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기린은 어떤 동물입니까?

기린은 어떤 동물입니까?

기린

1: 고대 전설의 동물. 그것은 사슴 한 마리처럼 보이고, 머리에 뿔이 있고, 온몸이 비늘로 덮여 있고, 꼬리는 소꼬리처럼 보인다.

2. 뛰어난 사람을 비유한다.

3: 사령의 우두머리로서 임풍용거북. 나중에 봉건 황제가 용봉을 추앙했기 때문에 기린은 민간에서 밀려났다. 민간 길조의 독특한 대표로서 그 외부 조형으로는 수도꼭지, 사슴몸, 소꼬리, 말굽 (사서는' 늑대발굽' 이라고 함) 과 비늘이 있다. 뿔이 있고, 용각이며, 뿔은 매우 단단하고 연한 회색이다. 고서의 묘사에 따르면, 그 몸은 너구리와 비슷하며 타조로 쓸 수 있는데, 고서적 중의 사슴을 가리킨다. 소 같은 꼬리; 발굽은 말과 같다. 둥근 머리 윗부분에 대각선이 하나 있다. 그러나 제가의 시작은 대략 사슴 한 마리와 같다고 한다. 옛사람들에게 신수, 인수로 추앙받다. 기린은 수명이 길어서 2000 년을 살 수 있다. 불을 뱉을 수 있고, 소리는 천둥과 같다. 애벌레 한 마리는 360 이고 기린은 길다.

기린은 중국 고대인들이 창조한 허구의 동물이다. 이 모델은 동물을 소중히 여기는 모든 장점을 기린이라는 상상 속의 야수의 구조에 집중시킨다. 중국의 수많은 민간 전설 가운데 기린에 대한 이야기는 많지 않지만, 사람들의 생활 속 어디에나 있는 독특한 소중함과 영성을 진실하게 반영하고 있다. 한 쑤 신 "Shuowen 솔루션 단어" x: "제나라, 자비와 짐승, 암소 꼬리 코너; 헤이 (린), 헤이. 클릭합니다 단옥재단은 구름을 썼다. "올빼미 같고, 뿔이 있고, 고기를 입고, 준비무환이 있어 인자하다." 길상' 에 따르면: "유니콘은 제나라, 전갈은 린이라고 부른다. 허운인의 짐승, 숫양으로 말하면 벌레가 생기지 않고 풀이 깨지지 않는다. " 고대의 유니콘이나 제인림은 짜고 길상했다. 예기' 이운: "토도차, 하마도, 봉기린이 모두 교외에 있다." ("코코넛" 은 "늪지대" 와 함께 "임풍 계룡, 그 사령" 이라고 말했다. 서정 사냥림' 은 춘추 말기의 루 서부 변두리 오야택에서 발생했다. 글이 기재된 역사는 전국 시대 중국 최초의 연대기' 춘추', 전국사 공양고의' 숫양전' 과 구량지의' 곡양전' 에도 이런 기록이 있다. 공자와 동시대의 좌추명은' 좌전' 권 12 에서 애공 14 년 봄, 그는 서방소야로 사냥을 갔고, 숙부는 차 열쇠장수를 얻어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 불길하다고 생각했다. 중니는 "예림" 이라고 말했다. 사기 공자 세가는 노애공 14 년 봄, 그 숙손 씨의 자동차 상인이 짐승을 얻어 불길하다고 여겼다. 중니는 이것이 "예림" 이라고 생각하고 그것을 채택했다. 그는' 해집' 과' 정의' 에서도 "오노, 밀명, 녹전을 위한 공동지, 이 거전을 짓는 것도 옳다" 고 말했다. "여주부 이지승지" 는 "서른아홉 년 (애공 14 년) 봄, 서야로 사냥을 갔다. 삼촌의 핵심 리셀러가 숲을 이겼다. 클릭합니다 \ "왼쪽 발을 접어서 돌려주세요. 삼촌 손씨는 이것이 불길한 것이라고 생각하여, 그는 이 나라를 포기하고 공자에게 "누가 사슴과 뿔을 가지고 있니? "? 공자가 관람자에게 말했다: 예림, 후완이 왔다! 뒤로 얼굴을 닦으면 눈물을 흘릴 것이다. 손씨 삼촌은 냄새를 맡아 가져갔다. 자공이 물었다: 선생님, 왜 울었어요? 공자 는 말했다: 린 Weiming 6 월, 참조 해, 나는 해 쳤다. "라고 말했습니다

199 1 발표된' 문사 지식담 기린' 에 따르면' 임' 은 중국 고서 기록에 처음 나오는데, 하나는' 춘추', 다른 하나는' 시경' 이다. "춘추" 는 기록이 치밀한 것으로 유명하다. 말은 결코 기괴하거나, 힘차고, 혼란스럽거나, 신이 없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허튼소리도 하지 않는다. 또' 역대기요',' 지일지요',' 조남문헌지',' 조주부지',' 거야현지' 등이다.

