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용의 후계자 안의 가사는 모두 도와주세요.

용의 후계자 안의 가사는 모두 도와주세요.

모든 염황 자손은 모두 용의 전승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목소리가 높은 구호인데, 용의 전승은 도대체 무슨 뜻일까? 구조와 의미에서 용의 전인은 두 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다. 하나는 사람 간 전염, 즉 중국인이 용무늬가 있는 용속을 신봉하고, 한마디로 용문화가 전해지기 때문에 이른바 용의 전인은 전인이다. 둘째, 용의 후손, 즉 중국 사람들은 용, 용의 아들, 손자입니다. 이 전설은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그렇다면 어느 것이 정확합니까? 역사적 사실로 볼 때, 사람 간 전염 용, 중국 사람 간 전염 용 (도안, 신앙, 풍습). 역대 문헌 기록으로 볼 때 용족은 황족 시리즈를 탄생시켰지만 일반 중국 여족은 탄생하지 않았다. 진화론에 관해서는 인간은 유인원의 후손으로, 용과 DNA 연결이 없어 용은 말할 것도 없다. 이런 식으로' 용의 후계자' 라는 단어를 안전하게 이해하는 것은 용문화를 전승하는 사람을 가리켜야 한다. 하지만 지금의 현실은 용문화를 연구하는 전문가 학자들조차도 중국인은 용의 후손이고, 이른바 용의 후손은 용이 물려받은 사람이라고 입을 모았다. 이런 인식의 오차는 수수나 청동공예의 후손을 수수와 청동공예의 후손으로 이해하는 것만큼 터무니없다.

사원' 은' 용' 자로 시작하는 8 개 의항, 263 개 항목이 있다. 이 여덟 가지 의미와 263 개 항목 중 어느 것도 용이 중화민족의 상징이며 중국인이 용의 자손이라는 것을 밝히지 않았다. 용은 중국 역사상 몇 가지 다른 시기가 있다. 첫 번째 시기는 한고조 유방 전, 두 번째 시기는 유방이 청나라로 멸망하고, 세 번째 시기는 청나라가 개혁개방으로 멸망하고, 네 번째 시기는 개혁개방이 현재에 이르렀다는 것이다. 첫 번째 시기에 용은 배외도 신성하지도 않고, 용 숭배도 없었다. 두 번째 용은 유방이 독점하고, 그의 어머니가 비가 오는 날 문을 나섰고, 옥룡이 위에 있었고, 유방이 이렇게 탄생했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용족과 황실은 DNA 관계밖에 없었다. 3 기 용화는 먼지로 변했다. 네 번째 시기, 즉 현재 용은 이미 민족의 상징이 되었으며, 단번에 십억의 용자손이 있었다.

지난 호 용족의 사재가 되살아난 것은' 용의 후손' 이라는 노래의 가사를 오해했기 때문이다.' 고대 동양에는 한 무리의 사람들이 있었는데, 그들은 모두 용의 후손이었다' 는 가사였다. 공구서에서' 후계자' 는 특수한 기술을 다른 사람에게 전수하는 것 (동빈 구조) 과 어떤 학문을 계승하여 전승할 수 있는 사람 (편구조) 을 가리키며 후대에 아무런 의미가 없다. 용의 후계자, 이 후계자, 분명히 위에서 말한 두 번째 의미는 용문화를 전승하는 사람, 전승하는 사람, 마치 수수의 후계자나 청동공예의 후계자, 바로 수수수나 청동공예를 전승하는 사람이다.

후계자의 두 번째 의미 (일부 구조) 의 구사 방식이 독특하기 때문에 이런 구사 방식으로 형성된 단어는 매우 적다. 나의 오랜 관심에 따르면, 현재 세 단어만 수집되었고, 다른 두 단어는 이해인과 지인이다. 사람을 이해하는 것은 사람을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사람의 의도를 이해하는 것이다. 오늘날, 사람들이 자신을 이해하거나 해석하도록 강요하는 관용어가 있다. 사람을 아는 것은 일반적인 공구서에서는 찾을 수 없지만 (사람을 아는 선임과는 달리), 하남말에는 여전히' 배고픔을 가리지 않고, 사람을 아는 것을 안다' 는 속담이 있다. 이는 이치를 따지는 사람에게 할 말이 있다는 말이나 지혜로운 사람 (지혜로운 사람) 에게 할 말이 있다는 뜻이다. 영어의 구사 방법을 비유하면 후임자도 영어 동사 +er 구조로 구성된 단어로 볼 수 있다. 즉 후임자는 전달자, 용의 후계자는 용문화의 전달자이다. 요컨대, 이 단어를 아무리 해체해도 후대의 의미는 후대에 비할 수 없다.

