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 이순신 문학 작품 분석

고대 이순신 문학 작품 분석

이순신은 하조의 통치자이고, 구이어는 하조의 공용어이다! 종명 씨가 2009 년 8 월 6 일 5438+00 에서' 남방 주말' 에서 발표한 중대한 고고학적 의의를 지닌 문장 한 편이다. 중화문명의 발원지가 중원에 속하는지, 예로부터 서남 오천여 년을 통치해 온 이족 (구이인) 의 문장. 문장 (WHO) 는' 중원 문명' 이 중화문명의 기원이라고 주장해 온 중국 역사학자나 학자들에게 큰 타격을 주었다. 그는 제안했다. 이것은 중국 고대 문명의 기원에 무거운 원자폭탄을 투하하는 것과 다름없다. 읽을만한 가치가 있으니, 특별히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하조가 14 세대 17 왕을 경험한 것을 보면 글이 없을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있다면 어떤 형식인가요? 어떤 범위 내에 있습니까?

싼싱두이 문자는 수량과 쓰기 방법의 다양성에 관계없이 갑골문 앞과 뒤, 심지어 여름 이후의 여름보다 앞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순신은 하조 통치자이고, 구이어는 하조의 예서라는 해석을 들을 수 있습니까? 여름 후 이디 때, 이족 사람들은 남이고원으로 이주하여 휘황찬란한 싼싱두이 을 남겼습니까? 이 가설의 의미는 싼싱두이 문화' 하상주' 의 연속성과 완전성을 설명할 수 있을까?

싼싱두이 2 호 구덩이 청동 c 형 사람

역사학자들은 진시황에게 속았다.

당시 우연히 프랑스에 거주하는 사진작가를 우연히 만났는데, 그는' 내셔널 지오그래픽' 을 위해 쓰촨 싼싱두이 문화를 촬영하고 소개하고 있었다. 나는 그에게 나의 초라한 방에 숨어 있는 싼싱두이 고옥을 보여 주었다. 채팅할 때' 중국의 ...' 과 관련해 곧 시정되었다. 역사적으로' 중국' 이라는 명사가 늦게 나타났다. 이 점에 대하여 그는 옳다.

예기 중용' 전 중국,' 한서' 전 중국, 모두 중원 황하 유역을 가리킨다. 당시 한 민족 한 나라, 국방이라고 불리던 나라는 초창부터 주조까지 주요 사회조직 형태로 점차 사라지고 통일을 향해 나아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국가명언) 이것은 양임공의' 중국 삼단론' 의 첫 번째 단락인' 중국의 중국', 아시아의 중국, 마지막으로 세계의 중국이어야 한다.

이른바' 중국의 중국' 은 중국과 외국 교류 시기의 중국이다. 수 선생은 역사 교육의 두 괴권을 비판한 적이 있다. 첫 번째 괴권은' 중국 대통일관' 이다. 즉 한족의 역사를 정사로 여기고 소수민족 지역의 역사를 한쪽으로 치우치는 것이다. 그래서 바촉은 선진에서 중국에 들어가지 않았고, 또 몇 가지 문제가 있었다. 과거에는' 외국에 들어가면 외국, 여름이면 여름' 이었기 때문이다. 쓰촨 민족과 방국의 통치에는 차이가 없고, 민족도 많고, 잡거가 번식하기 때문에 복잡함이 중요한 특징이 되었다. 민간의 싼싱두이 옥석기는 3 대 수수께끼를 푸는 데 더 도움이 될 때 전통과 심각한 충돌을 일으킨다는 점도 보여준다! 이기는 "중국의 2000 년 역사학자들이 진시황에게 홀랑거리면서 중국의 문화와 민족이 모두 만리장성 이남의 물건이라고 생각했다" 는 명언을 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북서쪽으로 보면 만리장성을' 외계인' 에게 양보하는 것은 옳지 않다. 남서쪽을 돌아보면' 야만인' 을' 중국' 에 양보하는 것은' 할로겐' 에 속한다.

청동수궁컵

한이학자는 글자를 다르게 읽는다.

