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사람이 삼줄을 따라 구름 위로 올라가 사라진 인도 밀레니엄 승천술은 어떤 원리일까?
사람이 삼줄을 따라 구름 위로 올라가 사라진 인도 밀레니엄 승천술은 어떤 원리일까?
청대 푸송령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는 귀신 이야기를 기록하는 것 외에도 마법에 관한 이야기도 썼다. 그 이야기 중 하나는 봄에 한 마술사가 그의 아이들에게 천국에 가서 복숭아를 훔치라고 했다고 한다. 고대에는 비행기와 로켓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어떻게 하늘로 올라갔습니까? 그래서 그는 바구니 하나와 밧줄 하나를 꺼내서 입에 무언가를 중얼거렸다. 곧 기적이 일어났다. 밧줄이 선녀처럼 그것을 하늘로 끌고 오자 아이는 밧줄을 따라 올라갔다.
곧 아이들은 구름 속으로 사라졌지만 복숭아는 연이어 땅에 떨어졌다. 아래 사람들은 기쁘게 복숭아를 주웠지만, 그들은 아이들이 어떻게 내려오는지 신경쓰지 않았다. 곧 복숭아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것이 아니라 아이의 몸의 각 부위이다. 다시 바구니 안을 들여다보니 아이가 완전히 바구니에서 나왔다.
요재' 의 마술은 중국 고서' 원검한레' 에서' 전동예술' 으로 불리며,' 전동예술' 도' 밧줄 예술' 이라고 불리며 수천 년 전 고대 인도에서 유래했다고 한다. 중국은 지금' 전동예술' 을 그다지 연기하지 않지만, 인도에는 좀 있다. 중국의' 전동예술' 이 인도에서 전해온 것이기 때문에, 이 연극은 완전히 똑같다. 마법을 아는 사람입니다. 그가 입에 주문을 외우면 아이는 밧줄을 타고 하늘로 올라갈 수 있고, 하늘은 아이의 몸을 떨어뜨려 결국 완전히 나타난다. 하지만 일단 사고가 났을 때, 아이가 천국에 간 후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전설에 의하면 그것은 신에게 끌려갔다고 한다.
인디언들이 어떻게' 천사기술' 을 달성할 수 있는지 묻자, 교활한 인디언들은 이런 마법으로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일부러 침묵을 지켰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천마' 를 믿지 않는 사람들은 이른바' 천마' 가 주문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실제로는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마법이다. 단지 눈가림일 뿐이다. 그들은 밧줄이 이 마술의 가장 중요한 도구라고 추측하는데, 안에는 하늘을 날 수 있는 기관이 있을 것이다. 이렇게 위험한 주문이 어린아이에게 밧줄을 기어오르게 하는 것은 어른이 아니다. 밧줄의 무게가 낮아서 어린아이만이 오를 수 있기 때문이다.
올라온 아이가 왜 다시 땅에 나타날 수 있는지에 관해서는, 아이가 쌍둥이이기 때문에, 지상의 아이들은 미리 숨어서 놀아야 할 때가 되어서야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인도인들이 읊은 주문이 실제로 최면 관객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고, 관객이 보는 모든 것이 환각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런 견해는 언뜻 그럴듯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반대하는 사람이 있다. 반대자들은 밧줄에 정말 기관이 있다면 이렇게 가까이 두면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그리고' 전동기술' 은 고대 인도에 있고, 고대 인도에는 이렇게 선진적인 현대 첨단 기술이 있습니까? "최면" 은 더욱 비합리적입니다. 전동예술' 은 사람들이 개방하는 곳에서 진행된다. 주위의 관중들은 네가 한 마디로, 어떤 사람들은 아주 멀리 서 있다. 그들이 주문을 들을 수 있을지는 문제다. 그들은 어떻게 최면에 걸렸을까?
부처는 "세상 만물에는 인과가 있다" 며 "전동예술" 은 반드시 그 원인이 있어야 하지만, 현재 입수한 자료에 따르면 사람들은' 전동예술' 이 도대체 마술인지 완전히 증명하지 못했다. 마술이 아니라면 어떻게 하는 건가요? 이를 위해서는 더 많은 첨단 기술 탐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 세상에 마법이 있다고 생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