사향 난초의 향기를 맡으며 이리저리 떠다닌다. 연의가 움직이고 있어 울리는 낭랑한 소리를 듣고 있다.
봄복숭아를 보고 웃으면 구름이 쌓인다. 입술이 벚꽃을 터뜨리고 석류이가 향기롭다. 허리가 가늘고 눈보라가 춤을 추기를 기대한다. 눈부셔, 오리 녹색 거위 노란색.
(조청설미나리' 홍루몽-경매동화' 에서 발췌) 해석: 이것은 경매의 동화 예절을 묘사한 시입니다. 선녀는 소매를 내밀어 푸른 사향 사슴의 짙은 향기를 맡았다.
연꽃 같은 옷을 입고 춤을 추자 나는 옥당탕을 들었다. 복숭아꽃 같은 웃음을 드러내고, 검은 상투를 내 귓가에 구름처럼 쌓였다.
앵두의 작은 입은 살짝 벌리고 석류치아는 향기를 띠고 있다. 가늘고 균형 잡힌 허리는 눈송이처럼 바람에 가볍게 춤을 춘다.
머리 위의 진주 옥비고리는 산뜻하고 눈부시며, 청황이 어우러져 반짝 빛난다. 너 오늘 정말 좋아 보인다. 너 오늘 정말 좋아 보인다.
잘 했어요. 너는 아주 잘했다. [세계에서 가장 보편적인 칭찬] 우리는 그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6. 고대 미녀를 찬양하는 시는 1 입니다. 북방에는 미녀가 있고 절세의 독립이 있다.
먼저 도시를 잘 돌보고 나라를 잘 보살펴라. 2. 구름은 옷, 꽃, 용용, 봄바람이 문턱을 불면 부귀함을 드러낸다.
만약 옥산이 그녀를 만나지 않았더라면, 요지는 월하로 상봉했을 것이다. 3. 누가 한궁처럼 생겼어요? 불쌍한 제비가 그녀의 새 화장품에 기대고 있다.
4, 명화가 나라를 기울고, 서로 거품을 머금고, 왕에 의해 종종 조롱을 받는다. 무한히 얄미운 것을 설명하고 심향정은 북향이다.
5. 미인이 주렴을 휘감고, 비스듬히 기대고, 눈썹이 얼마나 번잡한가! 지금, 당신은 그녀의 뺨에 밝은 눈물을 볼 수 있지만, 그녀가 사랑하는 그 사람이 아닙니다. 양주 도로 10 리, 7, 만대 추격파, 오궁 빈 추억동네 미만 주렴을 말린다. 너의 동쪽 이웃의 딸을 비웃지 마라, 너는 아직도 백계머리에 거즈를 감고 있다.
8, 눈빛이 수줍어 입술에 웃음을 머금고 있다. 바람이 휘몰아치는 포도띠, 햇빛 석류치마 7, 두 개의 굽은 눈망울, 한 쌍의 눈은 기뻐하지만 좋아하지 않는다.
상태는 두 가지 슬픔이 있고, 게다가 병이다. 눈물이 조금 나고 숨이 가쁘다.
게으름은 아름다운 꽃처럼 수면을 비추고, 행동은 허약한 버드나무처럼 행동한다. 마음은 줄기보다 알고, 병은 서쪽보다 못하다.
8, 히비스커스 에서 맑은 물, 자연 조각. 9, 다시 미소, 육궁의 가루와 페인트는 모두 허무로 퇴색했다.
10, 마치 봄날의 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다. 서호를 서호에 비유하면 진한 화장을 하는 것이 항상 적합하다. 12, 손이 부드럽고 피부가 굳어 칼라가 도마뱀 같고 이빨은 코뿔소 같고, 판수는 나방의 눈썹처럼 환하게 웃으며 눈이 아름답다.
13, 백란팬, 가는 허리 옥띠사춤. 신선이 내려온 것이 의심되니, 눈웃음을 돌아보는 것이 흥화보다 낫다. 14, 미목이 청초하고, 문채에센스를 기대하고, 보는 것은 풍속을 잊는다.
7. 벽옥, 중국의 미녀를 찬양하는 고시: "벽옥은 소녀야, 그녀는 감히 너의 덕을 오를 수 없어."
(구락부' 벽옥곡') "시 석만춘사, 벽옥두려화 오늘." (만추' 망일관기') "벽옥" 은 원래 여자의 모습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으며, 나중에는 작은 집에서 용모가 아름다운 여자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단일 뻐꾸기: "화장 건물은 물 덮개 근처에 있고, 집집마다 뻐꾸기 사진을 찍는다. 클릭합니다 명나라? 구멍의' 도화팬'? 전기) "뻐꾸기" 는 미녀를 가리킨다.
핑크: "말기연 코뿔소가 땅에서 내려와 붉은 가루를 묻어 재로 변했다." (이상은은' 마웨이') "가끔 미친 듯이 가득 차고, 두 줄의 붉은 가루가 묽다."
(두목' 병부서')' 홍분' 은 여성 메이크업용 연지, 연분, 미녀용 여성화장품을 말한다. 차: "오늘 밤 먼저 취해, 너는 차를 귀찮게 해야 한다. 클릭합니다
(백거이' 술에 대해 읊다') "차는 문을 들고, 촛불은 불을 켜고, 오늘 밤 화당등 와인 녹색의 고민을 해소한다." (한보' 희망 사냥 선물')' 차' 는 원래 여자 빨간 소매를 가리키며, 뒤에는 여성복이 아닌 여자 짙은 화장을 가리킨다.