1930 년대부터 지금까지 일반적으로 싼싱두이 문화의 공식 기물은 글이 없는 것으로 여겨졌다. 하지만 이족 학자들이 박물관에 가면 많은 구이문을 식별할 수 있다. 문자뿐만 아니라 실물, 토템, 기호, 조각상, 한, 이학자의 해석이 크게 다르다. 한족 학자조차도 공개한 글을 알아보지 못했는데, 이 점은 이족 학자 아옥철일에 깨졌고, 그는 많은 민간 옥비문을 해독했다. 흥미롭게도 베이징대학교 언어연구센터의 한 과제팀이 고대 티베트버마어 형태를 구축하고 있는데, 다리는 고이어이고, 이족 학자들은 싼싱두이 문화를 구축하고 있으며, 다리도 고이어이기 때문에 싼싱두이 옥기는 피할 수 없다. 그림과 글이 무성한 옥석기는 민간에서 10 년 동안 전해져 왔으며, 최근 샤먼에서 열린' 싼싱두이 옥문화 세미나' 가 열렬한 민간 발기인이 발기한 이유이기도 하고 국내외 학자들이 참여해 새로운 연구의 길을 찾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후 개별 언론' 왜소' 에 의해 해고돼' 문화' 민감증에 걸렸다!

수궁컵 청동기 비문

이곳의' 문화' 는 가장 깊은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내 생각에는 옥을 쓰는 것이다. 접촉한 세계는 대부분 작업장에 있다. 즉,' 구덩이 아버지' 가 없는 곳에서는, 시도해 보고 싶은 사람이 있어도 뒷걸음질 칠 수밖에 없다. 이상하게도 홍산 문화의 유명한 C 형 용, 폴리그룹 기 등 국가급 헤비급 인물의 청동기는 고개를 숙이지 않았지만 여전히 옹용했다. 그러나 글로 일을 이야기하고자 하는 민간 싼싱두이 () 는 의분을 품고 있다. 배경은 다를 것임에 틀림없지만, 이름을 팔고 싶은 사람들의 중요한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물론, 그것은 허약하다. 그러나 인민 군중이 발견한 2 천여 개의 다른 인물은 분명 약한 표현이 없을 것이다. 눈썰미 전문가들은 이 옥자들이 갑골문에 이어 발견된 가장 큰 고문서시스템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족 학자 아옥철일은 심지어' 이문과 한자가 더 오래되고 더 동족하다' 고 논증하기도 했다.

포대기영화 (왕우영화)

갑골문 앞에 글이 있나요?

싼싱두이 옥기의 발굴은 1927 년의 엄도성으로 거슬러 올라가야 하는데, 이야기는 누구나 다 알고 있다. 사실 진짜 이야기를 하는 사람은 안씨가 아니라 옥기석기를 둘러싸고 중화오천년문명사를 주시하는 사람들, 산지화, 덕금일, 안데르손 등 많은 외국인을 포함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이기가 안양과 이안의 발굴로 갑골문을 철증으로 만들어 장태염을 가두었다는 것이다. 이기는 갑골문이 결코 원시적인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그 전에 오랜 역사 발전 시기가 있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케빈 도롱 Xi

싼싱두이 발굴은 매우 민간적으로 시작되었다. 1930 년대에는 동이도 목사, 도종보 전사, 나현장장, 화서대 미국 지질학자 다이 교수가 있었다. 이어 화대박물관 관장인 미국 교수 갈과 부관장 임명준이 뒤를 이었다. 후자를 통해 일본에서 멀리 떨어진 곽모약도 이 일을 알고 그 유명한 편지에 답했다. 편지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쓰촨 선사 문화와 주변 지역의 문화 접촉을 탐구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갑골문을' 촉'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한마디 말이 예언이 되었다. 지금까지, 싼싱두이 대부분이 이 보금자리를 벗어날 수 없었고, 기물의 휘황찬란함과 맞지 않았다.

코웬 은 \ "Longxi yintuo \" (텍스트가 번역되지 않음)

필자의 우견에 따르면, 건강 연구를 방해하는 원인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관념과 관련이 있고, 하나는 기구와 관련이 있고, 둘 다 적대적이어서 순환이 더 나빠져서 멈출 수 없다.

관념이란' 중국 대통일관' 이나' 중원 문화 전제론' 이다. 많은 사람들이' 촉왕열전' 에서' 나는 글자를 모른다, 나는 예악을 모른다' 는 것을 사용하여 이 점을 증명하는 것을 좋아한다. 하지만 필자가 남쪽에서 북쪽으로 본 바와 같이 오현악의 조각상, 씨족의 의식, 민간에서 수집한 북악과 춤은 예락이 없다는 말을 배제할 수 있다. 양웅은 "나는 글자를 모른다" 고 말했다. 왜냐하면 시간의 차이 때문이다. 말할 필요도없이, 그는 공자이고, 여름과 더 가까워져서, 한때는 여름의 정보량이 부족하다고 한탄했다. 이로써 논증에 필요한 문헌의 중요성은 고서와 기물을 모두 포함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거북이의 몸에는 낙서의 옥조각이 있다