그러나 사실, 그것은 이미 성공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추측에 따르면, 하나는' 용의 후계자' 라는 단어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가사 작가가 확실한지 판단하기 어렵다. 둘째, 왕족을 오르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전에 황제를 제외하고 누가 그를 용자라고 했는지, 누가 손자라고 했는지, 그것은 살아있는 조급함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금의 황제는 바로 선반에서 떨어진 봉황인데, 닭오리는 그것보다 못하다. 오랜 노예 를 했다, 사실, 친척 을 등반 할 수있는 기회 입니다; 셋째, 역사 자원에 대한 야만적인 채굴-그 역사가 무엇이든지 간에, 나는 이것을 호소로 중국 세계를 단결시키고, 용의 후계자의 의미를 마음대로 해석하고 싶다. 마치 환경 자원에 대한 야만적인 채굴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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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고대 신화 중 인류는 여와가 황토를 짜서 창조한 것이다. 여와는 인류를 창조했는데, 그렇다면 여와 자신은 또 누가 창조했는가? 일반적으로 여와는 최초로 뱀을 숭배하는 사람이 토템으로 만들었다.

토템이란 무엇입니까? 토템은 원시 사회 씨족의 상징이다. 토템 신앙은 매우 원시적인 신앙이다. 뱀 토템의 색깔은 여와 복희와 다른 사람의 이미지에서 똑똑히 볼 수 있다. 뱀 토템은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어 현재 주로 우리나라의 동남과 서남 지역에 집중되어 있다. 수천 년의 끊임없는 이주 속에서 각 민족 문화는 서로 융합되어 뱀 토템이 대강 남북에 널리 퍼져 있다. 대만성 고산족과 하이난리족은 모두 뱀 토템의 흔적이나 풍습을 가지고 있다. 뱀을 토템으로 하는 지역에서는 일반적으로' 뱀' 이' 용' 의 원형이고' 용' 이' 뱀' 의 신성전시라고 여겨진다. 그래서 강소성과 절강 일대에서는 집에서 기르는 뱀을' 흑룡',' 천룡',' 가룡' 이라고 부른다. 광둥 (), 광서 (), 복건 () 등지에서 일부 민족은 자칭' 용종 ()',' 용인 ()',' 용집 ()' 이라고 자처하며 뱀묘를 건설하여 뱀신을 모시고 있다.

우리 중화민족은 용의 후손으로 깊은 역사적 연원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용은 중국인의 상징이며, 중화민족은 자신을' 용의 후손' 이라고 자랑스럽게 여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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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류는 일찍이 발달한 문명이 있었지만, 후에 한 차례의 재난에서 멸종되었다. 물질 문자 기록은 세월의 침식에 따라 흔적도 없이 사라지고, 수천 년 동안 사라질 수도 있고, 수만 년 동안 사라질 수도 있다. 운이 좋은 소수의 사람들만이 살아남았지만, 모든 것은 다시 시작하고, 문명의 기원을 다시 시작하고, 문자를 다시 창조할 수 밖에 없었다. (존 F. 케네디, 행운명언) 문명의 실종은 유형적인 기록을 남기지 않았지만, 우리에게 정신적인 기록을 남겼고, 우리의 정신유전자에 기록되어 있다. 인류의 지난 5 천년 동안의 문화 발전과 최근의 과학 기술 발전은 이미 인류 진화 중 어느 시기의 속도를 초과했다. 우리가 양변 후의 질적 변화가 발생했기 때문이 아니다. 양변이 발생하더라도 이렇게 높은 속도에 도달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인간의 뇌는 1.6 만 년 전에 처음 발견된 인간의 두개골보다 크지 않기 때문에 지혜의 차이는 불가능하다 우리의 오천 년의 역사 기록은 우리의 기억 속에 있던 문명에 지나지 않는다. 우리는 거인의 어깨에 서서 인간의 마지막 문명의 성과를 기억으로 복제했다. 인체는 단지 전달체일 뿐, 사람의 사상 활동은 사실 기억 (소크라테스) 이다.

