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나성의 유래
나성의 유래
청대 학자 손장장' 묵자 제 3 염' 에서' 비단 염색, 국염' 이라는 말을 오랜 시간 논의한 후, 이는 공자에 의해 고대' 사성' 중 하나로 등재되고, 야오순과 동시대의 동방새 이족 수장으로 등재됐다. 전설에 의하면 반짝이는 얼굴은 녹색이고 입술은 부리 같다. 그는 형법을 제정하고, 교육을 실시하고, 순우가' 오형'' 오교' 를 실시하는 것을 도우며, 후세 사람들에게 중국 사법의 원조로 추앙받았다. 우씨는 즉위 후 후계자로 추천했지만 우보다 먼저 세상을 떠나 계승하지 않았다. 대우가 추천한 아들 백이는 후계자였지만 대우의 아들 제에게 살해돼 퇴위 제도가 끝났다. 동양새이족의 한 가지일 수도 있다.' 로' 와' 도' 는 새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도" 는 "굴" 이거나 "올빼미" 이고, "꿩" 은 일반적으로 "제비" 또는 "올빼미" 로 간주되지만, 일부 학자들은 "꿩" 이 본질적으로 타고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견해는 고대 화남 백월인의 언어로 증명할 수 있다.' 꿩' 은' 새' 라는 뜻이기 때문에' 꿩장' 은' 새장' 이라는 말이 있다. 늦어도 진나라와 한 시대에는 중국에 꿩의 이름을 딴 지명과 사물이 있었다. 진나라는 낙양군을 설치하고 서한은 삼천군에 속한다. 서한 시대에는 쓰촨 () 에 나현 () 을 설립하여 광한군 () 에 소속되었다. 이 때문에, 동한 왕망 은 wuluo, 수이 복잡한 가정 을 변경합니다. 현재 광서울의 소재지는 나진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역사에 대한 존중이다. 김문사전' 의 장신인과 위인은 장현을 가리켜야 한다. 낙공 낙림의 사인에서' 꿩' 은 성을 가리킨다. 낙읍에 관해서는 상조가 주를 멸망시킬 때' 중국' 이라고 불렀고, 주평왕은 동천로읍으로, 전국시대에는 낙양을 바꾸었다. 사기' 에서' 낙읍' 이나' 낙양' 의 표기법으로 어떤 것이 옳고 그른지 쉽게 알 수 없다. 하지만 이 단어는' 좌전' 과' 로' 가 모두' 로' 라는 책에서도 볼 수 있다. 이주' 하관씨' (우주) 는 모두 꿩', 천궁서' 논변이 정처', 정현주' 태포조 꿩'; "시, 송로 버섯? -응? "? -응? -응? -응? 종마, 야외에서, 날씬하면? -응? 가을 루오 (백마 검은 갈기), 꿩 (다크호스 흰 갈기), 차 추연, 생각, 생각, 말' 장자 말굽'' 나는 말을 잘 한다, 불태우고, 조각한다'; 산해경 해외 체험'' 숙신국은 백민 북부에 나당 (자작나무) 이라는 나무가 있다. 중국에 신성한 황제가 있다면, 그 나무 피부는' 초사 다문'' 후혜가 하늘을 쏘고, 하버의 아내 (로신비)' 를 입을 수 있다. 또한' 김문대사전' 재판에서는 한 주대 컵에 새겨진 인감자' 로' 를 언급했다. 컵은 일종의 오래된 식기구로 서주 중기에 나타나 춘추 말기에 사라졌다. 위에 새겨진' 꿩' 자는 지금까지 사람들이 본 것 중 가장 오래된' 꿩' 단어일 것이다. 갑골문과 기타 비문에서는 아직' 꿩' 이라는 글자가 발견되지 않았지만 동한광무제가 낙양을 낙양으로 바꾼 것은 결코' 꿩' 이라는 글자를 추가하여 새로운 단어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왜냐하면' 꿩' 이라는 글자가 이미 존재하기 때문이다. 