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오대산을 다시 보니 나는 매우 기뻤다.
오대산을 다시 보니 나는 매우 기뻤다.
우리는 호텔을 확정하고 오대산 불교 성지 제 1 명소 진해사를 참관하기 시작했다. 절은 양산이 옹기종기 안고 있는 석산구 위에 세워져 있는데, 마치 두 마리의 용이 장난치는 보주처럼 오대산에서 얻기 어려운 풍수 보지이다. 순치황제는 일찍이 이곳에서 출가하였고, 강희황제도 일찍이 여기에 와서 아버지를 찾았다. 원내에는 제 15 세 장가생불의 금정옥장탑이 있다.
절에서 약사 부처를 위해 복을 기원하기 전에 부모님의 건강과 친구의 핑안 복을 빌었다. 바삭한 등불을 켜고 조용히 그것이 타는 것을 바라보며 천지 사이의 관계를 느끼다.
종카바 스님 앞에서 이 말을 음미하는 것은 "먼저 원하는 것을 주세요." 입니다. 내가 누구지? 내가 뭘 원하는 거야? 내 다음 단계?
나는 오대산에 세 번 가 보고 불동을 지나갔다. 그때 나는 여전히 "앉아서 누워 있다" 며, 걸을 줄 모르고, 등산은 말할 것도 없었다. 그것은 "지역 견인 병" 입니다. 내몽골 사람으로서, 나는 한번도 말을 타본 적이 없고, 심지어 감히 그것을 만질 수도 없다. 장자룡이 쓴 불동에 관한 문장 한 편을 보고 난 후, 나는 줄곧 불동에 대한 경외심과 호기심으로 가득 찼다.
산기슭에서 산꼭대기까지 1680 계단이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 케이블카가 있어서 다행이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왕복 케이블카를 선택했다. 단점은 케이블카가 상하가 너무 빠르다는 것이다. 나는 종착역에서 두 번도 타지 않은 노인 여성을 보았다. 그리고 내가 산을 내려와 버스를 타다가 발이 미끄러져 오른손 새끼손가락을 부러뜨렸다.
불동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내동은 호리병박 모양으로 여러 가지 석순과 석순이 있어 인간 어머니의 복부와 비슷하다. 오른쪽의 상아척추와 갈비뼈는 석질로 불교 이야기에서 부처가 오른쪽 옆구리에서 태어나고 왕자가 오른쪽 옆구리에서 태어나는 것과 완전히 일치한다. 불모동은 중국과 외국의 불교 유적 중에서 독보적이다. 구멍에 들어가는 것을' 불모태' 라고 하고, 출동을' 불모 중생' 이라고 부른다.
유감스럽게도, 밟는 사고를 막기 위해 구멍이 폐쇄되어 당분간 관광객들이 구멍을 뚫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동굴 안의 스승은 우리에게 이야기와 전설을 들려주며 관광객들이 어느 곳이 불편한지 안내하여 벽에 붙였다. 내 위가 늘 불편해서 나는 그것을 벽에 붙여서 없애야 했다. 편두통도 있습니다. 너는 머리를 벽에 붙일 수 있니? 스승님이 오셔서 손에 있는 호구혈을 누르라고 가르쳐 주셨습니다. 나는 똑똑한 주인을 칭찬하는 것을 참을 수 없다!
"환생", "중생" 을 거쳐서야 자신의 모처럼을 알아야만 자신을 소중히 여길 수 있다. 나도 어머니가 키워주신 은혜에 감사하고 어머니의 어려움을 이해할 것이다. 자신을 조화시키고 생명의 위대함과 자연의 교묘함을 느끼는 법을 배우다.
불동에서 나는 미얀마의 백옥불상을 처음 보았다. 나는 항상 버마옥을 좋아했다. 나는 불 앞에 오랫동안 서서 떠나려 하지 않았다. 조각공의 정교한 불상을 보고 있는데, 사실 나도 욕심이 있어서 정말 한판이다.
서향사, 사내에서 모시는 문수보살의 이름을 따서 선통사, 탑원사, 보살탑, 나자산과 나란히 오대산에서 가장 유명한 청사입니다. 이것은 매우 유명한 절이다. 전중앙의 문수는 사자상을 높이 약 10 미터 정도 타고 오대산사 중 가장 높은 문수상이다. 문수보살은 지혜를 관장하고, 우리 셋은 모두 아이들에게 지혜의 연꽃등을 켰다.
서향사 표 아래층에는 가늘고 맑은 샘물이 하나 있다. 겨울에는 얼지 않고, 물은 김이 나고, 여름은 시원하다고 한다. 몇 모금을 마셨더니, 기분이 상쾌하고 달콤하며, 사람의 마음을 후련하게 한다. 이 샘을' 반야천' 이라고 부른다. 반야는 산스크리트어에서 지혜를 늘리는 뜻이다.
오야사로 가는 길에 나는 한 스님을 만났는데, 그는 큰 산에 절을 하며 외로움과 가난을 참으며 어려움을 극복하고 신앙을 추구했다.
