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무술에 대한 지식은 여전히 있다. 이 큰형이 나에게 몇 가지 일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무술에 대한 지식은 여전히 있다. 이 큰형이 나에게 몇 가지 일을 알려줄 수 있습니까?
그 전에는 소림사에 냉병 무협 고전인 이근경진사가 있었다. 소림사의 냉병 묘기와 이근경 비전은 적어도 당나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으며, 유명한 13 군승이 당왕, 약왕 손사우의' 천금방' 을 구하는 것으로 이 사실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열세 개 스님이 당나라를 구했으니, 천하가 다 알고 있다. 이근경은 천금방에서 휘황찬란하다. 제 책' 이근경' 을 참고하세요.
소림사에는 적어도 두 권의' 권경' 이 있다. 익명자에 의해 치계광에게 전해지자, 치계광은 이에 따라 란본으로 봉쇄되었고,' 권경개론' 의 각종 문장 들이 나왔다. 하나는 소림사 신비한 스님이 전해 내려오는 민간 무술가 장송천이다. 장송천은 장항추를 전한다. 장 hengqiu 패스 hudaosheng, hudaosheng 좋은 라운드 를 통과-브레인스토밍 의 좋은 라운드, 다양한 텍스트와 그래픽 형성, 복싱 고전-장 짧은 주먹 패스 가 나타났다. 이것이야말로 권경의 진전이다.
이런 직계 정통 버전, 즉 완전한 버전은 세계에서 매우 좁고 보기 드물다. 널리 전해지고 비교적 유명한 것은 장항추의' 권경' 으로 청대 민간 무술가 조환두 선생의 주석을 달았다.
조선생은 장형추의 직계 후예는 아니지만 경학과 학식이 빈약한 것으로 유명하다. 첫째, 조선생의 할아버지 중 한 명이 산서성의 주관현에서 벼슬을 하고 있다. 당시 장항추 씨는 그의 개인 시종이었다. 그가 만년에서 은퇴하고 집에 돌아와 친구를 사귀었을 때, 그의 수행원 속에서
장항추 씨 사본이 있습니까? 주먹경.
조석가는 현지에서 작은 가구로 왕따를 당하는 사람이 자주 드러난다. 그래서 조씨네 큰아들은 어려서부터 무술을 익히기 시작했고, 아버지는 여러 차례 그를 위해 무술 선생님을 초빙하셨다. 열세 살 때부터 조 씨는 낮에는 서당으로 가서 책을 읽고, 저녁에 집에 돌아오면 오빠 뒤에서 주먹을 연습한다. 독서에 대한 관심은 알 수 없지만 무술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정말 그 옛말에 응했다. 열여덟 살 때, 조 선생님은 도서관이나 낡은 종이 더미에서 장항추 선생님이 쓴' 권경' 을 의외로 발견하셨고, 이 책은 그때부터 그의 운명을 결정지었다.
그의 큰형은 분명히' 권경' 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않았기 때문에' 권경' 은 조환두 선생의 주머니 속의 보배가 되었다. 조선생은 그것을 도서관에 숨겼고, 밤낮없이 연구하고, 온 정신을 집중하여 학업을 소홀히 했다. 심지어 다음 10 년 동안 또 한 번 과거시험을 치르고, 최저 수준도 합격하지 못했다. "여러 번 시도해 봤는데, 수재명조차 없다." " 조 선생은 자신의 사업이 희망이 없는 것을 보고, 아예 장점을 살리고 단점을 피하고 무협이라는 밥을 먹는 데 전념했다.
권경' 필기의 표기법으로 볼 때, 조선생의 문채는 정말 감히 아첨하지 못한다. 그러나 무공천부적인 재능과 조예를 놓고 볼 때, 조선생은 한 세대의 귀재이다. 그는 열심히 공부했을 뿐만 아니라, "적을 만날 수 없고, 다행히 패배하지 않았다." " 그가 통찰력도 있고, 진재실학도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차분하게 말하자면, 조선생의' 권경' 은 전서의 절반에 불과하여' 반부의 논어치천하' 의 복제판이라고 할 수 있다. 한편, 조선생은 삼절자시험 학생이다. 그는 장항추 선생의 새로운 전기를 받지도 못했고, 장후인의 낭송도 받지 못했고, 장의 사제자로만 여겨질 수 밖에 없었다.
