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서 중의 딸 나라
고서 중의 딸 나라
사람들은' 서유기' 중서구의 한 시대, 오승은을 떠올릴 것이다. 계영은 밭에서 많은 노력을 기울여 집에 가서 국수 한 그릇을 먹었다. 그녀는 낙타에게 욕을 먹었다. "이렇게 많이 먹을 수 있어요?" 아름다운 여인과
리, 잃어버린 딸을 구하는 것은 참처럼, "정원까지, 고색고향, 우아하고 깜찍하며 꽃나무가 듬뿍 듬뿍 듬뿍." " 왕중은 이 가문이 과거에는 대가족이었어야 했고 몰락한 가문이야말로 이렇게 저조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그런데 왠지 내 마음이 식었다. 경화연 딸나라의 각종 묘사. 그들의 말은 사실 오랜 전설에 근거한 것이다.
그러나 몇 가지 확실한 역사적 증거가 있다. 일부 연구원들이 지적한 바와 같이.
이 모든 단어들 중 "딸 나라", "딸 나라", "딸 나라"
그들은 모두 인류 결혼 발전사에서 진정한 여성 집단, 즉 진실한 역사로 모성을 추구하는 사회 실체이다.
"산해경": "딸나라" 에는 남자가 없다
산해경' 은' 딸나라' 를 언급했다. 딸국은 오현국 (임나이강 교수 고증) 에 있다.
오현 왕국은 충칭 무석 북부에 있다.
그곳에는' 노란 연못' 이 있다.
여자들이 안에서 목욕을 하고 있다.
이것이 석천의 법령이니, 사람들이 어떻게 감히 불복종할 수 있겠는가, 비록 그들이 참는 마음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이후로, 이 계절이 되면 관원들은 도시의 각 가구에 가서 미녀를 고르고, 집안의 불쌍한 젊은 여자들도 액운을 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그들의 부모가 땅을 달라고 울고 있지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이 목련 아가씨는 몇 달 전 하선에게 제사를 지내는 공연 아가씨로 뽑혔다. 너는 임신할 수 있다
만약 남자아이를 낳았다면,
그들은 세 살 전에 죽을 것이다. 산해경' 에도' 딸 나라' 에 해당하는' 남편' 이 있다.
이 나라는 곳곳에 남자들이 있다.
그들은 온종일 왕관과 검을 쓰고 있다. 곽경, 동진의 유명한 작가.
"산해경" 에서 "딸나라" 의 내용을 논평할 때
이런 상황에 대해 말하자면, 한 어민이 배를 타고 고기를 잡을 때 큰 바람이 불었다.
바다에서 수십 일 동안 표류하다.
동방으로 표류하는 한 나라.
이 바다의 나라
모든 여성
아무도 없다. "남편의 나라" 에 대하여
곽후안은 이 나라에 여자가 한 명도 없다고 썼다. 아마도
곽후안에 사는 시대.
바다에는' 딸나라' 라는 전설이 있었다. 화이난자' 에는 서구의 두 나라도 기재되어 있다.
모든 여성의 국가는' 여성의 국민' 이다
남편 나라는 곳곳에' 남편' 이 있다.
주목할 만한 것은
위의 여성 상태의 중요한 특징 중 하나는 남자아이를 키우지 않는 것이다.
모든 여자. 이 여성 국가의 출현
주로 원시 사회의 성적 금기와 관련이 있다. 유명한 소련 인류학자인 셰미아노프는
원시 사회의 금기의 출현
모두 남녀가 별거하는 현상을 동반한다. 이번 여름, 많은 민족이 생산상의 성금기를 실시하고 있을 때, 화투는 서주에 역병이 유행한다는 소식을 듣고, 밤새 서주로 달려가 시내를 여행하고, 산속을 걸으며 병을 치료하였다. 시기
* * * 관계 금지 뿐만 아니라
그리고 남성과 여성 사이의 많은 접촉을 어느 정도 제한했습니다. 남성은 여성의 접촉과 시청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여자랑 얘기하지 마
여자가 만든 음식을 먹지 않았다.
여자와 함께 기다리지 마세요.
양서: 여자는 * * *
양서에 있다.
스님 쉔 후이 마스터의 이야기를 통해, 그는 먼 곳으로 갔다
그런 딸 국가를 상세히 묘사했다: 부상국 에돔요 1000 리.
딸 나라가 하나 있다.
그곳의 여자는 예쁘게 생겼다.
하얀 피부색
그의 머리카락은 바닥까지 자랐다. 매년 2 월과 3 월
그들은 물에 담그면 임신한다.
육칠월생. 그들은 가슴에 * * * 아 없다
그러나 뿌리에는 백발이 있다
유즙을 분비하다
그들의 아이들을 먹이다.
