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모호한 예
모호한 예
해설: 수수께끼는 당대의 번화한 경치를 묘사한 시입니다. 이 수수께끼의 저자는 독특한 안목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 생기발랄한' 장사' 에서' 모리' 라는 글자를 잡아서 그의 문장 노릇을 했다. "생" 이라는 글자의 의미는 거의 10 여 가지가 있다. 예를 들면, 긴, 라이브, 유, 제자, 상, 생소, 둔감 등이다. 저자는 전혀 가져 가지 않습니다. 나는 병법을 모른다. 다른 7 파의 이름은 헤아릴 수 없이 많아서, 여기서 깊이 연구하지 못한다. 나는 성어' 각종' 에서만 이런 이름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수수께끼' 잡지의 주석에서 이' 생명' 이 법적으로' 문' 이라는 것을 알지만 주석자는' 팔괘진' 이기 때문에 아직 내막을 모른다. 수수께끼는 다음과 같습니다: "연의 삶 (. 수수께끼에서 작가가 쓴' 생' 자는' 현묘함' 이라고 할 수 있지만 수수께끼는 어둡다. 자기주석을 달지 않으면 이해하기 어렵다. 빠르고 자급자족
코멘트: 소동포의' 조주 한문공묘비' 를 수수께끼로 들깨가 뭉크의' 나는 호연의 기운을 잘 키운다' 는 말로 한유의 덕행을 칭송하며 호연의 기운이 천지를 막고 제후권, 초근의 부를 무색하게 만들었다. 초근' 은 두 고대 국가의 명칭으로, 두 호수의 땅을 가리킨다. 그 신비로 인해. 저도 기꺼이 쓰겠습니다. 이 단어의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김과 김해음, 추에는 고통스러운 뜻이 있다. 음, 수수께끼의 뜻은' 고통에 들어가면 충실함을 잃게 된다' 는 뜻으로 곡해된다. 나는' 란정집서' 의' 빠른 자족' 이 원래' 쾌활한 만족' 을 뜻하는 것으로 추측한다. 너무 많은 변경 없이 설명할 수 있다. 브로커
해설 해석: 수수께끼는 풍경을 묘사함으로써 승리를 구성하지만, 물이 같은 날, 외로운 돛이 멀리 걸려 있어 하늘가의 새인지, 물 속의 배인지 분간할 수 없다. 신비를 관찰하기 위해서, 모든 상형기술을 사용하였다. 예를 들어, 외로운 돛은 "웜" 과 같습니다. 중국 화가 화조는 항상 상징적으로' 사람' 이라는 글자를 거꾸로 쓰고,' 벌레' 와' 사람' 이 먼저 수수께끼에 등장한다. 여기서, 나는 나의 해결책이 전체 현기를 통독한 후에 만들어졌다는 것을 설명하고 싶다. 만약 내가 숨긴다면, 두세 시간 동안 이 소식을 의식하지 못할 것이다. 그는 먼저' 독방 돛' 에서' 벌레' 라는 글자를 낳고 공중에서 그것의 남단까지 걸어갔기 때문에, 이 모든 것은 마치 마술사가 공중에서 물건을 가져가는 것처럼 비밀리에 진행되었다. "새" 가 "사람" 을 채우는 것에 관해서는, 결국 서툴러서, 그 속의 현묘한 "중개인" 을 추측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암시하지 않는다. 얼굴을 맞대고 비교했을 때, 그의 마음의 섬세함에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너무' 가늘다' 고 해서 정밀 조사를 견디지 못하고' 교묘하다' 고 추측하기 어려웠다. 아이보
해설: 수수께끼는' 시경 주남 야오 타오' 에서 나왔다. "아들의 아들, 당귀 그 집." 이 수수께끼의 관건은' 시가' 의 의미에 있다. 역사'' 예기 곡례상' 은 "30 강, 방이 있다" 고 말했다. 방이 있으면 아내가 있다. 고대의 의식은 남자가 30 세에 몸이 강하면 결혼할 수 있다고 규정했다는 뜻이다. "집" 은 남자와 여자, 결혼할 때 여자를 모두 가리킨다. 예식에서 여자가' 집' 할 수 있는 나이는 20 세, 수수께끼' 집' 은' 적당함' 이기 때문에 남녀의 나이는 정확히 50 이다. 질문에 대한 답인' 아이' 는 원래 창색을 가리켰고, 고대에는 노인을 공경하는 호칭으로 사용되었거나,' 예기 곡례' 에서' 50 설 아이' 로 사용되었다. 밑부분을 비교해 보면,' 일일가' 는' 그가 사랑한다' 를 의미하는 것이 분명하다. 이 수수께끼는 완전히 의미의 훈고에 의지하고 있으며, 수수께끼의 해법은 또 한 층의 전환점이 필요하다. 매우 얇다. 읽기가 어렵고 무미건조하다. Zhenjiang 의 작은 신비한 친구는 말했다: "추측이 훈련 시험이되었다면, 그것은 추측의 원래 의도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을 상자에 넣었다. 국왕 농민