이집트의 상형문자가 어떻게 발전했는지는 인류에게 항상 수수께끼였다. 피라미드의 기술이 현대 기술을 능가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합리적인 해석은 일찍이 더 발달한 문명일 뿐, 그 글은 인류가 가진 문자의 종말이지, 인간 문자의 시작에 대한 프로토타입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언어명언) 인류의 갑골문은 문자의 시작이 아니라, 이전 문명이 끝난 후의 글로, 우리에 의해 단순화되어 대대로 사용되었다. 인류는 이전 문명에서 우주선과 비행접시를 발명했기 때문에, 지금 소위 미확인 비행물체가 출현했고, 우리의 레이더는 그것을 추적하고 감시할 수 없다. 왜냐하면 이 비행접시들은 자연계의 또 다른 원리를 이용하여 레이더가 감시할 수 없는 기술을 채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과학명언) 공룡 화석은 이미 인류의 이전 문명에서 발견되었다. 당시 인류는 또한 다른 종들이 인류 이전에 지구를 통치한 적이 있다고 추론하여 자신이 공룡이 멸종된 후에 나타난 종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중국 용인의 이미지는 실제로 선조가 이전 문명에서 본 공룡 화석의 이미지에 따라 기억을 통해 그려지며 용의 후손이라고 자칭한다. 인류의 사상은 현실에 기반을 두고 있다. 신화 전설이라는 초현실적인 상상조차도 수천 년 동안 인정받고 전승되어 현실을 합리적으로 반영하고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유용하며 인간 발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것을 계승하는 것은 인간 본능의 선택이다.

인류는 우리와 비슷한 선진 문명을 가졌고, 문명의 발전이 환경을 파괴하여 지구 온난화를 초래했거나, 쓰나미, 배열, 핵전쟁, 바이러스 침입으로 인해 멸종된 적이 있다. 인간이 멸종을 앞두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노아의 방주에 관한 전설과 같은 외계에 일부 종을 두는 것과 같은 시정 조치가 취해졌으며, 재난이 있은 후 지구로 돌아왔다. 그러나 그들이 재난을 피해 지구로 돌아가면 모든 것이 혼란스러워진다. 지구가 더 이상 이전과 같지 않거나 인간이 지구를 떠나지 않고 높은 산과 외진 곳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재난 이후 인류는 기존 문명을 잃었고, 모든 것은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그러나 인간은 기억이 있다. 한때 있던 문자기억은 산발적으로 기록되어 있고, 석두 위에 새겨져 있고, 후세에 전해지기를 희망하고, 어떤 것은 구두로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의 전승 후, 시간이 너무 길고, 모호할수록 퍼지기 때문에, 결국 우리가 지금 말하는 신화 이 되었다. 결국, 이러한 신화 들은 과학적 설명을 얻을 수 없기 때문에 비현실적인, 설득력이 되었다. 우리의 모든 신화 들은 우리 인류가 꾸며낸 것이 아니라 우리의 기억 회복 과정이다. 이 기억들은 우리의 정신유전자에 존재하며, 어느 때 이 기억에서 일어난 일이 그 기억을 활성화시켰다. 사실 우리가 말하는 창작 영감은 우리 유전자에 숨겨져 있는 어떤 기억이 활성화되는 것을 말한다. 왜냐하면 우리가 일어난 이야기는 동화 속의 인물과 매우 비슷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그 인물에게 자신을 올려놓지만, 이것은 우리가 논리적 상상을 완전히 인정하도록 고무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 그러나 우리가 가지고 있던 기억이 우리의 영감을 불러일으켰고, 창작에 종사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런 영감을 따라 한 편의 글을 썼다. 이 단어들은 이미 메모리에 존재하기 때문에 지금은 편집할 필요가 없다. 그가 한 일은 단지 이 기억을 적어서 그 시대의 수용 수준을 만족시키는 것이다. 나는 노자 공자 조설근 노신이 모두 이렇게 창작했다고 굳게 믿는다. 그들은 천재라고 불리는데, 천재는 사실 그가 이런 타고난 유전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아인슈타인은 과학 분야의 천재이다. 그는 어렸을 때 나침반을 읽고 과학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 그가 과학사에서 많은 기적을 창조했다는 사실은 그의 모든 성취가 그의 기억에서 비롯된 것임을 보여준다! 나침반이 그의 기억을 활성화시켰고, 그가 한 모든 연구는 단지 기억을 회복하기 위해서였다! 조상은 그의 기억을 그의 유전자에 넣었다! 그의 조상은 컴퍼스나 컴퍼스와 같은 것을 발명하거나 본 적이 있는데, 그의 조상은 한때 마지막 문명에 살았다! 타고난 기억, 즉 천부적인 재능과 후천적인 학습이 아인슈타인의 기적을 창조했다!

