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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시의 전기를 읽으십시오: 고난에서 현자의 초월
장 (왕징)
봄기운이 술처럼 짙었을 때, 나는' 수시의 전기-지혜로운 자의 고난 속의 초월' 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나는 죽고 싶었다.
팅크제 며칠.
이 책에는 황색색의 고풍스러운 표지가 있다. 표지에서 나는 지팡이를 짚고 석두 위에 앉아 술에 취했다.
초상화, 그리고 잉크로 뒤덮인 글씨, 마치 한 오랜 친구가 나를 부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단숨에 다 읽다
그 후, 나는 다시 한 번 수시, 걸출한 천재, 사의사가 존경하는 인격의 본보기로 다가갔다.
민간 부녀자들은 음악과 도교를 즐겨 듣고, 강직한 끈기와 좋은 이해력을 가지고 있다.
마음속의 지혜를 벗고, 세상 물정을 아는 예외 없는 좋은 마음. 스시의 매력은
수수께끼는, 그의 몸에는 인간성의 가장 큰 풍부함과 발전의 가능성이 함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전통문화가 그의 전달체를 통해 당대 사회에서 장기적으로 빛을 발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사람
수시가 창조한 문화 세계는' 수해' 라고 불린다. 이것은 "왕양 신비" 이지만,
바다는 끝이 없지만, 적어도 우리는' 스시에 가까이 갈 수 있다'-이 네 글자는 왕수의 첫 번째다.
성작년 말 복단대에서 연설한 제목은 왕 선생과 그의 제자 최명이 쓴 것이다.
책은 우리가 수시에 접근하는 훌륭한 가이드이다.
글쓰기는 다른 사람을 따르는 것을 가장 꺼리는데, 하물며 대가는 과거처럼 위대한 사람이다. 현대판 수시의 전기는 매우 인기가 있다.
많은 영향이 가장 큰 것은 임어당 선생이며, 그의 호방한 펜에서 완전히 활동하고 있다.
당식 소동파. 또 증대추장의' 스시 전기' 처럼' 문인의 눈' 을 재현했다
소동파. " 역사학자들에게 수시는 북송변법과 반변법 사이에 끼어 있다.
정치인. 일반 독자의 눈에는 "100 명의 독자의 눈에는 100 개의 소동파가 있다" 고 한다.
이 책은 스시를 묘사하는데, "결코 도모가 기발하고 종잡을 수 없는 성인은 아니다.
현실에 사는 평범한 사람, 피와 살이 있고, 일반인과 같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
"그는 세속성과 초연성이 융합된 현자이다." (결론) 그래서, 우리는
텅스텐은 즉시 수시에 접근하여 평화롭고 친절한 태도와 말투로 평범함에 다가갔다.
독자들, 동시에, 그것은 정말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역사에 의존하다' 와' 농담'
"무중생" 을 견지하는 것은 작가가 집필하는 근본 원칙이므로, 이 책은 수시로 쓸 수 있다.
전기의' 충사' 는 저자가 수시의' 후기' 에서의 등장을 고증한 것에서 볼 수 있다.
당대 문단, 특히 영화극 창작에서 우리는 역사적 진실에서 너무 멀리 떨어진 것을 보았다.
희극' 의 인물은 대부분 황제, 장군, 재자, 미녀이다. 작가를 위해 전기를 쓰다
그것의 생동감은' 농담' 못지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의 진지한 성능은 모든 것을 증거로 만든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이 책은 다른 사람에게 속한다. 저자가 양자의 완벽한 결합을 할 수 있는지, "정말 소치에 관한 각종 자료를 봐야 한다." "
소재, 그 자신과 다른 시인들의 글 속에는 원래 매우 풍부하고 생동감 있어서, 우리도 더 이상 할 필요가 없다.
소설이 많다. "그러나 이것은 작가의 작문 기교와도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제도적 안배에서 책 속의 12 장은 분절로 열거되지 않고 자연스럽게 몇 절로 나뉜다.
단락, 한 문장이나 요약이나 가이드로 장휘소설의 표기법과 비슷하지만 다르다. 이런
독특한 편성은 책 전체를 조리있게 할 뿐만 아니라, 고리와 고리가 맞물려 흥미진진한 성과를 거둘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재료의 처리는 긴 소개와 서술을 피하고 생동감 있는 획으로 나오려고 노력한다.