상주는 서방에 의해 갑골문이 있기 때문에 하북은 문자를 찾지 못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갑골문) 이를 위해 한 나라는 모든 정력을 사사 2 안에 쏟았지만,' 하상분계' 와' 보서' 가설을 제외하고는 갑골문의 이전 글이 발견되었다는 말을 듣지 못했다. 그러나 여름이 증명할 수 없다면,' 쉽게' 는 여전히' 화' 에 의해 잊혀질 것이다. 아쉽게도 이런 걱정들은 기물의 편리함 때문에 민간에서 조용히 시작된다. 당시 갑골문의 곤경을 생각해 보면 아무도 마음을 놓을 수 없었다.

세계 최초의 금지팡이

싼싱두이 수수께끼의 관건은 글과 사진에 있다.

사사부터 현재까지 민간 소장품은 1920 년대부터 1990 년대까지 두 단계로 나눌 수 있다. 안가가 출토한 400 건, 대부분 민간이 전해지고, 타지도 있고, 외국도 있다. 민국시대의 중요한 인물인 진립부가 당시 충칭에서 얻은 신인가면이 그 중 하나였다. 미국 시카고 미술관에는 제본된 작은 조각상이 소장되어 있다. 대만 고궁박물원에는 싼싱두이 옥기 세 개가 있는데, 나중에 잃어버린 것으로 추정된다. 일본, 싱가포르, 동남아시아 국가들을 포함해서요.

문자를 발견하지 못했다고 해서 현지 문관소에 명문이 있는 청동기가 소장되어 있습니다. 2 번 구덩이 청동 C 자형 머리의 이마에' H' 기호가 있다. 고증에 따르면, 그것은' 폰' 성의 변종, 즉 고서' 요개오와 비문' 에 새겨진 사람의 비문이다. 이른바' 비문' 이란 이마에 글을 올리는 사람이다. 왕가우는 전국 시대부터 서한에 이르는 150 여종의 도형문자를 수집하여 나중에' 바촉상형문자' 라고 불렸지만, 내가 본 옥자와는 다르다.

바촉 문자를 연구하는 사람은 왕가우, 그리고 맹, 이설근,, 동, 돈이 있다. 왕가우와 이부화는 바촉 기호가 그림과 문자를 전달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며 바촉 네모난 글자가 여름과 관련이 있다고 제안한 것은 하선민의 서릉 문화다. 돈은' 고촉이 병음문자를 가지고 있다' 라는 글을 썼는데, 바촉 부호는 사실 병음문자이며, 고이어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1990 년대 문화재가 금지되었고, 싼싱두이 옥기가 사회로 계속 흘러가 2 단계로 접어들었다. 광한은 처음에 수집가가 몇 명 있었다. 나중에 청두의 장사용이 가장 컸다. 외국 수집가는 베이징, 심천, 광저우, 홍콩이다. 청두 충칭은 약 30 명이다. 가장 먼저 관심을 끌었던 것은 장사용과 양합작의' 고촉옥기집' 이었는데, 이는 싼싱두이 문화의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가 글과 그래픽 인식에 있다는 것을 이미 잘 알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공식 연구 대상의 부족은 바로 많은 사람들이 자기 의견을 고집하고, 작업장에서의 노력을 무시하고, 민간 소장품을 비방한 결과이다.

고대 문화 유적지를 싼싱두이

신비한 하조룡인

슬라보열 지저크는' 환상의 역병' 에서 매우 흥미로운 현상에 대해 이야기했다. 일상생활에서 이데올로기 (광의적) 를 공리주의로 직접 바꾸는 외적인 표상이 많은데, 우리는 외면하고, 남의' 갑작스러운 발견' 에 화를 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사실 이치는 이미 있었다. 예를 들어 마이클 잭슨의 비도덕적 행위 (소아성애자 참조) 는 사건 이후에야 드러난 것이 아니라' 전율' 과' 핍박' 두 앨범에서 노출됐다. "무의식은 예측할 수 없는 심연 속에 숨어 있는 것이 아니라 밖에 있다. 영화' X 파일' 의 명언을 인용하다: 진실은 바로 거기에 있다. " 환상의 역병.

