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고대 유명시 서예 작품 사진 감상
고대 유명시 서예 작품 사진 감상
고전 고시 서예 작품. 학자가 공부합니까? 한악부? 또 다른 경우는 주로 악부시의 통속적인 특징을 서정적 고체시에 도입하여 이전의 오언고체시와 다른 특징을 보여 주며, 대표작품은 이백의' 고풍' (58 곡) 이다. -응? 골동품? 형식적으로 보면, 그것은 오언시와 다르지 않고, 단지 서정적 내용과 방식이 다를 뿐이다. 청대 조지신의' 음보' 에서 악부와 고전시의 차이에 대해 대답하면서 그는 "소리와 정이 크게 다르다. 나는 여기서 깨닫고 과반수를 생각한다" 고 말했다. -응? (청사화 132 상하이 고서출판사 1963)? 목소리와 감정? 내용, 감정, 매력의 차이를 말합니다. \ "oubei 시 방언 \" 더 지적:? 가곡악부의 시는 대부분 여성 사상을 위주로 하고, 청련은 악부보다 더 깊기 때문에 부부송별도 더 많이 모집하지만, 모두 함축적이다. 우물쭈물하며, 말은 간결하고 뜻이 풍부하여, 직접 국풍유풍이다. 소릉에는 이런 맛이 없다. -응? ("청대 속시", 1 142 면, 1983 면) 그래서 우리는 같은 경험을 가지고 있지만? 한악부? 영향력, 두보? 신악부? 이백이랑? 골동품? 이것은 차이가 있다. 당시집금에서 직접 표기되어 있나요? 골동품? 화제는 매우 적다. -응? 골동품? ,? 오자고풍? ,? 신악부? 형식적인 자유, 규칙 없음, 그래서 없음? 넓은 쌀? 문제. 칠언송체가 당대로 발전한 것도 두 가지 상황이 있다. 당나라가 나타났기 때문에? 율시? (또한 호출? 현대시? 이전에 법을 지키지 않았던 사람을 구별하기 위해서요? 고시? ), 그래서 첫째, 고전시에 그율시의 구문과 기교를 도입하고, 다른 하나는 그율시의 구문과 기교를 피하는 것이다. 전통적으로, 사람들은 이전 클래스라고 부릅니까? 일곱 글자? 후자의 범주는 라고 합니다. 칠언고시? (약어? 구찌? ) 을 참조하십시오.
초당의 일부 시인들은 남조제량시를 계승하여 화려하게 전해지는 기초 위에서 칠언율시의 문장식과 대결을 창곡에 도입하려고 시도하여 육지의' 장안고의 뜻', 라의' 경제장문', 장의' 춘강화월야' 등 명편이 등장해 장대한 공간과 거창한 기세를 형성하였으며, 산문문에는 격이 섞여 있었다 초당 스타일? 그래서 칠자 창법은 새로운 면모를 갖게 되었다. 성당 시절, 고적합, 등은 이를 제재로 대량의 변두리시를 창작했다. 예를 들면, 고성의' 행',' 센의' 백설가 송별전리 오귀백' (8 회),' 분마하가 서정 장군봉 송송' (9 회) 과 같다. 이 시들은 충분히 발전하였는가? 초당 스타일? 내용이 풍부하고, 감정이 분방하며, 이미지가 웅장하고, 기법이 다양하며, 언어가 화려하고 다채로워, 독서가 분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중당 시절 백거이 등은 서사원소를 이런 문체에 녹여' 장한가',' 비파기' 등의 명편을 썼다. 칠언절구에 새로운 발전이 있었다. 청초까지 오 (호매촌) 는 이런 시풍으로' 원원원곡',' 하용궁사',' 소석청문곡',' 여도사 변옥정 피아노' 등 명편을 썼다. 그는 시 짱 역사, 형식상 기교를 더욱 중시하고, 어휘가 풍부하고 다채로워, 화려하고 변화무쌍한 예술 풍격, 아름답고 감동적이며, 회자되고, 심지어 7 언행까지 형성하였다. 매촌풍? 。 청말민초가 되자 왕국위 등은 이런 스타일로' 이화원어' 등의 시를 썼다.
고시 중의 평정과 대구 중의 평정은 중국어 성조의 두 가지 주요 범주이다. 현대시, 단어, 노래에서는 평정의 사용에 대해 상당히 엄격한 규정이 있다. 어떤 직위는 반드시 평어를 사용해야 하고, 어떤 직위는 반드시 평어를 사용해야 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촘촘하게 매듭을 짓고, 가급적 긴 막대를 보내라.
한유: "봄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