수시의 정치 경험을 예로 들자면, 수시는 북송에서 인종, 영종, 종신, 철종을 경험했다.
혜종오대, 이것은 조정 내부의 정국이 변화무쌍하고 당쟁이 끊이지 않는 시대이며, 이것은 수시의 일생의 칸이다.
코의 경험은 그의 정치적 운명에 의해 결정되었지만, 그 밖의 복잡한 정치 정세는 황제로 결정되었다.
설명하기에는 그다지 불필요하지 않다. 전기 작가는 상당히 역도가 가벼워서, 그들은 장면으로 사람을 묘사하는 데 매우 뛰어나다.
대화는 당시 정치 환경을 재현했다. 종신, 조태후, 왕안석, 사마광 등 인물들이 모두 유명했지만
필묵은 많지 않지만, 생동감이 있다. 예를 들어 제 2 장은' 수시의 문답' 이라고 하고, 제 5 장은' 종신과 조' 라고 부른다.
조모 이후의 대화, 제 8 장 스시와 왕안석의 만남, 제 10 장 스시와 사마광, 정이의 만남.
모순, 장면이 생동감 있고, 인물의 감정이 충만하여 대본에 직접 들어갈 수 있다.
"텔레파시" 의 예술적 영역
수시의 대량의 문학 작품은 원생태 형식으로 그의 일생에서 가장 진실한 이미지 묘사가 되었고, 또한 되었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직접적인 매체를 받아들였기 때문에 그의 문학 창작을 이 책의 기본 틀로 삼아 인용했다
아마도 가장 적절한 방법으로 우리를' 수해' 사이의 로밍으로 인도할 수 있을 것이다. 글쓴이의 자료에 대한 강조.
요점은 수시의 자신의 작품이며 바로 여기에 있다. 작가는 자신의 우세를 발휘하고 섬세하다.
수시의 작품은 예리한 예술적 감각력과 유창하고 아름다운 문필로 매우 감동적이다. 정보
"신추월 11 월 19 일, 자유회가 정주 시몬과 다르기 때문에, 나는 시 한 수를 써서 즉시 보냈다."
한 시에서 작가는 이렇게 썼다. "너는 술을 한 번도 마셔본 적이 없는데, 왜 갑자기 현기증이 나고 황홀한가?"
내 마음은 이미 네가 점차 사라지는 그림자와 함께 갔다. 고독한 귀로, 너는 아직도 집중할 수 있니
나는 집안의 아버지를 그리워하고, 나는 타향의 광야를 걸으며, 무엇으로 나의 외로움을 위로할 것인가? ""
"아, 자유야, 오늘 밤 한광매핑, 너는 우리가 회원역에서 만났던 맹세를 기억하니?
언제 만날 수 있을까요? 언제 소슬한 밤비를 함께 들을 수 있을까? "(제 1 장) 만약 스와가
석영광은 오늘 재현된다. 그의 작품에서 흘러나오는 백화신시는 분명 이렇다. 이런 예는
인물전기에는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원작과 물젖이 어우러질 뿐만 아니라 형식으로도 흘러간다.
환생의 정서와 짙은 시적은 전기 작품이 독자들의 감염과 감동을 받는 중요한 원인이다.
풍욱이 진관운을 이렇게 평가했던 것을 기억한다. "다른 사람의 말은 단지 말일 뿐이다. 적게 하면 마음도 마찬가지다. " 이 언어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전기를 빌려 논평한 저자는 "다른 사람의 전기도 재능이 있다. 선생님, 텔레파시도요. " 저자의
펜, 나는 동포의 비 차오 윤이 왜 "가까운 꽃" 이라는 단어에서 "가지에서 버드 나무 수면" 을 불렀는지 이해했다.
적게 불면 천애에는 방초가 없고, 눈물은 옷자락으로 가득하고, 구름이 죽은 후 동파영생을 향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왜 더 이상 이 단어를 듣지 않는가: "스시의 일생이 침침하고, 갑자기 남쪽이 갑자기 북쪽을 향하고, 구름을 향해 흐느껴 울다. 인간
살아 있고, 고생은 기쁨보다 크고, 즐거움은 잠시 사라지고, 구름을 향해 울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인생은 종이와 같고,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다.
