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고서 복원 - 어린이 게임 장면을 묘사한 시구

어린이 게임 장면을 묘사한 시구

1.' 주신시 서공점' 이라는 시에서 어린이 게임 장면을 묘사한 시구는 < P >' 주신시 서공점' 에서 어린이 게임 장면을 묘사한 시구는' 어린이가 황나비를 쫓아오자 소스가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고 말했다. < P >' 숙신시 서공점' 원시는 다음과 같다. < P > 울타리가 한 경로 깊이 떨어져 있고, 나무 머리 꽃이 흐트러져 그늘이 되지 않았다. < P > 아이들은 황나비를 급히 쫓아가서 채소꽃으로 날아가 찾을 곳이 없다. < P > 어린이 게임 장면을 그린 시구는 < P > 하루 종일 잠을 자며 무정하게 자고, 어린이 백동들이 버드나무 꽃을 잡는 것을 한가롭게 본다. 도-양완리 < P > 는 아이들이 죽마를 타는 것을 보고, 술에 취해 손님을 데리고 선주를 타고 있다. 백거이 < P > 는 연못 주위를 한가롭게 돌아다니며 물고기놀이를 보고 있는데, 마침 아이들이 낚싯배를 낚고 있다. -백거이 < P > 아이들은 손뼉을 치며 황혼을 놀렸으니, 산공취습원을 웃어야 한다. 스시 < P > 아이들은 손뼉을 치며 무슨 일을 웃고, 웃음꾼은 공복에 경의를 이야기한다. 스시 2. 아이들의 상상력이 풍부한 시구 < P > 관촌동극계상 (송) 육유죽마가 비틀거리며 종이 연의 발호로 휘청거리며 작가 육유 (1125-121) 자무관, 호방옹, 월주산인 (오늘 저장사오싱) 을 묘사한다 < P > 그는' 빈거고학' 으로 벼슬에 들어간 환관 가정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배우기를 좋아하고, 평생 금복국을 주장하지만, 여러 차례 따돌림을 당하고 파면당하여' 단심' 은 시종 국가에 보답할 수 없었다. 육유서 () 는 매우 부유하고, 8 세의 고령에도 시 작문을 하고, 시 () 를 거의 만 수에 가깝게 저장하며,' 육방옹 전집 ()' 이 있다.

이 문장은 어떤 볼륨에서 발췌한 것으로,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송대 어린이 게임은 다양하고 풍부하다.

시는 대나무 말을 타는 두 가지 게임을 썼다. 첫째, 연 날리기. 죽마는 지면을 뛰어다녔고, 이리저리 왔다갔다하며,' 말' 을 가지고 진흙탕으로 뛰어들어 흥을 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연이 공중에서 날고, 좌우를 흔들고, 날기도 하고 울기도 하는데, 정말 교만하지 않다. < P > 주목할 만한 것은 시인이 연과 바람의 관계를 쓸 때 수법이 다르다는 점이다. 그는 연이 풍력으로 날아가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연이 풍풍을 납치해 공중에서 횡포하고 있다고 말한다. 여기서 작가는 연을 주체로 삼아, 그것을 생령으로 여기니, 정말 연을 썼다. < P > 이 시를 읽으니 아직도 일본에서 유행하는' 연 싸움' 이 생각난다. 싸우는 연은 대부분 직사각형 하드보드로, 뒤에서 기와형, 세로형, 가로형, 그림이 간결하고 명쾌하며, 꼬리를 묶지 않고, 등을 묶고 활줄을 묶고, 강풍으로 하늘로 날아오르고, 좌충우돌, 윙윙거리는 소리를 낸다. < P > 많은 연이 동시에 하늘로 날아올라 충돌 감는 것을 피하지 않고 서로 싸우고, 서로' 시컨트' 를 하며, 일단 선이 끊어지면 마음대로 날아가게 한다. 마지막으로, 누가 아직 공중에 남아 있는지, 누가 위너.