조주주' 권경' 에는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한 판에는 장항추 씨가 직접 쓴' 권경' 서문이 있고, 다른 판본은 없다.
양본의' 권경' 은 조본의' 권경' 에 비해 자세한 내용이 다르다. 두 버전 중 대부분의 주요 내용은 거의 같지만' 양본' 에는 조본이 없는 내용이 많다. 조본에는 상당히 많은 내용이 있는데, 좋은 책에서 나온 것인데, 이런 내용은 확실히 독특해서 버릴 수 없다. 이 때문에, 이 글의 해석은 두 가지 버전을 함께 연구하고자 하는 것이다.
권경' 에는' 권술개론' 이라는 매우 눈에 띄는 문장 한 편이 있다. 이 문장 가 동그라미 를 칠 수 있는 것 은 그것 이 천하 에 유명하기 때문 에 세상 사람들 이 다 알고 있기 때문 이다. 왜냐하면 그것 은 명대 사람들 의 척계광 의 명작' 희효신서' 에서 한 자리 를 차지하기 때문 이다. 희효의 새 책에서, 이 문장 갑자기' 권경개론' 이라고 불린다!
권경',' 권경' 절도 중요하다! 비유를 통해' 주먹경략' 이라는 문장' 권경' 은 자기 집이 아닌 고대 버전의' 권경' 에서 나온 것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권경" 의 예로부터 발췌한 것에 대해, 나는 또 하나의 증거가 있는데, 이 증거는 권경 안에 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권경' 은 설정선사와 복집선사가 천하의 영웅을 모은 후의' 만검, 재인기' 의 심정으로, 16 권법의 정수에 대한 총결산이며,' 권술 약보' 는 의심할 여지 없이 16 권법에 대한 평가와 총결산이다.
이 16 가지 권법은 태조, 6 부, 원숭이 주먹, 부채주먹, 사문, 매화, 강불, 탐마, 바산반, 발차기
권략' 은 16 종의 권법에 대한 총결산과 종합 평가로, 그 저자는 16 종의 권법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진 사람일 뿐이다. 모두 알다시피, 두 명의 유명한 권투 대사인 설정 선사와 복집선사가 있다. 그래서 상식에 따르면 권투 프로필은 두 사람만 쓸 수 있다.
이에 따라' 주먹경략' 에 소개된 32 식은 반드시 일제히 쓰여진 것은 아니다. 제나라 는 열 여섯 주먹 을 키스 하지 않았다, 그는 여섯 주먹 에서 각각 두 종류 의' 좋은 사람' 을 선택할 수 없다, 서른 두 종류 를 배열할 수 없다.
감독은 다른 사람이어야 하는데, 이 사람은 단지 16 명의 권투에 대해 깊이 연구하는 사람일 뿐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제선생은 권경의 전승인일 수밖에 없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세 편의' 권경' 은 형식과 내용이 다르지만 의심할 여지 없이 일맥상통이다. 우리는 원판의' 권황고전' 을 볼 수 없다. "권경" 의 본래 모습을 밝히기 위해, 나는 세 편의 "권경" 의 내용을 총결하여 함께 보고, 내가 본 것이 진실에 더 가까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권경, 권경, 권경, 권경, 권경, 권경)
하지만 잘 알려진' 주먹경략' 이든 널리 퍼진 조본' 권경' 이든 잘 알려진' 권경' 은 말할 것도 없다. 지금까지 예외 없이 모두 무학 장식과 무학 소장품이 되었으며, 공구서의 역할을 정상적으로 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권경을 쓰는 언어는 원명어이다. 권경' 주석에 사용된 언어는 명청어이다. 현대인들은 그것들을 천서 주문으로 여긴다. 그들은 자신이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알아듣지 못하며, 심지어 뜻을 알 수 없다. 우리는 어떻게 그것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증명서의 이해와 수정은 성구를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되며, 경전을 이해하는 것은 먼저 고문을 현대 백화문으로 번역하고 추상적인 경전을 이미지로 소개하는 해설로 시작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래야만' 권경' 의 고전이 작동성이 있다.
