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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다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인물

일본 다도는 물질적 향락일 뿐만 아니라 다과회를 통해 다도를 배우고, 성품을 도야하고, 사람의 심미와 도덕관념을 배양한다. 다음은 당신을 위해 정성껏 정리한 일본 다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인물입니다. 한번 봅시다.

일본 다도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인물 (1) Noami (1397? 147 1 년) 은 책, 그림, 차에 정통한 뛰어난 예술가이다. Noami 의 지도하에 당시 차를 주문하는 방식은 어땠나요? 극진플랫폼? 차 법. 차를 주문할 때는 무사의 예복과 예복을 입고 차 도구를 탁자 위에 놓아야 한다. 찻집에 드나드는 위치, 보유, 동작 순서, 이동 경로, 절차에는 모두 엄격한 규정이 있다. 일본 다도의 현재 차 주문 절차는 기본적으로 그때 형성된 것이다. 나오미는 무로마치 시대의 획기적인 대예술가답다. 그는 의교, 의성, 의정 3 대 장군을 섬기며 다과회의 사치스러운 소동을 쓸어버리고 개척한 적이 있습니까? 학원파 인테리어, 식탁 인테리어? 새로운 차풍은 다도의 형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는 후자가 그와 접촉할 수 있도록 zhuguang 무라타 아시 다도 선생님을 아시는 것을 추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지혜명언) 동산명물? 높은 수준의 예술 결정은 민간 차풍에 귀족 문화와 접촉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서원 귀족 차와 나라 일반차가 일본 다도가 정식으로 확립되기 전에 융합되어 교류할 수 있게 해 무라타 제광이 일본 다도의 창시자가 될 수 있도록 전제조건을 제공했다. 무라타 제광이 일본 다도의 원조라면 야상은 일본 다도의 선구자다.

② 무라타 제광 (1423? 1502), 일본 다도의 원조, 정토종 나라 수염미사, 1 1 세가 미사가 되었다. 절 서비스 소홀로 스미사에서 쫓겨났다. 이후 교토에 와서 19 세에 덕덕덕사 (현재 일휴암) 에 들어갔는데, 이는 임길의 선종의 유명한 절이다. 제광과 휴종순 (1394? 148 1 년) 명상에 참여하여 깨진 인정을 받았다. 조안차와 선종사상이 융합된 후, 그는 만선차의 길을 나서서 일본 다도의 창시자로 확립되었다. 나중에 Noami 의 소개로 의징의 다도 선생님이 되었다. 의정 장군이 진주차의 스타일을 제창했기 때문에 조안차는 베이징 부근에서 빠르게 전파되었다. 선종 사상을 통해 다도는 한 가지 음식과 오락 형식에서 예술, 철학, 종교로 다도를 끌어올려 겉모습의 감정미와 종교의 내성미를 표현했다. 화려한 수입차두와 서원 차풍을 추구하는 것에서 자연, 전원다구를 숭상하는 초묘차풍으로 바뀌면서 백성들을 주체로 하는 향토문화가 동산을 대표하는 귀족 문화를 성공적으로 물리쳤다. 진주는 불교를 다도로 인도하여 다도의 개념을 확립하였다.

(3) 무야 소유럽 (1502? 1555), 일본 다도의 대가는 무라타 제광에 이어 걸출한 다인이다. 그는 다도를 계승하고 발양하여, 일본 송론에 함축된 일본 민족 특유의 소박하고 순수한 예술사상을 다도에 도입하여 다도 예술의 이론적 기초로 삼았다. 사오구창호가 와카산을 찻집에 도입해 와카산의 예술적 지위를 확정한 것은 일본 다도가 민족화로 나아가는 중요한 단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와카야마, 노래산, 노래산, 노래산, 노래산, 노래산) 다도의 모든 세부 사항을 겨냥하여 전면적인 개혁을 진행하여 진주 다도를 보완했다. 진주 다도의 아름다움은 종교의 복원을 통한 내성의 아름다움으로 하나의 관념에 머물러 있다. 작은 갈매기는 다도 문화의 각 부분에 이상화, 구상화, 시각화로 진주 다도의 심미 이념을 실현하고 승화시켜 다도에서 일본 문화생활 특유의 소박하고 순수한 스타일을 재현했다. 다도를 정련한 고아한 생활문화예술을 평범한 생활로 되돌려놓는다.

