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양내교의 대표논문

양내교의 대표논문

1. 『이성의 각성과 비극의 탄생』 양내교, 『문학평론』 4호, 1989, 12,000자.

2. "굴원의 확립된 미학 정의 모델에 대한 반대에 대한 고찰" 양내교, "서주 사범대학 저널", 1991년 1호, 13,000자.

3. ""기능적 순환": 제한과 초월" Yang Naiqiao, "Wen Lun Bao", 4호, 1993년 1월 30일, 6,000 단어.

4. "중국 문화 계보와 굴원의 조상 숭배 의식" 양 내교, "서주 사범 대학 저널" 1993년 1호, "중국 인민 대학의 보도 자료에 재인쇄됨 · 고대 중국", 현대문학연구" 제6호, 1993년, pp. 36-44.

5. "신화의 세 영역과 중국 신화의 생성" Yang Naiqiao, "Jiangxi Social Sciences" 2호, 1993년, 10,000 단어, "인민대학의 보도 신문 및 정기간행물"에 재인쇄됨 중국·고현대문학연구』 》1993년 6호, pp. 29-40.

6. "마녀춤: 중국무용의 기원 - 언어상징해석학에서 본 중국무용 미학적 형태의 기원" 양나이차오, "무용예술" 2호, 1993년, 6,000자.

7. "무용 존재론의 구축에 대한 고찰" Yang Naiqiao, "무용" 2호, 1993, 8,000 단어, "중국 인민대학교 보도 자료 · 음악 및 무용 연구" 1993 6호, 72~73페이지.

8. "미의 기만과 위선 - 서양 미학의 존재론에 대한 일련의 고찰 중 1부", Yang Naiqiao, "Wen Lun Bao", 35호, 1993년 9월 4일, 8,000 단어.

9. "캠퍼스 문화에서 나타나는 문학적 사고의 경향 - 학술 문학" Yang Naiqiao, "대학생" 10호, 1993, 8,000 단어.

10. "두 이론의 갈등 양상 뒤에" 양내교, 『문학신문』 45호, 1993년 11월.

11. "대중예술의 키치와 팝아트의 인본주의적 정신" 양내교, "오리엔탈 포럼" 1호, 1994, 7,000자.

12. Yang Naiqiao의 "사이드와 그의 탈식민 문학 비평 이론", "문학 경연", 1994년 2호, "문학 뉴스", 1994년 36호에 재인쇄됨.

13. "유교 고전과 고대 중국 문학 이론의 형성 사이의 내부 문화 관계" 양 내교, "남부 포럼" 4호, 1994, 7,000 단어, "신간 신문 및 정기간행물"에 재인쇄됨. 중국인민대학·고대, 『현대문학연구』.

14. "신화에 대한 존재론적 성찰 - 그리스 신화와 중국 신화의 미학적 형태의 모순에 관한 비교 연구" 양내교, "사회과학전선", 1994년 5호, 12,000자 재인쇄; "중국인민대학 신문자료 복사·고현대문학 연구"에서.

15. 양나이차오(Yang Naiqiao)의 "중국 민족 최고 문화 조상 추구", "쓰촨 사범대학교 저널", 2호, 1995년, 12,000자.

16. "1980년대와 1990년대 중국 학술시" 양내교, "현대성과 전통" 3호, 1995년, 9,000자.

17. "20세기 말의 '문화복원'과 두 가지 수준의 빈곤 - 문화변혁기의 세기말 정서에 대한 성찰" 양내교, "허베이학술지" " 1995년 4호, 8,000 단어.

18. "유교 고전의 학문적, 종교적 위상과 그것의 "세계에의 적용"" 양내교, "Qiusuo" 5호, 1995, 7,000자.

19. "유교 고전과 유교 시학 - 고전 텍스트의 주제 '진술'을 언어 이론의 관점에서 해석" Yang Naiqiao, "중국 사회 과학" 6호, 1995, 16,000자; “중국인민대학의 신문과 정기간행물 복사·고현대문학 연구”.

20. "도교 시학의 '육경' 고전 텍스트의 전복과 해체에 대하여" Yang Naiqiao, "천진 사회 과학" 2호, 1996년, "재인쇄 신문"에 재인쇄됨; 중국 인민대학교 "자료·고현대문학 연구".

