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풍수 노트: 정신 제로 신의 논쟁
풍수 노트: 정신 제로 신의 논쟁
정신 영신의 변론 < P > 지질학에서는' 정신' 과' 영신' 이라는 명칭이 있다 구아 의 쇠퇴 위치 제로 하나님. 그래서 음과 양 성교, 모두 제로 긍정적 인 단어, 제로 긍정적 인 알 수없는, 건강 왕 은 아픈 남자 가 될 것입니다. 그 이유를 알고 있다면, 그리고 긍정적 인 하나님 은 물 에 그램 에 장착, 제로 홀 긍정적 인, 그 멋진 평화를 받지 않을 것인가? 물 모두 멋진, 산의 뇌, 반드시 앉아 와 일치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인식 할 때. 과일 laishan 과 구아 에 앉아, 구아니딘 과 함께, 항상 번성 하지만, 물 도 마찬가지, gaishan 은 뇌, 물 도 물 소스, 물 은 shanlong 이다, 또한 꾸준히 배출 해야합니다 대지는 의심할 바 없다. "< P > 영석훈 지리는 정익운을 판별한다." 이 다론 영신 () 은 산수가 쇠퇴하고, 그림 속 구아 () 가 정신 () 이라면, 외구아 () 는 영신 () 이다. 만약 외구아 () 가 정신 () 이면 내구아 () 는 또 영신 () 이다 . 그런 다음 수화 에 수행 하고, 산 좌굴 에 와서, 그리고 구아니딘, 순수한 소득 구아 건강 왕, 물 에 드래곤 세 가지 모두 길, shanlong 미국 의 국 을 검토 할 때. 물 드래곤 호탕에 관해서는, 구아 사람, 두 구아 사람 도 일정한 기원, 점 설치 행 에 따라 해야합니다; 그리고 자격 남자. "< P > 장중산 지리적 분별 정직 해운:" 영정은 음양의 길이이고, 양길이는 영 () 이 양수 () 로 바뀌고, 양소소 () 는 영 () 으로 바뀌고 있다. 소장이 다르고, 음양 () 이 정해지지 않고, 군웅이 소장의 정밀함을 연구할 수 있고, 방효 () 가 산 () 을 향하는 병은 아프지 않다. 신은 쇠퇴성이다. 상원일운으로, 1 을 정신으로, 9 를 신으로 한다. 2 운은 정신으로, 8 은 정신으로, 8 은 정신으로, 8 은 정신으로, 2 는 신이다. 음양으로 정귀를 대하고, 나머지는 이를 흉내낸다. 병자, 산에 줄을 서라 산수가 제각기 있는데, 어찌 양귀비가 풍부하지 않으랴, 오히려 만여창의 거부를 말할 수 있겠는가. "< P > 심죽영은 지리를 분별하여 구름을 결정한다." 영신이 향하고 있고, 영신이 사는 곳은 영당이라고 한다. 정신은 산에 있고, 정신은 정신이 정위라고 한다. 그리고 영정양신도 있고, 음양분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성을 다하다. 칠운은 진동을 영신으로, 정신으로 바꾸었다. 팔운은 곤을 영신으로, 건곤을 정신으로 삼았다. 구운은 칸이 신으로, 정신으로 떠났다. 오운 1 년 전 영신버건으로, 이후 1 년 동안 영신이 곤을 보냈다. 모든 천판 오자가 가는 곳, 즉 신이 사는 영당이다. 도천보사진 따라서, 5 ~ 5 ~ 출발, 오정측은 물이 신, c 측은 푸음, 2 운 5 ~ 부르고뉴, 추측에는 물이 신, 부르고뉴 측은 푸음, 3 운 5 ~ 5 대, 유니온 측은 물이 신, g 측은 푸음.
