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시의 역할을 인용하다

고시의 역할을 인용하다

고시를 인용하는 역할은 문장 가독성을 높이고 문장 내포를 풍부하게 하는 것이다. 적당한 고시가 두드러진 역할을 하는 것은 점정의 필체이다.

"문" 을 "문" 에 도입하는 것은 고시의 내용을 문장 속에 삽입하여 문장 구성 요소로 삼는 것이다. 참조된 내용은 한 단락의 시작 부분이나 한 단락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참조할 수 있습니다. 단문으로 인용할 수도 있고, 단락 안에 비교문을 형성할 수도 있다. 어느 쪽이든, 적절하게 인용하면, 당신의 문장 언어를 차별화하고, 실생활의 사람과 일을 생생하게 반영하며, 독자들에게 몰입감을 느끼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시에서, 나는' 물건은 사람이 쉬지 않고, 눈물은 먼저 흐른다' 는 고민과 고통을 느꼈다. 양안의 유인원은 울지 않고, 경배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는 호기와 즐거움을 감상한다. "사막의 고독한 연기, 장하낙엔" 의 감동적인 화면을 감상하다. 바로 직접 인용하여 제 2 자연단 전체에 두는 것이다. 글을 쓸 때, 나는 평소에 쌓아온 시와 문장을 손끝에 들고, 구름 흐르는 물과 같은 일련의 대비를 합성하여 꽤 기세가 있다.

고시:

고대 오조가 처음으로 한대에 나타났다. 고시 19 수는 모두 오언고시이다. 한나라 이후 많은 사람들이 오언시를 썼다. 남북조의 시는 대부분 오언시이고, 당대와 이후의 오언시가 비교적 많다. 칠고의 출현은 오고보다 빠를 수 있다. 그러나 당나라 이전에는 5 대만큼 흔하지 않았다. 당대에 이르러 7 대 고서가 대거 등장했고, 당인들도 이를 장문이라고 불렀다.

잡시도 고시 특유의 것이다. 시는 길이가 다르고, 한 단어부터 하나 이상의 십자까지 다양하다. 보통 3, 4, 5, 7 언의 혼합이고, 7 언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고대 7 언으로 분류된다. 《시경》과 한악부 민요에는 잡시가 많다.

한위 이래 악부시는 노래, 행, 곡, 시를 포함한 음악 반주를 가지고 있다. 당대의 많은 악부시는 모두 즐겁지 않다. 당송 잡체시는 형식이 다양하다. 이백의' 가기 어렵다' 와 같은 일곱 마디가 뒤섞여 있다. 장뢰의' 견우' 와 같은 일곱 글자와 세 글자가 섞여 있다. 이백의' 입주' 와 같은 칠언에 삼오언이 섞여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