빨간 치마: "장안은 부유 한 아이들, 모든 고기입니다; 나는 가사를 알아듣지 못하지만, 나는 빨간 치마에 취해 있을 수 있다. " (한유' 술에 취해 모 대신에게 증정')' 빨간 치마' 는 여자가 입는 치마와 여자를 가리킨다.
미인: "통곡 6 군은 모두 상했고, 관노는 미인이었다." (청? 오씨의' 원원곡')' 미인' 은 처음에는 한 여자의 아름다운 얼굴을 가리켰고, 나중에는 아름다운 여자를 가리키는 데 사용되었다.
레드 하우스: "장안 춘색 소유가 없는, 항상 레드 하우스 소녀. 클릭합니다 이백은' 종업원 이춘원 조봉푸')' 홍루' 는 원래 고대 가수의 숙소를 가리키며, 이후 여성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붉은 화장: "밤에 꽃이 잠들까 봐 높은 촛불을 켜서 빨간 화장을 비춰요." (수시 해당화) "온 가족의 시신이 재로 변하고, 한 세대의 붉은 화장이 청사에 비친다."
(우의 곡)' 홍화장' 은 원래 고대 여성의 화장을 가리키며, 뒤에는 미녀를 가리킨다. 꽃: "연약한 꽃은 오랫동안 외로워져서 아기 방이 비었다."
(백거이' 옷깃의 노래') 꽃은 아름다움의 비유이다. 초승달: "방탕한 여자가 군전에서 싸우고, 나방 매미는 빈 규수를 지킨다."
("샤세곡") "중국 대사가 회답하면 금은 언제 아미를 되찾을 것인가?" " (백거이' 왕소군')' 나방 눈썹' 은 여성의 가늘고 구부러진 눈썹을 가리키며 나중에 미모 대신 쓰인다.
경홍: "슬픈 다리 아래 봄파록으로, 절색사진이었다." (육유' 심원')' 홍순' 은 여성의 몸매가 가볍다는 것을 비유하며 나중에 미인으로 불린다.
여자: "신세계, 노건곤, 여자의 영웅은 구곤이라고 합니다." (청? 항목, "선언?" 꽃놀이')' 여자' 는 원래 고대 여성의 터번, 머리 장식을 가리키며 나중에 여성의 대명사로 쓰인다.
스커트 머리핀: "나는 눈썹을 펴고, 비 스커트 머리핀 나는 성실하다. 클릭합니다 조설근' 홍루몽'' 치마 머리핀' 이 여성으로 대표되는 이유는 고대 여성들이 치마를 입었기 때문이다.
대대: "그녀가 고개를 돌려 웃으면 100 개의 부적이 있고, 육궁의 분말 물감은 모두 없어졌다." (백거이' 장한가') 메이크업은 여성이 얼굴에 바르는 하얀 가루와 눈썹을 그리는 파란색 블랙 안료를 가리키며, 이후 미녀를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옥인: "저는 양을 믿지 않습니다. 이 건물의 책임자입니다. 옥인의 가무는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잠녀 ")" 이십사교 달밤, 옥인은 어디에서 쓸쓸함을 가르치는가? "
(두목 "양주 지사 한주서") "벽에 꽃을 피우면 옥인으로 의심된다." (원직 "명월 삼박") 교아: "교아는 밤늦게 누워 있고, 배꽃은 고요하고, 새는 서식한다. ""
(당인' 미인대 월') 애교: "동어머니가 권력을 구하고, 웃는 수재가 당자를 쓴다." (리호' 당두의 노래') 청아: "홍분청아는 초운을 비추고 복숭아꽃은 즉시 석류치마를 입는다."
(두의' 극선물 미인 조') 는 한 젊은 여자를 가리킨다. 미녀: "조암에는 많은 미녀가 있고, 미녀는 안여옥이다."
(고시 19 곡) 미인: "3 월 초 3 일, 바람과 날이 아름답고, 많은 미인들이 장안 물가에서 바람을 쐬고 있다." (두보 "양대도") 경국: "중국의 황제, 탐욕은 한 제국의 미색을 뒤흔들 수 있고, 황위에 올라서 여러 해 동안 찾아 헤매며, 시종일관 찾지 못했다."
(백거이' 장한가') 청성: "영리한 미소는 당신이 천만 개의 기회를 대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해 주고, 청성은 군복을 입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상은은 북제) 선인: "오색공에는 파빌리온 누각이 있고, 영롱한 유선이 있습니다."
(백거이' 애가') 형수: "형수가 사는 곳에는 랭 한 명도 없다." (구악부' 청계고모곡') 미혼 소녀를 가리킨다.
형수: "부인에게 총각이 있으면 형수라고 합니다." (구 Yuefu "해피 송") 미혼 여성을 말합니다.
어린 여자: "옥상의 작은 여자가 연 위에 앉아 있으면 멀리서 날아오는 먼지를 볼 수 있다." (왕창령' 청루가') 는 젊은 여자를 가리킨다.
옥영: "눈물이 그녀의 슬픈 하얀 얼굴에서 흘러내리는데, 마치 봄비가 배꽃에 떨어지는 것 같다." (백거이' 장한가') 옥면:' 붉은 입술옥면등전사진' (양건문제' 오기곡') 은 미녀를 묘사한다.
요미: "그도 무슨 뜻인지 몰라서 요염한 선물을 겹겹이 보냈다." (이상은의 비파) 리리: "여기 예쁜 꽃이 많아요. 여기서 쓰려고요."
유영' 옥녀 요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