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현대 문인들이 진관에 대한 평가가 있습니까, 현대적입니다.

현대 문인들이 진관에 대한 평가가 있습니까, 현대적입니다.

왕국위' 인간사화' 풍몽화송' 61 가사 선례례' 는' 화이해, 언덕, 고대의 슬픈 사람' 이라고 말했다. 그 담어는 모두 흥미진진하고, 얕은 말은 모두 일리가 있다. " 유 웨이 화이 하이 는 충분히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언덕은 비싸고 여분이 있지만, 네모난 들판을 몰고 돌아올 수 있어, 화이해와도 맞설 수 있을 만큼 충분치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 P > 또 매성유' 소막마스크' 라는 단어는 "배꽃 춘사를 다 써버리고, 온 땅에 사양, 청록색, 담배가 늙었다" 고 말했다. 류융재는 평생 이런 것을 전문적으로 배운다고 한다.

또 창작자가 일을 하기 쉬우니, 그 사람이 교묘하기 어렵단 말인가? 사람을 억제하면 제각기 할 수 있는 것이 있는가? 독자관은 유럽, 진의 시가 단어보다 훨씬 못하여, 이 소식을 충분히 꿰뚫어 볼 수 있다.

또 단어의 아정, 신에서는 용모가 없다. 영숙 () 은 소유 () 가 비록 염어 () 를 만들지만, 결국에는 품격이 있다. 측의 아름다움이 이루어지면 숙녀와 제창수의 차이가 있다. < P >' 인간사어' 가 시를 삭제한 후 당중엽까지, 어린 기러기의 구구에 위태롭다. 그러므로 5 대, 북송 () 의 시 () 는 가인이 거의 없고, 단어는 그 극성시대이다. 즉, 시와 시 모두 영숙 (), 소유자 () 와 같이, 시보다 훨씬 낫다. 시를 쓰는 자는 단어를 쓰지 않는 자의 진실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당 5 대 단어, 문장이 있지만 편은 없다. 남송 명가의 말은 한 편만 있고 한 마디도 없다. 만 리 후주 드롭 송후작 과 영숙, 자안, 소유, 미성, 논현수 사람 이 있다는 문장이 있다.

그리고 단어의 가장 노동자, 실제 푸시 후 주, 중간, 영숙, 적은 여행, 미성, 그리고 이 남송 주강 은 연의 와 함께 하지 않았다. < P > 번지후는' 인간사서' 온웨이의 정염으로, 정중자보다 못하며, 의경이 깊고 얕다. 주옥' 그래서 슨' 육일',' 언덕' 때문에 부끄럽고' 화이하이' 가 부끄럽고, 분위기가 다르다. ...... 남편 고대와 현대 단어 이탈리아 승자, 모로 Ouyang 공개; 경지 승자로 모약진 소유회. < P > 서애' 청대 사학개론' 지암 (주제) 은 또 적은 여행으로 다용격을 하여 얕은 둔한 사람에게 맡기기 쉽다. < P > 정문엽 \ "대학산인 논사손 제인 \" 은 병세사 () 를 보는 것보다 ...... 종종 법소에 묶여, 데이튼 () 이 낡은 격식을 분석하고, 말투가 자도할 수 있다고 생각하거나, 교활하거나, 단순해지는 경향이 있다. 옛사람이 먼저 나를 위해, 이' 두려움, 두려움, 군웅' 의 인듐 연습을 핑계로, 매우 무의미하다. 그렇다면, 이 점프 토수, 신, 경멸 진, 리우, 모든 트롤 큰 착오, 어찌 한 번 경멸 그래! < P > 하경관' 암자' 손배치 계곡사' 후산은' 이 대명사수, 진 7, 황구' 라고 불린다. 소유청려, 계곡이 무겁고 졸렬하여, 당연히 한순간 적수가 되었다. 속담으로 몸을 만들 때, 세상은 쉽게 변하고, 언어는 변천하고, 이후 독서자는 점차 알 수 없게 되고, 이것도 자연의 추세이다. 양쯔운절대어를 시험해 보면, 그 의리를 일일이 해석할 수 있는 사람이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징 언어 단어 로, 리우 제나라 청, 작은 여행, 계곡 각각 몇 편, 계곡 특히 심지어 심지어, 문장 읽을 수 없습니다. 만약 이런 사람이 있다면, 학자들은 귀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

하경관 \ "손배치 화이해사 \" 소유어 청려완약, 사정 상응, 회장탕기, 자연사 중 상품. 계곡보다 시가 멀리 떨어져 있지 않고, 단어는 지나간다. 계곡을 짓는 것은 동파 일파이고, 수영을 적게 하면 순전히 어인의 단어이다. 동포는 작은 여행을 조롱했다: "예기치 않게 헤어진 후, 대중은 류칠이를 배웠다." 유학을 적게 하면, 어찌 숨김없이 말하고, 약간 비탈을 더하면, 소유라는 단어가 된다. 학자들이 자세히 놀면, 내 말이 쉽지 않을 때. < P > 채송운' 코정론사' 소유어 사이에는' 화간' 유운이 있지만, 그 소령은 깊고 완곡한 곳이며, 실제로 육일 () 에서 나온 것이지만, 여전히' 양춘 ()' 파이다. 느린 단어는 신선하고 단아하며, 풍골이 높고, 더욱이' 화간' 이 할 수 있는 범위가 아니다. < P > 진비석 \ "성집행 \" 권 아래 \ "송사 거동 \" 진관은 소문 사학사 중 하나이며, 그 단어, 조각충소기, 황동회 소조, 연아완약, 탁연 정통. < P > 오메이 《어학통론》 제 7 장 《개론》 제 2 《양송》여러 집 논단, 대략 (진관) 과 자첨과 논론. 여설은 두 집이 서로 맞설 수 없다고 한다. Zizhan 큰 마음, 그래서 에세이, 분노 란 비행, 노루 는 볼 수 없습니다. 소유격법이 가늘기 때문에 운사가 닿는 곳까지, 그윽한 꽃과 아름다운 봄처럼, 자성하고 안락하다. (공자, 논어, 자신감명언) 그 \ "만정방 \" 모든 넥타이, 대부분 방치된 후, 고국에 연연하고, 매우 뜨겁고, 그 의도는 동포의 충후를 잡지 못하고, 사랑의 멀리, 조치를 취하는 일은 각각 천고가 있다. < P > 하승엽' 천풍각학사일기' 는 1938 년 3 월 2 일' 화이해사

용유생' 소문사학사 단어? 진관'' 완곡하게' 가는 길, 즉 남녀의 사모를 표현하거나, 물살을 헤매는 심정을 표현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러므로' 화이해사' 의 풍격을 논하면,' 화사',' 존전' 의 유운을 얻어야 하지만,' 예개론' ('예개론') 에서 나올 수 있다. 그 내용은 속세에 얽매여 영토를 열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얀 \ "운동 \" 유 쑤, 그리고 완 알코올 은 긍정적 인 아웃; 그래서 제나라 청, 동포 이파 밖에서, 다른 나무 한 기치 도 할 수 있다. < P > 또' 화이해어' 에서 대율조는 제목이 없고, 약' 악장' 과 가깝지만, 협율로 노래에 들어가는 것을 위주로 하기 때문에 수사는 반드시 완곡하고 아름다우며, 운의는 대부분 함축적이다. 즉, 이것으로, 풍골이 높고 거세하지 못했다. < P > 바이두백과에는 고대인들만 평가했다. 나는' 진관사집' 에 따라 나왔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