그러나 권투 고전을 번역하는 것은 너무 어렵다. 예나 지금이나 그것을 해독하고 싶은 사람은 적지 않지만, 지금까지' 권경' 의 통용 번역본은 한 권도 없다. 이것은 모두가 알고 퇴각하는 증거이다. 공관으로 유명한 나 자신도 20 여 년 동안' 권경' 에 대한 번역도 집어 내려놓고 만족스러운 번역본을 내지 못했다.
2006 년 봄, 제 학생 중 한 명이 고가로 좋은' 복싱 클래식' 한 권을 사서 저를 위해 공부했습니다. 보고 나서 눈을 크게 뜨고 더 이상 궁핍한 물을 다 쓰지 않자, 갑자기 류신이 꽃이 피었다는 생각이 들자 옛 버릇이 되살아나서' 권경의 마음' 을 재연했다.
이전에 알고 있던 것과 이후에 말한 것은 모두 개인의 관점과 일가의 견해이다. 만약 내가 전문가의 눈에 들어가 독자의 눈을 오염시키지 않는다면, 나는 매우 운이 좋다! 그것의 잘못은 부적절하다, 그것은 자존감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똑똑하게 고쳐주세요!
시퀀스 해석-권투 고전 첫 번째 부분 해석 (계속)
"권투 고전 조욱의 원문"
장 kongzhao 씨 "권투" 순서를 기억하십시오.
권투도 침략을 방어하는 좋은 기술이다. 그것은 소림에서 기원했다. 우리 시의 장공소 선생은 일찍이 낯선 사람으로부터 스승으로 일하였으며, 기예가 독특하고 훌륭했다. 당시 학자들은 많았지만, 쳉 다우징, 호자 워홍,' 장자충요' 만 그들의 진실한 이야기를 얻었다. 나중에 가지가 흩어져서 점차 진상을 잃었다. 때때로 일어날 수 있는 능력들이 있고, 명성이 한때, 대부분 경직되어 자만하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선생의 법률에 대한 응용은 변화의 묘함을 거의 들어 본 적이 없다.
미스터의 권법은 미심에 감춰져 허리백에 실어 미인처럼 꽃을 꺾고, 필사자의 펜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제갈준의 검은 실크 스카프 깃털 팬, 양 할아버지의 부드러운 허리띠, 얇고 가벼운 모피, 마치 남편이 벽 구석을 찾을 수 있는 것 같아?
나는 네 형제가 있는데, 나는 세 번째다. 연연 아저씨는 위페이라고 불리며 왕따와 폭력이 가득한 고향에 살고 있다. 그는 항상 모욕을 당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그의 무공은 매우 높아서, 가문은 도울 수 없다. 그는 더욱 그를 가르치기를 갈망한다. 열세 살 때 나는 사범학교에서 공부하고 도서관에서 돌아올 때마다 그것을 가지고 연습했다. 18 년, 덕공조씨는 주관현의 유족 고백조첩에서' 권경' 을 뽑아 관에 숨겼다. 희세의 보물이라면 매일 고증한다. 10 가지 법을 연습한 후, 나는 마음을 집중하고, 심사숙고했다. 갑자기 나는 두 노인이 내 손가락에 헷갈리는 꿈을 꾸었다. 꿈을 세고 나니 점점 몸이 나른하고 손도 움직일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마음속으로 기묘함을 체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스물여덟 살 때, 아이에게 팔려고 반복적으로 시도했기 때문에 몇 번이나 병마에 갇혀서, 밖에 나가 진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 후, JAC, 절강, Jingchu 사이 로밍, 수많은 사람들 을 읽고, 예술 공부에 전념 하지만 모든 적을 만날 수 없습니다. 내가 지지 않아서 다행이다.