21. "유교와 도교와 이성-유교와 도교 시학의 상호보완적인 관점에서 본 '내유학과 외도교'의 성격 유형의 구성" (1) 양내교, 『저널』 Liaoning University' 1996년 3호, 6000자.

22. "말과 의미의 갈등 속에서 상호 보완되는 유교와 도교 문학 이론의 학문적, 문화적 배경" 양내교, 『사회과학 시리즈』 3호, 1996년, 11,000자.

23. "신시대 문학이론의 탈식민적 현상과 이론상 실어증" 양내교, "서주사범대학저널", 1996년 3호, "중국인민대학 재인쇄 신문자료· 문학이론" 》.

24. "편견과 오해 - 문학해석학에 대한 철학적 성찰" 양내교, "문학논쟁", 1996년 4호, "중국인민대학 재인쇄 신문자료·문학이론"에 재인쇄; "오리엔탈 시리즈" 2호, 1996년.

25. "경"과 "도": 두 시적 존재론의 모순과 갈등 ​​- 위금나라의 "말의차이"에 대한 초기 학문적 맥락에 대한 설명" 양나이차오, "학술계간지 1996년 4호, 13,000자, "중국인민대학 보도신문 및 정기간행물·고현대문학연구"에 재인쇄됨.

26. "유교 중심주의와 로고스 중심주의 - 동양적 맥락에서 데리다의 해체 전략의 사명에 관하여" 양내교, "동양 시리즈" 4호, 1996, 14,000자.

27. "왕필의 해석학적 사고와 유교 고전의 형이상학화에 대한 파괴적인 오독 - 유교와 도가 시학에 있어서의 '내면적 도교와 외면적 유교'의 성격 구조에 대하여", "절강학술" 저널' 1996년 5호, 12,000 단어, '중국 인민대학의 신문 및 정기간행물·고대 및 현대 문학 연구'에 재인쇄됨.

28. "지평의 융합과 의미 부여 - 형이상학적 고전의 파괴적인 오독 속에서 의식적인 중국 고전 시학을 향해 나아가다" Yang Naiqiao, "중국 사회 과학 계간지"(홍콩) 11월 1996년 겨울 권, 18,000 단어.

29. "심오한 기술과 독특한 독창성: "고대 문학"과 "흐릿한 문학"에 대한 논평" Yang Naiqiao, "뉴스 및 출판 뉴스", 1443호, 1996년 9월 16일, 중화인민공화국 * **중화인민공화국 언론출판국의 후원을 받았습니다.

30. "유교와 도교와 이성-유교와 도교 시학의 상호보완적인 관점에서 본 '내유학과 외도교'의 성격 유형의 구성"(2) 양내교, 『저널』 Liaoning University' 1996년 6호, 6000자.

31. "상보성과 통합 - 유시에의 문학이론체계에 나타난 '내유교와 외도교'의 성격유형구조에 대하여" 양내교, "장해학술지" 1호, 1997, 11,000자.

32. "비평의 중심 참조 구조와 해석의 파괴적인 오독 - 유교 고전의 형이상학화와 자의식을 향해 나아가는 중국 고전시의 해석학적 풍경" 양내교, "천진사회과학원" 1997년 2호, 13,000자, "중국인민대학의 신문 및 정기간행물·고현대문학연구"에 재인쇄.

33. 양나이차오의 "고대문학 연구와 두 가지 방법론의 통합", "문학 연구", 1997년 3호, "인민대학교 사진 복사 신문 및 정기간행물"에 재인쇄됨 중국·고현대문학연구』 》.

34. "위금나라의 은둔정신과 은둔문학", 양내교, "미학과 문학연구", 3권, 1997, 12,000자.

35. "포스트모던 예술계에서 헌신의 정신을 추구하다 - 드라마 '폴 코르차긴' 재공연을 위한 메모" 양나이차오, "정보시장 뉴스·문화보충편" 1998년 1월 9일 낮.

36. "나는 육경을 주석했다"와 "육경은 나를 주석했다"에 기초하여, 양내교, "문예공모" 1998년 1호, "논어"에 재인쇄됨; 세기·문학과 예술'' 허웅비 편집, 길림성 문학사 출판사, 2000년판, pp.507-513.

37. "포스트모더니티, 탈식민성과 민족성 - 세기 전환기의 예술 창작과 비평은 비교적 관점을 추구해야 한다" 양나이차오, "오리엔탈 시리즈" 1호, 1998 , 13,000 단어 재인쇄; "중국인민대학의 신문 및 정기간행물·음악과 무용 연구", 1998년 8호, pp. 66-76.