댓글: 이 수수께끼가 나왔어요. 많은 책을 읽지 않는다고 믿는 사람들은 감히 묻지 않아요. 우리의 추측은 수수께끼에 달려 있다. 만약 우리가 수수께끼가 말하는 것조차 모른다면, 어떻게 알아맞힐까? 그렇다고 영원히 짐작할 수 없는 현기가 있다는 뜻은 아니다. 어떤 책에 문제가 생기면 누구나 읽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 수수께끼의 근원은 보는 사람이 아니다! 이른바' 황제 삼추' 는' 예기 월령' 에서 나온 것이다. "("맹춘의 달 ") 은 황제가 친히 천둥을 들고 ... 선생님 삼공 구청, 제후의사 전문황제, 황제가 세 번, 삼공 다섯 번, 경과 제후가 아홉 번 밀렸다. "이것은 고대 황제가 농업을 설득하는 의식이다. 황제 노자는 사밭에 가서 쟁기를 세 번 걸었고, 그래서 삼관구리는 밭을 다섯 번 경작하러 갔다. 밭을 경작한 후 궁으로 돌아가 연회를 베풀고, 천하 농민들이 밭을 백만 번 경작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농사명언) 이것은 고대부터 민생을 독려한 것이었는데, 나중에는 형식으로 흘러갔다. 그러나 농민을 설득하는 것은 역시 자리를 넘기는 것이 좋다. 황제 삼추' 이후' 민왕' 으로' 농부' 라는 미명을 얻은 것도 이 수수께끼가 연결된 이유다. 이렇게 거의 알려지지 않은 수수께끼는 구우두호의 힘을 들여서야 풀렸는데, 겉모습과 내면이 모두 무섭다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또 다른 신비감이 있어 마음을 놓을 수가 없다. 위와 달리, 그것의' 엉뚱한' 은 출처가 아니라 수수께끼에 있다. 어떤 사람들은 우각끝을 뚫는 것을 좋아해서, 우리는 수수께끼가 요구하는 범위에 따라 수수께끼를 알아맞혔다. 수수께끼에 문제가 생기면, 사서, 시경, 이경, 심지어 엘아구처럼,
또 다른 하나는 앞의 두 사람 사이에 있는데, 눈을 드리우는 것은 그리 신기하지는 않지만, 상고시대의 무명 인물과 같이, 세상 만물이 거의 듣지 않는 사람과 같은 것을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저자가 이따금 행간에서 발견되어 현기에 들어갈 수 있다고 느끼면, 얼굴을 잠그고, 그는 죽기를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만든 후에 그는 스스로 상을 주지 않는다. 만약 그가 정말로 꺼내면, 지음을 만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다. 한정재의 수수께끼에는 이런 수수께끼가 있다. "너는 큰 사상은 있지만 아는 사람은 거의 없다." 이것이 바로 먹고 마시는 사람 (당인 것 같다) 이 밥을 먹는 곳이다.
중니의 제자 (추측인) 가 유학을 연구하다.
모든 산이 울리고 계곡이 채워질 것이다.
그래서 높은 촛불에 불을 붙이고 반짝이는 붉은 화장 (꽃의 이름 추측) 을 하고 잠을 잤다.
이러한 만청 () 과 심지어 고서 () 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수수께끼에 직면하여, 그들은 "열심히 배우고, 추측하는 사람은 즐겁지 않다" 고 생각하는데, 우리의 현재 수수께끼를 보면, 분명히 심오한 것이 적다. 결국, 우리는 현대에 살고 있고, 접촉한 것은 모두 끊임없이 생겨나는 새로운 것들이다. 새로운 것을 포착하고 곤혹에 빠지는 것은 이미 유행이 되었지만, 때때로 우리는' 신기함' 때문에' 괴이함' 이 될 때가 있다. 그래서 우리는 퍼즐을 만들 때 항상 너의 작품의 추측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구강의 도살용성 선생은 "수수께끼는 추측을 위한 것이고, 사람을 쏘는 것이다" 라고 말했다. 추측이 없으면 수수께끼가 없다. 수수께끼를 만들고 수수께끼를 선택하는 것은 대중의 관념이 있어야 한다. 수수께끼를 두려워하게 하고, 수수께끼를 멀리하고, 아무도 묻지 않게 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