지금 은퇴하고 집에 있는데, 이전의 일을 생각하면 여전히 화가 나고 조용하다. 동지들이 널리 알려야지 비밀로 해서는 안 된다. 그들은 일상 수입을 기초로 권법 고전을 상세히 설명하고, 각종 영상을 그려 한눈에 쉽게 연습할 수 있게 한다. 그러나, 묘용법은 모두 내력으로 할 수 있고, 비말로 할 수 있는 것은, 반드시 양 () 의 진드기 () 처럼, 이 () 와 같이, 이 () 와 같은 논쟁할 것이 없지만, 신에게 뭉쳐야 비로소 손이 잘 맞는 능력을 얻을 수 있다. 근골의 폐해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위의 공소선생의 진전 추구에서 거의 보편적이지 않습니까? 나는 겸손하고 싶지 않지만, 나는 그것을 끝내라고 명령하고 싶다. 49 살 때, 나는 진가에 있었고, 태양은 정중앙에 있었고, 조환두는 동쪽에 있었다.
산간벽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
몸을 침범으로부터 보호하다-보위, 보위, 보호. 몸, 몸, 생명의 의미를 담고 있다. 방어, 저항, 저항, 예방. 모욕, 괴롭힘, 모욕. 일반적으로 신체적, 정신적 상해와 손상을 가리킨다. 전체 뜻은 몸과 마음을 불법 행위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좋은 예술-아주 좋아, 아주 좋아. 조작, 방법. 좋은 기술이 좋은 방법이다.
내 도시-나, 나; 시, 현. 나의 도시는 바로 나의 현이다.
선생님, 정자도정자는 오래된 존칭입니다. 쳉 씨, 지금은 쳉 씨라고 합니다. 수염과 턱수염은 비유할 수 있다.
나중에-상속인, 자손, 후손. 여기는 제자와 손주를 가리킨다. 나중에, 나중에. 전체 뜻은 후대의 제자와 손주를 뜻한다 ...
가지-가지, 즉 가지, 나무 줄기의 많은 가지, 예를 들어 강의 많은 지류로 거슬러 올라가는 가지. 파벌, 파벌, 상대적으로 독립된 체계. 전파, 번식, 생성, 발생, 자주 발생합니다. 가지 분포는 가지가 많아지고 독립교파가 많아지는 것을 의미한다.
강대한 힘의 갑작스러운 상승-갑자기, 간헐적으로, 불연속적으로, 우연까지 뻗어 있다. 가끔, 즉 가끔. 유능한 사람, 유능한 사람. 궐기, 혁혁함, 걸출한 표현으로 인용하다. 거물들의 발흥은 거물들의 출현을 의미한다.
힘줄과 뼈 돌기-힘줄, 근육; 분노, 하드, 긴장; 뼈 돌발, 속칭 꽃봉오리, 꽃뼈 꽃이라고 합니다. 이곳의 머리카락은 근육이 발달한 모습을 묘사하는 데 쓰이는 것이지 관절이 튀어나온 것은 아니다. 힘줄과 뼈 돌기는 고기 한 덩어리이다.
가스 푸시 하자-가자, 가자, 가자; 가스, 가스, 성질, 성품, 성질. 기운을 내라, 즉 성질을 부리게 하는 것이다.
알 수 없음-아니, 아니. 듣고 듣다. 들어보지 못한 뜻은 한 번도 들어 본 적이 없다는 뜻이다.
제갈량-제갈량, 한대 군사가, 그 예술적 이미지는' 삼국연의' 에서 드러났다.
흑대 스카프 깃털 팬, 제갈량의 상징적인 옷차림이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이유는 소동파' 적벽회고' 의 명구' 깃털 선풍기의 검은 스카프' 가 담소를 나누면서 재를 파괴하기 때문이다
양 삼촌-즉, Jinxiang Xiangyang 행정 장관 양 호랑이. 부대에서 그는 늘 연한 색의 모피를 입고 광대역을 입고 갑옷을 입지 않고 마음대로 입는다. 전투정신이 없는 장군으로서, 그는 덕행이 너그럽고, 싸우지 않고 남을 굴복시키는 병사라는 명예가 있다. 따라서 광털의 광대역은 유교 대장의 풍격으로,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들의 뜻을 담고 있다.
계각-계피, 상원 밑의 옥. 모퉁이, 모서리, 매끄럽지 않은 곳. 해바라기 뿔은 일반적으로 옥석이 귀착지를 찾을 수 없는 곳을 가리킨다. 결함, 결함으로 확장됩니다.
