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좋은 인물 사진을 찍는 법

좋은 인물 사진을 찍는 법

예쁜 초상화를 만들기 위해 전문적인 조명 설비와 값비싼 카메라, 렌즈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다. 인물 3 요소가 결정적인 역할을 하지만 완벽한 인물 3 요소로 예쁜 인물 사진을 찍는 것은 기교가 아니다. 모두가 만족하는 효과를 내는 것은 일종의 기교이다.

다른 내용의 사진을 찍는 것처럼 설비를 잘 제어하고, 장면에 익숙하며, 어떤 상황에서 촬영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인물 사진을 찍기 위해서, 우리는 다른 요소들을 고려해서 우리의 작품을 더욱 전문적으로 보이게 해야 한다.

1, 시간

야외에서 사진을 찍을 때는 시간에 주의해야 한다. 특히 맑은 날 햇빛이 강할 때는 더욱 그렇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마음대로 사진을 찍지만 시간대별 빛은 다르다. 예를 들어, 정오의 빛은 매우 단단해서 우리 얼굴에 하향 그림자를 형성할 수 있는데, 이때 그림자의 대비가 비교적 높아서 밝은 어두운 부분의 세부 사항을 동시에 보장하기가 어렵고 노출이 심한 사진을 찍기 쉽다.

만약 우리가 한낮의 햇빛 아래서 야외에서 사진을 찍어야 한다면, 우리는 건물의 그늘이나 큰 나무 아래 등 그림자를 제공할 수 있는 곳을 찾는 것이 가장 좋다. 가능하면 모델이 햇빛에 완전히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다.

옥외인물 촬영, 가장 좋은 빛은 아침이나 저녁이다. 이때 태양이 지평선에 비스듬히 비치고, 빛이 고르게 부드럽게 비춰져 보기 좋은 사진을 찍기 쉽다.

물론, 황금 시간은 매우 짧습니다, 아마도 몇 분, 그래서 이번에는 좋은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실수로 태양이 내려 갈 때 어두워집니다. 밤에는 도시의 불빛으로만 초상화를 찍을 수 있고, 가지각색의 네온사인으로도 아주 멋진 인물상을 찍을 수 있다.

2. 완벽한 배경

배경은 어떤 사진 작품에도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다. 천부적인 재능은 절대적인 주체이지만 아무리 예쁘고 귀여운 사람이라도 배경이 필요하다. 물론 배경이 너무 눈에 띄면 주체를 방해하고 전체적인 미감을 약화시킬 수 있다.

배경에는 다른 세부 사항이 두드러지지는 않지만 좋은 배경이 사진작가의 공력을 결정한다. 좋은 사진작가는 의식적으로 우수한 배경을 발견하고 이를 바탕으로 창작을 한다.

구도의 주요 목적은 주제를 지탱하기 위해 그림 읽기 방식을 안내하여 화면 속 내용을 설명하는 방식에 영향을 주는 것이다. 배경이 너무 산만해서 불필요한 주의를 너무 많이 끌고 주제의 표현에 영향을 미친다면, 우리가 원하는 배경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일반적으로 우리 모두는 배경이 가능한 한 간단하고 깨끗하기를 바라지만, 때로는 주체가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특정 배경이 필요합니다. 실외에서 촬영하면 배경 내용을 능동적으로 바꿀 수 없기 때문에, 배경에서 관련이 없는 요소가 화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방법을 강구해야 한다. 예를 들면 촬영 각도를 바꾸고, 투시를 이용하여 화면의 일부 요소가 화면에 나타나는 것을 피하고자 하는 내용 등을 막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많이 시도하면 항상 현재 촬영에 적합한 각도가 있다.

3, 적당한 렌즈

값비싼 하이엔드 렌즈를 사용하여 초상화를 촬영할 필요는 없지만, 적합한 인물 렌즈는 여전히 우리 사진에 많은 점수를 더해 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 내용에 따라 초점 거리가 다른 렌즈를 선택할 수 있다.

더 많은 환경을 대체하려면 35mm 렌즈를 선택할 수 있다. 35mm 의 가장 큰 특징은 얕은 필드 깊이를 만드는 한 가지 관건은 긴 초점 끝이 필요하다는 것이고, 35mm 이하의 광각 초점 세그먼트는 초점 세그먼트가 짧기 때문에 더 많은 배경을 대체할 수 있기 때문에 전경과 배경이 똑같이 선명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배경, 배경, 배경, 배경 등) 따라서 이 초점 클립에 가장 적합한 선택은 촬영 환경의 초상이다.

환경을 대입하는 주된 목적은 환경을 통해 주체의 역할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배경 환경에 대한 판단이 필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내고, 배경이 주인의 역할을 찬탈하게 한다. 특히 배경이 어수선한 경우, 두드러진 주체에 반작용을 할 수 있다.

광각 끝의 특성으로 인해 바디에서 멀지 않은 곳에서 35mm 의 초점 거리로 전신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을 찍어도 넓은 곳을 선택할 필요가 없어 여러분을 화면에 쉽게 포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배경은 장초점이 가져온 공간 압축으로 인해 손실되지 않습니다.

배경을 허비하여 초상화를 만들고 싶다면, 85mm 또는 더 긴 초점 거리 렌즈와 같은 더 긴 초점 거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는 집집마다 생산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85mm 렌즈로 인물, 심지어 가까운 거리의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신사진을 찍으려면 초점 거리 제한으로 인해 주체로부터 비교적 멀리 떨어진 곳에서 촬영해야 합니다. 그래서 장초점 초상화를 찍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는 넓은 공간에서 촬영해야 한다는 것이다. 확장 가능한 작업 공간이 작은 실내 환경에서 전신 사진을 찍는 것은 매우 어렵다.

50mm 는 표준 와일드 렌즈로 큰 조리개를 열어 흉상을 찍을 수 있어 조리개를 줄여 주변 인물상을 찍을 수 있다. 이 때문에 필름 시대에는 대부분의 카메라의 표준 렌즈가 50mm 초점 거리 안팎에 있고, 이런 50mm 세트 디자인이 비교적 간단하기 때문에, 이렇게 오랜 세월의 발전을 거쳐 기본적으로 가격 대비 성능이 가장 뛰어난 세트 렌즈 중 하나가 되었으며, 집집마다 이 초점 거리의 질 좋은 렌즈가 있다. 예를 들어 f/ 1.8 의 표준 렌즈는 가격 대비 성능이 뛰어나며 f/ 1.4, f/ 1.2 이상의 조리개가 있는 50mm 렌즈도 있습니다. 어떤 렌즈를 선택하느냐에 관해서는 주로 너의 예산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