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오국의 두 번째 군주는 종용, 주태왕의 아들, 태백의 동생이다.
오국의 두 번째 군주는 종용, 주태왕의 아들, 태백의 동생이다.
역사가 여기서 의문을 제기했는데, 한 가지 질문이 종용을 괴롭혔다. 왜 종용은' 느릅나무' 라고도 불리는가? 종용 () 은 일명' 우중 ()' 이라고도 하는데, 상숙방지 () 에 기재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많은 고서에도 기재되어 있다. 예를 들어, "사기 위자편" 에서는 "우중은거, 은거, 기권 ..." ("한서 반고" 에 따르면 공자가 여기서 말하는 "느릅나무 중" 은 종용이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성은 희이고,' 유' 는 성이 아닐 것이다. 고서에 따르면 종용의 증손자는 성이 하나 있는데,' 오태백세가사기' 는 무척의 시대를 다음과 같이 기록한다. 태보스는 종용, 종용생 길검, 길검생 슈다, 촉달생 장주의 남동생은 북주 하조 유적지인 우 (현재 산시 () 현 부근) 에서 무왕에 의해' 우중' 으로 봉쇄되었다. 종용의 증손자는 여충이라고 한다. 왜 종용 자신도 느릅나무라고 불리는가? 700 여 년 전 남송의 저명한 학자 범성대는 이 문제를 생각하고 대표작' 오군지' 에서 고증을 했다. 그의 관점은 주우종의 조상이고, 우중은 봉한 것이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조상 앞에서 그를' 우' 로 봉하여' 우' 라고도 부른다. 이번 고증은 종용이 왜' 느릅나무' 라고도 부르는 수수께끼를 풀면서 이 문제를 설명하는 비교적 타당한 방법을 찾았다고 할 수 있다. 범성대는 원문에 대한 고증과 해석이 길지 않아 여충의' 사기' 에서' 왕무는 북주하 유적지에서 여충봉주를 여충으로 삼았다' 고 베꼈다. "사기 정의" 는 주본기의 말을 인용하여 "고대 공유제 장남은 태백이라고 하고, 둘째 아들은 느릅나무라고 불렀다" 고 말했다. 좌전' 은 "태백, 느릅나무, 왕문조지" 라고 말했다. 주설에 따르면, 또한 에서 불렀다. 당시 주의 이름은 시계였고, 그의 첫 번째 이름은 중 () 이었다. 태숙의 동생, 일명 유중철, 당시 주에 유중으로 봉쇄되었다. 종용은 그의 조상이고, 후세 사람들은 나라를 나라로 삼았기 때문에, 그는 또 느릅나무로 명명되었다. ("오군지 볼륨 48 고증" 참조) 세계기록의 오가점 때문에 나는 종용을 두려워한다.
오조대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데, 글자는 어찌, 호여중, 고부주의 둘째 아들이다. 은사십사년은 무정에서 태어났고, 그의 동생 오두군 태백이 오직에 입성하여 재위 5 년, 음효의는 9 년 동안 신위 () 에서 92 세를 일기로 죽었다. 그리고 완 결혼 wuzuo, yushan 에 묻혔다. 아들 2: 길검과 후아건
종용묘: 장쑤 창수 서북 우산묘 앞에는 석패방이 세 개 있습니다. 첫 번째는 청건륭년 동안' 건성인 종용 묘문' 이라는 제목으로 지어졌고, 두 번째 정면은 강남 순무 조시안이 쓴' 남국공우' 라는 4 자 간판이다.
세 번째 길 앞에는' 성인 여충의 무덤' 이 있다. 양쪽의 돌기둥에는 대련이 있는데, 위에는 "일시적인 화임에도 불구하고 천년의 명산은 여전히 위태롭다" 고 적혀 있다. 방앗간 뒤엔 묘비 네 개가 있고, 가운데 하나는 명대 강남 총재 견비 () 가 쓴' 상이민 ()',' 우중주공묘 ()' 이다.
사적은 아들에게 물려줄 계획인데, 태버와 그의 동생이 도망친 처형지 오국은 그곳에서 용모가 훼손되어 문신과 털 빠는 풍습을 완전히 바꿔 장쑤 무석동남의 매리 (이매촌향) 를 도성으로 한 오국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