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의미심장한 문어문 네 글자
의미심장한 문어문 네 글자
배가 목적지에 멈추자 초나라 사람들은 표시를 새긴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검을 찾았다. 배는 괜찮아, 칼은 안 돼. 만약 네가 검을 원한다면, 매우 혼란스럽지 않니? (\ "루 춘추 차진 \" [번역] 추 가 배를 타고 강을 건널 때, 그의 칼은 물에 빠졌다. 그는 뱃전에 표시를 새기며 "내 칼이 떨어지는 곳이다" 고 말했다.
배가 해안에 닿은 후, 그는 표기된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보검을 찾았다. 배는 멀리 갔지만 칼은 없었다. 이렇게 검을 찾는 것은 어리석지 않습니까? 2 정인은 신발을 사고 [원문] 정인은 신발을 사고 싶어 먼저 발을 재어 앉았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했고, 그는 말했다: "나는 고수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돌아가서 가져가세요.
돌아올 때 도시가 파업해서 너는 걸을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라고 말합니다.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정씨는 한 사람이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어한다. 그는 먼저 자신의 발을 재고 나서 샘플 크기를 그려 자리에 놓았다. 그가 서둘러 시장에 가서 신발을 사러 갔을 때, 그는 재어 본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집어 들고 "사이즈를 재는 것을 잊었다" 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달려가서 밑바닥을 채취했다.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져서 신발은 아직 사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왜 너는 자신의 발로 신발을 시험해 보지 않니?"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차라리 내 자신의 치수를 믿을지언정, 내 자신의 발은 믿지 않는다."
1 배를 조각하여 칼을 구하다 [원문] 일부 초인들이 물을 걸어서 강에 도착하자, 그들의 칼은 배에서 물에 떨어져 배 위의 사람들과 "내 칼이 위에서 떨어졌다" 고 약속했다. 배가 목적지에 멈추자 초나라 사람들은 표시를 새긴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검을 찾았다.
배는 괜찮아, 칼은 안 돼. 만약 네가 검을 원한다면, 매우 혼란스럽지 않니? (\ "루 춘추 차진 \" [번역] 추 가 배를 타고 강을 건널 때, 그의 칼은 물에 빠졌다. 그는 뱃전에 표시를 새기며 "내 칼이 떨어지는 곳이다" 고 말했다. 배가 해안에 닿은 후, 그는 표기된 곳에서 물속으로 뛰어들어 보검을 찾았다.
배는 멀리 갔지만 칼은 없었다. 이렇게 검을 찾는 것은 어리석지 않습니까? 2 정인은 신발을 사고 [원문] 정인은 신발을 사고 싶어 먼저 발을 재어 앉았다. 도시로 가서 그것을 조작하는 것을 잊었다.
약속을 이행했고, 그는 말했다: "나는 고수하는 것을 잊었다! 클릭합니다 "돌아가서 가져가세요. 돌아올 때 도시가 파업해서 너는 걸을 수 없다.
사람들은 "왜 시도해보지 않을까요?" 라고 말합니다. " 고 말했다: "오히려 신뢰할 수 있고 자신감이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정씨는 한 사람이 신발 한 켤레를 사고 싶어한다. 그는 먼저 자신의 발을 재고 나서 샘플 크기를 그려 자리에 놓았다.
그가 서둘러 시장에 가서 신발을 사러 갔을 때, 그는 재어 본 사이즈를 가져오는 것을 잊었다. 그는 신발을 집어 들고 "사이즈를 재는 것을 잊었다" 고 생각했다.
그래서 나는 달려가서 밑바닥을 채취했다. 그가 돌아왔을 때, 시장은 이미 흩어져서 신발은 아직 사지 않았다.
누군가가 그에게 물었다. "왜 너는 자신의 발로 신발을 시험해 보지 않니?" 그는 이렇게 말했다. "나는 차라리 내 자신의 치수를 믿을지언정, 내 자신의 발은 믿지 않는다." 3 구이저우에는 당나귀가 없고 배에는 좋은 사람이 있다.
기껏해야 쓸모가 없다. 하산하자. 호랑이가 만나 요괴인 줄 알고 신이라고 생각하고 숲 속에 숨었다.
좀 더 가까이, 너희들은 알아야 한다. 어느 날, 당나귀가 울릴 것이고, 호랑이는 놀라서 멀어질 것이다. 자신이 해단의 간을 먹었다는 생각에 봉비의 10 보강을 깨뜨린 것을 생각하니 가슴이 두려웠다.
