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시가넷 - 한의학 고서 - 2 1 세기 탄사' 에 어떤 이야기가 있나요

2 1 세기 탄사' 에 어떤 이야기가 있나요

"21 세기 탄사" 는 명대에 쓴 시 작품으로, 조시의 방법으로 역대 평론을 기술하였다. 글의 의경이 매우 깊어, 줄곧 지금까지 전창해 왔다.

첫 번째 단락은 항상 말한다

서강월

하늘의 날으는 토끼는 이미 갔으니, 인간 세상은 천고에 이른다. 인재를 궁리하는 것은 어느 정도 성패이다.

화려한 노래방 댄스 파빌리온, 황량하고 버려진 매장대. 풍진을 돌이켜보면 청산만 변하지 않는다.

서강월

용족이 뒹굴며 황급히 비행한다. 책상 앞의 꽃그림자가 좌석 사이를 움직여서 몇 백 살이 되었다.

옛것을 이야기하고 현재를 이야기하며, 왕의 책략을 헤아려 보다. 성패가 옳고 그름을 알아야 한다는 것은 모두 옥교 한 마디에 있다.

두 번째 단락은 3 세대를 말한다.

남골목

술을 가지고 내각에 들어가, 곳곳에 산하를 그리다. 영웅머리를 눈처럼 벌고, 명성이 바깥에 있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호랑이가 울부짖으며 몇 차례의 전쟁을 읊다.

꿈의 한 베개는 놀라서 낙엽서풍이 분다. 너의 목소리를 바꾸지 마라. 약한 자는 강한 자는 멈추고, 고통은 죽고 싶지 않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어부의 말을 듣다.

서강월

모든 조각을 다 보고 역대 영웅에 대해 상세한 평론을 하다. 명리의 웃음소리 속에서 나는 봄꿈을 되돌아보았다.

어제 차는 BMW 였고 지금은 가을바람입니다. 누가 강하든 약하든 모두 텅 비어 있고 인형막이 만지작거리고 있다.

세 번째 단락은 진나라와 한 왕조를 말한다

임강선

장강을 굴리며 동쪽으로 흐르고, 물보라가 영웅을 샅샅이 뒤졌다. 시비든 실패든, 지금까지는 텅 비었고, 이미 시간이 지날수록 사라졌다. 청산은 여전히 존재하고, 태양은 여전히 떠오르고, 석양은 여전히 떨어진다.

강변의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천에 익숙해졌다. 옛 친구를 만나 술 한 잔을 마셨다. 얼마나 많은 지난 일들, 몇 년 동안의 일들이 모두 대화에 담겨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강월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대강은 동쪽으로 간다. 저녁, 오늘은 명나라인데, 갑자기 청춘이 지나갔다.

천고의 풍류 인물, 한때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었는가. 용은 호랑이를 다투고 끝까지 웃었다.

네 번째 단락은 3 분의 2 근이다.

서강월

도덕 삼황오제, 공명과 주. 춘추 오패 칠협이 난동을 일으키고, 진한 () 과 한 () 의 흥망 () 이 흥망하다.

청나라 역사에는 여러 가지 이름이 있는데, 북망황산은 무수하다. 선인의 밭은 후세 사람들에게 거두어져 용들이 호랑이를 다투는 말을 했다.

서강월

천 년 전 옥교는 노래 한 곡을 불렀다. 날으는 토끼가 쏜살같이 걸었더니 비바람이 눈 깜짝할 사이에 지나갔다.

묘필용호, 영웅철마. 어떻게 명예를 다투고 이익을 쟁탈할 것인가 하는 것은 반드시 결과가 있을 것이다.

다섯 번째 단락은 남북 역사를 말한다.

평화, 즐거운 세레나데/평화, 평화, 기쁨의 가사

두 줄 사이에 앉아서 모두를 위해 싸우지 마라. 백 년이 지났는데, 무슨 성과를 거두었는가.

어제 북소리가 꽃을 재촉했는데, 오늘은 류암화명이다. 왕재당 앞에서 제비를 사드렸는데, 누구의 집으로 날아갔는지 모르겠다.

서강월

서풍이 웨이 (weishui) 를 속삭이고, 장안 낙엽이 쓸쓸하다. 영웅은 북쪽 무모한 산을 돌아보고, 호랑이는 용을 싸운다.

다리가 휘날리는 버드나무를 보니 쓸쓸하고 춥다. 깨진 매미에서 말리니, 석양이 늦는 것을 느끼지 못한다.

여섯 번째 단락은' 오호' 라고 말한다

강순

밤 드럼 아침 시계. 봄꽃과 가을달은 언제입니까? 과거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어제, 오늘, 거울에서 늙어 보였다. 밀레니엄 톤, 농담, 몇 사람이 알고 있습니다.

서강월

6 대는 천하로 나뉘고, 오호는 중원을 교란한다. 300 여 년 동안 그들은 몇 차례 싸웠다.