38. "서구의 탈민족주의와 동양의 민족성 - 세기 전환기의 예술적 담론 권력을 위한 투쟁" 양나이차오, 『민족미술』 1호, 1998, 13,000자 재인쇄; 중국 인민대학교 신문 및 정기간행물·문학이론'.

39. 양나이챠오의 『비교예술의 부상』, 『문학연구』, 1998년 2호, 6,000자, 『중국인민대학교 복간신문자료·문학이론』 7호에 게재. , 1998, 페이지 27-30.

40. "형이상학에 대한 오해와 유교시 '삼각대'의 붕괴의 폭력적 문화" 양내교, "문예공모" 2호, 1998, 13,000자.

41. “말의 확립과 사상의 확립: 유교경전의 관점에서 본 유교와 도가의 시학의 갈등과 보완성” 양내교, “인문잡지” 3호, 1998, pp. 128-136, 11,000 단어 .

42. "유교 고전과 유교 시학" Yang Naiqiao, "중국 사회 과학"(영어 버전), 1998년 4호, 16,000개의 중국어 단어에 해당.

43. "모더니스트 문학사조에서 포스트모더니즘 문학사조로의 후퇴 - 광기와 파괴 속에서 부흥하는 본토 학술문학"(1부) 양나이차오, "허베이대학교 저널" 1998년 4호, 10,000자; "중국인민대학의 보도신문 및 정기간행물·근현대문학연구"에 재인쇄되었습니다.

44. "모더니즘 문학사조에서 포스트모더니즘 문학사조로의 후퇴 - 광기와 파괴 속에 부흥하는 본토 학술문학"(2부) 양나이차오, 『허베이대학교 저널』 1998년 5호, 10,000 "중국인민대학의 신문과 정기간행물·근현대문학연구"에 재인쇄됨.

45. "데리다의 시론 해체의 궁극적 목표 - 서구 시문화 전통의 로고스 중심주의에 대하여" 양내교, 『사회과학전선』, 1호, 1999년, 120~132페이지, 14,000 "중국인민대학 복사 신문 및 정기간행물·문학이론"에 재인쇄됨.

46. ""시는 야망을 표현한다": 은유를 포함한 시적 명제" Yang Naiqiao, "Zhejiang Academic Journal" 1호, 1999년, pp. 146-151, 13,000 단어.

47. "유교 시학의 선워드 콤플렉스에 대하여" 양내교, "사회과학저널", 1999년 1호, pp. 120-125, 13,000 단어.

48. "궁극적 운명: 서양 시학의 존재론에 대한 "일본적 비유"" Yang Naiqiao, "수도 사범대학 저널", 1호, 1999, pp. 62-73, 14,000 단어.

49. ""시적 표현"과 비평의 담론력 - 유교 시학의 유교 고전에 대한 헌신에 대하여" 양내교, "천진사회과학" 제1호, 1999, pp. 93-103. 페이지, 12,000 단어.

50. "탈식민주의인가, 신식민주의인가?" ──식민주의 문학비평과 오리엔탈리즘의 대두' 양내교, '인문잡지' 1999년 1호, 13,000자, '중국 인민대학 보도자료·문학이론'에 재인쇄.

51. "사람은 어디에서 시적으로 살 수 있는가 - 박사후 과정 보고서 이전에 쓴 것과 비교시의 방법론에 대한 고찰" 양내교, 『동양시리즈』 2호, 1999, 15,000자.

52. "문화 갈등에서 탈식민주의 해체까지" ​​Yang Naiqiao, "중국 문화 에세이" The Commercial Press, 1999, Volume 2, pp. 459-465, 8,000 단어.

53. "지식인의 선택" Yang Naiqiao, "21세기", 4호, 1999, pp. 38-41, 7,000 단어.

54. "중국 고전문학에 대한 현대적 연구는 역사적 필요성이다" Yang Naiqiao, "문학 개척자" Capital Normal University Press, 1호, 2000, pp. 253-258, 5,000 단어.

55. “세기 전환기의 성찰: “중국 고전문학 이론의 현대 변천”을 재논의하다” 양내교, “문학이론저널”, 2000년 1호, 313쪽. -341, 20,000 단어 .