중원의 한족이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의 줄기라면 중국 주변의 소수민족은 모두 용의 후손이며, 마치 무성한 가지와 잎과도 같다. 오랜 역사 과정과 광범위한 문화 교류에서 한족과 주변 소수민족, * * * 중화문명의 멋진 악장을 썼는데, 더 정확해야 하며 중화민족의 기원을 소진했다.

우리는 모두 용의 후손이다. 용의 자손은 염황 자손보다 더 광범위한 역사적 근거를 가지고 있다는 설이 있다.

간쑤 천수는 황희의 고향이라고 불리며 복희여와의 출생지이다. 복희묘는 시내에 위치하여 원대 () 에 건설되어 명대 () 에 재건되었다. 그것은 중국에서 가장 크고 잘 보존된 복희묘이다.

복희조상은 노랑색으로 비늘 푸른 잎으로 덮여 있고, 양손은 가슴 앞에 검은 동그라미 가십을 들고, 점괘에는 음양어도가 있다. 복희의 눈썹, 수염, 머리카락이 굵고 검고, 녹색의 초석에 앉아, 두 발이 파도 무늬를 밟았다. 그의 발밑에는 웅크리고 있는 와룡이 온몸에 줄무늬가 있고 머리에 뿔이 자라고 있다. 조각상 전체가 체구가 우람하고, 자태가 좋고, 기품이 당당하며, 소박하고, 자연스럽고, 착하고, 순박하고, 슬기로운 느낌을 준다.

복희묘에서 북쪽으로 20 킬로미터 떨어진 삼양천에도 과대산이 하나 있는데, 위수강과 조롱박 강이 만나는 곳에 우뚝 솟아 있다. 복희가 이 산에서 하늘을 바라보며 가십을 그리기 시작했다고 전해진다. 주변에는 마론동과 발 씻기 등 명소도 있다. 과대산에서 북쪽으로 30km 떨어진 진안현 경내에는 여와묘, 여와동, 봉대, 곡봉, 봉벽

복희여와 시대를 증명할 수 있는 것은 진안대지만 원시 마을 유적지이다. 이 유적지에서 집, 부뚜막, 잿더미, 무덤, 배수구, 뼈, 석두, 도자기 등 8000 여 점의 가정용 그릇이 출토되었다. 7,800 년 전 확실히 비교적 방대한 원시 씨족 군락이 이곳에 주둔하여 번식하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중국에서는 아담과 이브와 같은 고대 전설도 복희여와에게 발생했다. 역사:' 복희룡신, 여와사신' 은 캄캄한 밤, 갑작스러운 홍수로 전 세계를 인멸했다고 전해진다. 복시 남매 여와는 맨발로 높은 쿤룬 산꼭대기까지 뛰어서야 다행히 재난을 면했다. 인류의 멸종을 막기 위해 남매는 결혼하여 중화민족을 낳았다.

중국과 외국의 신화 기억 속에는 우연의 일치든 사실이든 갑작스러운 홍수가 있었다. 서방에는 노아의 방주가 있고, 동방홍수 재난 이후 선조들은 현재 천수라는 땅에서 태어났다. 생태 균형이 심각하게 파괴되어 산천 계곡은 평소에 물이 심각하게 부족하여 생태 가속 악화로 이어졌다. 시간이 지나면서 하늘에서 갑자기 큰비가 내려 세상에 파멸을 가져왔다.