사회학의 묘사를 통해, 우리는 하조 인물에 대한 진실이 이미 있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갑골문은 매우 성숙한 글로, 그 전에 반드시 긴 진화 과정이 있을 것이다. 하남 무양자호 유적지의 원시 문자부터 상대의 갑골문에 이르기까지 오천 년이 많다. 이 점은 논란의 여지가 없다. 논쟁의 초점은 주로 여름에 단어가 있는지 여부이다. 네, 어떤 형식인가요? 어떤 범위 내에 있습니까? 곽모약과 서중서는 이에 대해 회의적이거나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당란이 이렇게 생각하는 이유는 죽서기년, 사기, 상서 등 전적이 하상조 족보, 시대, 역사사건에 대한 상세한 기록에 따르면 하가 신사에 포함되어야 하고 공자가 요순우에 대한 묘사도 빈말이 아니기 때문이다. 샹 토스트: "음과 조상 기록 책 이있다; 윤거샤가 살고 있다. " 은대 전의 하조가 정경에 기재되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비록 관계가 밀접하긴 하지만. 더구나 폴리미술관의 청동 수공컵은 거의 3000 년 가까이 된 유물로, 99 개의 비문이 노을치수의 위대한 업적이' 상서' 보다 앞선 것으로 묘사되어 있다. 즉 수백 년 후다. 우진, 여름은 사실이고, 여름이 없으면 중국이 없다는 것은 과장이 아니다. 여름 왕조는 14 대 17 왕을 거쳤는데, 글이 없을 수도 있고, 심지어 상당히 성숙한 글도 있을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래서 그 전에 프로토타입이 생겼고, 창호도 관련되어 있었습니다. 그 전에 복희가 인도주의를 결정하고, 서예 증서 (나무판자, 옥판, 책의 각 면을 서로 떠보기 위해 증서라고 함), 점괘를 그리고, 매듭을 짓고, 하늘을 다스리고, 잠시 법을 취하면, 잠시 후에 처리하기 쉽다 ... 이런 비언어적 진화의 흔적은 무엇입니까? 후세 사람들이 남긴' 책',' 우노을서',' 선문' 도 널리 전해지고 있다. 뚜껑을 덮으면 하조문의 진실에 더 가까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포대기비' (왕우비라고도 함) 가 전설이 아니라 명대 양신 등 이후 이미 많은 해독자가 있었기 때문이다. 짧으면 몇 년, 길면 10 년. 그러나 주류 관점은 대우치수의 공헌을 기억하는 것이다. 이는 삼국위인 장의와 북위 () 도원 () 과 같다. 이 관점을 지지하는 두 가지가 있다. 첫째, 포대기비는 글씨체에서' 올챙이' 라는 것이다. 이 책의 체례에 대하여 공안국은' 상서 서서' 에서 가장 직접적인 묘사를 가지고 있으며,' 흠정 사쿠전서' 의 총결산이다. 사실은 거기에 있습니다. 여러분은 반드시 읽어봐야 합니다.

"... 진시황은 1 세대 경전을 파괴하고, 책을 불태우고, 유유를 구고, 천하의 홀아비가 되었다. 그들이 도망칠 때 그들은 해산되었다. 나의 조상은 그들의 편지를 집 벽에 숨겼다. 한나라 성세, 개파, 야아를 구하여 큰 사상을 설명하다. 구순이 넘은 제남부생은 경구전을 잃고 20 여 편을 줄였다. 그 고서로, 그것을' 상서' 라고 부른다. 백 가지의 의미는 세상 사람들이 모두 모른다. 루 * * * 에 가면 황궁이 잘 관리되고 공자는 옛집이 좋지 않아 널리 거주할 수 있다. 벽에서 그는 그의 조상이 숨긴 고서, 하우, 상주의 서적, 논어의 효도를 모두 올챙이의 글로 얻었다. 왕 zaideng 공자 하우스, 문석 실크 대나무 소리, 나쁜 집 대신, 공자 책을 반납하는 법을 배웠다. 올챙이 책은 오랫동안 버려져 왔고, 사람이 무지할 때 복병의 책을 듣고 논문의 뜻을 배우고 그 지성을 확정할 수 있다. "

이 시점에서, 올챙이 서체가 하조의 예서라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다만 남악의 비석을 묵묵히 탄식할 뿐, 세계는 새겨지고, 길 끝에 있는 선인들의 추모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쓰촨 북천 서창유동에는 올챙이 모양의 왕우비가 하나 더 있는데, 출처는 알려져 있지 않다. 지진 전에 검사 사진을 보니 스무 글자밖에 남지 않았다. 지금은 무너졌는지 아닌지 모르겠다. 올챙이는 하우상주 서예라고 불리지만 그들의 기원을 테스트할 방법이 없다.