망토가 하나 있어요. 아니, 아니, 어디 있어요. 찾고, 찾고, 찾으십시오. 조금도 예쁘지 않은 흠집이 어디 있습니까?
아저씨-형님, 속칭 큰형이라고 합니다.
엄가-우리 아버지, 바로 우리 아버지입니다.
박구지-보, 많이. 저를 고용하세요. 재능이 넘치고, 전문가이며, 유명하다. 재능 있는 사람을 초빙하는 것, 즉 여러모로 전문가와 유명인을 초빙하는 것이다.
가오 yubo zuyu, 나; 일족, 가족, 가족 고백조, 할아버지; 저는 고모조, 할아버지입니다.
반복적으로 아이를 팔지 않으려고 노력하다-반복, 여러 번; 당연히 참여해야 합니다. 어린이 시험, 학자 자격 시험; 팔지 않고, 시험을 보지 않는다.
실패-크리켓, 코피. 패배하고, 코를 부러뜨리고, 맞고, 코가 시퍼렇게 부어올라, 치욕까지 뻗었다.
숨어서 숨기다. 자제를 뜻한다.
보통이다.
매미는 매미이고 병자의 유전이다. 손, 매미, 매미. 환자는 등이 굽은 노인이다. 혹등이 굽은 노인이 매미를 잘 잡는 고전적인 이야기가 있다. 수월하게 인용하다.
양에서 이를 쏘는 것-이, 이, 약 3mm 길이의 작은 벌레. 이를 쏘고 활과 화살로 이를 쏘다. 이를 쏘는 것은 전고이다. 양은 사격을 배웠다고 한다. 그는 먼저 그것을 보고 쳐다보는 법을 배웠다. 3 년 동안, 그는 이를 수레바퀴처럼 크게 본 다음 활을 잡아당겨 화살을 잡았고, 백발백중, 모두 진드기의 마음을 꿰뚫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깊은 기술과 미술까지 확장되었다.
몇 가지-보통, 더; 얼마예요, 얼마예요, 지금 얼마예요.
따라잡고 접근하다.
고대 중국어의 현대 번역:
카오 huandou 주 장 kongzhao 씨 "권투" 순서
무술은 한 사람의 심신을 불법 행위로부터 보호하는 좋은 방법과 기교이다. 그것은 소림사에서 기원했다. 우리 현의 장공소 선생은 일찍이 무예를 전하기 위해 천외고인을 만나야만 했다. 그의 무공은 무림 속에서 독보적으로 기발하여 일종의 기묘한 경지에 이르렀다. 장 선생이 살아 있을 때, 일찍이 많은 사람들이 그를 연구한 적이 있지만, 정, 후보홍, 장중략 세 사람만이 그의 진전을 받은 적이 있다. 나중에 그들의 제자와 손주들은 여러 가지를 만들어 다른 파벌을 형성했다. 모두들 독선적이어서 천천히 진실한 이야기를 잃었다. 이 사람들 중에는 가끔 유명한 사람이 나타나지만, 대다수는 근육이 발달하고 힘이 뛰어난 사람들이며, 그들은 힘으로 다른 사람을 이긴다. 이 사람들은 아마 장 선생님의 권법 연습, 용법, 신기한 변화조차 들어 본 적이 없을 것이다. 장 선생님의 주먹을 알아야 한다. 그의 정신은 눈빛에 응집되어 있고, 그의 공압은 축에 있고, 그의 손은 미인처럼 흩날리며, 그의 손은 자연히 문인의 필과 같다. 제갈량의 불학 기운과 양전자의 유가풍만이 견줄 만하다. 일반인의 상상을 초월한다 >
나는 네 형제가 있는데, 나는 셋째이다. 나의 큰형의 이름은 조염이고, 그의 이름은 우페이다. 우리가 사는 마을에는 왕따가 일어나고 큰형은 왕따당하는 것을 자주 걱정하기 때문에 무술을 특히 좋아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우리 아버지는 이 점을 잘 알고 계셨는데, 금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 스승을 초빙하여 그를 가르치셨다. 그 해 나는 열세 살이었고, 여전히 사립학교에서 공부하고 있었다. 나는 매일 학교가 끝나고 집에 갈 때마다 그를 따라 연습한다.