오대산에 가는 가장 어려운 곳은 오야사이다. 향불이 왕성해서 항행할 필요가 없다. 아침 6 시에 오야묘 부근의 크고 작은 주차장은 모두 주차할 수 없다. 하늘을 찌르는 불꽃놀이를 보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에 오야묘는 맞은편 무대를 포함하여 보수하고 있다. 오예 신전 앞에서 금면 오야를 모시고 있다. 오야도 문수보살의 화신이라고 하는데, 오대산에 분향을 하러 온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야의 요구에 따라 온 것이라고 한다. 대오가 길어서 사람들이 한데 모여 모두들 여러 줄로 나뉘어 오할아버지께 무릎을 꿇고 자신의 소망을 하소연하며 자신의 아름다운 소망의 실현을 기대하고 있다. 오야묘는 가장 유명하고, 접지하고, 효과적이며, 원근으로 유명하다. 그것은 이미 일반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절이 되었으며, 오대산의 명함이기도 하다.
내가 뒷전으로 가 보니 안에 만 개의 같은 크기의 불상이 들어 있어서 만불각이라는 이름을 지었다. 오야사는 만불각 중의 절일 뿐이다.
나는 항상 내가 Tayuan 사원에 가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다. 오대산 관광지 1 호로 이번에는 꼭 가보세요. 표를 살 때 갑자기 이것이 대백탑과 오대산의 상징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그래서 이번 여행에서 돌아오면 그것을 적어서 요약해 보겠습니다. 갈 수 있을지 모르겠는데, 며칠 지나면 잊어버린다. 에빈호스 기억법 사용에서 시간 장소를 주선으로 한 사진 기억법이 가장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궁전 기억법' 을 묵묵히 적용해 나의 기억을 불러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시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간명언)
큰 백탑에서는 모두가 경건하게 탑과 구석의 기도관을 돌린다. 바람이 불고, 바람이 울리고, 모든 것이 그렇게 평화롭고 아름답다.
금각 등 다른 동료들을 숨기고 있을 때, 나는 절 앞에 서서 현판의 글자를 알아보았다. 정말 감상하는 것이 아니라, 나의 수준은 글을 읽을 수 있을 뿐이다. 새로운 이미지에 대한 법률? 파이론 코끼리? 옆에 있는 스승은 아마 참을 수 없을 것이다. 법문의 용처럼. 사부님은 나에게 어디 사람이냐고 물으셨다. 나는 그가 나의 무지를 비웃지 않도록 그에게 말하지 않을 것이다. 문 앞에 서서 고개를 들어 편액을 보았는데, 그 위에는 많은 글자가 적혀 있었고, 건륭나리의 글씨도 적혀 있었다. 지금은 두 탑밖에 남지 않았으니, 세우는 것은 반드시 나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예를 들어 사리를 구하는 것과 같은 명언이 있는데, 실머리는 문수와 세상을 모른다. "스승님의 도움으로 나는 모든 글자를 알게 되었지만 뜻을 잘 이해하지 못했다. 불탑이 존재한다는 뜻인가요? 문수보살탑이 파괴되었다고? 저장해 두었다가 시간이 있을 때 다시 확인해 보세요.
청대 제 1 사 선통사, 황묘 원각사, 나변사를 거쳐 곧바로 보살 꼭대기로 향했다. 108 의 계단을 다시 한 번 올라가면, 너의 고민을 풀기 위해서라도 그리 어렵지 않은 것 같다. 강희와 건륭황제는 여러 차례 이곳에 묵었다. 그때는 아직 계단이 없었다. 그들은 올라갔습니까, 아니면 무공을 가지고 올라갔습니까? 가지고 온 것 같아요. 올라와서 붉은 외벽, 금빛 유리 기와를 보니 마치 제왕묘인 것 같다. 줄을 서서 대웅보전에 들어갔고, 뒤에는 비루버, 아미타불, 약사불, 앞에는 장전 불교 황교 창시자 종카바가 있었다. 문수전의 문수는 이전에 본 것과 달리 머리와 허리가 한쪽으로 비뚤어지고 머리카락이 흐트러지고 몸에 화환이 걸려 있다. 양쪽 벽에는 당카가 걸려 있고, 기둥머리에는 복숭아형 현판이 걸려 있고, 위에는 산스크리트어 주문이 적혀 있다.
우리는 산꼭대기에 서서 오대산의 전경을 보고 있다. 푸른 하늘과 흰 구름이 조용하고 순수하다. 산을 내려올 때 한 스님이 태양 아래 앉아 책을 읽는 것을 보았다. 나의 경험으로 볼 때, 나는 이것이 법율서라는 것을 안다. 그는 어떤 법률에 관심이 있습니까? 자세히 살펴보다. 중화 인민 공화국 헌법의 새로운 개정. 헌법은 한 나라의 근본법이니, 반드시 너와 나 모두의 존경과 준수를 받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