그 장면은 꽤 육옹시의 기세가 있다. 종이 연 (송) 왕은 누가 가벼운 연 (송) 원관 () 을 만들었는지, 새가 아직 다단하지 않은 것처럼 바람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 등을 타고 가는 것이 어리석은 아이 등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할 수 있기 때문에, 심지어 하루 종일 안부요를 위해 창황원 웃음을 휘두르지 못할 수도 있다. (132-159) 자 봉원, 북송 시인, 원산지 원성 (현 허베이대명 현), 원성

왕 lingcai 높은 생활 짧은, 28 세 사망. 그의 시는 구상이 참신하고, 조어가 정교하다.

198 년 상하이 고서출판사는' 왕령집', 시부문 ***21 권을 출판했다. 이 시가 원래' 왕령집' 을 인용했는지 아직 조사를 기다리고 있다. < P > "끝" 은 고대에 천의 양이었고, 1 피트 8 피트는 한쪽 끝이었다. "끝이 많다" 는 말은 많지 않고 멀지 않다는 뜻이다. < P > 연을 날리는 사람이 반드시 새가 멀리 날아가지 않기 때문에 연을 놓아서 공중의 장관을 더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작가는 이렇게 생각한다. 분명히 그는 연을 새처럼 바라보고 있는 것 같다. 그 연이 바람을 타고 하늘로 치솟는 것을 봐라. 반드시 그 높고 광활한 하늘에 도달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 종일 날 수 있는 것은 오래도록 떨어지지 않고, 구만리 날아오는 붕새조차도 이런 재간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연을 거시적으로 묘사한 시입니다. 작가는 연의 모양, 색채, 심지어 연이 어떻게 날아가는지도 쓰지 않는다. < P > 는 풍부한 상상력을 펼쳐 호 일, 대비, 과장된 수법, 연날리는 에어쿠션과 함께 연의 가장 본질적인 특성인 특성인 높이, 선비상을 썼다. 높이 날고, 비행선의 각도가 크고, 안정성이 강하며, 이것이 바로 오늘날 연 애호가들이 자신의 작품에 대해 추구하는 경지이다. < P > 연 1 곡 (원) 사종은 종이 한 장으로 하늘을 날 수 있는데, 왜 위세 마른 뼈 몇 줄기가 멀리서 부드러운 천 피트 총위기 구름 맑은 날 따뜻한 봄 초순 좋은 비 바람 폭풍을 피할 수 있어야 한다 하늘 높이 일찍 몸을 일으켜 단서를 마련하고 다른 사람의 고층수단을 타고 바람을 타고 꼬리 정신을 날려버리는 새로운 순간마다 시끌벅적한 골목이 마침내 산산조각 나고, 무슨 소나기로 봄을 끊어 봄날의 봄일을 망치는 바람에 연이 부러져 날으는 날갯짓을 하며 반나절 동안 경박하게 흐르는 시냇물을 흉내 내며 풀숲 피골이 흩날리며 손뼉을 치며 아이들을 보고 있다. * * * * * * * * * * * * * * * * * 。 양고풍은 몇 번 재생할 수 없다. 회백할 수 없다. 사륜이 왜 전 시설 골상을 거둬들일 필요가 있는가? 아슬아슬하게 헤쳐 나갈 필요가 있는가? 소운부벽한은 백학도 푸른 산의 봄빛을 끝없이 탐사하고 날아가야 한다. 눈앞의 흐리멍덩한 종이 임고 ... 나리 ...;;;;;;;;;;;;;;;;;;;;;;;;;;;;;; . 하늘 높이 휘날리며 구름 아홉 번째 하늘을 뚫고 진연이 어디 있는지 멀리서 무운의 네온 () 이 떠오릅니다. 나부랭이 () 소매가 흐느적거리며 요동치며 치마 춤을 추는 류비화 () 가 떠오릅니다. 유비화 () 는 환한 풍경과 풍려를 연출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선진통제학이 서슬과 서슬을 타고 일군 플랑크톤 흔적 등 운조류 어기가 허부물 모양으로 하늘을 휘날리는 등 소슬위가 청령사 연줄로 운수하는 것을 방해하지 않고 결국 법을 바꿔야 한다. 결국 정지법계는 여전히 수광망으로 점재된 참 청명한 것을 없애기를 바라고 있다.-'영물시 권하' 종이연 (원) 사종가호할 수 있다. 8 계운의 수를 안정시킬 수 있다.-'영물시 권하'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