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서의 철자법 유형을 전부 풀다

고서의 철자법 유형을 전부 풀다

보디, 도교 기호 책, 입도의 근거로 편지에 따라 행동하다. 도가 이론은 네가 자연을 원한다고 생각하니? 형식은 신인이 전수한다. "정일수정의요" 구름: "신의 운치가 자연스럽기 때문에, 명초 대재 때, 황기현묘하고, 재키 찬 인화 (한 글자, 획이 용형마다 우여곡절한다. ) 장, 원신신화정신의 시작이다. 응기해야 한다. "너의 역할은 귀신을 부르는 것이다. \ "당신은 삼계 관계자 를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위안 위안 수송; 연대를 잡고, 죄를 배우고, 공과를 시험하고, 선악의 경중, 간서규율, 교정 신고 문장; 손바닥이 영도를 만지면 양 960 천원의 강도를 추론할 수 있다. 그리고 법령 천지 귀신, 함께 봉할 때, 각각 요정, 중관, 병사, 수억 승마, 선동, 소녀, 주인, 추방 봉수. 화는 단행되지 않고, 10 개에서 참성인까지 서로 가르치고, 동맹을 맺고, 세속에서 진으로, 영호도를 받는다. " ("정의개정간기") 그러므로 얻은 자는 신병호체나 도로를 부를 수 있다. 또한 피해자에 대한 구속이기도 하다. 그래서 운은 "잘 사는 자, 정을 끊고, 악을 막고, 악의 뿌리를 끊고, 직업을 갖는다" 고 말했다. 시종일관, 시종일관, 계명부터 이치까지. "(같은 책)

도교의 주체는 신의 이름과 그에 상응하는 기호, 그림, 조각상 등이다. 그러나 각종 도교는 항상 도인의 서약으로 시작해서 정격이 되었다. 예를 들어 상청파의 법조에는' 팔력 호룡' 이 있는데, 첫 번째 단락은 서약이다.

어느 해 어느 달 어느 날, 어느 주 모 현 모 사찰은 모 법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의이는 대혈 대사 모 군의 문 앞으로 가서 대혈 대사비 대혈 비적 등에 허리를 굽혀 절을 했다. 현학에 따라 수행을 하고, 사람을 구하고, 물건을 받으러 가겠다고 맹세했다. 맹세를 깨고 기꺼이 시험에 응해, 몸으로 천지수 세 관에게 감사하며, 원망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형이상학의 법처럼 긴박하다.

이 형식은 다른 곡에서도 비슷하다. 궁일청대동사' 라는 명칭은 다른 도교유파에서 그 분파의 제단이나 도장의 이름으로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정일' 에서는 흔히' 의용호산 후계자 한석천' 이라고 불리는데, 서약은 대동소이하지만, 일부 도파는 도교계율을 지켜야 하는데, 좀 더 자세히 보면 도교기록이 있다.

장기적인 진화에서 정의, 영보, 상청, 심호, 위청, 경명 등의 법률이 형성되었다. , 진입의 증빙으로서 도교 질서의 상징. 도가 학파는 전승과 마법 실천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부우학파로 불린다. 전반적으로 도교에는 여러 유파가 있는데, 각각 마술 실천에서 서로 다른 구체적인 작용을 한다. 정이의' 성강 오문' 은 발길질과 싸움으로 가득 차 있고,' 코소우' 는 귀신을 부르는 기술로 가득 차 있다. 동시에, 불법은 도법계에 상응한다. 예를 들면, 원래의 24 차 불법과 같이, 환야 불법에는 7 계단이 있다. 당대에 이르러 도교는 제 1 법문에서 황삼법문, 영보법문을 거쳐 점차 최고법문으로 승진하여 총 120 목으로 가장 완비되었다. 원나라 이후 법륜공과 위청이 점차 용호산 정일파에 합병되었다. 원명 시대에는 용호산 대인물이 모산 (상청), 대추산 (영보), 용호산 (정계), 부우학파가 정의를 대표하여 정의법우가 36 명으로 늘어났다. 지금까지, 불법의 부시와 수령은 여전히 정통 종교 활동의 큰 사건으로, 부시불법을 할 때 반드시 중대한 의식을 거행해야 한다. 도사는 불법을 받아들여야 법사가 될 자격이 있다.

위층에서 주어진 답은 거의 모두 소설과 민속이다. 제단 법사의 자질이 없으면 제단을 열 수 없다. 그 유포된 방법은 거의 날조하고 민간법사가 즐겨 쓰는 유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