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급히 지식을 구하다! ! ! 어느 시집에 이백의' 고풍' 제 36 곡이 들어 있습니까?
급히 지식을 구하다! ! ! 어느 시집에 이백의' 고풍' 제 36 곡이 들어 있습니까?
추 유 로드, 들었다. 양보는 결국 포기하고 헛되이 너에게 1 을 주었다. 곧은 나무는 먼저 자르는 것을 피하고, 방란은 스스로 타는 것을 좋아한다. 하늘은 실의에 가득 차 있고, 어둠의 길은 5 인조 그룹이다. 동해는 맑은 물을 풍기고, 서관은 자운 7 을 취한다. 루련과 주시, 너는 조용하고 또렷할 수 있다.
참고 사항:
1, 보옥사:' 한비자와 씨벽': 초인과 씨벽, 초산에서 옥푸 (가공되지 않은 옥) 를 얻어 왕에게 바칩니다. 이왕은 옥인을 영접하게 했고, 옥인은 말했다. "석도." 국왕은 자신이 왼발을 잘랐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치우, 왕위에 올랐다. 그리고 왕, 누가 그에게 비천한 서비스를 주었는가. 무왕은 옥인을 영접하게 하고 말했다. "석도." 국왕도 화합을 죽음으로 자신의 오른발을 베어버렸다. 치우 와 원 총리 가 왕위에 올라, 그는 산 에서 옥후안을 들고 사흘 밤 동안 울고, 피와 함께 눈물을 흘렸다. 사람들에게 왜 왕문지가 "세상에 이렇게 많은 것이 있다" 고 물었다. 아들 Xi 는 왜 울어?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슬프지 않다. 나는 남편의 보물을 애도하는 석두, 나에게 칭호를 주었다. 나는 덕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미쳤다" 고 말했다. 왕은 옥민이 그 정수를 경영하게 하고, 보배이기 때문에' 화합의 옥' 이라고 부른다.
2. 곧은 나무문장: "장자 삼목": 곧은 나무는 먼저 벌을 받고, 마른 우물은 먼저 고갈된다.
3, 블루 송곳니 문장: "태평 목련": "골든 하우스" 는 말했다: 홍합 진주 컷, 랜향 및 연소.
4. 전구:' 노자' 제 77 장: 천도, 손해는 남는다.
5, 심명의 말: 외로움은 무위이고 천도에 부합한다.
동중국 해 문장: Lu Zhonglian 을 의미합니다. 노중련, 전국 시대의 유명한 학자, 제나라 사람. 조 () 를 유람하고, 조 () 의 도성 () 근처에서 회합하다. 설득과 위사신은 진나라를 황제로 공경하는 것을 거절했다. 한단의 진군을 제거하기 위해서. 평원군은 노충렴을 봉하고 싶었지만 노충염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딸을 노충련의 생일로 삼았다. 노충염은 웃으며 말했다. "천하의 물건보다 비싸고, 다른 사람을 위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없고,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상가의 사업이다. 하는 것조차 아까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그래서 그는 Pingyuan 6 월 사임, 그를 다시 보지 못했다. 루 Zhonglian 책 후, 침공 제나라, 자기 컷, 제나라 득과 손실. 제나라는 여옥을 기사로 봉하려 하자 여옥이 바다로 도망쳤다. 《사기 여충염 열전》을 참조하십시오.
7. 서관문: 노인을 가리키는 일. 지강' 고사전': 노자는 은조에서 태어나 주주의 하사이다. 주덕은 거절하고 청소를 데리고 대진과 서관에 갔다. 관령은은 선지자를 만나기를 기대하지만 망명을 찾고 있다. 그러나 아비의 성공으로 그는 어쩔 수 없이 도덕경 5 천여 자의 책을 한 권 썼는데, 도덕경은 도교의 문파이다.
8. 육련의 두 마디: 시인은 육중련과 노자의 아름다움과 향을 따르겠다고 자칭한다. 니, 따라와. 순향은 아름다움의 미덕이다. 이 두 문장의 어순은' 잔여루련과 주시 청분' 의 역장문이다.
간략한 분석:
시인은 하가에 보물을 바치는 이야기를 통해 현자가 더럽혀지고 인재가 버림받고 충신이 비방을 받고 양회가 도살되고 심지어 시인이 운어까지 당하는 생각을 자극하는 사회현상을 폭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노장의 도가 사상으로 이 점을 설명했다. 그는 이런 현상이 큰길에 주어진 법칙이라 바꿀 수 없고 따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구체적인 방법은 여충염, 성공, 은퇴, 노자의 조용주의를 실천하는 것이다.
시 전체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다. 처음 네 구절은 하가헌보의 이야기로 불합리하고 변할 수 없는 사회 현상을 제시했다. 라오장을 인용하여 이런 현상의 본질을 지적했다. 마지막 네 문장은 구체적인 이미지로 시인이 대로를 따라 걷는 소망을 표현했다.
엄밀히 말하면 이백의 고풍은 이름이 없다. 많은 책들이 각 편의 문장 첫 글자를 시의 제목으로 편찬한 것이다. 예를 들면 상해 고서출판사의 이백집 교정과 같은 것도 선진시의 특징에 부합한다. 꼭 말해야 한다면, 이 시는' 옥을 안고 있다' 라고 부른다.