그러나, 당신이 그것을 보면, 당신은 전능하다고 느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의 목소리를 배웠고, 그것과 매우 가깝지만, 감히 때리지 못했다. 좀 더 가까이, 유리하고, 흔들리고, 펜티엄.
당나귀는 화를 내지 않지만 갈 것이다. 호랑이는 기뻐서 "그만해! 클릭합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춤을 추고 소리를 지르며 목을 깨고 최선을 다해 가야 했기 때문이다.
주 구이 저우-윤 키안, 즉 구이 저우 (qianzhou), 구이 저우 성 (Guizhou province) 의 영토. 거대하고, 거대하며, 모양이나 수량면에서 거대합니다.
거대하고 큰 외모. 당연히-신중해야 한다.
공포-소리 상해, 놀라움은 두려움이라는 뜻이다. 탈출-소리 방패, 탈출, 실행, 탈출.
목을 두드리고 때리면 쌍방이 때린다. 목소리가 좁고 친근함을 나타내지만, 태도가 방탕하고 점잖지 않다.
더듬-소리 늑대, 비틀, 마구 걷다. 외치는 소리-호랑이가 달리고, 숨을 쉬고, 외치는 소리.
유종원, 본명 유종원은 1973 년에 태어나 1989 년에 죽었다. 그는 중국 당대의 유명한 작가로,' 육합동집' 이 있다. 4' 과보의 하루' 출처:' 산해경 해외 북경' 고문: 과보는 일본과 함께 1 을 몰아내고 일본 ① 에 들어간다.
갈증, 마시고 싶다, 강에서 마신다, 웨이 세; 강, 위, 북쪽에서 소택을 마시다. ④ 전에 도 ⑤ 목이 말라 죽었다.
지팡이를 버리고 등림 ⑦ 로 변하다. 과보는 태양을 따라 달려가 태양의 광륜으로 들어갔다.
그는 목이 말라서 물을 마시고 싶어한다. 그가 마시는 것은 황하와 위하 변에 있는 물이다. 황하와 위하의 물이 그가 마시기에 부족할 때, 그는 북방의 대호에 가서 물을 마셨다. 그가 도착하기 전에 그는 길에서 목이 말라 죽었다.
그가 버린 사탕수수가 복숭아밭으로 변했다. 노트; (1) 한 가지 걷기: 서로 경쟁하고, 한 명은 걷는다. ② 인간의 날: 태양에 들어가는 라이트 휠; ③ 강과 웨이 헤강: 황하와 웨이 헤강; 4 부터: 까지 ⑤ 도로: 대표작, 길에서; ⑥ Its: 대명사, 쿼트를 의미한다. ⑦ 덩 린: 타오 린.
이것은 나에게 도움이 된다.
2. 중국 고서문어문에는' 의' 라는 단어의 의미가 네 가지 있다.
1, 그 사람, 그녀, 그들. 예: ① 모두 끊는다. (지: 호, 위의 전문가를 가리킴) ② 칼로 늑대의 머리를 베고, 몇 칼로 죽였다. (그것은: 늑대를 가리킴) 3 자연. (위 리의 말을 가리킴) (4) 나는 지쳐서 극복해야 한다. (그들, 제군을 가리킴) 5 나는 만나자마자 창피했다. (지: 그도 그런 뜻이에요)
2. 네. 예: ① 동부 양전을 베고 북부 중점 현을 접수한다. (2) 작은 감옥, 관찰 할 수 없지만, 사랑이 있어야 한다.
3. 가면 도착한다. 。 가자. 예문: 남해에 가려면 어떻게 해야 돼요 ("학습을 위해") 2 40 여 리 길을 걸어 팔다. (본의는 앞의' 지' 를 가리킴) 3 중퇴한 논두렁에서 오랫동안 안타까워했다. (원래 명칭은 이전의 "지" 를 가리킨다)
4. 이거. 예: ① 너의 실력으로는 네 아버지의 산꼭대기를 파괴할 수 없다. 예를 들면 태행의 왕궁과 같다. (본의는 후자를 가리킨다) 2. 성인은 공자보다 못하다. ③ 이곳에는 비옥한 들판, 아름다운 연못과 뽕나무가 있다. (4) 두 가지 전략이지 부정적인 거문고가 아니다.
5, 전치사 객체의 기호로. 예: ① 무슨 문제가 있어요? (2) 송나라의 죄는 무엇입니까? 3 나는 내가 무엇을 보고 있는지 모르지만, 나는 이해할 수 없다.
6. 나. 탈출기: ① 태어날 때부터 근심이 있을까? (2) 장군이 얼마나 넓은지 모르겠다! ③ 옛 친구 는 반환 을 싫어.
