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여성미를 묘사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여성미를 묘사한 고시에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채련가"

당나라: 왕창령

채련의 처녀는 채련의 처녀를 연잎에 녹여넣었는데, 마치 색깔처럼, 처녀의 얼굴은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서로 매핑하였다.

연꽃이 연못에 섞여 있어 연못을 알아보기가 어려웠고, 노랫소리를 듣고서야 연못에 연꽃을 따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연꽃)

해석: 채련 처녀의 그린 나치마가 밭의 연잎에 녹아들어 마치 처녀의 얼굴이 활짝 핀 연꽃 속에 숨어 있는 것처럼 서로 어울렸다. 연못에 뒤섞여 없어졌다. 사방에 노랫소리가 들리는 것을 듣고서야 나는 누군가가 왔다는 것을 깨달았다.

2,' 봄정'.

원나라: 서재스

태어나면 그리울 줄 모르고, 그리울 뿐, 그리움의 해악.

몸은 뜬구름 같고, 마음은 흩날리는 버들개지 같고, 좋아하고, 끊임없이 좋아한다.

여기에 약간의 여향이 남아 있는데, 사랑하는 사람은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상사병 증세의 도래, 가장 맹렬한 시기는 언제인가? 빛이 어두울 때, 달이 반명반밝을 때이다.

해석: 나는 태어날 때부터 너를 그리워하지 않을 것이다. 다만 그리움이 무엇인지 알지만 그리움에 시달린다.

몸은 뜬구름 같고, 마음은 날으는 솜 같고, 기운은 한 가닥 머리처럼 느껴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여기에 아직 약간의 향기가 남아 있지만, 나의 사랑하는 사람은 어디에 머물러야 할지 모른다.

상사병 발작이 가장 맹렬했던 때는 언제였나요? 등불이 반명반어두울 때, 달이 반명반어두울 때이다.

3, "작은 빨간 입술, 그네를 차다"

송나라: 이청조

그네를 타면 여린 손을 비비기도 귀찮다. 그녀 옆에는 얇은 덕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었고, 그녀의 가슴 앞의 땀에 얇은 비단 가운이 스며들었다.

갑자기 손님이 왔다. 그녀는 절망했다. 그녀는 신발을 신지 않고 양말만 신고 가버렸고, 머리 위의 금핀도 떨어졌다. 그녀는 수줍게 도망쳐 문에 기대어 청매꽃 향기를 맡았다.

해석: 스윙이 끝나면 일어나서 자신의 연약한 손을 문지르기에는 게으르다. 그녀의 곁에는 가느다란 꽃가지에 반짝이는 이슬이 걸려 있고, 몸의 땀은 얇은 나옷에 스며든다.

갑자기 한 손님이 들어왔다. 그녀는 너무 무서워서 신발을 신지 못한다. 그녀는 단지 양말을 신고 떠났을 뿐, 노빌 조차도 머리에서 미끄러져 떨어졌다. 그녀는 수줍게 달려가 문에 기대어 뒤돌아보며 어린 시절의 꽃향기를 맡았다.

4. "무제 8 살 훔친 거울"

당나라: 이상은은

이 여덟 살짜리 소녀는 몰래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이미 눈썹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열 살 때 야외로 소풍을 가서 연꽃이 만들어 준 옷을 상상한다.

열두 살 때부터 연을 연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손가락의 은못은 계속 뽑히지 않았다.

열네 살 때, 남자를 만나지 마라.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이때 그녀는 언제 결혼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열다섯 살 때 그녀는 그네에서 봄바람에 울며 봄이 사라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해석: 여덟 살 소녀는 몰래 거울을 보는 것을 좋아해서 이미 눈썹을 그려 눈썹을 자라게 할 수 있다.

열 살 때 나는 야외로 소풍을 가서 연꽃이 스스로 옷을 만드는 것을 상상했다.

열두 살 때부터 연을 연주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손가락의 은갑은 한 번도 떨어지지 않았다.

열네 살 된 그녀는 가장 가까운 사람이라도 남자를 만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때 그녀는 언제 결혼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열다섯 살 때 그녀는 그네를 등지고 봄바람에 울며 봄이 사라지는 것을 두려워했다.

5, "나비 사랑 꽃, 나비 게으른 오리올스, 봄 절반 이상"

송나라: 수시

나비의 게으른 꾀꼬리가 봄꽃 가을바람에 마당이 온통 새빨갛다. 오후에 깨어나지 않아서 황혼에 커튼을 걷어 올리지 않았다.

구름 귀밑머리가 느슨하고 눈썹이 얕다. 항상 언론에 대해 걱정하고, 누가 오락을 고소할 것인가. 만약 네가 이런 상황을 믿지 않는다면, 여행하기가 어렵고, 화양에는 여전히 동풍관이 하나 있다.

해석: 대부분의 봄빛이 사라지고 나비도 날기에는 게으르다. 황달에도 이런 권태가 있고, 풍화가 다 떨어지고, 잔홍이 뜰에 가득하다. 붉은 해가 서쪽으로 지자, 나는 정오에 취해서, 빛이 점점 어두워지고, 커튼이 내려앉았다. 이런 상황은 사람을 게으르고 피곤하게 한다.

늦봄의 경치는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슬프고 게으른 옷차림은 모든 풍경이 슬픔의 촉매제가 되어 아무도 하소연할 수 없다. 이런 국면은 아무도 지지하지 않을 것이며, 화양에는 동풍이 있다고 한다. 화양만큼 좋지 않나요?

6. "소년 백위령, 농녀, 죽극 타기"

청나라: 왕 Guowei

매주를 놀다. 처음 뵙겠습니다. 부끄러워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유치하다. 그러나 바람이 오르기 전에 안감 기름을 방출한다.

요즘 힐끗 보면 어이가 없다. 그러나 나는 내 눈썹이 함께 모이는 것을 느꼈다. 언제부터 일에 대해 걱정하기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다음 꽃이 고개를 숙인 것을 기억한다.

감상: 어린 시절을 떠올려 매실 대나무와 놀았다. 네가 집집마다 문을 닫았을 때, 너는 이미 오랫동안 상대방을 알지 못했다. 그녀는 아직 부끄러움을 배우지 못했지만, 그녀는 그저 단순하고 순진할 뿐이다. 일부러 바람 앞에 서서 검은 머리카락이 그녀의 하얀 피부를 받쳐 주었다.

최근에 그녀를 처음 만났는데, 서로 할 말이 별로 없다. 나는 단지 내 눈썹이 조용히 구겨져 있는 것 같다. 두 마디 말이 성장하여 혐의를 피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녀가 언제 봄의 슬픔을 진정으로 이해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꽃밭 앞에서 만나 다정하게 고개를 숙이는 것을 기억한다.

7. 남골목 성재방

당나라: 리슨

채색선을 타고 연못을 가로질러 노랫소리가 은은히 울려 잠든 원앙새를 깨웠다.

그윽하고 그윽한 향으로 가득 찬 소녀들은 동료들에게 돈만 보고 미소를 짓는다. 이 소녀들은 모두 아름답다. 그들은 미소를 짓고 있다. 그들은 연잎을 접어서 석양을 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해석: 채색선을 타고 연못을 가로질러 선가가 유유히 울려 잠든 원앙을 깨우다. 향긋한 아가씨들은 동료들에게 기대고 미소를 짓고 싶었다. 이 소녀들의 자세는 모두 아름답다. 그들은 매혹적인 미소 속에서 연잎을 접어서 석양을 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