천수를 중화선민의 발상지로 명명하는 것은 선사 홍수를 기억하라는 재난과 일치할지도 모른다.

복희에 대해서는 용에 대해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용은 중화민족의 상징이며, 근원을 추적한다. 중국 용은 태호 복시 부족의 토템 로고에서 유래한 것으로 황삼의 우두머리이자 수백 명의 국왕의 지도자이다.

중화문명에 대해 말하자면, 그것의 기원은 삼황오제까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삼황오제 중 가장 영향력 있는 것은 복희황제다. 복희의 이미지만 있는데, 그는 용의 머리로 중화의 시조룡으로 존경받는다.

복희가 뇌신의 아들이라고 전해진다. 그의 어머니 화서씨는 뇌사에서 뇌신이 남긴' 발자국' 을 밟고 임신했다. 번개는 용의 중요한 재료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번개는 용의 모양이고, 천둥소리는 용의 목소리이고, 뇌신은 용의 신이고, 뇌신의 아들은 당연히 용이다. 그래서 복희가 타고난' 용얼굴' 이다. 고서에서' 거북치룡 입술',' 코룡 모양',' 소머리 용신' 이라고 불린다. 그는 "사룡, 팔괘를 그린다", "용을 벼슬으로 하고, 사후 용주" 를 하고, 그물을 만들고, 달력을 만들고, 운동을 한다.

연석보천, 황토인, 구혼립업으로 유명한 여와는 용 한 마리이자 모룡이다. 옛사람들은 여와가 "뱀이 머리다", "복희비늘신, 여와사신" 이라고 말했다. 뱀은 용의 모형이고, 용은 뱀의 승화이다. 여와를' 뱀' 이나' 뱀' 이라고 말하는 것은 여와를' 용형' 이나' 용형'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다. 사람들이 한대 초상화의 긴 꼬리인 복희여와 당대의 비단화를' 뱀상' 과' 용상' 이라고 자주 부르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용의 원시 도형은 무엇입니까? 용에 관한 최초의 책' 산해경'. 해외 서경 () 은 "용어 () 가 능에 살고 있는데, 모양이 너구리 () 처럼 생겼는데, 그 너구리라고 한다" 고 한다. 엘아에 따르면, "인형 물고기는 너구리라고 불린다." 현재 천수동남부의 삼림구 곡계에는 군어 떼가 있는데, 속칭 고등어라고 불리며, 사족룡의 원형이며 복희족의 토템신이다. 대괴는 고대인들에게 성물로 여겨졌다. "역사 기록. 선제전' 에는 "선제는 인어 연고를 촛불로 묻었다" 고 실려 있다 고등어의 지방으로 만든 촛불은 공기 중의 산소를 배출하고 시체를 썩지 않도록 보호한다고 한다.

강대한 복시 부족이 황토고원에서 중원, 쓰촨 분지, 운귀고원으로 이주하면서 황하 중하류와 서남 지역의 많은 부족을 정복했다. 부족을 정복한 말, 소, 개, 사슴, 물고기, 새 등 토템도 복시 부족의 토템에 녹아들었다. 고등어 모양의 원시 용과 각족 토템이 융합되어 전면적인 용토템을 형성하여 중화민족 단결의 유대를 형성하였다.

무력으로 중원을 정복한 비한족 통치자들은 모두 자신이 삼황오제의 후손이라고 강조하여 한족의 정통 관념의 영향을 제거했다. 많은 소수민족 통치자들은 심지어 중국 성왕과 관련된 족보를 발명하기도 했다. 예를 들어 흉노인 유연은 전진 미아오 유방의 후손이라고 자칭했고, 전조의 부견은 서종의 후손이라고 자칭했다. 이후 요는 순후예라고 자칭했고 북주 선비우문은 "최초로 염제 신농에서 나왔다" 고 말했다.