서정 사냥' 은 경신 39 년, 주 (춘추 14 년), 공자의 저작' 춘추' 가 바로 이 해에 나왔다. 이때 공자는 일흔한 살인데, 이미 책을 쓰지 않았다. 이것은 거야가 여전히 전해지고 있는' 공자독성' 의 이야기가 진실이라는 것을 충분히 증명한다. 객관적으로 공자는 늙어서 정력이 떨어진다. 그러나 주관적으로 걱정하는 것도 중요한 원인이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기원전 55 1 년 (노애공 22 년), 공자의 모안재임신, 진흙 언덕에서 복을 기원하며 기린을 만나 공자를 낳았다. 공자가 태어났을 때 그의 머리는 진흙 언덕처럼 보였기 때문에 그는 중니, 자공추라고 불렸다. 공자는 태어나서 숲을 만나고, 죽어서 숲을 보았다. 그는 이것이 불길한 징조라고 생각하고 즉시 기린을 위해 만가를 썼다. "당유의 세계는 행복으로 가득 차 있다. 그러면 그가 지금 무엇을 요구할 수 있을까? "나는 린린이 걱정된다." 공자의 초조함과 그의 유일한 사랑하는 아들 공잉어의 조기 사망으로 그는 매우 슬펐다. 마침내 루애공에서 16 년 (기원전

479 년), 돌아가셨습니다. 공자가 죽은 후 임대작이 상을 받은 이야기가 널리 퍼졌다. 당대의 위대한 시인 이백은' 고시' 에서' 성인들이 굳게 섰으면 좋겠다, 나는 더 이상 얻지 못할 것이다' 라는 시를 한 편 썼다.

나중에' 서정 사냥림' 의 이야기를 기념하기 위해 기린을 묻힌 기린대, 일명 린대, 고대의 득림고분이 세워졌다. 이 건물은 거야성에서 동쪽으로 7km 떨어진 큰 움푹 패인 곳에 위치해 있으며, 기린진 진호장 동쪽, 후풍교 북쪽에 위치하여 현급 문화재의 중점 보호 단위이다. 이 역은 루애공에 위치해 있으며, 동서 길이는 73 미터, 남북폭은 52 미터, 부지면적은 3800 평방미터이다. 이곳에는 원래 몇 개의 당대비석이 있었는데, 오랜 세월에 소멸되어 한 번 파괴되었다. 명나라 jiajing 십사년, 지닝 하우스 문장 장 jiuxu 는 카오 수집 도로 옆에 서 있는 기린 기념비 를 재건. 기념비의 비문과 날짜 서명은 여전히 존재한다. "서정 사냥 숲" 은 전국적으로 유명하다. 일부 주, 현, 향, 마을은 당대의 임주, 거야 동쪽의 가상현, 거야 동쪽의 보림부르크 (향), 길림집 등과 같은 이름을 붙였다.

고대에는 용, 봉황, 거북, 림이 신령으로 여겨져 서방에서 그들을 잡아서 문인 작품의 중요한 내용이 되었다. 진남 장군, 역사학자 두예서' 춘추좌전주':' 임위인수, 자서가 성왕이다'. 당대의 대문호 한유는' 토론' 에서 "임 일각에는 고기가 있으니, 해를 끼치지 않고 준비해야 한다" 고 말했다. "당신은 흙 속에서 수영을 해야 합니다. 당신은 뒤에 있을 것입니다. 너는 곤충이나 실천초에 살지 않을 것이다. 왕에게는 봉황, 거북, 용, 사령이 있다. " 기린은 사령 중 하나이기 때문에, 기린촉, 이야기, 송의 린태 이야기, 청대 이유의 기린각과 같은 일부 역사 이야기는 모두 기린을 제목이나 내용으로 하고 있다. 또 고대 제왕의 연호나 고대 건축물, 지명처럼, 임두 글자는 늘 상서로운 코드명으로 쓰인다. 한고조 유방은 미중앙궁을 기린전이라고 부르고, 한고조선제는 반드시 기린각이라고 부른다. 당고조무는 4 년 동안 서징기를 빌려 거야에서 임주를 설치하였다. 당고종은 그것을' 린드' 라고 부르고, 무후는' 린태' 라고 부른다. 당덕종 대력 4 년, 기린대는 비석을 세웠다. 진 후 7 년째 되는 해, 거야현 산구진 (지금의 가상현 대산 지역) 에 가상현을 설치하였다. 지원 16 년, 임위길, 거야현 북쪽에 임풍정을 지었다. 이듬해 원문종에서 순순순까지, 주서 거야군 () 은 임봉정 () 을 재건하였다. 명대, 거야지사 방세핀이 기린대에 린사를 지었다. 린묘는 건설 규모가 거대하다. 현지 전설에 따르면 당시 사원 전체가 100 여 무, 100 여 명의 승려, 수십 명의 세입자가 있었다고 한다. 절 근처에는 상점, 맷돌, 채소밭, 소금 침대, 자동차 작업장이 있는데, 분명히 자급자족 경제 단위인 것 같다. 린묘의 남쪽에는 발리강이라는 작은 강이 있는데, 동쪽에서 서쪽으로 흐르고, 해안에는 유성흥, 흐르는 물, 셀 수 없는 물고기가 있다. 강의 남쪽 해안에 나루터가 있는데, 바로' 거야현지' 에서 언급한' 고림을 가로지르는 것' 이다. 매년 봄에는 날씨가 따뜻하고, 새꽃 향기, 귀족 상공업, 남녀노소가 끊임없이 이곳을 관광한다. 아쉽게도 명나라 숭정 말년의 전쟁으로 사원 전체가 가상 시장이 되었다. 오늘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은 풀이 가득한 흙대이다.