일부 학자들은' 로' 라는 글자가 주공이 운영하는 로읍에서 시작되었다고 생각한다. 오행대로 진나라를 수덕으로 하여 낙양을 고쳤다. 동한 때 한광무제 유수는 한을 화덕으로 생각하고 낙양을 낙양으로 바꿨다. 설문해자' 새 부분은' 꿩' 의 본의를 설명한다:' 꿩, 꿩, 꿩. "이상한 올빼미. 오늘날, 그것은 도요새, 줄무늬 부엉이라고도 불린다. " 그래서 꿩은 작은 올빼미의 이름이어야합니다. 동한광무제는 낙양을 낙양으로 바꾸었고, 역사가들은 "한호성덕, 물을 넣어 꿩을 만든다" 고 설명했다
상조 시대에 사람들은 새에 대한 숭배에 대해 강한 전통 관념을 가지고 있었다. 역사서' 사기 은본기' 에 기재된 바와 같이,' 그 모거디, 영가의 딸, 두 번째 방 첩' 이 있다. 그들 세 사람이 걸을 때, 신비한 새 한 마리가 알을 떨어뜨리는 것을 보고 주디는 그것을 집어삼켰다. 왜냐하면 임신 때문이다. " 상인의 마음속에서 현조는 그들의 조상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하남 안양 은허 여묘에서 출토된 청동 부엉이와 안양대사공촌 539 호 무덤에서 출토된 청동 부엉이는 부엉이도 장사숭새 풍습의 주요 제사 대상 중 하나임을 알 수 있다. 이 유물들을 관찰한 결과, 항상 눈에 띄는 곳이 있다. 예를 들면: 뾰족한 부리, 얼굴이 험상궂고, 다리가 굵고, 문양이 복잡하다. 이러한 의식적인 과장은 분명히 부엉이의 억지력을 강조하기 위해서이다. 이에 따라 부엉이는 상대에서도 보호력을 가진 신새로 여겨져 존경과 숭배를 받고 각종 그릇으로 빚어 악령을 피하고 행운을 빌었다고 추론한다. 상주가 멸망한 후, 그들은 상조가 멸망한 중요한 원인은 과음이라고 생각했다. 소위 취옹의 뜻은 술이 아니라, 주인에게 주는 교훈이다! 상인은 귀신을 매우 중시하는데, 그들이 자주 제사를 지내며 신령과 연락하는 매개체가 술이기 때문에 망국의 화는 술기의 부엉이와 연결되어 있다. 시경' 에서 타조에 대한 증오부터 서주 초기 귀족 묘지에 제사용 그릇이 거의 나타나지 않을 때까지 부엉이가 흉새의 원천이 되는 것을 찾을 수 있다. 따라서 고대 상인의 새 숭배로 볼 때,' 꿩' 은 상대가' 꿩' 을 토템으로 하는 부족일 수 있다. 그들은 꿩을 숭배하고 낙하 유역에 산다. 그들은 새와 사람을 가리키며 "꿩닭" 을 말하고, 물과 땅을 가리키며 점차 "로" 라고 말한다. "로" 라는 글자는 주무왕이 공격한 후에도 나타날 수 있는데, 그 의미는 로하안 상인의 거처 (나읍) 라는 의미다. 주공단은 주무왕의 유지를 계승하여 상조로읍의 기초 위에' 중국' 이라는 도시를 세우고 상조 유민을 여기에 집중해 통치했다. 낙읍은 상대 유민이 새를 토템으로 하는 거주지로, 주종과는 달리 성주라고 불린다. 주평 왕동이 낙읍으로 이주한 후, 저우 왕조는 나날이 쇠퇴하고, 진 () 이 멸망한 지 2 주 후에 삼천군 () 을 지었다. 기원전 249 년이 되자 낙양은 한 나라의 수도에서 현으로 하강하여 진의 한 문학 후작의 봉지가 되었다. 진시황은 진나라가 수덕에 흥성하여 낙양을 낙양으로 바꾸었다. 후에 동한광무제는 낙양을 낙양으로 바꾸었는데, 본질적으로 옛 지명을 회복하는 것이다. 루오의 문자 기록은 한 왕조에서 가장 먼저 발견됩니다. 명대 학자는 덕에서 쓴 도장을 고종하여 한대의 유명한 낙공 낙림 도장을 수록하였다. 남북조 학자 호승천은' 성원원' 이라는 책에서 나, 로, 로 세 명을 열거했다.