다행히 동쪽은 밝지 않고 서쪽은 밝다. 민간에서 소장하고 있는 싼싱두이 옥기 중에는 높이가 50cm 인 도장이 있는데, 긴 손잡이는 용기둥을 오르는 것으로, 키가 크고 독특한 자세를 보여 주는 것 같다. 용의 머리는 머리이고, 머리는 독립적이며, 시작이다. 중국의 문화 선구자, 나라를 위해 목숨을 희생하고 천하를 위해 고생하지 않고, 황제, 황제, 황인을 세고, 우만이 이 기준에 부합한다. 고 () 의 신화 학자 정산 () 선생은' 옥평수토술시험' 을 한 편 써서 그 뜻을 헤아려 보았다. 바빌로니아의 홍수 신화, 히브리어의 노아의 방주, 인도의 성어를 비교해서 사람들에게 홍수를 피하도록 가르쳤기 때문에 중국도 홍수 전설을 자신의 민족 역사의 출발점으로 삼아야 한다. 재난이 있을 때, 한 지도자가 그것을 치유하는데, 우공이 유일한 것이다. 고서 기록에서는 "모두 우의 트레이드", "시경" 또는 "정의식", "초기부터 춘추 중기까지 수백 년 동안 전해져 온 믿을 만한 사료는 모두 우평수토의 트레이드" ("고대 신화, 민족") 이다.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나는 증명할 수 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대우의 이야기가 전해지는 것이다. "주조부터 시작하지 마라, 당시의 책 수는 은상 이전이었다." 는 것은 여름이라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이것은 싼싱두이 용 인쇄와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석정은 갑골문의 비문부터 시작하여 우신을 상징하는' 비' 라는 글자를 연구하여' 비는 우신이고 견고하다' 고 말했다. "용이고 용은 구룡 (우파 큐슈로 분장), 구룡은 구가 귀뚜라미, 구가 귀뚜라미는 우이기 때문이다. 문자 본의로 볼 때, 확실히 용뱀이다. " 그래서 사의 성씨, 사의 전서는' 뱀의 몸 자환' 과 비슷하며, 늘 싼싱두이 옥기에 나타나 구이어에 해당한다. 분명히 뱀은 하후씨의 민족 토템이고, 용뱀은 싼싱두이 옥상 중의 주요 토템 기호인 것도 우연이 아니다. Wen Yiduo 와 아동 도서 산업은 오랫동안 슈 왕의 "du Yu" 가 "뱀 유" (sun zuoyun 의 "치우 연구-고대 중국 뱀 시스템에 대한 새로운 탐구" 참조), "거북이 정신" 이 "총" 이라고 믿었습니다.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촉은 여름의 뜻이고, 우리가 오늘 본 싼싱두이 문자 시스템도 여름자이다. 어쩐지 싼싱두이 들이 책을 잡지 않는 많은 전문가들을 어지럽게 한 것도 당연하다.

이중과 싼싱두이 사이의 유사성이 점점 더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탄소 14 의 측정에 따르면 하조의 첫 추천에 부합한다. 치아 손바닥, 동메달, 도두, 도컵을 포함한 비슷한 기물 어떤 글은 갑골문과 비슷하고 갑골문보다 빠르기 때문에 또 다른 화제를 불러일으킨다. 만약 이 글들이 구이어로 해석될 수 있다면, 이순신과 여름의 관계는 무엇인가? 당신은 이 설명을 들을 수 있습니까? 이순신은 하조의 통치자이고, 고대의 이순어는 하조의 공용어이며, 하후, 이순신은 누구입니까? ) 남의고지로 이사했는데 휘황찬란한 싼싱두이 남겼어요?

이런 가설의 쇠퇴는 싼싱두이 문화의' 하상주' 의 연속성과 완전성을 설명할 수 있을까? 예를 들어, 약속된 글이 사람처럼 도망칠 수 있을까? 지금까지, 나는 이안과 주변 하조 고고학 핵심 지역에서 싼싱두이 옥기와 같은 글이 발견되었다는 말을 듣지 못했기 때문이다. 이' 협의' 말권은 어디에 있습니까? 싼싱두이 문자는 수량과 쓰기 방법의 다양성, 갑골문 전과 후, 심지어 여름 이후 여름 전인 700 년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올챙이는 단서가 될 수 있다.

