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표음이란 무엇이며, 이 단어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표음이란 무엇이며, 이 단어는 어디에서 왔습니까?

사랑 ... 사람

주인: 안녕하세요

의역

1 .. 전설의 탐욕스러운 괴물. 고대 종정에서 머리의 모양은 수족 그릇에 조각되어 장식으로 사용되었다.

2. 욕심이 끝이 없고 욕심이 끝이 없다는 것을 비유한다.

특히 폭식자.

탐욕을 비유하다. 탐욕과 장애.

5. 탐욕스럽게 삼키다.

6. 전하는 바에 의하면 요순사 해악 중의 하나이다.

7. 복성. 남조 때 양씨의 조상은 무릉왕희에게 대식성을 주었다. 《양서 무릉왕전》을 참조하십시오.

"대식" 은 중국 고대 전설의 신수로, 가장 큰 특징은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허구의 신비한 괴물이다. 이 괴물은 몸이 없고 큰 머리와 큰 입만 있다. 그것은 매우 탐욕스러워서 보는 대로 먹는다. 너무 많이 먹어서 결국 질식해서 죽었다. 그것은 탐욕의 상징이기 때문에 탐욕이나 만족할 줄 모르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기록

"사해" 에 기재된 바와 같이, 도롱은 "전설의 악수" 이다. 고대 종정에서, 그 머리의 모양은 일종의 장식으로 조각되었다. "

"사해" 는 "탐욕, 한대 예악의 책": "대식보험" 안사고주: "욕심이 더 많다" 고 말했다. 특히 폭식. ""

여씨 춘추':' 대식, 있는 몸.' "

영이경 서남 광야경: "서남에는 백성이 있고, 몸에는 털이 있고, 머리에는 테이퍼가 있다. 탐욕은 악처럼, 재물을 모아 쓰지 않고, 민곡을 훔치는 데 능하다. 강자는 노약자를 취하고, 강격을 두려워하는 것을 대식성이라고 한다. " 《춘추》는 대식가이고 진운도 인재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좌공 18 년" 구름: "진운가는 재능이 없고, 탐식도 하고, 뇌물로, 침략욕은 사치하고, 싫증이 나지 않는다. 사실을 축적하고, 진실을 모른다. 배우자를 여의든 가엾은 것은 없다. 천하의 사람이 삼경보다 흉악하여, 이를 대식성이라고 한다. " 이것이 바로 신경에서 이른바' 춘추' 라고 부르는 것이다.

"여씨 춘추"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그 몸, 식인은 그 몸을 해치지 않고, 말로 더 많은 보수를 받는다." "

송의' 치우전' 은 "치우의 신은 흔하지 않고, 기물 3 대는 치우처럼, 욕심 학대의 경계이다" 고 말했다. 그 코끼리율은 짐승 모양이고, 살날개는 풍부하다. 클릭합니다 만약 네가 너에게 한 말에 뺨을 때린다면, 너는 거의 게걸스럽게 먹는 것이다.

좌전' 은' 진운 비재자' 라고 부르고,' 오제사기' 는 자현의 말을 인용한다.' 진운 씨, 강성, 염제 후예, 황제 때 진운 () 이 벼슬이었다. " 강치우의 성씨도 염제의 후손이기 때문에 치우는 진운의' 무능' 일 가능성이 높다. "산해경 베이츠 2 경" 에 기재된 "새" 는 곽후안이 "좌전" 중의 대식으로 여겨진다.

귀신의 매력 * 이수': 중국 최남단에는 사악한 동물, 검은 눈, 긴 목, 네 발이 있습니다. 그들은 사납고 탐욕스럽다. 만약 행군이 맹렬하다면, 그것은 재앙이 될 것이다.

"산해경 북산경" 에는 구름이 있다. "오후크 산에는 옥이 많고, 산 아래에는 구리가 많다. 양의 몸과 사람의 얼굴처럼 보이는 짐승이 있다. 그 눈은 겨드랑이에 있고 이빨은 발톱이다. 그 소리는 아기 같고, 그것을 식인이라고 한다.

"서양 신이경" 에는 구름이 있다. "대식, 짐승명, 몸은 소, 얼굴은 사람, 눈은 겨드랑이, 식인."