북송 대중상부 원년 (기원 1008 년), 정사에 참여한 병부 시랑, 진펑년 (광운), 그 사제는 "나성, 로, 로, 로 합병" 이라고 언급했다. 。 명대 학자 양신은' 이성 10 악록' 이라는 글에서 "로, 진은 이 성을 가지고 있다" 고 썼다. 진나라 중부, 즉 오늘날의 화산 일대에 있다.
한나라 때 하남 낙양 고성 낙국로보의 후손은 국명으로 성을 지었다. 주목할 점은 꿩과가 고대에는 낙씨 때문에 붙여진 것이 아니라는 점이다. 후로수 양안의 주민은 꿩을 씨로, 동한 때의 이득은 루오를 꿩이라고 부른다. 잠총 가문에서 유래한 것으로, 구아난-로오국에서 온 것으로 국명에 속한다. 북위의 저명한 지리학자 쿤도원은' 수경주 엽우호' 에서' 교발가락 외성의 이야기' 를 인용해 "과거에는 교발가락 무군현, 땅에는 꿩밭이 있었고, 백성은 스스로 밭을 개간했다" 고 말했다. 꿩으로 봉인되었기 때문에 꿩 왕과 꿩을 세웠다. 각 군현에서 군현은 대부분 나장군으로, 동인, 녹색 리본을 줄 것이다. 3 년 후, 촉왕은 삼만병을 파견하여 요구할 것이다. 주재후 (이 글자는 왼쪽이 새이고, 비차) 로는 아들의 이름에 관한 시를 쓸 것이다. 그는 아내의 이름을 구할 것이다. 그 후, 마원조는 푸보 장군을 숭배하고, 징집을 하러 가서, 그의 머리를 잘라 한쪽으로 돌아갔다. 한고조 정원 6 년 (기원전 165438+ 기원전 0 1), 건릉군, 한광무제 립십자발가락사, 각 꿩들이 주인을 그대로 유지한다. 학자 서중서 고증에 따르면,' 발가락 외곽 도시기' 는 삼국 시대 손오작으로, 마원과는 200 년 떨어져 있어 비교적 믿을 만하다. 또한 명나라 때 아난 (베트남) 이라는 이름이 있었는데, 그는' 베트남 간사: 국가 초년의 진화' 라는 책에서 "발가락이 백월면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 안에 다섯 개의 부족이 있고, 발가락이 교차하는 것은 악당이라고 한다 ... 주장왕 때 가닌은 다른 사람이 나타났다. 잠총, 일명 잠총씨, 고촉의 첫 왕이다. 누에숲은 양잠 전문가이다. 그의 눈은 게처럼 앞으로 튀어나오고, 머리는 뒤통수에' 상투' 로 빗고, 옷 스타일의 왼쪽은 비스듬히 빗었다고 한다. 그는 먼저 민산석집에 산다. 나중에 누에가 부족을 민산에서 청두양잠으로 옮겼다.
