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떤 고전 무용극이 있습니까?
어떤 고전 무용극이 있습니까?
페달 노래를 차는 것은 한족의 전통 무용이다. 이런 오래된 무용 형식은 민간에서 유래한 것으로, 2 천여 년 전의 한나라에서 시작되어 당대에 이르면 더욱 유행한다. 이른바' 좋은 해경 사람들은 모두 기뻐하고 용위에서 행한다' 는 모제는 민간의' 행복에 도달하다' 의식이다. 고전 무용' 가곡' 은 민풍을 정확하게 물려받았지만 여전히' 고전' 이다. 이런' 앵두 저옥에 대해 이야기하는' 여자들, 어떻게 용을 탈 수 있을까? 나들이가' 의 목적은 고대 커플 봄나들이의 정경을 그려보고 오랜만에 아름다운 이미지로 혼란스러운 현대의 존재를 동정하는 것이다.
2. 감사합니다
시에 (남조) 남자 단체춤. 이 프로그램은 여자가 나들이를 하는 자매편인데, 남자도 나들이를 할 수 있다. 현재 남자 춤은 점점 무화돼 스타일 포지셔닝이 비교적 단일하다. 이 프로그램은' 예의지국' 에서 남성의 부드러움과 우아함을 중점적으로 보여준다. 남무 천편일률적인 이미지와 스타일을 바꾸다.
3. 《야오 타오》
"파도" 는 "시경" 에서 나온 것으로, 한당 시대의 고전 무용으로 시집갈 소녀의 환상적인 기운이 가득하다. 주남. 파도, 춤 전체가 청춘의 기운이 넘치고, 무용수의 아름다운 몸짓이 관객들을 위해 복숭아나무 같은 소녀 이미지를 만들었다. 아가씨들은 복숭아꽃 요정처럼 가볍게 춤을 추었고, 춤 전체가 기쁨에 찬 분위기로 가득 찼다.
시경' 의 댄스곡' 복숭아꽃' 에서 시집갈 처녀의 화사한 얼굴로 시청자들을 4 월에 만개한 복숭아꽃 숲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했다. 젊은 아가씨들이 장난치고 있고, 아가씨들의 맑은 웃음소리에 복숭아꽃의 향기가 뒤따른다. 활기찬 춤은 가지 끝의 복숭아꽃처럼 이 아름다운 세상에 활짝 핀다.
4, \ "팬 부인 \"
범부인' 은 청궁가인의 이미지를 형성했다. 여기에는 중국 현대여성무용의 특징이 담겨 있어 주로 걷는 보행, 둥글고 함축적인 동작, 평화, 듬직한 문화심리상태가 담겨 있다. 중국의 여성 풍습은 고대, 중세, 근대에 이르기까지 크게 다르다. 특히 명청부터 오사신문화 운동 이전 수백 년 동안 중국의 여성 무용에 깊은 영향을 미쳤다. 이런 춤은 이 역사적 특징을 충실히 반영하였다.
이런 춤에서 우리는 청대 벼슬녀가 걷는 모습을 상상할 수 있다: 가벼움, 신중함, 평화, 평온함. 춤에서 십여 명의' 숙녀' 가 나오자 순식간에 고귀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었다. 잠시 후, 음악이 돌변하자, 여자들은 이미지, 명랑함, 발랄함, 순진무구하게 변해 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베일이 무대에서 나부끼며 눈을 즐겁게 한다.
5. "드럼을 잡아라"
"북치기" 의 영감은 산둥 이남 한묘의 초상화석에서 비롯된다. 이 그림은 묘지 주인의 생전의 오락 활동을 묘사하였다. 플루트, 드럼 악기, 타악기와 함께 예술가들이 쟁반에서 춤을 춘다. 이런 춤에도 1956 펑현 태평향에서 출토된 한대 판무벽돌이 있다. 댄서 앞의 6 판, 중간 두 판은 장형의' 동일' 과 같다. 한 여자가 긴 스카프를 휘두르고, 두 발이 드럼 위에 서서, 도약하며, 춤을 추는 자세는' 용춤' 이다. 판춤은 동한 말년부터 위진 시대까지 잔치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가무로, 그 곡조는 잡무 음악의 화가에 속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