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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 전시 서예 작품 선정

많은 훌륭한 서예 작품들이 전국적인 전시회를 통해 모두의 생활에 들어섰다. 이 우수한 서예 작품들은 어떤 정교한 서예 예술입니까?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국전 서예 작품 정선입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전국 전시 서예 작품에 대한 감사

중국 서예 작품 특집 사진전 1

전국 전시회 서예 작품 선정 2

전국 전시회 서예 작품 선정 그림 3

전국 전시회 서예 작품 선정 4

서예 창작의 세 가지 경지

고금의 성공적인 사업과 대학의 질문자는 모두 세 가지 경지를 거쳤다:?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불었다. 고층 건물에 있는 사람은 세상의 종말을 볼 수 있다. -응? 이것도 1 등이다. -응?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응? 이 두 번째 환경도 마찬가지다. -응? 군중 속에서 나는 그녀를 계속 헛되이 찾았다. 내가 갑자기 고개를 돌렸을 때, 나는 그녀가 거기에 있는 것을 발견했고, 불빛이 어두웠다. -응? 이 3 위도 마찬가지다. 이 세 가지 경지는 만청대학자 왕국위의' 인간꽃가시' 중 세 문장이다. 여기서 그는 옛말을 인용했는데, 이미지가 정말 망가졌나요? 대사업, 대학 질문자? 필경의 세 경지는 예술 창작의 삼부곡이라고 할 수 있다. 서예 예술 창작은 그것과 비슷하다.

서예 창작의 경지도 세 가지로 형용할 수 있다.

이리저리 찾아다니며, 일부러 실사구시를 한다

선인의 예술적 경험에 집중하여 박람회를 광범위하게 연구한 후 서예가들의 가장 큰 관심과 고민은 서예 언어를 찾아 자신의 이미지 기질을 표현하는 것이다. 그는 이상적인 서예 작품을 만들고 싶었고, 고대의 우수한 서예 작품의 다양한 스타일의 틈 사이에서 자신의 출로를 찾아 자신의 기질을 표현하는 스타일과 기법을 찾는 경우가 많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예술명언) 해서체 창작을 예로 들자면, 그는 점잖고 공정한 내용을 보여주는 작품을 만들고 싶어한다. 이때 그의 머릿속에는 먼저 안진경의 작품' 동방삭 초상화'' 안씨 묘비' 등이 떠오른 것 같다. 이어 북제의' 문수 반야경',' 여망표' 등의 저서가 뒤따를 것으로 보인다. 송대 소동파, 원대 엽록초, 청대 하자진, 전남원, 옹동 옆 등의 작품은 당연히 그의 이미지 사고의 화면에 올 것이다. 웅장하고 장엄한 깃발 아래 있는 각종 서예 작품들은 사람을 분발하고, 영감을 주고, 그의 서예 영감을 불러일으키며, 그의 손에 있는 펜을 유도하여 웅건한 풍격을 추구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때 생긴 작품은 안예술 풍격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해서체 작품일 수 있다. 이런 작품은 얼굴도 안체의 큰 모듬도 아니라 안서예파의 또 다른 가지이다. 만약 그가 신선하고 아름답고 소탈한 해서체를 만들고 싶다면, 왕희지, 왕헌지, 지용, 여사남, 구양문의, 추 수량, 배수정의 예술스타일에서 여행할 수 있을 것이다. 조제, 이건중, 장즉지, 조맹경 등의 작품도 그에게 유익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그가 큰 가격에 한 () 에 물들였을 때, 그는 송원 () 에 관계없이 진당 () 을 아직 모를 것이다.

이런 경지에서 창작자는 한편으로는 무거운 전통 부담을 짊어지고, 데의와 고의를 추구하고, 펜의 근원을 추구하며, 필이 거짓이 아니다. 한편, 고법을 분석, 종합, 선택, 포착하고, 자신의 서예 어휘를 찾고, 스타일과 정취에서 자신을 찾는다. 이것은 고통스럽고 긴 과정이다. 많은 서예가들은 제 1 세계에서 서예 공과가 더 많다는 것을 발견해야 한다. 그들은 매우 혼란스럽고, 매우 상실하고, 상대방을 그리워하며, 최선을 다해 자신의 길을 벗어나려고 한다. 그들은 때때로 약간의 깨달음과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곤혹스럽고, 의기소침하여 어찌할 바를 몰랐다. 이것도 이 경지의 어려운 점이다. 중국 고대의 대서예가는 대부분 이 경지에서 출로를 찾았다. 미피? 친자? ,? 단어 집합? 제 1 경지에 진입한 전범이다. 청대 호자진 해서체 안체행체의 형성도 이 경지에 있다. 현대 서예 대가가 우임? 비문에 황혼에 스무 편을 쓰다. 수고하세요, 밤마다 눈물 젖은 베개? 시 한 수는 그가 서예 창작의 제 1 경지에 진입한 고달픈 묘사이다. 그의 독특한 해서체 작품은 그의 서예 예술 창작이 제 1 경지에 진입한 이정표이다.

전통을 깨고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하다.

전통적인 법도와 절차는 서예가의 아름다움의 본보기가 될 뿐만 아니라 서예가의 개성적인 표현도 제한한다. 슬기로운 서예가? 모두 고대인이다. 나에 대해 어디에서 신경 쓰나요? 한숨 (유자련 씨가 호버진 선생의 언어를 말하는 것) 이 자연히 생겨났다. 그래서 자기 추구, 자기 개선, 고대인의 낡은 틀을 깨는 새로운 과정과 새로운 경지가 시작되었다. 이것은 서예 창작에서 가장 어려운 경지이다.