▲ 위 단락에는 주의해야 할 세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도롱은 물고기, 뱀, 구렁이, 악어, 물고기, 파충류가 아닌' 악수' 이다. "사직" 중의 상에도 도식적인 도안이 있다. 한 번 보면 그 사나운 야수가 누구를 닮았는지, 늑대의 정면, 동그란 눈, 흉악한 눈빛을 알 수 있다.

두 번째는 폭식이다. 이 특징은 늑대의 특징을 분명히 지적했다. 극도의 탐식' 은 코요테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이다. 우리는 늑대를 키운 적이 있는데, 늑대의 이런 본성을 너무 잘 안다. 우리는 무수한 게걸스럽게 먹는 예를 들 수 있다. 늑대보다 더 탐식적인 동물은 없다. 믿지 않으면 늙은 목축민들에게 누가 세계에서 가장' 야수' 인지 물어볼 수 있다. 대답은 늑대임에 틀림없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탐욕' 은 늑대성의 대명사이다. 동중수는 늑대에 대한 탐욕은 진나라의 보편적인 풍습이라고 말했다. 그는 탐욕과 늑대를 나란히 두었다. 중국인들은 늘 탐식을' 게걸스럽게' 라고 묘사하고, 늑대를 호랑이 앞에 늘어놓는다. 늑대는 호랑이보다 더 게걸스럽다. 탐욕을 묘사할 때, 모두' 늑대의 야망' 이 아니라' 늑대의 야망' 이라고 말한다.

왜냐하면' 악수' 와' 매우 게걸스러운' 늑대의 특징이 있고, 게걸스러운 패턴은 늑대와 비슷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전설적인 도롱은 늑대나 늑대로부터 진화한 야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로, 도롱은 상화의 주요 장식이 되었으며, 이것은 일련의 문제를 포함한다. 보정은 청동기 시대 중화민족의 중요한 무기이다. 주대의' 한 글자로 구수를 지키다' 는' 딩' 은 최고왕권을 상징하는 기물과 예기이자 천제조에게 제사를 지내는 예기이다. 화하 선민의 마음속에서 정은 민족의' 토템 기둥' 의 지위에 있다. 그래서 민족에 속한 토템만이 이렇게 숭고한 자리에 오를 자격이 있고, 보딩 위에 새겨져 있다. 이 현상은 또한 두 가지 문제를 반영한다. 첫째, 상주 시대가 되면 화샤족은 여전히 늑대 토템을 숭배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적어도 짐승 토템, 안지황제족 선민의 토템 숭배유풍이 여전히 존재할 수 있고, 주조의 화하족은 늑대 토템의 영향을 더 많이 받는다. 주조가 서종에서 기원하고, 서룽도는 늑대 토템을 숭배하는 유목민족이기 때문이다. 둘째, 당시' 용' 은 아직 보편적으로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아직 한하 민족의 민족 토템이 되지 않았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황권을 상징하는 보정은 반드시 용을 주요 장식으로 삼을 것이다. 그리고 그 주에는 아직 용의 왕좌에 오르지 못했는데, 그때는 염황한 유목 유풍이 이어져 땅바닥에 앉아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저우딩의 장식 패턴은 주로 텅스텐과 구름무늬로 이루어져 있으며, 텅스텐을 중심으로 구름무늬로 둘러싸여 있다. 분명히, 하늘에서, 구름층에서 머리를 내밀어 이 세상을 내려다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 몸은 구름 속에 숨어 있다. 뱀의 몸인지 용신인지는 모르겠지만, 용신이 대식머리 뒤에 붙어 있다면, 그 후의 표준용에서 멀지 않은 것이다. 그래서 늑대 토템과 드래곤 토템 사이에 과도기 단계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도롱은 늑대의 성격뿐만 아니라 문맥의 험상궂은 얼굴도 가지고 있다.

수면 도안이 가리키는 야수의 실제 이름과 원형은 이미 재현할 수 없는 시대에 묻혀 있었다. 후세는 그 흉악하고 신비롭고 무서운 면목으로 이름을 지었고, 어떤 입에는 여전히 인두를 머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롱은 처음에' 좌전' 에서 재물을 탐식하는 무정하고 무의미한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근대 일부 학자들은 수면무늬를 도롱이라고 명명하는 것은 순전히 억지부회로 상주 시대의 사회문화 상황과 상충된다고 지적했다.