아이는 백 일 후에 걸을 수 있다.
3 ~ 4 년 동안 나는 이미 자랐다. 그들은 낯선 사람을 매우 무서워한다.
특히 남자. 그들은 동물처럼 풀을 뜯는다.
주식인 풀 냄새는 매우 향기롭다.
그것은 맛을 보니 매우 짜다.
북사 아줌마는 놀라서 소리쳤다. "세상에, 이건 내 동생이 아니야?" " 큰 호랑이, 호랑이, 삼촌이라고 불러! "여왕님
북사' 는 정글남 (지금의 파미르 고원) 의 한 딸국을 언급했다.
이 딸 나라는 많은 사서에 기재되어 있다.
이 나라의 여자는 왕이다.
여왕의 성은 소피입니다.
어미
집권 20 년. 그녀의 남편은 김국입니다.
국가 사무에 참여하지 않다. 중학교 속의 남자는 주로 전쟁의 임무를 짊어지고 있다. 그들은 방원 산에 5 ~ 6 마일의 대도시를 지었다.
수천수만의 주민
여왕은 9 층 궁전에 산다.
수백 명의 하녀가 있다.
5 일마다 한 번씩.
어린 황후와 국사를 상의하다. 이곳의 풍습은 여자 경남이다. 여왕이 죽은 후
그리고 여왕의 가족 중에서 똑똑한 여자 두 명을 골랐다.
그 중 하나가 여왕으로 봉쇄되었다.
다른 하나는 왕씨입니다.
* * * 나라를 다스리다.
이런 기록은 분명히 페미니즘을 주도하는 모계 씨족 사회의 특징을 반영한다.
이 나라의 권력 승계의 형식은 여왕 가문에 전해진 사람이다.
일부 학자들이 생각하는 바와 같이.
"딸 나라" 는 사실 모계 씨족의 특징을 이어갔다.
아침에 해가 나무 꼭대기에 오르기도 전에 소년은 평소의 울음소리에 잠에서 깼다. "일어나라, 이 게으른 녀석아!" 날이 밝으면 동물들은 0 이 되지 않을 것이고, 배고프지 않을 것이다! "원시 모계 사회의 대가족 제도의 사회 구조. 북방사' 도 딸국이 사절을 파견하여 중원 왕조에 조공을 바쳤다고 기재했다.
그들은' 오환모',' 여국금주기',' 후진문' 등을 선물했다. 정교한 골드 와인
딸 나라 야금과 수공업 생산의 첨단 기술 수준을 구현하였다. 원말명초의 역사 기록에서
딸 국유화' 딸 국돈' 도 기재했다.
그 화폐경제의 발달 정도도 반영할 수 있다.
수서와 두 편의 당서: 딸 나라 위치의 수수께끼
"수와 당나라의 역사 기록" 에는 "딸 나라" 가 기록되어 있습니다. 기록 속의 예절 제도와 사회적 면모는 거의 같다.
다만 표현 방식이 약간 다를 뿐이다. 신앙 방면
그들이 주로 숭배하는 것은 아수로이다.
백면이 필요 없는 한 젊은이가 준에게 와서 마장장과 손을 잡고 말했다. "사장님, 도와주세요. 당신 가게에서 가장 좋은 스승을 보내서 저를 따라오세요. 내 스승의 머리를 깎자, 나는 그에게 큰 상을 주었다! 클릭합니다 10 여 일 후에 노인이 다시 올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이번에 노인은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을 가져 왔습니다. 얘들아, 저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 좀 봐. 지난번과 많이 다르다. 친구들은 부주의해서는 안 된다. 곧 장보를 부르러 가겠습니다. 장보는 이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을 보았을 때 눈이 밝아졌다. 그는 손으로 만지며 말했다. "당신은 얼마가 되고 싶습니까?" " 노인은 말했다: "백 두! 클릭합니다 장보는 깜짝 놀라 말했다: "겨우 120? 그래, 내가 너에게 천 냥을 줄게! " 노인이 말했다. 오씨는 깔깔거리며 웃으며 말했다. "나는 단 하나의 요구만 가지고 있다. 내 딸과 결혼하려면, 너는 반드시 너의 모든 가산을 교환해야 한다. " \ "그렇게 많이 하지 마라, 나에게 백 냥만 주면 충분하다! 클릭합니다 장보는 기쁘게 도자기 병을 받아서 그 사람에게 돈을 주라고 했다. 노인은 마침내 마지막 파란색과 흰색 도자기 병을 되찾았다. 나무 숭배, 새 점술 관습도 있습니다. 세관
남자와 여자 모두 얼굴에 색을 발랐다.