이백시의 버전을 고르려면 중화서국의' 이백문집 고학교' 와' 이태백전집' 이 모두 괜찮은 책이다. 주석, 고증, 교정은 모두 전면적인 권위자이며, 다른 난잡한 판본은 비교하기가 매우 어렵다. 하지만 고판의 인쇄는 그리 좋지 않아서 중국어판을 사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에 전자판이 있으니 먼저 내려와 보세요.
이백고풍 36 곡
추 유 로드, 들었다. 양보는 결국 포기하고 헛되이 너에게 1 을 주었다. 곧은 나무는 먼저 자르는 것을 피하고, 방란은 스스로 타는 것을 좋아한다. 하늘은 실의에 가득 차 있고, 어둠의 길은 5 인조 그룹이다. 동해는 맑은 물을 풍기고, 서관은 자운 7 을 취한다. 루련과 주시, 너는 조용하고 또렷할 수 있다.
참고 사항:
1, 보옥사:' 한비자와 씨벽': 초인과 씨벽, 초산에서 옥푸 (가공되지 않은 옥) 를 얻어 왕에게 바칩니다. 이왕은 옥인을 영접하게 했고, 옥인은 말했다: "석도." 국왕은 자신이 왼발을 잘랐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치우, 왕위에 올랐다. 그리고 왕, 누가 그에게 비천한 서비스를 주었는가. 무왕은 옥인을 영접하게 하고 말했다. "석도." 국왕도 화합을 죽음으로 자신의 오른발을 베어버렸다. 치우 와 원 총리 가 왕위에 올라, 그는 산 에서 옥후안을 들고 사흘 밤 동안 울고, 피와 함께 눈물을 흘렸다. 사람들에게 왜 왕문지가 "세상에 이렇게 많은 것이 있다" 고 물었다. 아들 Xi 는 왜 울어? 클릭합니다 그는 "나는 슬프지 않다. 나는 남편의 보물을 애도하는 석두, 나에게 칭호를 주었다. 나는 덕이 있는 사람이기 때문에 미쳤다" 고 말했다. 왕은 옥민이 그 정수를 경영하게 하고, 보배이기 때문에' 화합의 옥' 이라고 부른다.
2. 곧은 나무문장: "장자 삼목": 곧은 나무는 먼저 벌을 받고, 마른 우물은 먼저 고갈된다.
3, 블루 송곳니 문장: "태평 목련": "골든 하우스" 는 말했다: 홍합 진주 컷, 랜향 및 연소.
4. 전구:' 노자' 제 77 장: 천도, 손해는 남는다.
5, 심명의 말: 외로움은 무위이고 천도에 부합한다.
동중국 해 문장: Lu Zhonglian 을 의미합니다. 노중련, 전국 시대의 유명한 학자, 제나라 사람. 조 () 를 유람하고, 조 () 의 도성 () 근처에서 회합하다. 설득과 위사신은 진나라를 황제로 공경하는 것을 거절했다. 한단의 진군을 제거하기 위해서. 평원군은 노충렴을 봉하고 싶었지만 노충염은 받아들이지 않았다. 그는 딸을 노충련의 생일로 삼았다. 노충염은 웃으며 말했다. "천하의 물건보다 비싸고, 다른 사람을 위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없고, 가지고 있는 것은 모두 상가의 사업이다. 하는 것조차 아까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 "그래서 그는 Pingyuan 6 월 사임, 그를 다시 보지 못했다. 루 Zhonglian 책 후, 침공 제나라, 자기 컷, 제나라 득과 손실. 제나라는 여옥을 기사로 봉하려 하자 여옥이 바다로 도망쳤다. 《사기 여충염 열전》을 참조하십시오.
7. 서관문: 노인을 가리키는 일. 지강' 고사전': 노자는 은조에서 태어나 주주의 하사이다. 주덕은 거절하고 청소를 데리고 대진과 서관에 갔다. 관령은은 선지자를 만나기를 기대하지만 망명을 찾고 있다. 그러나 아비의 성공으로 그는 어쩔 수 없이 도덕경 5 천여 자의 책을 한 권 썼는데, 도덕경은 도교의 문파이다.
8. 육련의 두 마디: 시인은 육중련과 노자의 아름다움과 향을 따르겠다고 자칭한다. 니, 따라와. 순향은 아름다움의 미덕이다. 이 두 문장의 어순은' 잔여루련과 주시 청분' 의 역장문이다.
간략한 분석:
시인은 하가에 보물을 바치는 이야기를 통해 현자가 더럽혀지고 인재가 버림받고 충신이 비방을 받고 양회가 도살되고 심지어 시인이 운어까지 당하는 생각을 자극하는 사회현상을 폭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인은 노장의 도가 사상으로 이 점을 설명했다. 그는 이런 현상이 큰길에 주어진 법칙이라 바꿀 수 없고 따를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구체적인 방법은 여충염, 성공, 은퇴, 노자의 조용주의를 실천하는 것이다.
시 전체에는 세 가지 의미가 있다. 처음 네 구절은 하가헌보의 이야기로 불합리하고 변할 수 없는 사회 현상을 제시했다. 라오장을 인용하여 이런 현상의 본질을 지적했다. 마지막 네 문장은 구체적인 이미지로 시인이 대로를 따라 걷는 소망을 표현했다.
엄밀히 말하면 이백의 고풍은 이름이 없다. 많은 책들이 각 편의 문장 첫 글자를 시의 제목으로 편찬한 것이다. 예를 들면 상해 고서출판사의 이백집 교정과 같은 것도 선진시의 특징에 부합한다. 꼭 말해야 한다면, 이 시는' 옥을 안고 있다' 라고 부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