사나운 공포스러운 얼굴과 악명 높은 폭식으로 중국 문화와 예술의 진화에서 이런 야수의 흔적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서주 중기에는 수백 년 동안 성행하던 동물 문양이 갑자기 청동 장식 주패턴 분야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청동기에 동시에 나타나는 용, 호랑이, 봉황, 거북 등 여러 동물 문양이 이후 문화진화에서 공식과 민간문화에 대거 등장해 중국 문화에서 가장 유명한 마스코트와 예술표현의 무궁무진한 주제가 됐다. 특히 용은 청동기 시대에도 대부분 대식무늬와 같은 험상궂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신비감, 힘, 지위로 볼 때, 용은 청동시대에 훨씬 못하다. 하지만 용은 나중에 중국 문화정치 상징의 최고자리에 올랐고,' 대식' 이라는 청동기 시대의 지존은 자취를 감추지 못했다.

대식 패턴 [고대 구리의 대식 아바타]

오곡이란 도대체 무슨 뜻입니까? 줄곧 다른 설이 있었는데, 지금까지는 결론이 나지 않았다. 어떤 사람들은 소, 양, 호랑이, 사슴, 산등성이라고 말한다. 이 이론들 중에서 대식성이 가장 높다. 원시 문화 예술 연구에 종사하는 많은 학자들은 대식무늬가 호랑이 무늬의 과장된 변형이라고 생각한다. 고대에도 호랑이도 매우 중요한 신수였으며, 이후 문화재에는 호랑이를 타는 무당의 조형이 나타났다. 중국의 긴 문화사에서' 용봉' 숭배 전에 긴 용호 숭배 단계가 있었다. 동주에서 서한 시대까지 용호두의 도안 조형이 매우 성행하는데, 그중에서도 마왕두한 무덤에서 출토된 용호두도가 가장 정교하고 비범하다. 옛사람들은 호랑이를 양수로 여겼는데, "구름은 용을 따르고 바람은 호랑이를 따른다." " 용호가 서로 싸우는 것은 음양이 교합하는 것을 나타낸다. 한나라에서는 흑룡, 백호, 주새, 현무가 각각 중동, 서구, 남부, 북방의 4 대 천문 관원을 대표한다. 적어도 중국의 초기 역사에서 호랑이의 지위는 용보다 낮지 않다. 그러나 고서에서 호랑이의 신기한 힘에 대한 묘사는 청동기 중 텅스텐의 두드러진 지위와 견줄 수 없는 것이 분명하다.

전설에 의하면 용은 아홉 명의 아들을 낳았고, 다섯 번째 아들은 티오티 (T-O TI) 라고 불리는데, 고대에는 사납고 잔인한 워크래프트였다. 그것은 같은 종류의 상식을 좋아해서 입맛이 매우 크다. 이런 점에서 폭식은 당시 사회의 어두운 면을 구체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노예 사회에 대한 압박도 매우 반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폭식에 의지하여 감정을 기탁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폭식) 식인 노예 사회에 비유하는 것은 고대 대식 문화의 가장 중요한 의미이다.

도롱은 사나운 워크래프트이기 때문에 힘이 커서 북방의 많은 소수민족에 의해 점유의 상징으로 여겨지며, 그 도안은 그릇과 음식 요리에 새겨져 있어, 도롱의 강력한 힘으로 다른 맹수에게 삼키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고, 점차 식인의 잔인한 면을 대신한다.

현재 폭식의 주요 의미는 음식 문화의 상징이다.

"대식" 은 중국 고대 전설의 신수로, 가장 큰 특징은 먹을 수 있다는 것이다.

수면 도안이 가리키는 야수의 실제 이름과 원형은 이미 재현할 수 없는 시대에 묻혀 있었다. 후세는 그 흉악하고 신비롭고 무서운 면목으로 이름을 지었고, 어떤 입에는 여전히 인두를 머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도롱은 처음에' 좌전' 에서 재물을 탐식하는 무정하고 무의미한 사람들을 묘사하는 데 사용되었다. 근대 일부 학자들은 수면무늬를 도롱이라고 명명하는 것은 순전히 억지부회로 상주 시대의 사회문화 상황과 상충된다고 지적했다.