네가 어디로 갈 위험이 있어 구름을 향해 울어라. ".나도 수시의 일생의 고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깊은 향수병 복잡 한, 그는 녹색 물 강, 녹색 청소 Emei, 흰색 돈 에 관계없이 잊을 수 없습니다.
생선과 죽순, 오빠와의 비오는 밤 데이트, 심지어 친구와 마을 입구에서 호박씨를 먹고 콩볶음을 먹기까지 했다.
네, "향수는 이런 자질구레한 일상 경험, 아득한 따뜻함이다."
향수병의 시각, 청각, 심지어 미각에 녹아 있는 것 같다. \ "정말 스시 에 접근 할 수 있습니까
사람만이 그런 깊은 감정의 얽힘을 느낄 수 있다. 고금의 풍류를 일맥하고, 천 년 지기심가를 한 곡 불러,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숨을 쉬다.
모범적 의미의 두드러진
수시의 성격과 재능의 여러 방면과 그의 일생의 침상은 모두 이 전기에서 요약할 수 있다.
완전하고 포괄적인 개요. 스시는 일찍이' 사방이 적을 당하는' 독서 방법을 말한 적이 있다. 즉,' 모든 책은
몇 가지 ","한 번에 한 가지 뜻을 하다. 고대와 현대의 흥망 성쇠, 선현의 역할, 하지만
이렇게 하면 여념을 품지 마라. 더 이상 하지 말고, 사적을 구하고, 문화재를 구하는 등.
여기 있습니다. "만약 이 세대의 저작에 사용된다면,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감당할 수 없거나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수' 를 읽다
역사의 전기는 소득이 없다. 만약 당신이 스시의 일생을 알고 싶지만, 이 계획을 세우면 독자는
스시 는 항주, 밀도, 쑤, 후진타오, 황, 잉, 양, 딩, 후이, 구름 등 송나라 각 주를 따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베이징 봉상 등지에서는 중국의 풍토 인정과 명승고적 대부분을 볼 수 있다. 스시의 꽃 이후
묘필, 전기 작가가 발명한 후 독자들이 손에 앉아 풍경과 문학을 감상하게 했다.
학습의 이중 심미적 즐거움은 큰 즐거움이다! 수시의 단어 창작을 알고 싶으면 처음부터 시작해야 한다.
제 3 장 "현존하는 수시의 사집은 그가 항주에서 글을 쓰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 제 4 장 "이때, 수시" 는
사어의 창작은 획기적인 발걸음을 내디뎠다. 제 7 장 "동쪽으로 구르는 양쯔강을 향해,
스시의 시' 염노교 적벽회고' 는 천고의 절창이며, 과거에 떠다니며 과거에 떠다닌다.
단락, 그리고 소어 창작의 발전, 우수한 단어의 감상, 그 계승과 돌파구를 열거합니다.
어사에서의 위치, 단어는 단어의 특징과 평가 등이다. ,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렇지는 않지만
학술 저작의 깊이에 이를 수도 있지만, 자료가 전면적이고 평론이 공정하며 감상이 정교하면 충분하다.
문학사로 읽을 수 있다. 몇 번을 하지 않고, 수시의 사상 과정과 서예 융회 유석도를 구하다.
그림의 이론적 성취도 마찬가지다.
나는 스시의 유행이 이런 사실에 근거한다고 믿는다. 이 작품은 책의 다른 부분에서 다를 것이다.
다른 독자의 마음을 감동시키기 위해서요.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것은 저자가 수시를 처리하는 것이다.
인민에 대한 깊은 감정과 수시가 역차 좌절에서 끊임없이 초월하는 묘사. 스시의 사무실
방관은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메뚜기를 잡아 물을 다스리고, 호수를 열어 제방을 보수하고, 땀마의 공로를 세웠다. 그는 충심으로 기뻐하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새로운 농기구와 용골차가 찬미하다. 그는 오중천의 아내가' 노란 이삭이 진흙 속에 누워 있는 것을 참는다' 는 괴로움을 깊이 깨달았다. 그는
내가 황주에 있을 때, 나는 버려진 아이들을 구하기 위해 돈을 기부했다. "만약 내가 10 살에 100 명의 아이를 산다면, 나는 한가한 곳에서 살 것이다."