사운 5 ~ 건조, 쑤 측은 물이 이다 유속입니다. 그래서: 축적양귀비 만여창 () 은 그 부를 형용할 수 없다. 산에 도착한 곳까지, 또 영신 () 을 만난 사람은 이운계에서 추하지 않고, 삼운계 묘유을신 (), 오운 전 1 년계는 추하지 않았고, 이후 1 년은 추태를 부리지 않았고, 칠운계 묘신을 (), 8 () 을 만났다. 온해는 일선을 약간 드러내야 한다. "< P > 지리인은 사룡분괘의 오류운에 대해 알아야 한다." 사룡분괘의 술, 천옥경에서, 지나치게 사방 사룡, 정신 영신, 전후 겸일 뿐이다. 그 사방 강동팔괘, "인갑묘을진다병, 강서팔괘" 라고 말했다. 또 삼재육건연. 정신자 12 지, 영신자 8 건4 차원도 있다. 전 겸 산자, 예를 들면 자계추건도 있다. 후겸 산자, 임자 계추와 같은 것도 .. < P > 남편 사방의 점이지만, "산이 물줄기로 흘러가고, 부귀는 명성이 있고, 용행이다" 고 말했다. 강동 강서도 각각 그 팔괘를 벗어나지 못한다. 사룡의 분, 일룡을 장남으로, 이룡을 차남으로, 삼룡을 삼남으로, 사룡을 사남으로, 일룡금, 이룡목, 삼룡수, 사룡불, 그 삼재육건자, 그러나 "삼양육수 이신 영신은 물이고, 산은 협곡을 건너고, 합정신은 길하고, 방향은 이다. 그래서 "용은 향할 수 없다." 라고 말했다. "물은 묻지 않고, 합영신은 길하다." 라고 말했다. "산룡신은 물에 들어가지 않고, 수룡신은 산에 오르지 않는다." 만약 "정신이 정장을 하고 있다." 그러나 건곤건시, 병임경갑, 을신정 데실, 자오묘유, 인신사하이, 상황 yushuan 풍경 구아 에서, 말 에 대한 일반적인 기사 입니다, ziwuyin shensishan 으로, 다음 몇 오른쪽, 나는 오른쪽 복잡한 어떤 단어 가 물을 수 있는지 몰라? 또 다른 예는, 미 하이 못생긴 아직 네 산, 왼쪽 도 유일한 단어, 불행한 물 은 여전히 임신 아래로 물을 넣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온다? 어찌 생각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즉, 소위 "해산이 물동이를 보면 삼공을 대신한다" 는 사람은 정말 무고하다. 오행, 일룡이 왜 금을 사랑하는가, 김은 왜 신경유신보다 평화를 사랑하지 않는가, 이룡이 왜 나무를 사랑하는가, 나무는 왜 인갑묘을애보다 못하느냐? 삼룡사룡은 물과 불에 있다. 소위 그 자체가 흙이라고 하는 자와는 달리, 모두 밀릴 의의가 없고, 그 지신은 물과 불토와도 관련이 없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이다. "김위 일룡네 부귀, 백자 천손위, 이룡행이 목향에 와서 외보장장에 왔다." 등, 탄생이라 할 수 있다. < P 이 삼양육수는 그래서 일룡언에 대한 것이고, 이삼사룡의 9 는 겨우 18 건자, 졸도 끝까지 할 필요가 없다. "육건명호 육룡, 이름 다천콩." 이라고 말하는 사람은 망연자라고 할 수 있다. 추묘산 방자진수를 형제로 삼고, 자진산은 추묘수를 형제로 두고, 오산방자를 놓는다
- 관련 기사
- 누가 나에게 고대 중국 신화 시대의 세부 사항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 Xie Xuancheng "zhongzhou 고대 도서 주석"
- 세상의 시는 무엇입니까?
- Ppt 크리에이티브 카탈로그 자료-간결하고 아름다운 PPT 카탈로그를 디자인하는 방법
- Sword and Sword III에서는 Tang Mansion에서 나와서 아이템을 얻기 위해 수문을 열고 Xuejian을 찾으러 갔습니다.
- 니켈 열병병에 관한 논문 주석 (1 12)
- 광시 인터넷 유명 인사 랭킹 상위 10 위.
- 이경 주석 어떤 버전이 가장 좋습니까?
- 음과 결핍 헌법 증상 및 컨디셔닝 방법
- Tianshui Hu 고대 주거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