열여덟 살 때, 나는 우연히 장공소 선생이 주관현에서 근무하는 동안 할아버지 수행원으로 쓴 권경을 얻었는데, 정말 희귀한 보물이다. 나는 그것을 도서관에 숨겨서 시간이 날 때마다 꺼내서 연구했다. 십계명을 배우고 십계명을 연습한 후 넋을 잃고 침식을 잊을 지경까지 고심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십계명) 갑자기 어느 날 나는 두 사람이 와서 나에게 수업을 해 주는 꿈을 꾸었다. (그래서 미로가 활짝 열렸다.) 그 후로 나는 그들을 여러 번 꿈꿨다. 이후 점차 자신의 몸이 점점 부드러워지고, 기술이 점점 더 유연해지고, 기묘한 수련을 더욱 자발적으로 실감하게 되었다 (철틀의 이치도 증명됨).
스물여덟 살 때, 여러 차례 과거시험에 실패하여 할 일을 찾아 나갔지만, 또 질병과 어려움 때문에 몇 번이나 나갔고,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그때부터 나는 무술에 전념하기로 결심했다. 후반생은 강남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무술을 배우는 사람들을 많이 만났다. 나는 곳곳에서 내 쿵푸를 증명하고 다른 사람과 싸우기 시작했지만, 얼마나 힘이 센 상대를 만났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다행히도, 나는 결코 얼굴을 잃거나 전투에서 진 적이 없다.
지금은 강호를 탈퇴하고, 집에서 만년을 편안하게 보내고, 지난 수십 년간의 싸움을 떠올리며, 여전히 충동적인 느낌이 들었기 때문에, 대협이 드러나지 않도록 행장을 주의하라고 재빨리 일깨워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강호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그러나 많은 무협 애호가들은 항상 무공을 발양하여 비밀을 지키지 못하게 하려고 한다. 그래서 나는 수십 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권경을 상세히 설명하고 삽화를 추가하여 허위화 수법을 설명하여 한눈에 알 수 있게 하고 연습도 쉽게 할 수 있다.
그러나 무술의 실제 운용은 전적으로 기억 기교에 달려 있어 말로 설명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등이 굽은 노인이 매미를 잡는 것, 예를 들면 양궁과 같은 형식은 일반인과 다르지 않지만, 그들의 경지는 일반인이 따라잡을 수 없는 것이다. 무술을 연마하는 사람만이 한마음 한뜻으로 집중하고, 온 정신을 집중하며, 장기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승산의 가능성을 쉽게 통제할 수 있고, 맹목적인 필사적으로 유입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위의 나의 개인적인 인식과 경험은 장공조 선생의 본의와 얼마나 가깝습니까? 독자가 자신의 견해를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 그래서 나도 자신의 수준이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숨기지 않지만, 나는 먼저 일의 경위를 말하고, 장 선생님의 권술 경전을 발표한다.
건륭 49 년, 음력 용년, 9 월 15 일.
조환두어 (동)
추가 설명:
첫째, 위의 번역에서 괄호 안의 문장의 의미는 원문에 있는 것이 아니라 위아래 문장의 뜻에 따라 문장을 더욱 매끄럽고 명확하게 한다.
둘째, 조선생은 장공소씨가 주먹을 치는 것을 본 적이 없는데, 그럼 어디서부터 장선생의 권법을 훌륭하게 묘사하기 시작하나요? 아마도 그는 할아버지가 장 선생의 지난 일을 이야기할 때 머릿속에서 형성된 인상일 것이다. 또는 그는 장 선생님 개인 제자의 우수한 표현에서 이 결론을 도출한 것이다. 장 선생과 나이조는 동시대인이고, 장의 제자는 나이 아버지의 동시대인이다. 그래서 조석이 장문 삼걸을 보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셋째, 카오 멩 erlao 손가락 복싱 법 은 장 sanfeng 의 이야기를 모방 하는 것으로 간주, 이전 에 의해 의사 이론으로 간주 되었다. 그렇지 않으면, 조몽의 대가가 가능하다! 고대인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단어를 만들었다. 성어' 꿈'-꿈도 꿈꿔. 그렇다면' 꿈' 은 이해할 수 없는 게 뭐야? 밤낮으로 생각하고, 밤마다 생각하고, 자연스럽게 반박하고, 조석의 꿈은 자기 변호 자기 반박의 환상에 지나지 않는다! 조석의 우월한 꿈은 사실 그 자신의 의식이다!