56. "인종, 시간 및 현대성"(1부) Yang Naiqiao 번역, "Journal of Capital Normal University", 2호, 2000, pp. 77-86, 13,000 단어.

57. "인종, 시간 및 현대성"(2부) Yang Naiqiao 번역, "Journal of Capital Normal University", 2000년 3호, 76-83페이지, 13,000 단어.

58. "전종서의 생존권과 인품의 힘" 양내교, "문예공모", 2000년 3호, 74-75쪽, 5,000자.

59. "문인: 관료, 관료, 은둔, 음악, 체스, 서예 및 회화" 양내교, "인문주의 중국 저널"(홍콩) 4호, 중화서사(홍콩) 공) 2000년판, pp. 49-108, 33,000자.

60. “문학과 문화의 긴장에서 본 인간 선택과 경쟁의 관점” 양내교, “중외문화와 문학이론”, 2000, No. 7, pp. 130-135, 6,000. 단어.

61. "시인과 사상가: 해외 방랑 중국 시인과 그의 현대 중국 시 쓰기"(1부) 양내교, "천진사회과학원" 2001년 2호, 81~85쪽, 12,000 단어.

62. "시인과 사상가: 해외 방랑 중국 시인과 그의 현대 중국 시 쓰기"(2부) 양 내교, "천진 사회 과학" 2001년 3호, 84 -88 페이지, 12,000 단어 .

63. "시인과 사상가: 해외를 여행하는 중국 시인과 그의 현대 중국 시 쓰기" Yang Naiqiao, "인문학 잡지" 2002년 10호(말레이시아 출판사), 118-138페이지, 24,000단어.

64. "비평의 전문성과 담론의 전문적 인식 - 영화비평의 문학적 경향과 그 탈피에 대하여" 양내교, "문학공모전" 2호, 2001, 14,000자.

65. "중국학문의 국제화 추세와 비교문학 학부제도" 양내교, "중국독서신문", 2001년 7월 4일, 4,000자.

66. "탈식민주의 비판과 그 세계 종교적 배경" 양나이차오, "중국 독서 뉴스", 2001년 7월 18일, 4,000자.

67. "식민지 문학의 종교적 배경과 탈식민주의 비판" 양내교, "인문잡지" 2001년 5호, "중국인민대학 보도자료·문학이론"에 재인쇄됨. ".

68. "식민주의에서 탈식민주의 비판까지 학문적 계보 추적" Yang Naiqiao, "탈식민주의 비판" Peking University Press, 2001년판, 44,000자.

69. "비교문학은 방법론이 아니라 존재론이다" Yang Naiqiao, "문학 뉴스", 161호, 2001년 10월 30일, 4,000 단어.

70. "'20세기 중국 고전문학 연구사'에 대한 논평" 양내교, 『인문주의 중국』(홍콩) 8호, 중화서(홍콩) 9월 2001년판, 5,000단어.

71. "중국 문화산업의 국제정체성과 페미니즘적 비판" 양나이챠오, "개방성과 소통에 관한 특집호", 2002년 5월, 8,000자.

72. "해체적 해석과 로고스 중심주의 - 데리다의 시학과 그의 해체적 해석학적 사고에 대하여" 양 나이차오, "중국 시 연구" 제1권, 2002년 중화서 출판, pp. 287-312, 30,000 단어.

73. "비교문학 개념의 언어학적 분석과 다섯 가지 관련 주제 개념의 경계" Yang Naiqiao, "수도 사범대학 저널", 2002년 5호, pp. 68-81, 24,000 단어; "중국 인민 대학 복사 신문 및 정기간행물·문학 이론" 2003년 2호, pp. 111-124에 재인쇄됨 "대학 교양 학술 다이제스트" 2003년 1호에 재인쇄됨.

74. "열등한 번역: 우리는 또 다른 종류의 학문적 부패에 직면합니다" Yang Naiqiao 외, "중국 교육 뉴스" 2003년 3월 20일.

75. "기의와 기표의 연속적 관계: 소쉬르와 데리다 - 현존의 형이상학과 존재론의 궁극적 의미에 대하여" 양나이차오, "인문학잡지" 2003년 4호 , 94-103페이지, 13,000단어.

76. "비교문학 존재론의 비교관점과 헌신" 양내교, "북경대학교 저널" 5호, 2003. 65-75페이지, 16,000단어, "중국 인민대학 복사 신문 자료·문학 이론" 2003년 12호, 96-106페이지에 재인쇄됨.