(4) 센 노리코 (1522? 1592), 젊었을 때 다도에 대한 열정이 넘쳤다. 먼저 북도 선생님 진웨이를 스승으로 모시고 서원차를 공부한다. 나중에, 첸 은 교사 Shao 갈매기 학습 초암 차 를 소개했다. 천정 2 년 (1574) 은 직전 신신의 다도 종업원이 되었다. 신장이 죽은 후 신장의 부장은 풍신수길을 통일해 전국을 통일하는 장군이 되고 이수는 수길의 차머리가 된다. 그들이 다도 예술 추구에 있어서의 차이로 이수의 만년 다도 사상은 소박하고 단순해 보이는 경향이 있어? 아무것도 없나요? 풍신수길은 이런 예술 경지를 감상하고 받아들이지 않고 결국 이수를 죽였다. 그러나 이수의 죽음은 그의 다도 사상을 방해하지 않고 오히려 다도 예술에 영원한 힘을 더했다. 이수는 15 사단에서 소구로부터 다도를 배우고 1574 에서 다도종업원이 되었다. 이수의 다도 사상은 무라타 제광, 오야소구다도 사상을 계승하고 보완하는 자성체계를 바탕으로 조안다도를 심화시키고 다도의 정신세계를 물질적 요인에서 해방시켜 다도의 오락성을 완전히 없애고 다도의 예술경지를 적극적이고 창조적인 방향으로 이끌었다. 다도와 선의 결합을 바탕으로 다도는 원래의 담박한 모습을 되찾았다. 이수는 다도의 대가이고 다도는 종합적인 문화체계이기 때문에 이수가 일본 문화예술에 미치는 영향은 일본의 건축, 원림, 의류, 요리, 공예, 미술 등으로 확대된다.

역사적으로 일본 다도실정 시대는 상업경제가 발전하면서 경쟁이 치열하고 상업활동이 바쁘며 도시가 호화롭고 시끌벅적하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생활을 싫어하고 이런 생활을 추구합니까? 이 봐, (ㅋㅋㅋ) ㅋㅋㅋㅋㅋ? 심미의식, 교외나 도시에서 한적한 곳을 찾고, 한적한 생활을 하고, 고풍스러운 전원생활을 즐기고, 정신적인 위로를 구하고, 차갑고, 조용하고, 한가한 것을 아름다움으로 삼는다. 다인 무라타 제광 등이 이런 아름다움을 도입했습니까? 차 수프? 자, 떠들어? 조용? 아름다운 경치가 널리 퍼지다.

다도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차를 마십니까? ,? 이봐? 무슨 일이야? 조용? ,? 유휴 침묵? 의 의미. 친구 몇 명을 초대하여 조용한 찻집에 앉아 차를 마시면서 이야기를 나누고, 담박한 속세를 하며, 근심 걱정 없이 수양하고, 마음을 정화하고, 의경이 아름답다. 모리키 없어? 차선만? ,? 차는 선입니까? 관점이야말로 다도의 참뜻이라고 할 수 있다.

그리고는요. 하정? 이런 윤리관념은 당대의 점유품 열시기에 파생된 도덕관념이다. 가마쿠라 시대 이후 대량의 당송 제품이 일본으로 운반되었다. 특히 다기와 예술품은 일본 다과회에 빛을 더해 준다. 그러나, 또한 사치스러운 바람, 맹목적으로 당나라 티 파티 를 옹호, 일본 물건 을 경멸 했다. 무라타 제광 무야 소남 등은 다도 예술에 열중하고 사치스럽고 화려한 풍조를 반대하며 청빈과 소박함을 숭상한다. 그들은 중국에서 만든 검은 도자기가 색깔이 깊고 단순하고 조용한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소박한 다기로 손님을 진심으로 대접하는 것은 심미정취와 도덕정서의 배양에도 유리하다.

일본의 다도는 찻잎을 꼼꼼히 갈아서 다구를 씻고 계절과 손님의 명성, 지위, 스펙, 나이, 문화교육에 따라 꽃꽂이를 선택하는 등 복잡한 절차를 가지고 있다. 사회자의 동작은 규범이 민첩하고, 춤 같은 리듬감과 우아함이 있어야 하며, 정확하게 제자리에 있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손님에 대한 존중이다. 평화와 존중? 정신.

일본 다도, 사용? 조화, 존중, 순결, 침묵? "4" 라는 글자는 이미 종교, 철학, 윤리, 미학을 하나로 모으는 문화예술 활동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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