남송 31 년 (엄홍용 원년 이후), 스물한 살의 애국시인 신기병이 항금에 참가하여 즉석에서 오언시 한 곡을 만들었다.

춘추필법으로 시작하여 고전적인 옛 기억이다. 황대는 일찍이 루를 쌓았고, 들풀은 진 () 을 태우지 않았다.

울창한 산천이 아름답고 울창한 경치가 매우 새롭다. 사이드 웨이 는 계속 말했다? 책띠가 이미 감염되었다.

명대 시인 손빈 () 이 임고 () 를 유람할 때, 오언시 () 를 한 수 썼는데, 말했다.

옛 교분이 한담과 연기로 축적되어, 부끄러워 빛을 비추었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봄가을은 슬프고, 세상은 몇 년 동안 울었다.

노변, 저항, 순환이 예기치 않게 쇠퇴하다. 지금까지는 모두 좋은 작품이고, 진정한 의미는 더 많은 전승이다.

기린 문화는 중국 전통의 민간 문화이다. 예를 들어 기린이 아이를 낳는 것은 중국 고대의 출산 민속이다. 전설에 따르면 기린은 인자한 야수이자 행운의 상징으로 사람들에게 아이를 데려올 수 있다. 공자가 태어나기 전날 유니콘이 그의 집에서 옥서를 뱉었다고 전해진다. 옥서에는' 수령의 아들은 쇠왕이다' 라고 적혀 있는데, 이는 그가 제왕의 덕을 가지고 있고 그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다는 뜻이다. 이것은 잘못된 표현이지만, 실제로는' 기린 배달자' 의 기초로 왕충의' 논형정선' 과 자씨의' 습득노트' 에 실려 있다. 민간에는' 기린의 아들',' 숲의 아들' 이라는 명예가 있다. 남북조 때 사람들은 늘 총명하고 귀여운 남자아이를' 나의 기린' 이라고 불렀다. 이후' 기린 배달도' 입니다. 목화로' 천기린, 지랑이 장원' 을 새긴 대련은 일종의 길조이다. 일반적으로 기린을 경배하면 아이를 낳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당두보' 허청 둘째 아들의 노래':' 군은 허청 둘째 아들의 묘아를 보지 못했습니까? " 길상몽을 유발하다. 공자가 석가에게 준 것은 하늘의 기린이 아니다. "후프안" 에 기재된 중국 민족 풍속. "호남" 은 "장지 신시대 민요시" 를 인용했다. "여자 와이룡회, 또한 기이하다. 진룡은 종이용보다 못하지만, 임자를 위해 보낼 수 있다. " 원주: "여자가 여러 해 동안 아이를 낳지 않으면, 매번 용등이 집에 도착할 때마다, 인의를 한 번 용의 몸으로 에워싸고, 용신이 짧아지고, 자전거를 타고 홀 주위를 한 바퀴 돌며, 지림의 선물이라고 부른다." 린치치의 말에 따르면, 그것은 용에 속한다. 이것이 바로 용등으로 제가를 대신하는 사람이다.

거야는 기린의 고향이고, 거야인은 기린에 대한 애정이 독특하다. 거야에는 기린에 관한 민간 유적이 많다. 기린을 묘사한 시사가부, 기린을 묘사한 자화, 기린을 기념하는 조각비문은 거야민간에서 헤아릴 수 없이 많다. 역대 거야가 림의 이름을 딴 사람과 일은 헤아릴 수 없이 많다. 2007 년, 거야는 중국 기린 문화의 향으로 명명되었고, 거야는 기린 문화를 발전시킬 수 있는 계기를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