넷째, 양월 중의 환기일을 9 월 15 일로 번역하는 것은 9 월 9 일의 민속은 중양이다. 즉 고대 민가는' 9 일 양으로, 6 일 회보' 가 있다. 3 월은 봄이지만, 고대인들은 태양보다는 봄월로 기억하는 경향이 있다. 그래서 양월이 음력 9 월이고, 중간이 길일로 확인되는 것은 한 달 둘째 10 일, 15 일은 보름달 때의 길일로 인정받아 음력 15 일로 번역된다.
카오 chuanben 복싱 원래 잃어버린 이름 순서
권투의 기원은 소림사에서 기원했다. 송태조가 그로부터 알게 된 이후로 그의 이름이 전 세계에 퍼졌다. 나중에 원 총리 72 주먹, 36 잠금 장치, 24 포기 말, 8 플래시, 12 짧은 다스, 8 트릭 힘, 루동 리 반 티안 다리, 발톱, 싸움, 세계는 모두 알고, 각각 기공이 있다. 하지만 바닥이 있든 바닥이 있든 없든, 다른 사람을 이길 수는 있지만 미국 전체가 될 수는 없다. 장오아는 평생 무예가 출중하여, 금을 가지고 나라들을 주유하고 명가를 방문하였다. 또는 다음 판의 좋은 것에 감탄하거나, 선반의 아름다움을 찬탄하며 본보기로 삼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동시에, 오랜 시간이 지난 후, 자신의 가족이 되었다. 정말 좋은 사람이야! 그래서, 포스트를 보내 미래를 계발하다. 모든 준비가 다 되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업에 관심이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깨닫게 될 것이고, 법은 하나님에 의해 전파될 것입니다. 너는 최선을 다해서 성적을 내야 한다. 굵은 물건은 가늘게 갈아서 근육의 힘으로 뼈를 날카롭게 해서는 안 된다. 신체의 모든 질병을 일으킬 수 있다. 힘줄이 활발하다는 것은 무슨 뜻입니까? ) 무모함은 알기가 어렵지만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만약 네가 적의 응변에 직면한다면, 너는 이길 수 없다. 이 (정말로) 소위 딸은 바꿀 수 없다. 조심해, 재밌다고 생각하지 마!
산간벽지에 대한 간략한 설명:
장 WUE-즉 장 hengqiu, 즉 장 kongzhao.
거의 미국의 경우, 거의, 모두, 여기 대략적인 표현이 있습니다. 미국은 완벽하다. 거의 미국 전체가 완벽하다고 널리 알려져 있다.
좋은 사람-그 완벽한 사람들.
최선을 다하여 최선을 다하고, 최선을 다하고, 노력을 아끼지 않는다.
정말로 일하게하십시오-정말로 열심히 일하십시오.
거친 노동자 미세 연삭-인내, 철 유봉 마모 자수 바늘 일반.
쇼 지식-쇼는 장애물이어야 하고, 장애물은 지식이고, 양심은 속아 진실을 볼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고대 중국어의 현대 번역:
민간 권법이 처음 소림사에서 전해졌다. 송태조는 일찍이 소림사에서 쿵푸를 공부했는데, 나중에 (그가 황포를 입고 황제가 된 후) 쿵푸는 천하로 유명하다. (송태조가 털을 남긴 장권) 그 이후로 세상에 다양한 권법이 등장했다. 주먹, 72 지구 주먹, 36 식 쇄골 주먹, 24 식 탐마권, 8 플래시 팬 (팬) 주먹, 12 식 단주먹, 루홍팔식 주먹, 이한전 다리 법 등 모두 명성을 떨치고 있으며,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다.
(이 주먹들은 제각기 특색이 있지만 편협하다. ) 손을 잘 쓰는 사람은 다리에 신경을 쓰지 않고, 다리를 잘 쓰는 사람은 주먹에 신경을 쓰지 않는다. 비록 그들이 이렇게 다른 사람을 이길 수는 있지만, 그들은 완벽하지 않다.
