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인과 관용어

인과 관용어

인과 성어: 화과는 원인, 안이, 인과, 길흉, 화과를 원인으로 한다.

선행 및 결과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인과율, 산스크리트어 hetu-phala 는 인과를 가리킨다. 불교는 모든 법이 인과 원리에 근거하여 생성되거나 소멸되었다고 생각한다. 태어날 수 있기 때문에 열매를 맺습니다. 그리고 거기에는 반드시 열매가 있고, 열매는 반드시 열매가 있다.

사유에서 결과로, 사유에서 결과로. 10 계 신화 이상은 인과 관계일 뿐이다. 예를 들어, 외부의 객진과 내면의 중생의 마음도 서로 연관되어 있다. 중생의 무명에서, 나는 외부의 대상이 중생의 탐욕을 불러일으키고, 탐욕은 악행을 일으키고, 악행은 재생과 고통을 불러일으키며, 고통은 무명으로 가중되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서로 인과 관계가 되다. 서로 인과 관계가 되다.

인과 관계 유형은 다음과 같이 설명됩니다.

인과는 세계의 인과와, 세계의 인과와, 신비의 인과와, 각오의 인과로 나눌 수 있다. 4 제 () 에 따르면, 고생과 집중은 세계 신비의 인과 관계이다. 멸망과 도는 세상 각오의 인과다. 시간상 인과가 과거, 현재, 미래에 널리 퍼져 있다. 공간에서는 무위를 제외한 모든 것이 인과율의 지배를 받는다. 부처도 마찬가지다.

불교의 용맥은 다음과 같이 소개한다.

소승 불교는 인과를 6 인, 4 인, 5 과로 나누었다. 사람들의 행동과 이해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다. 예를 들어 고민, 업장이 어떻게 생겨났는지, 어떻게 깨졌는지. 대승 불교는 인연을 인과 상태로 본다. 4 인, 10 인, 오과를 인과이론의 주요 내용으로 알레르 지식을 중심으로 한 인간의 행동과 인식을 설명했다.

또한 일반적으로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고 하는데, 이는 선에는 선보가 있고, 악에는 악보가 있다는 뜻이다. 선악 양업에 끌리는 고락과보는 비선비악무록의 법에 속하기 때문에 선덕선, 악으로 악을 얻는 것은 기쁨과 선, 고통으로 악을 얻는 것으로 불려져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명언) 이런 선악의 인연은 필연코 고락이 혼재되어 인과가 어지럽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인과응보라고 한다. 인과이론을 소홀히 하고 인과를 부정하는 관점에 빠지면 인과가 없다고 한다. 수도의 수행에서 인과관계를 토론할 때 수행에서 깨달을 수 있는 열매를 수과, 수과, 과보 () 라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