사나운 공포스러운 얼굴과 악명 높은 폭식으로 중국 문화와 예술의 진화에서 이런 야수의 흔적은 거의 찾아볼 수 없다. 서주 중기에는 수백 년 동안 성행하던 동물 문양이 갑자기 청동 장식 주패턴 분야에서 물러났다. 그러나 청동기에 동시에 나타나는 용, 호랑이, 봉황, 거북 등 여러 동물 문양이 이후 문화진화에서 공식과 민간문화에 대거 등장해 중국 문화에서 가장 유명한 마스코트와 예술표현의 무궁무진한 주제가 됐다. 특히 용은 청동기 시대에도 대부분 대식무늬와 같은 험상궂은 면모를 가지고 있다. 신비감, 힘, 지위로 볼 때, 용은 청동시대에 훨씬 못하다. 하지만 용은 나중에 중국 문화정치 상징의 최고자리에 올랐고,' 대식' 이라는 청동기 시대의 지존은 자취를 감추지 못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치우가 염황 2 세에게 패한 후 참수된 두개골 원한으로 인한 것이라고 한다. 만물을 삼킬 수 있고 황제에 의해 헌원검으로 봉인되어 사자 가문이 대대로 지켜준다

현대의 의미: Boursicaud, 프랑스 광고 수집가는' 광고의 밤' 의 창시자이자 광고계의 성대한 행사이다. 그 대문은 모든 사람에게 열려 있고, 업계 인사들은 광고의 창의적인 표현을 보고 배울 수 있으며, 동그라미 밖의 사람들도 즐기고 즐길 수 있다. 성공의 중요한 점은 젊은 관객들에게 감정을 털어놓을 수 있는 절호의 장소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일종의 유쾌하고 이성적인 발설이고, 뜨겁지만 미친 것은 아니다. "광고의 밤은 관중을 위한 광고 잔치로, 그 자리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충분히 먹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광고 대식 밤 글로벌 상영이 24 년째 된다 (1984 부터). 광고의 밤이 되면 거리 곳곳에 가면을 쓰고 풍선을 휘두르며 외치며 노래하는 카니발 장면이 가득하다. " 현대문화의' 대식' 도 마음의 이완과 욕망의 만족을 예고하고 있다. "대식" 을 연기하는 것은 특별한 잔치라는 뜻이다.

확장 의미: 사진 잔치, 큰 모임이라는 의미, 탐욕스러운 사람들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사진에 대한 끝없는 갈망이기도 하다. 게걸스럽게 먹는 사람이 되라. 그러나 입이 아니라 눈, 귀, 마음으로 큰 식사를 하라.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Tt3 눈의 의미 (www.tt3eyes.com)

촬영이라는 큰 무대에는 삶을 사랑하고 삶을 즐기는 사람들이 모였다. 사진에 대해 우리는 끝없는 갈망으로 가득 차 있다.

우리는 주체를 재료로 우리의 심미적 가치를 표현하고, 사진을 수단으로 삼아 주체에 대한 인식과 인식을 기록한다. 우리는 빛, 색, 물체의 완벽한 조화를 포착하고 빛, 색, 주변 환경에서 물체의 조화로운 표현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우리는 물체의 표면 형태 변화를 잘 관찰한다. 우리는 각도를 찾아 등불을 기다릴 것이다. 종종 반나절이 되어야 한 순간을 잡을 수 있다. 우리는 시각적인 즐거움을 추구하기 때문에 우리의 눈은 더 정교하고 엘리트여야 한다. 눈은 마음의 창이다. 사진은 우리의 눈이 보는 것을 표현하고, 빛과 그림자의 세계를 기록하고 해석하며, 우리의 마음속에서 가장 감성적인 영혼의 순간, 즉 세 번째 눈을 진실하게 표현하는 것 이상의 것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삶을 사랑하고, 우리는 삶에서 끝없는 열정과 흥청거림을 요구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