나중에 민간에는 장오아라는 사람이 있었는데, 천성적으로 무술에 특별한 흥미가 있었다. (무술의 완벽함을 추구하기 위해) 많은 돈을 가지고, 나라들을 여행하고, 유명한 무림의 고수들을 찾아다니며, (허황한 놀라움) 그들에게서 경을 찾다. 다리 공이 좋은 사람을 만나 그의 기술을 배우고 백가쟁명 이후 스스로 일가를 이루다.
이후 그는 무술의 정수를 책으로 엮어 앞으로의 학습과 연습을 용이하게 했다. 이 책은 모든 것이 다 있다. 천하무림에서 웅도를 크게 펼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 (운이 좋으면 더 소중히 여겨야 함) 은 반드시 마음으로 느껴야 하고, 글에 얽매이지 않고 마음으로 깨달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것이 책의 참뜻을 이해한 후라는 것을 알고) 반드시 전력을 다하고, 온 마음을 다해 노력하며, 철공이를 꺼내 자수바늘을 갈는 정신을 내놓고, 꾸준한 연습을 해야 한다. (시간이 지나면 반드시 비범한 성적을 거둘 것이다.)
(무술을 익히는 사람) 근육력 추구와 같이 인체의 한계에 도전하는 무술은 절대 연습하지 말아야 한다. (그런 쿵푸를 연습하면 상체를 쓰지 않는 경우가 많다.) 결국 각종 신체 안팎의 병에 걸리게 된다. 권경 속의 힘줄 활락은 무슨 뜻입니까? 이것은 잘 모르겠습니다. 저는 어떻게 열심히 연습할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분명히, 나의 양심은 무지에 눈이 멀었다.
(세속권용, 승부는 예측하기 어렵다. ) 그러나 권경의 권법 규칙은 무한히 변화한다. 어쨌든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권법, 권법, 권법, 권법, 권법) 이것은 세속이 말하는 돈이 전해지지 않는 비밀이다! 꼭 아껴야 하고, 아껴야 하고, 일반 무술 소재로 여기지 말아야 한다.
(익명)
추가 설명:
1. 조전본의 시험 전에는 저자 이름과 년, 월, 일이 없었다. 대사로 말하자면, 장오아는 의심할 여지 없이 장항추이다.
고대 중국어에서 장은 장 () 이라고 자칭할 줄 모르기 때문에, 이 문장 작가는 장 항추 () 가 아니어야 한다. 한편' 권경 좋은 전기' 장항추의 서문도 이를 증명했다.
장 hengqiu 의 삶에 대한 저자의 이해를 감안할 때, 그의 쿵푸 존경, 그를 부르는 이름을 포기-그리고 그의 이름은 학대의 이름이 부족하지 않다-이상한 올빼미; 우, 짹짹, 소리; 부엉이는 부엉이입니다. 두 사람의 친숙함과 친밀함을 알 수 있다.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 사람은 주관현의 할아버지, 조환두의 할아버지, 장항추의 호위 대상, 장이 쓴 권경의 최초 보유자일 수밖에 없다.
그의 글쓰기 시간은 그가 퇴임하거나 퇴임한 지 얼마 되지 않았다.
둘째, "나중에 온씨 집에 칠십이 줄의 주먹이 있었다" 는 말은 분명히 틀렸다. 만약 이 말의 뜻이 정확하다면, 다음 다섯 가지 권법은 모두 온가전부에 속해야 하지만, 사실은 분명히 그렇지 않다.
사실 아래의 권법은 모두 독립적이기 때문에' 온씨 72 행 권법' 은' 온씨 72 행 권법' 이어야 한다.
셋째, 백병-'백병' 의' 원' 을 논하면, 원' 백병' 에서 한 사람은 백체를 가질 수 있고, 한 사람은 어떻게 백체를 가질 수 있습니까? 전문에 따르면, 이 말은 부적절한 연습이 전신의 질병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신체의 모든 질병' 으로 바뀌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신체의 많은 질병을 연습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괄호 부분은 글자 그대로 원문에 있는 것이 아니라 위아래 문장에 근거해야 한다. 전후를 계승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