말이 먼지 속을 지나 선혈이 생선 비린내처럼 흐른다. 너는 차마 들을 수 없지만, 눈이 있으면 볼 수 없다.

일곱 번째 단락은 수당 () 을 말한다.

임강선

남은 산은 물이 남아 있고, 해마다 호랑이가 용을 겨루다. 진 공 한원 김갑, 천계 증오 피, 치열한 머리.

백발 시인은 말레이시아에서 한가하고, 회고의 정서를 품고 있다. 전쟁터는 그렇게 넓고 평평하여, 선인들은 가지 않고 후세 사람들에게 경작을 남겨 두었다.

서강월

지난 천년을 돌아보니 육조의 흔적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수와 당이 연이어 중원을 통일하여 천하가 거의 그 주인을 쉽게 할 수 있다.

버드나무는 슬프고 처량하며, 단청은 쓸쓸하다. 락유원 관광지 방초, 서양 까마귀가 날다.

여덟 번째 단락은 5 대 역사를 말한다.

정봉파

땀을 뻘뻘 흘리며 선비는 매우 바쁘다. 백발 어목이 게으르다. 현재와 지금의 흥망에 대해 이야기하다.

하우상진 () 주 초한 () 은 수당 () 의 3 분 남북으로 갔다. 역사학자들에 대한 칭찬과 비판을 볼 때, 너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피해야 한다. 팬을 흔들지 않아도 자연히 시원하다.

서강월

예나 지금이나, 이것은 과거에 대한 비애이고, 이것은 봄바람이다. 영웅은 항상 명리에 고무된다.

모든 사람은 장렬하고, 모든 사람은 행색이 서둘렀다. 휘황찬란함은 코난의 꿈처럼 공허하게 변했다.

제 9 항은 송, 리아, 금, 여름을 말한다.

꽃을 사랑하는 나비

제인은 모든 잔편과 간략을 깨고, 숫자가 오르락내리락하였다. 영원히 영웅이고, 세상일은 변덕스럽고, 사람은 한계가 있다. 결국 나는 한숨으로 끝났다.

번화한 금처럼 이미 봄을 넘겼고, 한주 장릉, 패왕 우강변. 미리 야연을 실현하면 결국 헤어질 것이다. 당초 나는 영웅이었다.

서강월

삼백여 년의 송사, 요금 서하. 칼병보다 더 좋은 노름돈을 쟁취하면 누가 문제를 해결할 것인가.

부귀초는 뾰족하고, 영웅은 수면 위의 부평초이다. 시비가 성패가 되어 늘 헛되다, 베개를 베고 깨어나다.

제 10 항은 원나라의 역사를 말한다

서강월

산경은 금조를 입고 물소리가 흐르는 해를 입는다. 섹스를 하고, 기복을 일으키며, 일반적인 모습을 뒤돌아보다.

산은 맑고, 봄은 따뜻하고 꽃은 피었다. 백 년을 곰곰이 생각해 보면 앞자리보다 못하다.

서강월

삼황오제를 감안하면, 일반적으로 모두 산수수려하고, 풍조가 순조롭고, 백성들이 핑안 하지만, 사례는 많지 않다.

후세 사람들은 모두 그의 생김새에 의지하여 가문에 의지하여 나라를 다스리기 어렵다. 그것은 백세에 널리 알려지고, 만고에 널리 알려질 것이다.

4 명대 탄사 편집자

나는 보통 중고 노점에서 한가로이 돌아다니는데, 주로 앞으로의 연구 작업에 유용한 자료를 사는데, 왜냐하면 나는 평소에 몇 가지 학술 문제에 더 관심을 갖고 내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이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학술 기관에서 일하지 않고 스트레스도 없이 소재를 축적하기 쉽다.

사람은 젊었을 때 문장 쓰기를 하는데, 영감은 모두 다른 사람의 책을 보거나 허공에서 생각해 낸 것이다. 사실, 그들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새 시를 쓰는 것이다. 사람이 중년이 되면 작문을 쓰는 것은 보통 실물을 보면 쓰는 충동이다. 다른 사람이 그렇지 않은지 나는 평론할 수 없지만, 나는 요 몇 년 동안 자신의 작문을 썼는데, 대부분 실물을 보고 쓴 것이다. 작년에 나는 연구지에 문장 두 편을 썼는데, 하나는' 아침노을' 이고 다른 하나는' 홍루' 였다. 전자는' 문혁' 시대의 유명한 문학 잡지이고, 후자는 50 년대 북경대학교 중문과의 학생 간행물이다. 나는 원래 생각밖에 없었지만, 이 잡지들이 내 손에 있을 때, 나는 감히 집에 이런 잡지가 없다면, 나는 그것들에 대한 문장 글을 쓰지 않을 것이라고 감히 말할 수 있다. 나는 도서관에서 이 잡지들을 빌려서 논문을 쓸 수 없다.