이로공 씨는 인생은 강을 건너 다리를 뜯어서는 안 되고 예술은 강을 건너 다리를 뜯어야 한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래야만 새로운 획기적인 예술작품을 만들 수 있을까? 다리를 차요? 고대인을 부정하고 돌파하는 과정이다. 고대의 모든 창의적인 서예가가 옳았나요? 다리를 차요? 좋은 선수. 왕희지의 행서, 초서는 위진 () 이래 예서 (), 해서체 () 의 규칙에서 벗어나, 필법이 순순히 이어지고, 선 () 선은 이일과 정적을 드러낸다. 사실 전대 서예를 위해서요? 다리를 차요? 。 왕희지는 동진 서예 혁신의 집대성자이다. 송대의 쌀탄? 친자? ,? 단어 집합? 그 후, 노력? 붓글씨? 그의' 다경 위층시' 등의 작품은 그가 고대인의 울타리를 돌파하고, 자아를 찾고, 자아를 보완하는 예술적 업적이다. 청대의 정판교? 6 권 반? 전통 논리를 깨고 자아를 추구하는 산물이기도 하다. 명말 청초, 노, 황도주, 왕각사, 등 거장들도 자신의 서예 의식을 추구했다. 그들은 고대인과 다른 자아를 발견하고 그것을 개선하려고 노력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즉, 이런 경지에서 서예가는 고대인을 돌파하고 부정해야 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하고 전통의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있는 자아를 부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우임 선생의 초창기 서예에는 조맹의 필법과 정판교의 필법과 인물세가 모두 있어 그가 자신의 서예 언어를 찾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서예) 이후 위북에서 출로를 찾아 자신의 서예 언어를 계속 찾았다. 유람객묵연' 등의 작품이 나타나서야 그는 자신의 서예의 언어를 찾아 넓고 강하고 강건한 자신을 찾았다. 그러나 그는 결국 진취적인 서예의 대가로서 초서에서 자신의 출로를 찾아 자신의 언어를 찾는다. 대량의 고대 초서 작품 중? 정확합니까? ,? 예뻐요? ,? 쉽게 알 수 있을까요? ,? 쓰기 좋아요? 표준에 대한 심사를 거쳐 그는 먼저 고대인과 통하는 서예 언어를 찾았다. 그런 다음 초서필법의 아름다움, 캐릭터 스타일의 아름다움, 운율의 아름다움 속에서 끊임없이 정련하여 승화시켜 마침내 60 대 정도에 독특한 초서 스타일을 형성하여 국내외 서예가의 찬사를 받았습니까? 초성을 갈망하는가? 。

역대 서예가의 경험에 따르면, 한 세대의 서예가의 궐기는 전통을 계승한 후 전통을 돌파해야 할 뿐만 아니라, 끊임없이 자신을 부정하고 돌파하며, 새로운 기초 위에서 새로운 자아를 보완해야 한다. 이를 위해 우리는 왕국위가 지적한 정신을 가져야 한다:? 나는 허리띠가 넓어지는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응?

나는 나의 모든 느낌을 잊었다.

-응? 장욱의 풀 세 잔이 전해졌는데, 그가 모자를 벗고 머리를 왕공에게 드러내기도 전에, 그는 종이를 구름처럼 던졌다. -응? 장욱은 서예 창작의 최고 경지에 들어섰다. 세상 만물의 변화는 기쁘고 축하할 만하다. 책에 하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이 때문에, 그의 서예가 비로소 성과를 거두었는가? 변화인가 귀신인가, 갈피를 잡을 수 없는가? 최고 경지. 꽃을 피울 때, 정말 손을 잊고 법을 잊는 아름다운 곳이다. 순전히 순진하고 자연스럽다. -응? 책을 마음으로 그리나요? 이것이야말로 가장 완벽한 구현이 되었다. 와이소도 이런 경지에 들어왔어, 그 사람? 분말 벽 산책로 수십 개, 열정이 가득하다. 갑자기 서너 번이나 불렀는데, 벽에 온통 글자가 있습니까? 。 -응? Chi Hao 가 갑자기 잉크 기둥 앞으로 돌진하자 방 안은 사람들로 들끓었다. 。 그는 사심없는 배역에 들어갔다. -응? 펜은 감응 전류만 보고, 글자는 용을 무서워할까? 。 -응? 술 취한 편지 두세 줄이 오면 잠에서 깨어나면 쓰지 않을까요? 。 -응? 마음이 서로 인쇄돼 이상하고, 기괴한 모양이 적당하다. 모두가 그 비밀을 알고 싶어하지만, 와이소는 애초에 몰랐나요? 。 Huaisu 는 그가 정말로 술에 취해 책을 쓸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지만, 그는 huaisu 가 펜과 잉크에 관심이 있을 때의 치정을 묘사했다. 이것은 창작의 가장 좋은 영역이며, 전통적인 방법과 자아를 잊는 가장 좋은 영역이다.

네가 서예에 미련을 둘 때, 세 번째 경지는 너의 글에서 태어난다. 당신이 제 3 계에 들어갔을 때. 연애할 때 모든 걸 잊었어? 때때로 당신은 자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자신이 이미 예술 창작의 최고의 경지에 들어섰다는 것을 알지 못할 때가 있다. 성인, 신선, 악마, 광신자, 괴짜, 책벌레가 모두 이렇게 탄생하지 않았나요? 손오공이 81 난을 거쳐 마침내 정과를 지었을 때, 그는 자신이 화과산의 원숭이라고 생각했다. 원숭이가 부처가 되고 예술 창작도 마찬가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