사서' 촉왕전' 에 따르면, "촉왕 초명 잠총, 후명 관백, 후명 유부. 이 3 대는 모두 몇 백 세인데, 모두 신선이다. 그들의 사람들은 이미 왕화를 상당히 따랐다. " 촉중의 통치가' 수백 년' 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물론, 이것은 잠총 본인이 수백 년 동안 지속된 부족 지도자라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잠총이라는 시대는 수백 년 동안 지속되었다. 서주 말년 동주 초, 촉중 잠총가족 (기원전 800-730 년) 은 양잠흥국으로 촉국을 건립하여 대부분의 유목 창족이 정착하여 농경 시대로 접어들게 했다. 그 이후로 촉국은 실크국으로서 중국 역사상 한때 휘황찬란했다. 전국 말기부터 서한 초기까지 월북 홍하 하류에는 문랑이라는 나라가 있었는데, 나후 나삼인이 나인을 통치했다. 동주 말년에 진나라가 바촉 양국을 멸망시켰을 때, 촉국군패는 어쩔 수 없이 군대를 이끌고 남안남으로 이동해 광랑을 멸망시키고 베트남 사서에서' 유럽' 이라고 불리는 나라 안양왕, 즉 왕진을 세웠다. 수천 년 동안 촉민 * * * 과 함께 잔을 구성했는데, 은 현재 월북에 살고 있는 장어민족의 조상이다. 사기',' 한서' 에서' 로오' 를' 로오' 로 오인했다. 남방에는 낙타가 없기 때문에 어디서 왔을까? 사실' 꿩' 은' 새' 를 의미하고,' 꿩악' 은' 새악' 을 의미하며, 새가 새를 숭배하는 토템의 한 가지에 속한다. 사서 《후한서》에서는 "암컷은 국조, 암컷은 어머니" 라고 말한다. 한고조 유방은 나중에 고촉 본지에 나선현을 설치하여 광한군에 속한다. 당시 한고조가 촉중에서 낙양인에 정착한 것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진 문인들이 파관되어 처형된 후 낙양 봉지의 신하들은 모두 강제로 촉으로 옮겨졌다고 한다.
중국 고대의 나국과 낙양 국민들은 그들의 옛집을 결코 잊지 않았기 때문에 낙시라고 불리며 대대로 전해 내려왔다. 회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명 시대 몽골족은 합월로 한개한의 성에 속한다. 원말명 초에는 악나이화라는 몽골인이 있었다. 그 조상은 진 () 말 봉상 () 병마 대법관이기 때문에, 마사 () 로 이름을 바꾸고, 명조장 () 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마조창 이후 대부분 한화는 마할라노비스로 바뀌었다. 김원 이후 이 말 성족족은 이슬람교에 들어가 회족에서 가장 유행하는 성 중 하나가 되었다.
명나라 때, 이 말 성 족족 은 타오 루오 동 비치 (오늘 산둥 햇빛) 로 이사했고, 말 집 집 으로 개명되었다. 또한, 그의 자손은 그의 땅 때문에 루오 (Luo) 라고 불린다. 지명에서 유래하고, 구로수 유역에서 온 것으로, 집합의의 이름에 속한다. 낙수는 바로 낙수이고, 나중에는 로강이라고 불린다. 춘추전국시대의' 로' 자는 바로' 로' 자이다. 춘추시대의 저명한 역사학자 좌추명은' 좌전' 을 썼을 때' 로' 라는 글자를 모두' 로' 라고 썼고, 낙수 유역에 사는 을' 라고 불렀다. 낙수는 황하 하류 남안의 주요 지류로 허난성 서부에 위치해 있다. 꿩물은 산시 () 성 로난현 () 로원향 () 목갈구 () 에서 동쪽으로 하남성 () 으로 유입되어 루씨현 (), 로닝현 (), 이양현 (), 낙양 () 시 () 를 거쳐 옌스현 양촌 부근의 이나강 () 대략 로닝의 긴 물을 경계로, 로강 상류는 협곡과 분지 사이를 흐르며, 많은 험난한 여울과 급류가 있다. 범려 () 에서 장수 () 까지 양쪽은 모두 가파른 절벽으로, 계곡 깊이는 약 200 미터이다. 긴 물 후에 꿩물이 산간 지역을 떠나면서 수면이 점점 넓어지고, 수중에는 많은 모래톱이 있다. 낙수 유역 면적이 100 제곱킬로미터를 넘는 지류는 24 개 있는데, 그중에서도 하천으로 가장 유명하다.
낙수강 양안의 고대 주민 중에는 오래전부터 이 강의 이름을 성으로 한 사람이 있었는데, 그 이름은 로스라고 불렸고, 나중에는 아예 로스라고 불렸다. 같은 기원이 대대로 전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