77. "유교 고전과 고대 중국 문학 개념의 진화" Yang Naiqiao, "문학 연구", 2003년 5호, pp. 151-152, 7,000 단어.

78. 양나이차오의 『현자와 바보의 대화』, 『문득 기록을 돌아보며 - 세기의 인상: 중국 문화에 관한 수백명의 학자』 편, 화령출판사 , 2004년 판, pp. 150-162, 10,000 단어.

79. “비교문학 교육에서 주제 존재론 인식의 강화와 중요성: 비교문학은 방법론이 아니라 존재론에 속한다” Liu 편집장 Yang Naiqiao Xianbiao 및 Meng Zhaoyi, 중국 문학 및 역사 출판사, 2004년판, 140-143페이지, 3000자.

80. "문과대학 비교문학 전공 학부 인재양성 프로그램" 양내교, "중국 비교문학 교육 및 연구" 편저, 중국문학과사 Press, Volume 2004, pp. 482-500, 16000 Character.

81. "비교문학과 교육개혁 전반" 양나이차오, "중국비교문학의 교육과 연구" 편, 유선표와 맹조이, 중국문학역사출판, 2004, pp. 501-510, 12,000 단어.

82. "학술문화영화 '데리다': 해체주의 사상의 시각적 서사"(1부) 양나이챠오, "중국 독서 뉴스" 2004년 9월 8일, 4,000자.

83. "학술문화영화 '데리다': 해체주의 사상의 시각적 서사"(2부) 양나이차오, "중국 독서 뉴스" 2004년 9월 22일, 4,000자.

84. "비교문학 개념의 언어적 분석과 다섯 가지 관련 주제 개념의 경계" Yang Naiqiao, "다문화적 맥락에서의 비교문학", Wang Jiezhi와 Tang Jianqing 편집, Yilin 출판사, 2004년 5월판, 486-504페이지, 10,000 단어.

85. "'시학'의 의미와 오해에 대하여" 양내교, "중국 독서 뉴스", 2004년 12월 8일, 4,000자.

86. "'박사 지도교수' 제도가 젊은 인재들에게 도움이 되는가?" 양나이차오, '광밍일보' 2004년 12월 22일, 3,000자.

87. "이미지와 서사: 다양한 서사와 지적 서술자의 정체성에 대하여" 양내교, 『문예공모』 1호, 2005, pp. 29-41, 23,000자 " 서론; 『문학신문』 2005년 3월호 『이론과 논쟁·신학문』 편, “관은 시대문화의 주체로서 언어를 대체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 2005년호에 재인쇄됨 사회과학 다이제스트' 3호, 79~80페이지, '중국 인민대학 복사 신문 자료·문학 이론' 2005년 5호, 13~25페이지에 재인쇄, '21세기 연례 문학 비평 에세이 선정: 2005 문학 평론'에 재인쇄 People Literary Publishing House, 2006년판, Zhang Weimin과 Zhu Jing 편집의 "신세기 문학과 예술의 경계에 대한 고찰"에 재인쇄됨, 2007년 인민 문학 출판사, Chen 편집의 "북경대학 연차 문집 2005 이론 볼륨"에 재인쇄됨 Xiaoming 및 Li Yang, Peking University Press, 2006년 판, pp. 378-402.

88. "중국과 서양 학문적 맥락에서 '비교시학'에 대한 오해의 가능성에 대하여" 양내교, 『중국비교문학』 1호, 2005년, pp. 24-39, 12,000자 ; "중국인민대학의 복사된 신문 및 정기간행물·문학이론", 2005년 6호, pp. 50-60.

89. "중국 시와 문화 전통의 자유로운 맥락에 대하여 - 언어학적 관점에서 중국 고전 시 연구를 위한 맥락적 배경 제공" Yang Naiqiao, "중국어의 위기" 편집: Zhu Jing, Culture and Art Press 2005년 판, 261-286페이지, 18,000 단어.

90. "대학에서의 비교문학과 영어 교육" Yang Naiqiao, Guangming Daily, 2005년 10월 19일, 3,000자.

91. "평범함 속의 무거움과 명확함 속의 순수함" Yang Naiqiao, "문예 공모전", 2006년 1호, 150-152페이지, 4,000자.