몽골 고원에서 온 원나라 황제는 특히 황삼 씨를 숭배했다. 당성종 황제 티무르는 전국 각 현에 황삼묘를 건설하여 그것을 모시라고 명령했다. 맞은 수령인 복은 더욱 우러러보는 것이기 때문에 천수구대산 복희묘가 인기가 많다. 동북의 외진 곳인 만주에서 풍습을 뚫고 중국을 통치하는 대청제국은 자신이 삼황오제의 후손이라고 거듭 선언하며 계승의 합법성을 강조했다.

사실, 원제국이든 대청제국이든 수동적이지 않다. 복시 이후 고대 영웅은 신농, 무모함, * * 공, 전호, 축융, 헌원황제와 같이 모두 용토템을 물려받았다. 삼황오제는 일맥상통하고, 그들이 창조한 문화도 용문화와 일맥상통한다. 첫 번째 노예 국가를 세운 하후씨 부족은 용이다. 오랫동안 북방을 제패한 흉노도 용 한 마리였다. 이 밖에 중국 서남 지역의 이족 요족 등 소수민족은 복희여와를 보존하는 것이 그들의 조상의 전설이다.

멀리 신강까지 복희여와 문물이 많이 출토되었다. 트루반 아스타나할라와 고졸묘에서 비단화' 복희여와' 가 출토되었다. 그림은 의미심장하고 구도가 특이하며 예술적 매력과 신비감으로 가득 차 학계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이런 장면은 교하 고성 부근의 다른 묘지에 모두 있는데, 부부가 합장한 무덤에 많이 있다. 중국 고대 예의에 따르면 복희는 좌측에 있고 왼손은 순간을 잡고, 여와는 우측에 있고, 오른손은 규칙을 잡고, 인뱀의 머리는 몸을 비틀었다. 태양을 머리 위에 그리고, 달은 꼬리 위에 그리고, 주위는 모두 별이다.

고대 창족 () 과 룽 () 부족은 황하 () 위하 (), 창장 (), 금사강 상류에서 광범위하게 활동했다. 그럼, 여기서 태어난 복희, 황제, 안지는 모두 창룽과 아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복희가 실제로 당시 선진문화 지위에 있던 창족 수장이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나중에, 안지와 황제도 창룽과 밀접한 관계가 있었다.

한하 대지에서는 한하와 이이가 모두 용토템의 깃발 아래 포함되어 있다. 이 설법은 제사 복희에서 얻을 수 있다.

제사 복희는 진나라에서 기원했다. 진문공 10 년 (기원전 756 년) 에는 법정이 있었다. 신전은 신들이 사는 곳이다. (왼쪽 사슴 오른쪽 사슴) 절은 복희의 성지이다. 진황궁현 제 4 년 (기원전 672 년) 에 비전을 하나 지었는데, 복희의 신전이기도 하다. "사기" 기록에 따르면 진나라가 전국을 통일하기 전에 팔묘를 신령에게 제사를 지냈고, 복희를 모시는 절이 두 개 있었다고 한다.

사기 진본기' 에 따르면 상조 말년부터 진 () 은' 서룽 () 에 주둔하고, 보서호 ()' 가 4 년 (기원전 762 년) 에 수도를 관하였다. 진 () 인 서호 () 는 오늘날의 수역을 근거지로 하여 14 대를 거쳐 약 300 년 동안 계속되었다.

진 () 의 기원에 대한 다른 의견도 용 토템 () 에서 볼 수 있는데, 그중에는 몽골 흉노 () 등의 민족이 포함되어 있다. "사기 진본기" 는 사마천이 쓴 것이지만, 진나라 선조들의 사적에 대한 기록은 맥락이 분명하다. 그러나 근대의 저명한 역사학자 간버찬은 심도 있는 연구를 거쳐 진인이 최초로 오르도스 야노에 거주하는 묘족이라고 제안했다. 구석기 시대 말기에 서쪽으로 황하를 따라 올라가 천천히 남서쪽으로 이주했다. 신석기 시대 초기에 그들은 간쑤 남서부의 황하 유역과 강 유역에 정착했다. 신석기 시대 중반에 진 () 사람들은 간쑤 () 남서부를 떠나 동쪽으로 이주했고, 동시에 창족 () 도 동쪽으로 이주했다. 이 가운데 주족은 중원에 최초로 들어간 민족이다. 저우 중앙 평야 에 진입 한 후, 전설에 따르면, 나중에 동쪽으로 창족 으로 이동, 서룽 (xirong) 이라고 하며 간쑤 창족 (Gansu Qiang) 과는 다르다. 진 그래서 진용설이 있다.