그래서 이 싼싱두이 용인은 보통이 아니다. 그것의 기념성은 매우 뚜렷하다. 조각품처럼 보이지만 도장과는 다르다. 좌석이 볼록하고 바닥에 네 개의 큰 글자가 있다. 사희가 출판한 비문에 비해 획의 시작은 굵고, 끝은 가늘고, 꼬불꼬불한 것은 모두 표준 올챙이 문자이다. 기둥의 양쪽과 좌석 주위에는 올챙이와 완전히 다른 글이 있어 여름 왕조가 비방을 쓰는 잡다한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백색증의 정도를 보면, 하조의 물건 가능성은 여전히 매우 크다. 그것은 우리나라에서 현재 공개하고 있는 최초의 도장으로, 하조의 첫 도장은 결코 지나치지 않고 의미가 크다고 한다. 이 국보급 고본 용인은 옥촉처럼 하문과 그 배경에 대한 탐구에 한 줄기 서광을 가져왔고, 우리가 그것을 따라 싼싱두이 옥자의 문제로 돌아가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싼싱두이 옥기엔 올챙이가 있고, 둘째 안에는 없고, 용산에는 없고, 홍산, 제가, 양저도 없으니, 더 이상 혐의를 피할 필요가 없다. 중국의 분할선은 화이가 아니라 북방 문자체계의 복희와 염황이 아니라, 더욱 성숙하고 활발한 남방문자체계-실제로는 북방어계의 쿤후, 즉 손작운의 이른바' 용호투' 이다. 실제로는 북방의 곰 토템과 남방의 뱀 토템 다툼이다. 혈연과 글이 겹치고, 무자동이도 뒤섞여 있다. (금사 유적지의 양저림, 싼싱두이 옥상 중, 우리는 대량의 용뱀새와 짐승들이 뒤섞인 토템의 사회학적 의미를 쉽게 느낄 수 있다. 상징적인 문자사건은' 하투만생, 로서가 주는 것' 이다. 그리고 이것은 마침 민간에 숨겨진 또 다른 병 조각에 의해 증명되었다.

이 조각품은 머리에 왕관을 쓴 사람으로, 두 발이 플랫폼 위에 서 있고, 손에 두루마리를 들고 있다. 즉 거북이의 부정적인 편지의 의인화 표현이다. 아이돌 뒤에는 거북이의 이미지가 새겨져 있기 때문이다. 가장 직접적인 해석은 플랫폼 양쪽의 대칭적인 대어 도안으로,' 채풍노트' 가 하봉에 대한 묘사를 입증했다. 하봉은 물 관리가 부실하기 때문에' 깃털원에 가라앉아' 로 변해' 하정' 이라고 불린다. 거북이는 하신의 사자로 우우에게 나님의 편지 한 통을 가져왔는데, 편지에는 물을 다스리는 비밀이 있다. 언어 전설에서 완벽한 입체공간으로 굳어진 조각상은 사람 중심적으로 홍산문화, 제가문화, 양저문화에는 없는 귀중하고 동방옥문화의 걸작이다. 이 조각품이 모범이 될 수 있는 것은 남성권 사회에서' 실패한 영웅' 의 고민정신을 처음 보여줬기 때문이다. 수천 년 동안 이런 정신은 이미 뒤섞여 변형되어 (용의 신화 자체처럼) 남북 다른 민족의 원심력에 침투할 수밖에 없다. 황제 헌원 () 시대 용마 () 가 강에서 나왔고, 우시대 거북 () 이 믿음을 잃었기 때문에,' 성인은 그것이다' 의 정수가 모두 여기에 있다. 그래서, 그것을 통해, 우리는 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이해 해야 하지만, 또한 조각 뒤에 비극적인 서술을 볼 수 있다-그것은 대담한 역사가 추론 하는 또 다른 가능성 이다: 한 여름, 즉, 뱀 토템 부족, 중앙 평원에 따르면, 그들의 정복 후 (치우가 살해), 열심히 처벌 했다, 그들은 물 치료를 통해 혼합 싼싱두이 옥문화는 이런 맥락에서 투사된 세계 그림이다. 그 글은 중국 본토 예술의 진정한 기원과 진화를 천천히 밝혀 주지만, 후대에 현혹되거나 잊혀질 뿐이다.

싼싱두이-바촉도문의 수수께끼는' 창호서',' 코',' 우하서',' 기러기 천서',' 야랑천서',' 동바 문헌',' 개비' 등 7 가지 난해한 고서를 제외하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