7, 음절 조정, 실제적인 의미가 없습니다. 탈출기: 중퇴하여 농사를 짓는 논두렁에서 나는 감개무량했다. (본의는 후자를 가리킨다)
8, 주체-술어 구조에 사용, 문장의 독립성을 나타냅니다. 예: (1) 독방 공명이 있고 물고기에 물이 있다. (2) 연세가 나에게 태어났는지 모르겠다?
9, 속성 뒤에 로고로. 예: ① 구름 속의 최위. (2) 사람과 자신의 몸으로 관찰할 수 있는 사람, 물건을 받는 사람은 무지하다!
10, 까지. 예: 그럼 선함을 몰아내라.
3. 캐릭터의 태도를 의미 있게 묘사하는 4 자 성어는 가볍고, 멍하고, 미소, 눈살을 찌푸리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멍하고, 미소 짓고, 미소 짓는 것이다 영웅을 묘사하는 성어, 정기적이고, 대담하고, 당당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힘써 조수를 돌리고, 기운을 가다듬고, 한가하고, 힘차게 조수를 돌리다. 아름다운 봄꽃이 만발하는 성어를 묘사하다. 천홍봄비는 기름처럼 봄빛, 새말 꽃향기, 꽃향기, 꽃향기, 비바람비, 성어 묘사 우정, 교심, 거품, 영욕, 총 온 산과 들판에 풍경이 그림과 같고 산천이 수려하며 색채를 묘사하는 사자성어, 가지각색, 가지각색의 꽃, 붉은 버드나무 * * * 가지각색, 가지각색, 하록색, 녹색녹색 산은 희귀한 성어가 적다는 뜻이다. 아홉 마리의 소와 한 가닥의 머리카락은 보기 드물고, 전례가 없고, 보기 드물다. 만약 새벽 별이 공급이 부족하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전례가 없는 것이다. 소철은 손꼽아 헤아릴 수 있고, 꽃도 작다. 창해 한 방울은 창해 한 방울이다. 번화하고 번화한 성어가 여기저기서 일어나는 것을 묘사하다. 꽃 세계는 모두 땀을 흘리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 다 볼 수 없다. 도시에는 수천 명의 사람들이 있고, 거리는 사람들로 가득 찼다. 인산인해는 환호하며 깡충 뛰고, 말 소리는 귀청이 터질 것 같고, 빈자리가 없었다. 성어는 각양각색이다. 무엇이든지 있고, 무엇이든지 있고, 무엇이든지 있고, 무엇이든지 있고, 무엇이든지 있고, 무엇이든지 있고, 무엇이든지 있다. 수없이 많고, 넉넉하고, 많을수록 좋고, 소털처럼 많아 헤아릴 수 없다. "산수간" 에 묘사된 성어는 기탄없이 직설적이고, 거리낌이 없고, 말이 파렴치하고, 당당하고, 이치가 없고, 말이 진실하지 않고, 말이 진실하지 않고, 모래 사영, 쉴 새 없이 지껄이며, 말을 진작하고 있다. 사람의 외모나 몸매를 묘사하는 성어는 마치 일련의 답과 같다. 용용용화귀함, 용용용용용화귀함, 단정함, 늙고 단정함, 호랑이등이 옥처럼 외웠다. 얼굴이 환하고, 아름답고, 대범하고, 장작처럼 말랐다. 사람의 언어가 창백하고 초췌한 성어는 말솜씨가 좋고, 입담이 좋고, 과장되고, 수사적으로 사람의 심리활동을 묘사하는 성어는 불안하고, 뛰고, 딴생각을 하고, 초조하게 교만을 묘사하는 성어이다. 자만하고, 독선적이고, 오만하고, 겸손을 묘사하는 모든 성어는 자만과 경솔함이 아니며, 더욱이 자만과 경솔함이 아니다. 모두 귀를 씻고 공손하게 듣고, 겸허하고 신중하며, 배움에 싫증이 나지 않고, 배움에 지치지 않고, 침식을 잊고 지칠 줄 모르고, 분초를 다투며 지칠 줄 모른다. 사자성어 사심없는 헌신 강불굴, 충성스럽고 변함없는, 백절불굴, 변함없는, 불요불굴, 불요불굴, 세심, 사심, 불굴의 불굴, 불요불굴, 활달, 관대함, 책임감, 불충함, 파렴치, 탐욕, 죽음을 두려워하다 사계절을 묘사하는 성어는 봄이다. 