92. "비교문학: 피할 수 없는 국제 학술 연구 현상" Yang Naiqiao, "Qiushi Academic Journal" 2호, 2006년, pp. 106-109, 4,000자.

93. "세계화 시대의 언어 간 비평가와 언어 간 이론가 - 누가 Liu Ruoyu와 그의 비교 문학 연구 독자를 판단할 것인가" Yang Naiqiao, "서주 사범 대학 저널" 2호, 2006, 페이지 11 -16, 8,000 단어.

94. "시학과 지평 - 비교 시학과 비교 지평의 상호텍스트성 원리에 관하여" 양내교, "문학 공모전" 2호, 2006년, pp. 31-41, 18000자 "인민"에서 재인쇄됨; 중국대학 신문자료·문학이론 재인쇄, Yan Shaoxuan과 Chen Sihe 편집, 북경대학교 출판부, 2007년 판, pp.408-424의 "교차문화 연구: 비교문학이란 무엇인가"에 재인쇄됨.

95. "중국과 서양 학문적 맥락에서 '시학'과 '시학'에 대한 오해의 여러 가지 이유에 대하여" 양내교, "천진사회과학" 제4호, 2006, pp. 106-111 , 10,000 단어, "중국 인민대학 복사 신문 및 정기간행물·문학 이론", 2006년 11호, pp. 83-87에 재인쇄됨.

96. "문학이론에서 비교시학으로 - 6권의 『향봉전』에 나타난 학문적 관점의 융합에 관하여” 양내교, 진란쥔, “심양공업대학저널” 2006년 2권 3호, 257-261페이지, 10,000 단어.

97. Yang Naiqiao와 Zhong Houtao의 Baldensberger의 "비교 문학: 이름과 본질", Le Daiyun 편 편집, Zhejiang University Press, 2006년 판. 276-286페이지, 13,000단어.

98. 양나이차오와 종호타오의 웰렉의 『비교문학의 이름과 본질』, 『중국과 외국 비교문학의 걸작 소개』, 절강대학교 출판부, 2006년판, pp. .357-366, 13,000 단어.

99. "타인의 관점에서 본 비교시학과 이질적인 문화와 비자기적 요인에 대하여" 양내교, "북경대학교 저널" 1호, 2007년, pp. 104-113, 16,000 단어; "대학 교양 학술 다이제스트" 2007년 2호 학술 카드에 재인쇄됨; "중국 사회 과학 다이제스트" 2007년 제3호에 재인쇄됨, pp. 147-148 "중국 인민 대학의 보도 자료·문학 이론" 6호에 재인쇄됨 , 2007, pp. 66-74; Wu Guang 편집, Shanghai Ancient Books Publishing House, 2009년 판에 재인쇄됨.

100. "오늘날 예술이란 무엇인가?" 얼마나 아름답나요? "글쓰기 강연, "복단청년"은 복단대학교 청년동맹위원회 주최, 복단청년신문 발행, 2007년 4월 18일, 제11판, 2,000자.

101. "비교 시학의 해석적 태도: 텍스트 간 관계와 교차 이론" Yang Naiqiao, "서주 사범 대학 저널", 2007년 3호, pp. 31-33, 5,000 단어.

102. "Xie Gelan의 발자취를 따라가다" Yang Naiqiao, "중국 독서 뉴스", 2007년 7월 4일, 3,000자.

103. "파괴됨: 도시 조각과 내부 공간 외부화의 시각적 충격 문화" Yang Naiqiao, "아름다움과 시대", 6권, 2007년 314호, pp. 24-26, 8000자 .

104. "비교시학 연구의 딜레마와 그 전략적 돌파구" Yang Naiqiao와 Zhong Houtao, "중국 독서 뉴스", 2007년 7월 18일, 3,000자.

105. "비교문학의 문화연구" 양내교, "인민일보" 2007년 8월 16일, 2,000자.

106. "서쪽 한자 편견과 동쪽 한자 정신" 양내교, "중국 독서 뉴스" 2007년 9월 12일, 3,000자.

107. "포스트모던 도시의 주거와 저항" 양내교, "홍콩상업일보" 2007년 9월 16일.

108. "문학서사와 대중고전-황인위의 『만력십오년』의 글쓰기 전략에 대하여” 양내교, 『월간학술』 12호, 2007년, pp. 105-113, 17,000. 단어는 Yang Shengping과 Ye Xianming이 편집한 "세계화 과정의 문화 문제 탐구", 중국 사회 과학 출판, 2010년 판, 124-142페이지에 재인쇄되었습니다.