춘추초, 섬서성 전역은 이미 제군지의 땅이 되었고, 백금족은 제종에서 강대한 것으로 등재되었다. 그것은 위하와 물 사이의 비옥한 계곡을 차지하고 있으며, 축산업에 적합한 수생 식물이 풍부하고, 주문화의 발원지이며, 번영하는 장원 농업과 수공업이 있다. 그래서 춘추 초기에는 노여움이 일면서 이웃 나라 축융을 정복하고 강대한 진 가문이 되었다.

진나라가 6 개국을 합병할 때까지 통일된 중화민족을 형성하지 못했다. 당시 외국인들은 황하 유역의 중토인을 진인이라고 불렀다. 심지어 어떤 사람이 영어로 중국을 부르는 것도 진인의 호칭에서 유래한 것이다. 진나라의 수명이 짧기 때문에 한나라가 부상한 후 이 호칭은 한인으로 바뀌었다. 이에 따라 한족은 다른 민족과 구별하기 시작했지만, 한족과 다른 소수민족은 확실히 복희제룡의 후예였다.

한민족의 형성에 대해 전문가의 권위는 "주족, 하족, 상족, 야만족이 형성되기 전에 우리나라 중원 지역에 각각 이족, 룽족, 구족이 형성되었다" 고 설명했다. 주국이 형성된 후 춘추시대 민족대융합 시기에 화하족으로 형성되어 진나라가 전국을 통일한 후에야 통일된 화하족이 형성되었다. 서한 시대에는 화하족이 발전하여 한족으로 변했다. "

현재 한족에 의해 정통 염황 문화로 여겨지고 있으며, 그 문화의 뿌리와 민족 연원의 뿌리가 강 상류의 창족, 군문명과 밀접한 연관이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심지어 황하 중하류에서 흥성한 염황문명이 황하 상류의 창족 문명에서 탈태되었다고 할 수 있다. 5438 년 6 월+10 월 실크로드에서의 고찰과 인터뷰를 거쳐 위하와 황하를 따라 곳곳에서 염황부족이 동쪽으로 발전하는' 궤적' 을 찾을 수 있어서 이 견해에 깊이 동의합니다.

오랜 역사 과정에서 한족은 주변 민족과 끊임없이 융합하는 과정에서 형성되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이후 중국은 두 차례의 한족과 소수민족의 대융합 과정을 거쳤다. 하나는 위진 남북조부터 수당 시대까지, 수많은 남북 소수민족, 예를 들면 흉노, 선비, 우환, 결제, 채, 바, 창족 등이 중원에 들어갔을 때 한족에 동화되었다. 한족이 대량으로 남쪽으로 이주하여 남방의 일부 소수민족을 동화시켰다. 민족 문화의 대융합의 결과는 한민족 문화사의 절정인 당 문화를 형성했다. 그래서 해외에는 여전히 중국을 당인이라고 부르는 외국인이 많다.

다른 하나는 송요샤김원에서 명청에 이르기까지 한족이 북방 소수민족을 대량으로 동화시키는 것이다. 2000 여 년의 눈덩이 굴림 발전을 거쳐 오늘날 중국의 주체민족인 한족을 형성하였다.

중원의 한족이 하늘을 찌르는 큰 나무의 줄기라면 중국 주변의 소수민족은 모두 용의 후손이며, 마치 무성한 가지와 잎과도 같다. 오랜 역사 과정과 광범위한 문화 교류에서 한족과 주변 소수민족, * * * 중화문명의 멋진 악장을 썼는데, 더 정확해야 하며 중화민족의 기원을 다 써버렸다.

우리는 모두 용의 후손이다. 용의 자손은 염황 자손보다 더 광범위한 역사적 근거를 가지고 있다는 설이 있다.

복희여와는 중화민족을 창조했는데, 이것은 이미 신화 () 가 아니다. 이것은 복희묘에서의 나의 정신 발견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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