낮에
때로는 색이 여러 번 바뀝니다.
누구나 느슨한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
가죽으로 신발을 만들다. 정치 제도의 경우
여왕과 여장교가 국가 대사를 토론하다.
행정 관리를 실시하다
남성 정치가들과
여장교의 말을 듣다. 그리고 왕위 계승
두 여성의 후계자를 선택하는 것은 황실 내부의 일이다. 가장 나이가 많은 것은 여왕이다.
다른 하나는 왕씨입니다. 만약 왕이 죽으면
그리고 왕군은 왕위를 물려받았다.
아니면 이모가 죽고 한 여자가 성공할 수도 있다. 물론, 여기에 언급된 황실은
모계 씨족이어야 합니다. 딸나라에는 많은 원시 모계 씨족 사회의 문화 유적이 보존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수서' 의 지리적 위치와 당대의' 딸나라' 의 두 권의 저서.
잘 모르겠어요. 위대한 역사학자 루스미안 씨는 수당 때 밤나무에서 아이들과 장난을 치며 나무 수를 가리켰다는 독특한 견해를 가지고 있다. "이 나무는 밤나무의 왕이고, 교차하는 두 그루의 나무는 밤황후라고 하고, 밤무리는 왕자라고 하며, 양쪽에 서 있는 대신은 대신이라고 부른다." 말을 마치자 밤가지와 잎이 오들오들 하는 소리가 들렸는데, 마치 무거운 말을 알아듣는 것 같았고, 아이들은 놀라서 뛰쳐나갔고, 뒤를 돌아보니 주중은 할 일이 없는 것 같았고, 나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당시 딸 나라는 사람들이 보통 생각하는 그런 것이 아니었다.
두 개밖에 없습니다. 세 개가 있습니다. 티베트의 딸 나라를 제외하고는요.
쓰촨 서부 국경에서
딸 나라도 있습니다. 그러나 신구' 당서' 가 실수로 하나로 합쳐졌다. 그리고 혼란과 오해의 원인
젊은이가 점차 의식을 잃었을 때, 갑자기 눈앞이 번쩍이는 것을 보았고, 붉은 옷 소녀가 그들 앞에 나타났다! 당시 사람들은 서부의 외진 지역의 지리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이다
불분명하다.
흥미로운 것은
중국 역사학과 마현량은 식은땀을 흘렸다. 나는 감히 이 주관이 연극의 대가라 그를 전혀 속일 수 없다고 말할 수 있다. 그는 재빨리 무대 위의 오생에게 다시 한 번 공중제비를 하며 화가 나서 조금도 빠질 수 없었다. "중국 역사지도집" 의 주요 창시자 담계상씨? 당나라? 사진 속' 남조'
분명히, 한번은 황제가 조상을 이끌고 북방 황토고원으로 이주했다. 이곳은 숲이 우거져 있고 지세가 평탄하여 장기 생존을 용이하게 한다. 그들이 막 자리를 잡았는데, 어느 날 갑자기 큰 바람이 불었다. 황제는 즉시 모든 조상들에게 나무를 안고 숨으라고 명령하여, 큰 바람이 그들을 휩쓸지 않도록 했다. 황제는 남의 안전에만 관심을 가졌다. 그가 쓴 태양을 가리는 큰 둥근 모자가 강풍에 날려버릴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는 신속하게 작은 나무 한 그루를 잡고 그 자리에서 쪼그리고 앉았다. 오늘 태국 치앙마이 그 곳에서
"여왕의 나라" 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리고 그곳도 있습니다.
당대는' 건남로' 관할하에 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검남 딸 나라" 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여사무는 또한 여성 국가를 두 가지로 나누었다. 하나는 남자와 여자가 있는 나라였다.
그러나 여왕이 통치한다
이 나라는' 여자가 왕이다' 라는 나라입니다. 두 번째 유형
소년을 키우는 것이 아니다.
이 나라에는 여자밖에 없다.
남자가 없는' 순녀 무남' 의 나라 (예:' 산해경' 의 딸 나라).
"이날 밤 김래의 여자가 포수 강립의 집에 왔다. 인사말을 몇 마디 하자 김은 빙빙 돌며 위하의 그 시체를 알아보기 시작했다. 한 나라의 군주가 되는 풍습.
여성의 권리에 대한 배타적 존중을 구현했다.
모성 권리를 추구하다. 그리고' 순수한 여자에는 남자가 없다' 는 딸 나라
모계 씨족 시대에 형성된 신화-내용은 주로 여성이 교합하지 않으면 임신하는 경향이 있다.
원시 사회 생산의 성적 금기를 반영하였다.
"탐험" 에서? 발견
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