109. "경계의 위기와 규율의 죽음: 비교 문학의 "탈경계화"에서 비교 시학의 본질" 양 내교, "인문학 잡지" 2008년 1호, 119호 - 122페이지, 6000단어.

110. "두 양극의 대화: 양내교와 방세총", "중국의 아들과 딸·유명 화가와 서예가" 1호, 2008년, pp. 69-74, 3,000. 단어.

111. "방스총의 유화 정신과 중국 화가의 '탈중국화'에 대한 그의 저항" 양 내교, "중국의 아들과 딸 유명 화가와 서예가" 1호, 2008, pp.75 -76, 3000자.

112. “21세기 중국 미술 비평 이후의 혼란과 구원은 도덕적 바닥에 떨어졌다” 양내교, “중국의 아들과 딸·명예가와 화가”, 2008년 2호, pp. 6-7, 3,000 단어.

113. "예술에 미친 사람들" Yang Naiqiao, "Jilu Evening News", 2008년 7월 3일, 3,000자.

114. "길과 창: 미국 학계의 류약위와 중국 비교시학 연구그룹의 부상" 양나이차오, "북경대학교 저널" 5호, 2008, pp. 67- 76, 16,000 단어 ; "중국 인민대학 복사 신문 및 정기간행물·문학 이론", 2009년 5호, pp. 32-41에 재인쇄됨.

115. "순진한 순수함과 차분한 단순함: 강형의 '만화 이후' 유화 시리즈와 그의 주류 이데올로기의 완전한 기억상실에 대한 논평" 양 나이차오, '아티스트' 편집장 마친중 ·이미지", Shanghai Xuelin Press 2008 판, 페이지 28-33, 8000 단어.

116. "다퉁"의 다문화 연구 관점과 학문적 모방 문화에 대한 저항" 양나이차오, "동양 시리즈" 1호, 2009, pp. 2-7, 7000자.

117. "당나라 고전 해석학과 두 문학 개념의 모순" Yang Naiqiao 및 Li Liqin, "Academic Monthly" 4호, 2009, pp. 86-95, 21,000 단어, "대학 및 교양 예술"에 재인쇄됨 대학 "아카데믹 다이제스트" 4호, 2009.

118. ""빨간 기억": 중국 연안에서 국제화단까지의 군화가들" Yang Naiqiao, "미와 시대", 2009년 9호, 20-23페이지, 8,000자 .

119. "제3의 문화공간: 또한 중국 근현대 문학 연구의 발전 생명선에 대하여" 양내교, "문학 공모전", 2009년 11호, 43-50페이지, 10,000 단어.

120. "중국과 서양 학술문학의 교차점에서의 해석학: 중국 고전 해석학의 건설" 양내교, "서주 사범대학교 저널", 2009년 6호, pp. 14-24. , 23,000 단어, "College Liberal Arts Academic Digest" 2010년 1호에 재인쇄됨.

121. "'비교문학의 개념' 교육은 주제의 이론적 깊이를 견지해야 한다" 양내교, 『현대교수뉴스·주간교과서』, 3페이지, 2009년 12월 4일, 2000. 단어.

122. "역사의 변천과 밀레니엄 기념: 중국 밀레니엄 기념비의 건축 미학적 원리" 양 나이차오, "아름다움과 시대·창의력" 1호, 2010년, pp. 21-25, 8,000자 .

123. “복단대학 비교문학과 세계문학 석·박사생 엘리트 양성 계획”, 양나이차오 지음, 천사화 평론, “중국 비교문학” Research' 2010년 1호, 11-23페이지, 15,000 단어.

124. "애니즘 시대의 여성 바디페인팅과 포스트팝아트" 양내교, "문예공모전", 2010년 2월 하반기, pp. 103-107, 8,000자.

125. "'대모'에서 '사계절단'까지-민속 종이 공예의 생태학적 미학적 원리", 양나이차오, "문학 공모전", 2010년 3월 하반기, 1호. 4~12페이지, 22,000단어.

126. "기술적 해석학인가, 존재론적 해석학인가 - 중국 해석학의 주류: 유교 해석학", Yang Naiqiao, "Tianjin Social Sciences" 2호, 2010, No. 113 -116 페이지, 5000 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