그가 항주에서 민사소송을 처리할 때, 부채장수를 위해 부채를 만들어 교묘하게 그의 곤경을 풀었다. 그는 상주에서 퇴직했다
또한 돈 을 언급하지 않고, 그의 백년 오래된 집 에 판매 된 늙은 여자 의 나쁜 아들 이었다; 그는 자주 해남에 산다.
"오직 황소를 찾아 귀로를 찾는다", 이소아는 파엽을 불며 따라간다. 그는 북한으로 돌아와 능도에서 배를 탔다.
상주에서 운하 양안의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것을 따르고 기대하고 있다. 스시는 말했다: "돌을 죽이지 마라? 클릭합니다
이런 장면은 고대에 볼 수 있었고, 수시의 애민, 사랑하는 아들, 국민을 위한 정신을 구현했다.
오늘은 더욱 소중하다. 수시의 최고 인생 태도와 정신 경지는' 본심' 이다
정신세계의 소탈함, 슬기롭고 이성적인 풍모, 웃음점은 세상사에 침울한 초개방이다
나는 감히 내가 이 짧은 서평에서 할 수 없는 말을 독자에게 남겨둔다고 말할 수 없다.
대대로 어찌할 바를 모르고 점점 척박한 마음에 있어서, 그것은 분명 매우 풍부하고 감미로운 에센스, 무한한 풍미를 지니고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신의 성연. 인류가 곤경에서 끊임없이 초월하는 것은 역사와 인생의 영원한 주제이다. 여기 있습니다.
수시는 이 주제의 의미의 전범이 되었고, 그 작품은 불후의 문학 고전의 중요한 근거가 되었다.
바로 여기입니다. 책에서 총결된 바와 같이: "스시의 의미와 가치는 그뿐만이 아니다."
문학예술 분야의 걸출한 업적, 그의 모든 작품은 감각과 사고를 불러일으키는 방식을 보여준다.
다른 사람이 모방한 생생한 현실 생활은 수많은 후계자의 생활 방식과 문화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다.
그의 인격의 자기디자인은 그와 이후 독자들 사이에 심상치 않은 친밀감을 세웠다.
인간관계. ""
이 전기에는 인물 초상, 명승고적 사진, 서화 필적 등을 포함한 15, 16 장의 그림이 포함되어 있다.
참고로 서로 보완하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저자는 또한 많은 재미있는 일화를 수집했다.
독자가 계속 웃을 수 있게 하다. 예를 들어 미식가 스시가 만든 동파탕, 동파육이 있습니다.
영남 만천' 술을 자랑하며' 하루에 300 개의 리치를 먹는다' 고 칭찬하는데, 나는 양고기를 먹을 수 없지만 생각해 냈다.
모든 개를 기분 나쁘게 하는 양척추를 먹는 방법. 사람들이 스시의 발명과 칭찬을 이해할 수 있다면
어떤 고된 환경에서, 앞으로 네가 웃거나 동파음식을 먹고 있을 때, 너는 바로 하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더 깊고 다른 맛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스시는 재치 있고 우아하며 농담을 잘하는 사람입니다.
생활에 관심이 많은 사람은 당연히 그에 대한 일화가 많다. Yan zhong 은 su Dongpo 의 일화를 편집하고 주석 달기 시작했습니다.
이벤트집' 은 총 1 100 여 개의 이야기로 구성되지만 작가가 선택한 이야기의 출처는 모두 송인 필기에서 나온 것이다.
반드시 믿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그것이 "실제 시대 풍조, 분위기, 풍습을 보존하고 있다" 고 보장할 수 있다
물론 일어나지 않은 일이지만 일어날 수 있는 일이다. \ "또 그래.
작품의 생동감과 작가의 창작 태도의 진지함이 병행되는 것을 증명하고, 작품은 재미있다.
작가의 자르기 기교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물론 이들 중 일부는 저자의 허구에 의해 제한되고 근거가 있다
독자들은 작가의 수시의 작품에 대한 해독에 완전히 동의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모두 인정할 것이다.
이것은 매우 특색 있고 매력적인 전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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