나는 늘 증분 지식이 있는 모든 문장, 대부분 실물 뒤의 작품을 보는 것이지, 글쓰기를 위해 쓴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많은 사전, 서적 등 도구들은 모두 믿을 만하고, 모두 실물 편집, 특히 책 목록 등을 근거로 한 것이며, 수집가들은 더욱 믿을 만하다. 도서관 서지와 일반 문헌을 통해서만 이런 공구서를 편집하는 것은 신중해야 한다.

1 년 동안 청비 용백편의 명대 탄사를 보았다. 나는 과거에 정진탁의 많은 책을 읽었기 때문에, 인상 속에서 그는 이 탄사를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샀는데, 오랫동안 보지 못했다. 어느 날 갑자기 이 책의 상황을 분명히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면서 우리가 약간의 학술 일을 하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느꼈다.

나는 컴퓨터로 국립도서관의 선본을 조사해 보았는데, 이 용백의' 명사탄사' 와 같은 이름을 가진' 명사탄사' 가 송경영을 위해 쓴 것으로, 건륭 17 년에 출판되었다. 나의 첫 번째 판단은 이 탄사가 정말 드물을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먼저 내 탄사의 문헌 형식: 명대 탄사, 상주 용백청비 편집장, 한 권, 두 권, 각본, 백지, 단어 꼬리, 백구, 쌍주 우회, 반페이지 10 행. 나는 이 책의 사이즈가 없다. 가경은 해마다 장문판을 각성하였다. 책 앞에는 작가의 서문이 있는데, 발췌문은 다음과 같다.

내가' 22 사' 를 읽었을 때 3700 여 권은 모두 가난한 2 년으로 끝났다. 문장 사실에 관해서는, 마치 산에서 물놀이를 하고, 돛을 올리고 관광을 하며, 이 곳을 돌보지 않고, 그래서 그것을 이용해 두루마리를 가리는 것은 이미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정말 요령을 얻지 못하면 역사를 읽는 어려움을 알 수 있다. 그러므로 나는 공책 말미의 클러스터를 읽고 역사의 평행성, 위시의 산문, 그리고 역사 계약서에 묘사된 것을 해석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지의 요강, 계약서는 간결하고 간결하게 준비한 후 쉽게 읽을 수 있는 능력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편집은 학습의 금량이다. 나중에, 나는 양승안 선생의' 21 사 탄사' 를 읽고 그의 얇은 단어를 가지고 놀아야 했다. 거의 일종의 게임이었다. 규범적인 서술은 세밀하고 세밀하며, 수십 세대의 사적을 10 절로 모아 계약 개요의 요약을 연대순으로 배열하여 순서가 좋지 않다. 파란 역사 때문이 아니라면 일이 이렇게 될 것이다. 이것은 모든 편집기 중에서 가장 좋을 것이다. 더 많은 손편주, 널리 알려진, 섬세하고 상세하다. 더구나 그는 언사가 엄밀하고 노골적이어서, 직접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고, 호불호가 다르니, 역시 자양 대강이다. 너는 그것의 거친 문풍 때문에 그것을 덮을 수 없다. 그것은 소설의 흐름이고, 진실한 사학의 표준이며, 과거를 회상하는 지름길이다. 더욱이 시를 인용하고 탄식하며 흥망성패를 하소연하고, 그 결과는 명백히 밝혀져, 탐욕스러운 사람들이 그것을 읽고 석방하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세상을 깨우는 것이 진리가 아닌가? 처음부터 원나라에 이르기까지 명나라의 사적이 부족하다. 처음에 나의 하인은 그의 목적을 추구하고 싶었다. 가끔 담에 관한 총서 몇 권을 보면,' 두루미 호금' 이 있는데, 이미 먼저 내 마음을 얻어 운사가 되었다. 우리 집 하인은 주석을 달고 싶었지만 비구니암에 직접 들어가지 못하고 효과를 추구하고 싶었고, 후아를 두려워했습니다. 또 조심스럽게 그의 단어를 가지고 놀다가 너무 가볍게 졌다. 주석이 있을 수도 있지만 계속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나중에 또한 장 ziyu 의 \ "한양목 \" 을 읽고, 스물 한 살 탄사를 더하고, \ "명기 \" 를 계속 편찬하고, 생활 황충주 새겨진 것은 완전히 표범 담력이다. 그러나 주석은 손위, 후문과는 달리 연대사실에 따라 상세히 기재되거나 선착순이 관련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감히 자신의 정확한 글과 일련의 주석을 써낼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명나라 200 여 년의 군신 사적을 바탕으로 명나라 평론서라고 불리며, 전순간에 붙어 22 사였다. 묘당에 직접 들어가지 못하고, 효과를 추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심혈을 기울여서 물에 잠기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나는 개 꼬리의 밍크를 이어가는 것을 부끄러워했고, 나는 감히 그것과 잘 어울릴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가경 원년, 한여름, 청비는 각성자의 우정에 편지를 썼다.