봄에는 따뜻한 꽃이 피고, 봄은 대지로 돌아가고, 만물은 이른 봄, 이른 봄, 이른 봄, 중춘, 봄에는 따뜻한 꽃이 핀다. 봄은 봄의 시작일 뿐, 겨울은 지나가고, 겨울은 지나갔다. 봄이 올 때는 늦봄이다. 이른 봄 3 월 늦봄 3 월 양춘 3 월 불꽃놀이 3 월 봄한기 봄한기 봄이 다가온다. 봄이 왔다. 봄이 대지로 돌아오다. 봄이 대지로 돌아오다. 봄이 대지에 오다. 대지는 봄으로 가득 차 있다. 봄이 대지로 돌아오다. 하늘이 따뜻하다. 얼음과 눈이 세상을 녹입니다. 얼음과 눈이 모든 것을 녹였다. 해빙의 봄은 매우 춥다. 봄은 매우 춥다. 봄말 날씨가 따뜻하고 따뜻하다. 봄처럼. 매우 따뜻하고 조화롭다. 봄이 녹았다. 봄기운이 완연하다. 봄은 물로 가득 차 있다. 봄이 졸졸 소리를 내고 있다. 봄비는 비단처럼, 봄풀은 울창하고, 봄풀은 싹트고, 봄꽃은 만발하고, 봄꽃은 흐트러지고, 봄나무는 울창하고, 봄날은 훈춘꽃이 피고, 봄빛은 맑고, 봄빛은 무한하며, 만리춘꽃이 피고, 봄빛은 현란하고, 봄빛은 따뜻하고, 봄빛은 도도하고, 봄빛은 부드럽고, 봄빛은 부드럽다 색채가 매력적이고 봄빛이 짙다. 강변은 봄산을 연습하는 것 같고, 화장과 같고, 춘경명 같고, 봄빛이 아름답다. 봄제비가 둥지로 돌아가고, 봄이슬가을서리 가을수확봄꽃이 따뜻하다. 모든 사랑은 식물 발아, 식물 발아, 식물 개화, 꽃 피기, 새 피기, 새 다툼이다. 모든 것이 소련에서 빛나고, 모든 수싱, 모든 발아, 모든 성장, 모든 성장, 모든 성장, 모든 성장, 모든 성장, 모든 성장. 화록호도, 푸르른 버드나무, 버드나무, 붉은빛, 푸른꽃, 복숭아꽃, 꽃꽃, 꽃꽃, 꽃잎,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풀 봄은 어디에나 있고, 봄은 어디에나 있고, 봄이 돌아오면, 3 월의 봄꽃 피는 계절은 이미 천지, 봄눈이 녹고, 봄기운이 녹는다. 여름: 땡볕은 불 같고, 푸른 나무는 그늘을 이루고, 땀은 비 오듯, 매미는 매미가 울고, 더위는 견디기 어렵다. 이글거리는 태양염, 땡볕은 불 같고, 눈땀은 물과 같고, 우산은 고기도 높고, 숲은 보존되고, 비가 많이 오고 비가 적게 내리고, 여름에는 인심이 흉하다. 가을: 김풍이 기러기를 보내 남긴다.
4.' 주' 로 시작하는 4 자 고문은 의미가 있어야 한다. "주" 로 시작하는 성어는, "논어": "자가 말했다:' 군자는 주보다 못하다." 라고 말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의미: 주: 친화력 조화; 바비: 결탁하다. 관계는 밀접하지만 결탁은 하지 않는다.
남에게 순응하지만 악을 행하지는 않는다. 주후르 ü sh 출처: 예락사: "연월일월, 이성별, 주반복음양오행이다."
의미; 주; 한 바퀴 돌다 대답: 다시, 다시. 한 바퀴 또 한 바퀴 돌고 계속 순환한다.
Zh, u, l, ng, zhōu láng gùzh u láng gùq 출처: "삼국지 무술 주유전": "유는 음악에 전념하지 않는다. 3 대 이후에는 비록 잘못이 있지만, 나머지는 반드시 알아야 하고, 아는 것은 반드시 처벌해야 한다.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가끔' 노래에 잘못이 있다, 주랑이 관리한다' 고 말한다.' 의미: 이는 주가 음악에 관심이 있다는 의미였다.
나중에는 음악과 희곡을 아는 사람을 가리킨다. őzh u qíng kǒng sī 출처: 한' 한창리 집서': "해가 맑고 주청이 평범합니다."
의미: 주공과 공자의 사상 감정. 봉건 사회는 그것을 사상과 정서의 전범으로 여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